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전에서 우씨의 유래는?

동한에서는 오지의 통치를 강화하기 위해 한나라 무제(吳帝)가 2년 4월 복파장군 여보덕(富賢將)과 루촨장군 양보(陽浮)를 파견해 10만명이 넘는 대군을 이끌고 남하했다. 원정 6년(기원전 111년)에 백월을 정벌한 후 충주해협을 건너 개경의 군대가 창류허우에서 현재의 진해까지 하이난 지역에 상륙하였다. 그들이 상륙하자 경북 각지의 나월족이 ​​이곳에 모여 그들과 싸웠다. 이때 양푸는 칸군의 후퇴를 막기 위해 바다에 있는 모든 건물과 배를 불태우라고 명령했다. 마침내 칸의 군대가 낙월족을 격파하자 일부 낙월족은 내륙으로 도망쳐 점차 오지산으로 이주하여 오늘날의 이묘족과 합류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창류(長流)의 이곳은 이름이 리러우(爐樓)인데, 이는 맹렬한 화재로 건물이 타버렸다는 뜻이다. 리에루라는 이름은 1945년 나류진으로 변경될 때까지 사용되었으며, 1947년에 창류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Chuangui Village는 원래 Hong, Wu, Liu, Tang, Huang, Chen 등의 성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Hong, Liu, Tang, Huang 및 Chen에 대한 정보가 부족합니다. 출처를 확인할 수 없고 요약할 수도 없습니다. 우(吳)라는 성은 1,300년 전 복건성 푸전(富連)에서 바다를 건너 하이난(海南)까지 수천 리를 여행한 당나라 내무부 장관 오선수공(吳善秀)이 지어준 것이다. 고대에 하이난은 야만의 섬이라 불리며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곳이었다. 당송시대에는 '문원(文文)은 북한을 떠나는 것을 두려워하고 오(吳)는''이라는 말이 있다. 북한으로 돌아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이는 북한에서 공무원들이 북한을 떠날 때 가장 먼저 강등된다는 뜻이다. 의미: 무관이 군대를 지휘하는 데 능숙하지 않거나 다른 사건과 범죄로 유죄를 선고받아 법원에 복귀하는 경우. 해임된 경우에는 군권에서 제명되거나 참수형을 당한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Fujian에는 혼란이 있었고 Wu Xianxiu는 여러 가지 이유로 Qiong에 왔습니다. 그는 Qiong 북부 지역의 Wu 성씨의 조상일 수 있습니다.

우선수는 처음 충저우에 도착했을 때 부성 지역에서 생계를 꾸렸다. 이후 그의 두 아들은 푸젠성 포전과 뇌주로 돌아갔고, 아버지와 한 아들은 충저우에 머물렀다. 세월이 흐르면서 후손들은 점차 늘어나 여러 곳으로 퍼져나가 생계를 이어갔다. Wu Xianxiu의 31대 후손인 Wu Lianggong은 Ruhong 마을에 인접한 Bohe 마을로 이주했으며 이후 Bohe 마을은 Wu 성씨가 이주한 후 실제로 Wu 성씨의 인구 재생산이 Hong 성씨보다 높았습니다. .홍씨를 옮기기 전의 원래 마을 이름에 대한 기록은 없으며, 원래의 고대 마을이 없어지고 마을 이름이 홍씨로 지정되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보툰촌 황씨의 사료에 따르면 이곳으로 이주한 그의 조상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장계촌의 홍씨는 예로부터 조각과 그림, 부조 조각에 대한 기술이 뛰어났으나 보툰촌에는 홍씨가 많지 않고 한 사람도 없다. 그러므로 장귀촌의 홍씨가 과연 보투촌에서 이주했는지는 알 수 없다.

