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규격은 무엇입니까?

일종의 시. 문체와 문장은 일정한 규범이 있고, 음운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으며, 사용하는 변화도 일정한 법칙을 준수해야 한다. 그것은 오래되고 전통적인 시체로, 구조가 엄격하여 글자 수, 줄 수, 심지어 성조나 악센트, 운치에 일정한 제한이 있다. 나라마다 다른 율율시가 있다. 중국의 현대시 (절문과 율시), 서양의 14 행 시, 타유시, 절구, 스페인 절구, 이탈리아 절구, 일본 하이쿠와 같은.

율율시는 단어, 압운, 음조, 대결을 매우 중시하는 시가이다. 규정시에는 정문이 있고, 문장에는 정자가 있고, 평정에는 엄격한 압운이 있고, 율시의 양련은 맞아야 한다. 그것은 중국어 글자, 음, 음조의 특징, 그리고 시가 음악미, 형식미, 아속미에 대한 특별한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강력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 원천은 끊이지 않는다.

율시는 음율에 대한 요구가 매우 엄격하다. 리듬에는 압운과 평정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중에서 평정이 가장 중요하다. 모 주석이 말한 바와 같이, "율시는 평정이어야 하기 때문에 평정해서는 안 된다. 즉 불규칙한 시이다." ("첸이 동지에게 보내는 편지")

율시는 절구와 율시로 나뉘며, 모두 5 언과 7 언으로 나뉘며, 율시도 배열되어 있다. 절문이 율시의 지부라고 생각하는 관점은 옳지 않다고 말해야 한다. 절구는 율시 이전에 생겨났고, 격율시는 절구가 생겼을 때 아직 완전히 정형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내 침대의 발처럼 밝은 실루엣과 같은 고대의 절구가 있는 것은 불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율시의 정자는 여러분이 대충 이해할 필요가 있으며, 율시 중간에 있는 두 문장의 대련이 반드시 대립해야 한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운율 방면에서, 운율 시는 주로 평운 위주로, 첫 문장은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다른 단문의 꼬리는 평정을 중시하는데, 분명히 평정의 반의어일 것이다. 그렇다면 가장 어려운 것은 문장 중의 단어의 계층화여야 한다.

여기서, 우리는 율시의 창작 법칙을 간단히 말해 보자. 율율시의 창작에 대하여 왕영예선생은 참고용으로 가요를 한 곡 편찬했다.

쌀은 기억하기 어렵지 않다, 246 이 분명하다. 첫 번째 문장은 평평한가, 아니면 평평한가.

위아래 문장은 옳아야 하고, 인접한 문장은 함께 붙여야 한다. 네 글자는 고독을 막고, 마지막 세 글자는 막는다.

일곱 구절을 반복하면 일곱 가지 법칙이 된다. 양끝은 평평한 운이고, 한쪽 끝은 더 삐걱거린다.

두 글자를 빼려면 일곱 글자가 필요하고, 다섯 글자는 돈을 쓰지 않는다. 시작과 끝의 유형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첫 번째 문장은 최종적이다.

대략 현대시의 격법은 기억하기 어렵지 않으며, 말마다 계층이 일치해야 한다는 뜻이다. 첫 번째 문장에서 246 이라는 단어는 평평하거나 평평하거나 짝수여야 한다. 이전 문장의 단어 246 의 수준은 다음 문장의 단어 246 의 수준과 반대여야 한다. 이웃문은 제 1 련의 마지막 문장과 제 2 련의 첫 문장이며, 246 이라는 글자의 수준은 같아야 한다. "일곱 글자" 의 네 번째 글자는 반드시 평평함을 방지해야 한다. 그것이 평평하고 이웃이 모두 혼란스러울 때, 그것은 평평하다고 불린다. 말마다 마지막 세 글자는 평평하거나 혼동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격율 절문의 보조를 확정하면 반복이 율시가 된다. 두 문장의 끝에서, 율시의 각 단어는 평평하고 압운되어 있으며, 단일 문장의 끝에서는 대부분의 단어가 모호하다. 7 언시의 격법은 처음 두 글자를 제거했다. 네 번째 글자는 이때 두 번째 글자로 오언시의 격법이 되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한 곡의 율시가 평평한지, 평평한지, 평평한지, 아니면 평평한지, 첫 문장의 두 번째 글자와 문장의 끝에 있는 글자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