아래층의 한 남자가 아파서 죽을 지경인데, 그 벽의 한 집은 축음기를 부르고 있다. 맞은편은 아이를 놀리는 것이다. 위층 두 미친 웃음 이있다; 카드놀이 소리도 있습니다. 강 속의 배 위에는 죽은 어머니를 울며 우는 여자가 있었다. 인류의 애환은 결코 통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시끄럽게 떠드는 것만 느낀다. 노신 < P > 가' 기생충' 을 다 보고 나서 제일 먼저 이 말이 생각난다. < P > 이 문장에서 모든 사람의 운명을 교차하면 어떻게 될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 P > 네, 이 영화의 중심 사상에 대해 이번에 정말 노신 씨가 말했습니다. < P > 영화는 인간의 애환이 서로 통하지 않는다는 주제를 대충 이야기했다.
내가 본 것은 네가 본 것이 아니다. 우리가 정말 서로를 볼 수 있을까? 우리는 정말 다른 사람을 감지할 수 있을까?
매우 애통해하다. < P > 는' 기생충' 포스터에서 극중 모든 인물, 기생하는 가난한 사람, 기생하는 부자는 무표정하고 눈은 검은 바코드로 가려져 공포영화 포스터처럼 보인다. < P > 사실 가장 무서운 것은 단순한 빈부층 대립이 아니라 각 계층의 맹점으로' 서로 볼 수 없는' 사회를 형성했다. < P >' 기생충' 은 이런' 통하지 않음' 과' 보이지 않음' 을 무수한 의향과 교묘한 구조로 구체화했다. < P > 영화의 또 다른 이름은' 기생상류' 다. 이야기의 기본 틀은 생존공간과 지하통로를 통해 상류와 하층사회를 시각화한 것이다. < P > 이야기의 시작, 상류층, 유명 디자이너 저택에 살면서 사치스러운 햇빛을 즐기고 있다. < P > 하층들은 빈민가의 반지하실에 살면서 창문 앞의 술 취한 사람들의 소변을 참았다.
두 계층은 햇빛 아래서 교집합을 찾기 어렵다. 햇빛이 없으면 어떻게 서로를 볼 수 있을까? < P > 댓글을 환영합니다. 칭찬 전달 질문이 있으면 제때에 답변해 주실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