다른 성씨는 장귀촌 성씨 중 민국 초기에는 유씨라는 가문이 딱 한 명 있었다. 하이난 해방 직전, 형제들은 두 가족으로 나뉘었습니다. 1970년에 한 가족의 한 아들이 하이커우시 하이뎬섬으로 이주하여 현재 쳉귀이(Chuangui), 하이뎬다오(Hidian Island), 푸청(Fucheng) 세 곳에서 살고 있습니다. 공씨 성씨는 남자 26명에 불과하며, 지난 3년 동안 충산시 용싱에서 새 가족이 마을로 이주해 왔다. 방당(黃塘)이라는 이름을 가진 황호(黃湖)는 송나라 복건성에서 사신으로 와서 군사를 관리하다가 1140년에 사망하여 창류대호평원(長流大湖平區)에 장사되었다. 그를 숭배하기 위해 성전이 세워졌습니다. 청나라 말기에 황씨 가문이 보푸촌에서 장귀촌으로 이사해 현재는 4대째이고, 형이 하이커우에 살고 있으며 가족은 6명이다. Tang이라는 성은 원래 명나라 보허촌에서 Yan과 Tang이라는 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 외국인이 보허촌에 와서 장기 노동자(쟁기질, 심기, 심기)로 일했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수확), 보허 마을에 정착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원래 성(姓)이 양(楊)이었다가 나중에 당(唐)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보허촌이 쇠퇴한 후 오씨와 함께 여홍촌에 합병되었습니다. 1950년대 초 귀춘에는 당씨 3가구가 있었는데 마을에 2가구, 하이커우에 1가구, 잔장에 1세대가 거주했다고 한다. 마을에는 당(唐)이라는 두 집에 17명의 남성과 여성 동성애자가 있고, 하이커우(Haikou)와 잔장(Zhanjiang) 두 곳에는 19명의 남성과 여성 동성애자가 있다.

인구가 1000명이 넘는 추앙귀 마을에는 현재 리족 11명, 베트남 국적 2명이 살고 있지만 마을의 각종 풍습은 예전과 똑같다. 창류의 40개가 넘는 마을에 한족이 살고 있습니다. 형식이나 내용 모두 일관성이 있습니다. 고대에는 낙월족이었으며, 중원의 관료, 오족, 상인, 어부들이 잇달아 들어와 문화와 언어, 신앙이 침투해 왔다. 장례와 다양한 풍습이 서로 영향을 주어 오늘날의 전통습관을 형성하였다.

불교가 중국에 전해지기 전 한족은 자연에 대한 자신만의 견해를 갖고 있었고, 자연물에 고유한 힘이 있다고 믿었다. 귀화하고 이러한 자연물이 인간과 동일하다고 믿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불교가 소개된 후, 중국에도 불교 경전이 '시장'을 갖고 있었고, 승려들이 도처에서 설법했기 때문에 중국인들은 불교와 도교를 모두 믿었습니다.

400년 동안 우리 마을 사람들은 만물에 영혼이 있고 인간의 몸은 조만간 죽지만 영혼은 영원히 지속된다는 것을 믿는 중국 본토의 다른 지방에 사는 한족과 같은 견해를 갖고 있었습니다. . 삶의 시시각각 변하는 고통을 참으면 다음 생에도 행복을 얻을 수 있다. 불교에서는 영혼이 불멸이므로 '천국'과 '지옥'에는 업이 있으므로 불교는 '천국'과 '지옥'을 만들었다. 도교보다 더 혼란스럽습니다. 이러한 신불에 대한 기도는 매년 이루어지나 1950년 이후 점차 감소하다가 1979년 이후 증가하였다.

