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신 기아
휘영청 밝은 달빛이 가지 끝의 까치를 깨웠고, 상쾌한 밤바람에 매미의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벼 꽃향기가 풍년을 말하고 있는데, 귀는 개구리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다.
드문드문 별이 막 하늘가의 먼 곳에 걸려 눈 깜짝할 사이에 가랑비와 술이 산 앞에서 떨어졌다.
예전에는 여관이 여전히 마을 묘의 숲 옆에 있었다. 도로가 개울의 근원을 돌았을 때, 그것은 갑자기 너의 앞에 나타났다.
또 하나: 스시, 서강 명월, 황주 추석.
천하의 큰 꿈,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다. 밤에, 바람의 잎은 이미 갤러리에서 울려 퍼지고, 너의 눈썹과 관자놀이를 봐라. 술기로는 늘 손님이 적고, 달은 흐리고 방해가 된다. 추석, 홀로 * * *, 슬프게 북쪽을 바라보다.
세상의 모든 것이 마치 큰 꿈인 것 같아서, 인생은 몇 차례의 한가을을 겪었다. 밤에는 바람이 나뭇잎을 부는 소리가 회랑에서 메아리쳤고, 미간 귀밑머리에 은실이 몇 개 더 나왔다. 술은 좋은 술은 아니지만, 달처럼 구름에 가려질까 봐 두렵다. 누가 추석에 나와 함께 이 외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까?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다, 나는 단지 술잔을 들고 슬프게 북쪽을 바라보았다.
2. 사마광 《서강월》전문사마광-《서강월》
보희는 느슨하게 묶여 있었습니다.
납은 가볍게 만든 것이다.
연기와 안개 커버는 가볍다.
날으는 것이 불확실하다.
만약 여러분이 만나지 않는다면,
본정은 이렇게 무정하다.
휴식 후에 술이 깼다.
심원의 달은 매우 조용하다.
작성자:
사마광 (10 19- 1086 인종보원 2 년 (1039), 진사. 이청 8 년, 대리사 관임, 소환 고시, \ "관각 교정 \" 을 수여했다. 칙령에 싫증이 나고, 장형은 다음에 제도를 기다리며, 간언원을 안다. 용투각 직학사는 종조 () 가 되어 오른쪽 박사를 바꿔야 한다. 신우 년, 한림학사를 수여하여 서경을 검열, 경정당 학사로 선고받았다. 왕안석 변법에 대한 강한 반대로 4 년 (107 1) 동안 북한을 떠나' 자통치감' 을 집필하는 것이 낫다. 다음 해, zhezong 왕위, 어떤 대법관 종, 종하 시랑, 새로운 법 폐지. 같은 해, 그는 죽어서 문국공을 봉문하고 역사를 삼았다. 그는 산문으로 유명하며 시를 쓸 수 있다. "사마정문공기" 와 "길곡루" 가 있습니다.
참고 사항:
1 납 중국: 납 분말.
2 "붉은 연기와 녹색 안개" 두 문장: 진주 에메랄드 크라운의 영광을 설명하십시오. 모두 여성 머리 장식입니다.
3 분쟁: 어떻게.
감사:
이 단어는 사랑에 대한 갈망을 표현했다. 첫 번째 영화에서 나는 미녀 장식의 아름다움을 써서 단어로 이겼다. 다음 작품은 사랑에 대한 작가의 관심을 반영해 작품에 의미를 부여한다. 작가의 사랑에 대한 깊은 미련을 드러내다. 글자 전체가 가볍고, 아름답고, 정교하다. 당송시 100 곡 상세 설명: 이 시는 후기이며 시간은 월야여야 합니다. 장소가 심원에 있다. "류솜이 날다" 라는 말은 매우 형상적이다. "심원 명월이 언제 고요한가" 라는 말은 분위기가 있다. 나는 이것이 작가의 게임 필묵이라고 생각했는데, 반드시 일어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저자에 따르면, 그는 영안군, 서주 등과 아는 사이였으며, 왕안석 정견과 맞지 않았다. "무슨 일이든." 따라서 이 글은 이를 근거로 해야 한다. 미인이 가왕보다 낫다.
