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와 배추에 관한 시
무와 배추에 관한 시 1. 무에 관한 시
1. "사공은 기름을 머금는다"
시대: 송나라 저자: 시희금
구리사공에 기름이 가득하고, 상추는 무머리로 그에게 돌려준다.
그런데 음력 정월 상순에는 집집마다 문에 등불구슬을 걸어놓는 것 같아요.
2. "고대인에 대한 서른 하나의 찬미"
시대 : 송나라 저자 : Shi Yu
이 말은 피부에 말하고 쓰여지며, 전기 스핀으로 바람을 밝혀보세요.
진저우는 당근이 크다고 하는데, 라오난취안을 직접 본 적은 없다.
3. "제14지절"
시대: 송나라 저자: 방휘
전당에는 술의 산을 즐기는 부유한 가문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기.
야생노인이 도시로 들어오고, 무와 겨울매화가 피어난다.
4. "주원류 음료수"
시대: 송나라 저자: 천주
새벽, 깨진 창문 위에 앉아 있던 노인이 창밖을 바라보고 있다. 난로에 불을 잊어 버려.
마오차이주는 사람과 잘 어울리고, 무국과 사냥감도 좋다.
외부 전투 날짜가 결정되며, 앞머리의 크기는 시간별로 측정됩니다.
요즘은 페가수스가 호랑이와 늑대를 찾아나섰다고는 말하기 어렵다.
5. "익은 밀"
시대 : 송나라 저자 : 조문
올해 밀이 익고 종유석이 보라색 돌에서 떨어지고 있다 .
나는 Tian 가족의 케이크 미끼에 익숙하며 꿈의 맛이 멈추지 않았습니다.
소의 혀 주위에 대나무 잎이 떠 있고, 대나무 바구니에 용의 귀가 잘려져 있습니다.
무알약도 없고, 비극의 노래는 붉은 여인을 두려워하지도 않는다.
시인은 양반의 웃음소리에 불만을 품고, 선비는 케이크 십자가를 모른다.
2. 배추의 개화를 표현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배추에 관한 시는 체계적이지 않고 널리 퍼져 있으며, 출처를 알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림과 시를 찾으려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 조포(趙寶)의 오자고시에 "배추심장을 그릇에 담고 물을 채워 자라게 하면 점차 늘어나 녹색이 되며 줄기가 서게 된다"는 시가 있다. 높이가 3미터가 넘으면 나뭇잎이 피어날 것이다.”, 장엄한 태도로”
어떤 일을 만나더라도 자급자족의 시작에는 별 차이가 없다.
조용히 물리학을 관찰하고 좋은 사람으로 거듭나세요.
늘 행복하고 즐겁게 지내고, 춥고 여름에도 오고 갈게요.
드넓은 하늘을 호흡하며 마음을 따르세요.
2.
봄에는 그린 와인이 익고, 밤에는 등불이 피어납니다.
두 분야는 작은 선택의 가치가 있으며 오랜 친구는 오지 않습니다.
3. "설날 그림과 요리" 청나라 : 촉위
밤에는 잉어, 아침에는 새가 칭찬하기엔 부족하고, 뼈는 학자는 야생이다.
나는 수년 동안 온갖 향기 책을 읽었으며 푸른 언덕에 자라는 콜리플라워만을 좋아합니다.
4. 장대천의 '당근과 양배추 그림'
그는 무관심한 삶을 살았으며 직업상 유교인이었다. 그의 가족은 가난하고 거식증이 있었고 물고기도 없었다.
야채 뿌리를 잘라 기름에 볶은 뒤, 아이들에게 가르칠 초록불을 조금 남겨둔다.
5.
무와 양배추가 가장 저렴하고 밭 곳곳에 푸르름이 가득합니다.
배를 든든하게 채웠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지만, 이제는 시원한 국물을 마시고 싶다.
6.
잎사귀 하나는 수천번을 먹어도 먹을 가치가 있고, 요리할 가치가 있습니다.
날카로운 이빨 사이에는 수만 개의 힘줄이 모두 들어있습니다.
7. "신한문교과서"
정원에서 새로 따온 옥뿌리와 옥잎.
맛이 어떻든 우리는 이미 색깔이 먼저 마음에 듭니다.
8.
얼음빛 피부의 녹색 옷을 후기송이라고 하는데,
꽃이 흩날리고 서리가 짙다.
국 가마솥으로 변해도 외모는 변하지 않는다
궁궐에서도 사랑을 걱정하는 차이후.
9. "추운 겨울 배추의 또 다른 노래"
시골의 첫 서리가 푸른 잎을 품고, 궁전 궁전은 고대 녹지가 풍부하고 사티바를 조각했습니다.
따뜻한 햇살을 즐기기 위해 들판에 쌓이기도 했고, 찬 바람을 즐기기 위해 거리에도 쌓이기도 했습니다.
집에는 창문 아래 틈이 거의 없으며, 안뜰에는 지하실로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합니다.
강지분지의 장아찌는 배고픔을 달래주고, 나물머리 요리는 꽃에 영양을 공급해줍니다.
저는 만두 만드는 걸 좋아하지만, 찜통에 반죽을 굽는 건 별로 안 좋아해요.
그 시절엔 잡다한 식사가 넘쳐났는데, 올해는 맛있는 음식을 거의 맛보지 못한다.
3. '양배추'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양배추'에 관한 고대시는 거의 없습니다.
구절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됩니다. 욕심씨는 늙고 병들어 치료하기가 어렵습니다. 빨간 쌀은 아침 요리를 싫어합니다. 국경에서 직접 배추를 키워 항아리에 담가서 노란 찹쌀을 만듭니다. 양파는 뚱뚱하고 얇고, 참기름은 천천히 끓여서 국물은 부드럽습니다. 아침저녁으로 한잔씩 마셔도 아무 해가 없고, 9턴이 지나면 신들의 광기가 멈춘다. ——"조중추오"(주둔여)
고대에는 양배추를 "송"이라고 불렀습니다. 『유서고』에는 “자송은 겨울나물인데 줄기와 잎이 하얗기 때문에 배추라고 부른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옛 사람들은 이 야채의 아름다움을 “초봄에는 부추, 늦게 배추”라고 표현했다. 가을에." 양배추는 뤄양(洛陽)과 북부 지역에서 오랜 재배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날씨가 춥고 잎이 시들어가는 겨울에는 채소의 비수기였고, 배추가 주요 채소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겨울에 북방에서 자라는 배추는 한 포기에 무게가 10킬로그램이 넘고, 잎을 둥글게 말아 썰면 순백색이고 부드러워서 볶을 때에도 맛있습니다. , 조림, 조림, 구이 등으로 '요리의 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자 소개
주둔여(1081-1159), 예의 서진은 낙양에서 태어났다. 그는 전쟁부 의사, 임안주 총독, 서기, 수도에서 외국 관리를 역임했으며 양저동로 감옥에 보내져 관리가 되어 가허에서 살았습니다. 소흥 29년(1159)에 세상을 떠났다. "나무꾼의 노래"라는 제목의 가사가 세 권 있습니다. 주둔여는 '자군'이라는 칭호를 얻었고, '시군' 진위이 등과 함께 '나중 팔군' 중 한 명으로 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