귀촌에서 금식할 때 도교 승려들이 그 내용에 따라 불경을 암송하고 수행한다고 하는데, 복자오촌 출신의 유명한 도승 진광로가 '주경'을 맡는다고 한다. 경을 낭송한 뒤 면당(현재의 용귀 개발구) 경사면에 수천 그루의 작은 대나무를 꽂아 '황하'라고 불리는 구불구불한 길을 만들었습니다. 현장법사 복장을 한 도사가 앞서 걸어갔습니다. 그런 다음 각 가족은 "작은 깃발"이라고 불리는 잎이 달린 대나무 가지를 들고 "깃발"에 자신의 "명령"이 적힌 긴 흰색 린넨 종이를 걸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황하를 건너는 것"으로 알려진 도교 승려. 갑자기 '황하'가 갈라지고 현장은 급히 구불구불한 강으로 달려갔다. 그 뒤에 깃발을 들고 있는 도사들과 마을 사람들도 '황하'에서 탈출해 마을 사원으로 돌아갔다. 노부인인 목련목은 그녀를 쫓아내기 위해 경전을 외쳤습니다. 그녀는 마을 사원에서 마을 앞 우물로 달려가 우물 가장자리에 쪼그리고 앉아 우물에 똥을 퍼넣고 싶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서둘러 그녀에게 각종 과일을 던졌다. 목련무는 평범한 시골 여인이었지만 부처님을 무시했습니다. 왜냐하면 불교가 중국에 전래된 이후 사람들은 덕을 쌓고 선행을 해야 하며, 스님들이 공양하러 오면 공양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목련무는 악의를 품은 자들을 쫓아내고 악티늄의 배설물까지 우물에 넣어 사람들이 먹게 하여 승려들이 경전을 외우고 그녀를 개로 만들어 그녀가 죽은 후 지옥에 갇혔습니다. 목련은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석가모니에게 가서 나한으로 수련하여 부처님께 성실하게 되었다. 그는 신들과 소통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고,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지옥에 갈 수도 있다. 목련의 어머니는 옛날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자신이 관심하지 않는 일을 많이 했기 때문에 누군가 나쁜 짓을 하면 마을 사람들은 그녀를 꾸짖으며 “이 목련의 어머니는 심지어 사악한 사람이다”라고 말한다. 이제 말을 덜 하세요. 1946년 추앙귀는 도교 승려들을 초청하여 단식을 하게 했고, 이를 통해 마을 사람들은 기분을 느끼고 선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마을 축제를 창류족에서는 '탄생기', 하이난어로는 '공치', '준포', 중국어로는 '쉐리', '사원 박람회'라고 부른다. '생일'은 마을 주인의 생일을 맞아 어느 마을의 사찰에서 모시는 여러 신들 중 특정 병을 가리킨다. 이 날은 예로부터 재정이 허락하거나 특별한 사정이 있을 때 대규모 극단을 초청하여 공연을 펼치는 날로 매우 활기가 넘쳤습니다. 이날은 집집마다 친척, 친구, 귀한 손님을 대접하기 위해 잔치를 벌인다. 음력 1월 15일은 전국적인 등불 축제이며, 추앙귀 마을은 하루 종일 활기가 넘칩니다. 이날은 용어머니의 생일입니다. 정오, 밤에는 새해 인사를 하고 악령을 물리치는 활동이 있습니다. 용은 이 나라에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알려진 친숙한 이름입니다. 중국의 국가 도상은 용이다. 이미 2000년 전 춘추시대부터 '용'과 '뱀'이 언급됐다. 복희는 용이고 누와는 뱀이었다고 한다. 누와(Nuwa)는 돌을 다듬어 하늘을 고치는 일을 했으며, 기원전 206년 한나라의 고조(高祖) 황제가 태어났을 때 그의 어머니가 꿈을 꾸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때부터 황제는 그를 '진정한 영혼'이라고 불렀다. 황제는 '용의자'에 앉아 '용의자'에 누워 그림을 그렸다. 이후 중국 국가에서는 용을 토템으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용은 국가를 상징하며, 외국에도 토템이 있습니다.) 고대에 사용된 구리 동전에도 용 조각이 있습니다. 중화민국 초기에는 우표에도 용 문양이 있었습니다. 고대에는 '용자(龍子)'와 '용손(龍孫)'이 자주 거론되는데, 청나라 중기에는 이 특이한 '용자(龍子)' 때문에 귀촌 사람들의 명성이 높았다. 그리고 "용모(龍母)"가 있어야 하니 마을 승려가 마을 절에 용모보살(龍母菩薩)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했다. 마을 사람들이 지나간 뒤, 마을 홍씨 가문의 조각가가 마을 전체가 숭배하는 용어머니상을 조각해 등불축제를 어머니의 생일로 축하했다.

Chuangui 마을은 오랜 역사를 지닌 천년 마을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개인적으로 경험했으며 역사적 발전 궤적은 때때로 나의 개인적인 환상이 아니며 누군가의 주관적인 상상에 근거한 것이 아닙니다. 수백년 동안 이 마을에는 복잡한 역사적 상황이 있었고,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광시(廣西)를 전승한 것으로 유명하다. 청나라 시대, 민국 시대의 황푸(黃浦)에는 현대 과학기술계와 경제계에 많은 군사 사관생도와 인물이 있는데, 청나라 말기 이전에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고 경야 전역에 울려 퍼졌다. Chuangui는 영광스러운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우여곡절도 있습니다. Chuangui 사람으로서 우리는 마을의 미래를 짊어져야 할 의무와 책임이 있습니다.

사회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미래 세대는 조상의 영광을 물려받아 열심히 공부해야 합니다. 우리는 과학자, 엔지니어, 대학 교수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천 리도 한걸음부터 시작된다." 우리는 기꺼이 읽고 배우며, 지식과 기술을 익히고, 과학을 믿으며, 과학기술로 농업을 발전시키고, 과학기술로 마을을 튼튼히 하며, 마을을 농촌으로 건설하려는 의지가 있어야 합니다. 문화, 도덕, 과학이 어우러진 현대 문명 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