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을 표현한 시 (10 아름다운 그리움시)

장정월 20 일의 꿈: 송대 스시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다. 결코 생각하지 않고, 결코 잊지 않는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동파는 열아홉 살 때 열여섯 살의 왕부와 결혼했다. 왕복이는 젊고 예쁘고 효성스럽다. 그들은 상대방을 깊이 사랑하고 있다. 불행히도 운명은 변덕스러워서 왕복은 27 세에 세상을 떠났다. 이것은 동파에게 큰 타격을 주었다. 서기 1075 년 (시닝 8 년), 동파가 밀주로 왔다. 올해 정월 20 일, 그는 자신이 사랑하는 아내 왕을 꿈꾸며 이 추모사를 쓰고 천고에 낭송했다. 송나라 "죽은 화련 목춘" 리 관개

저녁에 정자를 거닐다. 청명이 막 지나자 점점 춘완 통증을 느꼈다. 비와 바람을 세어 보다. 몽롱한 달빛 구름이 왔다갔다하다.

복숭아살구는 은은하게 향기가 난다. 그네에 누가 있고, 웃음소리 속에서 소곤소곤 속삭이다. 한 치의 그리움이 그리운데, 모든 그리움이 잿더미가 된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지구상에 안배할 곳이 없다.

이 단어는 만춘이 밤길을 걸을 때 본 경치를 통해 시인의 상춘그리움의 기복을 표현했다. 시 전체가 인물의 정서의 변화를 무한한 풍경과 비교하고 암시하여 심오하고 아름다운 경지를 만들어 냈다. 풍경이 생동감 있고, 서정이 진지하고, 언어가 소박하며, 읽기가 완곡하고 감동적이며, 예술적으로는 남다른 점이 있다. 무제 당대의 이상은은

커튼이 깊게 당겨져서, 나는 걱정없는 집에 있었다. 혼자 자면 긴 밤을 더 잘 수 있다.

추 Wushan 여신, 원래 꿈; 청계는 시누이의 숙소로, 이 곳만 이미 랑이가 없다.

나는 폭풍우에 의해 편향된 약한 능지였다. 나는 종방이지만 향엽은 없다.

아카시아 병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평생 사랑에 빠졌다.

이 7 가지 법칙은 무제인데, 젊은 여성의 사랑의 좌절을 표현한 괴로움, 그리운 절망의 좌절, 여주인공이 밤늦게 추억하는 방식이다. 이 때문에 여주인공의 심리 독백이 시의 주체가 되었다. 그녀의 인생 경력과 사랑 생활의 구체적인 사건들은 모두 추억이나 은둔 또는 현저하게 표현된다. 당대의 무제 이상은은

동풍 속의 바람, 바람 속의 비, 바람 속의 비, 연못 밖의 다른 쪽에서 가벼운 천둥소리가 들려왔다.

금두꺼비 향로, 담배가 우아하게 싸여 옥주전자의 도르래처럼, 견인 끈이 우물물로 펌핑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위왕은 자신이 젊고 예쁜 아가씨라는 꿈을 꿨고, 위왕은 베개를 껴안는 꿈을 꾸었고, 시 한 수를 썼다.

멈추지 않고,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재만 있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이상은의 가장 좋은 사랑시는 거의 모두 실의에 빠진 사랑에 관한 것이다. 이런 실의에 빠진 사랑은 종종 자신의 인생 경험에 대한 깨달음에 녹아든다. 우리도 그리움이 회색으로 변한 감정 속에서 그의 사업이 좌절된 불행한 경험을 볼 수 있다. 당대의 방탕사 백거이

장초와 바다, 당신의 사랑과 당신의 마음은 무엇입니까?

미움은 편지보다 못하다. 그리움은 바다가 깊지 않다고 느끼기 시작한다.

이 단어는 대화부터 개성시대까지, 작가는 낙양에 있다. 당대의 이익

수문은 소중하고 사상이 있어 천리의 예의는 하룻밤 사이에 쉰다.

이때부터 더 이상 좋은 밤이 없으니, 그가 밝은 달이 서쪽으로 내려가도록 내버려 두어라.

이 시의 작문 시간은 알려져 있지 않다. 장방 \ "호소옥전 \" 은 이익이 일찌감치 장안에 들어가 시험을 보고 호소옥과 연애하며 평생반려자의 맹세를 약속했다고 말했다. 나중에, 이예는 고향으로 돌아가 어머니를 방문했지만, 어머니가 이미 그와 사촌 동생 루 약혼 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봉건예교의 핍박으로 그는 감히 거역하지 못하고 호소옥이 우울하여 죽었다. 그러나, 이 시가 호소옥과 관련이 있는지는 아직 고증할 필요가 있다. 당나라 Yuanji: "생각 4" 다섯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시인 부부 사이의 감정은 창해의 물, 무산의 구름, 그 깊이와 아름다움, 세상에 둘도 없다. 그래서 아내를 제외하고는 어떤 여자도 자신을 감동시킬 수 없다. 남가코 두 곡? 둘째, 당나라 daiwen 는 구름 을 듣습니다.

우물 안의 촛불은 랑창성이 가지 않는다.

깜찍한 주사위 안팥, 뼈 그리움은 얼마나 알고 있나요?

아세요?' 라는 단어는 한 여자가 떠난 시간, 만남의 어려움, 그리움의 아픔, 심지어 아무도 없다고 말하고 싶은 것을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혼연천성이라 할 수 있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원대 허재스: 춘정 월계관 시인.

태어나면 그리울 줄 모르고, 그리울 뿐, 그리움의 해악. 몸은 뜬구름 같고, 마음은 날아다니는 것 같고, 정신은 이렇게 약하고, 한 가닥의 그윽한 향기가 여기에 있다. 딸의 방랑을 바라다. 상사병 증세의 도래, 가장 맹렬한 시기는 언제인가? 빛이 어두울 때, 달이 반명반밝을 때이다.

등불은 반명 반암, 달은 반명, 밤은 이미 멈췄다. 반명 반어두운 장면이 그리움의 고통을 가장 잘 불러일으킨다. 이런 의경은 이청조의' 소리가 느리다' 에 쓴' 언뜻 따뜻하고 추울 때 가장 어울리기 어렵다' 와 비슷하다. 송나라 연 슈: "옥 사원 봄 증오"

녹양 방초 장정로. 젊었을 때는 사람을 쉽게 버린다.

옥상의 꿈은 5 분 낡고, 꽃밑은 3 월 비가 온다.

무정함은 다정다감함과 괴로움과는 다르다. 1 인치 또는 천 주.

Ultima Thule 은 종말까지는 아직 멀고, 마음의 마음만 무한히 길고, 시간이 없군요.

은근한 노랫소리와 낮은 한숨, 진실하고 고의적인 표현, 봄말 3 월의 가랑비, 오경의 꿈, 누화 아래의 외로움, 모든 그리움이 연결되어 있어 끝이 없고 끝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