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서체로 안정을 중시하기 때문에, 소위 무게 중심은 일종의 것이다.
느낌은 서체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대칭적으로 매끄럽다는 느낌이다.
획을 적당히 모아 분산시키다. 전체 단어는 그리드의 중심에 있고, 미터 안에 있다.
단어 상자에서, 중심에 초점을 맞추고, 단어를 다 썼을 때,
나는 글자를 중심점에서 들어 올리는 것이 편파적이지 않은 것 같다. 이것이 바로 분량이다.
감개무량하다.
무게 중심 균형은 무엇입니까?
한자를 쓸 때 획과 획의 기법, 부수 사이의 세로 연결, 획의 경중 분포를 통해 한자를 안정적이고 대칭적인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말한다.
한 단어의 중심은 전체 단어 성분의 중심점이다.
글자의 중심을 찾고, 글자체의 획을 분배하고, 전체적인 균형을 이루며, 이렇게 하면 글자가 위아래로 기울어지지 않고, 구조도 깨지지 않는다.
첫째, 개별 인물의 중점.
전문 저서는 직접 기본 획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한자 중에서 글자 조합자의 비중은 크지 않지만 많은 조합자를 구성하는 구조 단위다. 따라서 독립자의 중심을 익히고 익히는 것은 서예를 잘 배우는 기초이다.
1. 글리프가 중심 대칭 표시인 경우 중심 대칭점은 "10", "하늘", "회" 와 같은 단어의 무게 중심입니다.
2. 글리프가 좌우로 대칭인 경우 단어의 무게 중심은 좌우 대칭축에 있습니다 (예: "일", "대", "쉽게").
3. 글자에 가운데 세로가 있다면, 무게 중심은 가운데, 눈, 오는 것과 같이 가운데 세로로 세워진다.
4. 글자에 세로가 있지만 중간에 있지 않은 경우 왼쪽에 세로로, 무게 중심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예: "여름", "위" 등). 수직 오른쪽, 무게 중심 왼쪽 (예: "재능", "에너지", "인치").
5. 글자 안에 좌우 수직의 반의어가 있다면, 무게 중심은 좌우 수직의 중심에 있다. 예:' 문',' 비',' 사용'.
6. 한 글자의 위, 아래, 왼쪽, 오른쪽이 서로 비대칭이고 위치가 비뚤어지면 필력을 변경함으로써 기울어진 방향으로 오른쪽을 찾아 중심을 잡을 수 있다. 만약' Xi' 라는 단어가 그 자체로 왼쪽으로 기울었다면, 마지막 점의 글은 매우 중요하며, 반드시 글자의 세로선에 눌러야 한다. 예를 들어, "개" 라는 단어 자체가 오른쪽 아래로 기울어지면, 스트로크 자세를 오른쪽으로 변경해야만 안정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니오' 라는 글자를 쓰려면 펜을 접은 후 중간 세로줄에 끼워질 때까지 왼쪽으로 접어야 전체 글자를 담을 수 있다.
둘째, 상하 구조의 무게 중심.
상하 구조로 구성된 단어는 상하 구조와 상하 구조의 두 가지가 있다.
1, 글자의 상하 구조, 상하 부분은 수직으로 정렬되어 전체 글자가 비뚤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소리", "향", "덮개" 와 같은 것들이죠.
2, 단어의 위, 중, 하 구조, 세 부분은 같은 수직선에 유지해야 한다. "수", "희", "돈" 과 같은 것들이죠. 해서체의 가로화는 오른쪽으로 기울어져 있기 때문에 상하 구조나 상하 구조의 글자의 아래쪽 중심이 약간 우측으로 기울어져 시각적인 균형감을 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치", "비싼", "피곤한" 과 같은 것들이죠.
셋째, 좌우 병행사.
좌우 횡자는 좌우 구조와 좌측 중우측 구조로 나뉜다.
(1) 좌우 구조의 단어는 좌우 부분이 같은 수평선에 유지되어' 림',' 그룹',' 양' 과 같은 단어의 균형을 맞추어야 한다.
(2) 왼쪽, 가운데, 오른쪽 구조의 단어, 왼쪽, 가운데, 오른쪽 세 부분의 무게 중심은 같은 수평선에 분포되어야 합니다 (예: "방향", "흐림", "가장자리"). 왼쪽 및 오른쪽 구조 또는 왼쪽 및 오른쪽 구조의 오른쪽 무게 중심은 약간 낮을 수 있습니다. 방해',' 저장',' 발' 과 같은 것들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