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 9.5 이상의 농업 이야기에는 최종 등급 9.6의 "나쁜 계모 옷을 입다", 연속 등급 9.7의 "부족 농업"이 포함됩니다. ?9.5; "십관자" 저자: 늙은 풀은 어린 소를 먹습니다. 등급 9.5.
농사 기사:
현대 단어 '농사'는 SLG(전략) 게임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벽을 높게 쌓고, 곡물을 널리 축적하고, 천천히 지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하고 이를 활발하게 발전시키며, 나중에는 다른 플레이어를 정복하여 자신의 세력을 확장하기 시작합니다.
장천문은 이를 바탕으로 한 특색소설이다.
초기 농경소설은 허구, 환상, 저승 등 다양한 장르에서 주인공이 자신의 기반과 관계를 구축하고 이를 바탕으로 농업, 경제, 군사, 정치 체제를 점차 발전시켜 나가는 과정을 말한다. 소설, 경제 건설, 과학 기술 개발, 내정 관리에 중점을 두고 경제적 이점과 과학 기술 이점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전복시킵니다.
이 기간 동안 주인공은 다른 세력과의 명백한 갈등이나 전쟁을 겪지 않고 더욱 강해져서 세계를 정복하게 된다.
후기 농경 수필은 좀 더 문자 그대로의 경향이 있는데, 부모에 대한 단수수로도 알려져 있는데, 일반적으로 고대 봉건 사회의 배경이나 현대 과학 기술이 발달하지 못한 시기를 언급하며, 소인의 부모, 평범한 삶 등 뛰어난 디테일과 캐릭터의 심리 묘사에 주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