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눈물은 부드럽고 아프며 창백한 초승달은 과거를 연결합니다"
초승달 : 송 익명의 "초승달이 규슈를 비추고 여러 가지 행복하고 슬프다" ."
"밤은 너무 길고 다락방의 차가운 절망에 서리가 응결했다"
다락방: 리유의 "말문이 막혀서 서쪽 건물로 올라갔다" 달은 갈고리 같고 외로운 봉황나무는 깊은 뜰에 청명한 가을을 가두어 두느니라."
"비는 주홍색 창을 살며시 흔들고, 내 삶은 종이 위에 바람에 날린다." ."
주홍색 창문. : 마오팡의 "빨간 창문과 녹색 문이 있는 작은 신방" 중에서 새로 짜낸 옥알은 부드럽고 거위빛 노란색이며, 반녹색 오렌지는 가련하고 애처롭다. 향기롭다." 미래 세대는 수천 년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논평할 것입니다. 수천년이 지나면 당신의 몸은 먼지로 변할 것이고, 당신의 후손은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그때의 당신의 위대함을 누가 기억하겠습니까? 자신의 삶을 종이에 적어 후세에 물려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그 사람의 위대함을 증명할 수 있다. 하지만 Qingfeng은 문맹인데 왜 굳이 책을 뒤지겠습니까? 평생에 아무리 위엄이 있었다고 해도 죽은 뒤에는 바람을 어찌할 수가 없습니다.
"꿈은 멀리서 향이 되어 너처럼 바람에 뜬다"
향 한 가닥: '붉은 저택의 꿈' 중에서 "은은하게 늘어선 봄 풀, 은은하게 향 한 줄기를 따라가는 꿈." 누군가는 그 꿈이 멀리서 한 줄기 상처로 변했다고 말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다음 문장과 합쳐지나요? 바람에 떠내려가는 걸까요? 당신의 모습. 그는 강한 남자가 멀리 있다는 것을 알았고 그의 야망이 만났을 때 그의 잠재 의식에 마치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을 본 것처럼 환영이 나타났습니다.
"저녁이 되자 꽃은 지고, 밝고 시든 세상에 세상의 운명은 비참하다"
향완: 리상인의 '향완도 몸이 좋지 않았다'에서 , 그리고 Guyuan으로 운전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꽃이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또한 서로를 붙잡고 광채가 떨어집니다. 두 사람의 마음은 너무 아름다워서 결코 헤어지지 않을 것이라는 말이 원래 말이 되더군요. 그러나 마지막 문장 "시들어가는 세상에 운명은 비참하다"와 합쳐지면 "꽃은 늦었다"가 되어야 함을 우리는 알고 있다. 늦가을이라 꽃은 시들고, 애인은 곧 원정을 떠나려는데 걱정이 되네요! 걱정하다! 걱정하다!
"슬픔을 안고 강을 건너지 마세요. 가을 마음이 반으로 찢겨지면 물가에 닿지 못하고 평생 흔들리게 될까봐 두렵습니다.
가을의 마음은 둘로 찢겨진다: 오문영의 "슬픔은 어디에서 합성될 수 있는가? 마음을 버리고 가을로 가라." 에서 문자를 나누는 기법을 사용하여 "슬픔" "가 분리되어 있고, "가을"과 "마음"이라는 단어가 정확히 그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고대시에서 '가을'은 재회에 대한 염원, 외로움과 이별의 감정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은 반면, '마음'은 아내의 진정한 모습을 표현하기 때문에 장면이 흔적도 없이 어우러진다.
"시골에서 말 발굽 소리가 이상하다. 내 군복이 휘파람 소리를 내며 변덕스럽다." 무령의 재능 있는 선비가 새 비단옷을 입었고, 말발굽이 충요풀을 짓밟고 있다." "이 문장은 인터넷에서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문장으로 알려져 있다. "왕, 신하, 신하." "왕이 신하를 죽게 하려거든 신하가 죽어야 하느니라! 말을 타고 채찍을 휘두르고 죽어야만 평생의 명성을 얻을 수 있다!
"하늘이 살짝 밝으면 조용히 한숨을 쉬는데, 우울한 밤은 완곡하다"
우울한 밤: 장필 중에서 "낮잠은 우울함으로 인해 생기고, 그리고 저녁 슬픔은 대부분 이별에서 비롯됩니다." 이 부드러운 한숨은 피아노 소리처럼 선율적이고 무기력함과 애정, 우울함을 담고 있습니다.
"국화는 온 땅에 피어 있고, 당신의 미소는 노랗게 변했고 꽃은 떨어졌고 내 마음은 상했습니다. 내 생각은 조용히 흐르고 있습니다.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고대의 길은 서쪽이고 말은 가늘고, 해는 서쪽으로 지고, 상심한 사람은 세상 끝에 있다." 사람은 노란 꽃보다 가늘다! 사람은 노란 꽃보다 가늘어요! ! . 고대의 '국화'는 이별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그리움과 애도를 의미하기도 했습니다. 이 문장은 '국화의 노란색'과 '미소의 노란색'을 혼동하는 '공감각'의 수사적 기법을 사용하고 있지만 자연스럽고 심오합니다. .. 사람들은 따뜻한 미소가 점차 희미해지고 사라지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슬프고 감동적인 감정이 자연스럽게 드러난다.
"밤에는 북풍이 휘몰아치고 당신의 그림자는 계속해서 나를 가르고 호수 위에 둘만 남겨 두었습니다."
Ye Weiyang: '시경· 샤오야·팅랴오" "밤은 어때?" 밤은 아직 어리다. 궁정은 빛으로 불타고 있다. 신사가 오면 루안 소리가 올 것이다. "방금 나온 가사는 "잎은 북풍에 살짝 흔들리고 호수 위의 서리처럼 나를 홀로 남겨두었느니라."
그 당시에는 이별 전 마지막 밤이 항상 가장 소중하다고 느꼈습니다. 낮이라면 슬픔이 줄어들고 야망이 더 커질 것입니다! 호수에 서리가 내린다는 말은 추운 가을에 독립적으로 깨어있는 돌로 변한다는 뜻으로 아주 좋은 말입니다. Fang Wenshan은 "더블"을 썼는데 훨씬 더 훌륭합니다! 호수에 비친 그것만이 나와 짝을 이루니 너무나 무기력하고 원망스럽습니다. 주인은 참으로 우리 서민들이 감히 따라잡을 수 없는 존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