3. 곤경에 처한 낙관주의에 관한 명언 경구 고문' 풍봉 아래 서강월' 작가: 자신감 있는 유명인의 명언에 관한 문장 목록. 예쁜 얼굴이 추천서라면 거룩한 마음이 신용카드다. Bulwer Litton 의 옛정이 날로 줄어들면서 1 년마다 100 명의 자신감과 결의가 충만한 사람들에게 편지를 쓴다. 1 만 명의 신중하고 존경할 만한 사람보다 훨씬 강하다. 싱클레어 교육은 사람의 내적 가치를 높일 수 있다. 잘 훈련된 사람은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호라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약점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는 것은 모든 사람이 고의로 배신하는 것은 아니다. 라로시포코의 기술과 자신감은 이길 수 없는 군대를 구성했다. 유럽에서의 지위가 높을수록 자기평가가 높을수록 자신감이 강해진다. 우리의 능력이 얼마나 강한가. 우리는 항상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헤츠리트닝이 죽어도 우리 조국을 조상의 손에서 자손에게 넘겨주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 줄 수 있다. 이것은 우리의 신앙입니다. 이것은 워즈워스의 애국주의입니다. 다른 도덕적 감정과 신앙과 마찬가지로 사람을 고귀하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케로프의 신선하고 강력한 학설은 원래 배타적이다. 처음부터 그것은 적의 신앙을 용인했다. 어떠한 행동도 있어서는 안 된다. 두칼드의 정의사업은 확고한 신념과 거대한 힘을 낳는다. 조 풀러, 모든 사람들은 항상 그의 신념이 옳다고 생각한다. 코버가 신앙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는 쇠사슬이나 다른 외부 압력에 달려 있지 않다. 조 칼라일은 맹목적으로 믿음을 갖게 된 것은 단지 생활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 신앙은 비어 있다. 조 산타아나의 신념은 유익하다. 그러나 그것은 진실이 없다. 아미르의 자신감에 관한 명편 목록. 신념만이 행복을 실현시킬 수 있다. 몽전의 신앙은 영혼의 양심입니다. 한 워드의 신앙에 대한 강한 열망은 높은 대가를 치러야 한다. 일단 그것이 오면, 벤 존생의 강한 소망은 곧 신념이 될 것이다. 유아를 사랑하면 홀로 존경하고, 교만하게 신앙을 지키며, 옳고 그름을 분간하지 않으면 표류한다. 처칠의 필승의 신념은 전쟁터에서 위너 될 수 있다. 히킨슨의 믿음! 믿음이 있는 사람은 어떠한 풍랑도 견딜 수 있다. 오비드 사람들이 확고한 신앙을 가지고 있다면 이길 수 없다. 베티는 차라리 뼈를 꺾을지언정 신앙을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몽골이 우리에게 가장 큰 도움을 준 것은 친구의 실제 도움이 아니라 에피쿠로스의 가장 큰 적은 확고한 신념이 없으면 프랑스 분수의 높이가 그 근원을 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한 사람의 업적은 그의 신념을 초과하지 않을 것이다. 미국에서는 끈기, 특히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 퀴리 부인은 자신을 포기했다. 이것은 영원히 영혼을 부식시키고 삼키는 독사이다. 그것은 영혼의 신선한 피를 빨아들이고 마르크스도 그 안에 있다.
4. 7 학년 상권 원어' 서강월&'; "서강월야행황사로" 의 저자인 신기제, 남송명월 놀라움, 밤반 바람이 매미를 부르는 것을 설명한다.
시원한 저녁 바람이 먼 곳에 있는 매미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 벼 꽃향기 속에서 사람들은 1 년의 수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귓가에 개구리가 울려 퍼지는 것이 마치 풍년이 드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옛날 초가점은 숲에 가까웠고, 길은 개울교로 바뀌었다. [1][ 이 단락 편집] 참고 번역 참고: 1 황사: 장시성 상라오현 황사령향 황사촌.
황사로: 마을의 초가점에서 대옥마을까지 황사령까지 약 20km 정도 되는 시골 도로를 말합니다. 남송시대는 비교적 번화한 관도로, 바로 상라오고성, 동쪽에서 상라오, 서쪽에서 강서성 납 (소금) 산현까지 직통했다. 2' 명월' 문장: 수시의' 이운강영서' 는 "명월은 깜짝 까치를 놀라게 한다" 고 말했다.
3 까치 겁주지 마: 까치가 나뭇가지에서 날아가도록 겁줘. 4 매미: 매미 울음소리.
5 구시대: 과거. 6 쉐린: 토지묘 근처의 숲.
사회, 토지묘. 옛날 마을에는 군락나무가 있었고 성지였기 때문에 군락림이라고 불렀다.
7 참조 "지금" 과 동일. 8 갑자기 보았다: 갑자기 나타났다.
9 서강월: 어패명. 하늘가의 밝은 달이 나무 꼭대기로 올라가 가지 끝에 서식하는 까치를 놀라 달아나게 했다.
시원한 저녁 바람이 먼 곳의 매미 울음소리를 부는 것 같다. 벼향에서 사람들은 풍년의 세월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귓가에서 개구리 울음소리가 들려온다. 마치 풍년을 말하는 것 같다.
가벼운 구름이 날리고 반짝이는 별들이 수시로 나타나고, 산 앞에 가랑비가 내리고, 시인은 작은 다리에서 개울을 건너 비를 피하려 한다. 예전에 토지묘 부근의 숲 옆에 있는 초가집은 어디로 갔습니까? 길모퉁이를 돌자 모점이 갑자기 그의 눈앞에 나타났다. 신 기아 (1 140- 1207) 남송사.
원래 단어 탐사 남편, you' an, 별명 Jia Xuan, Licheng (오늘 산둥 제남) 에서 태어났다. 태어날 때 중원은 유목 민족에 의해 점령되었다.
2 1 나이는 항금군에 가입하여 곧 남송으로 돌아왔다. 그는 호북 강서 호남 푸젠 절강 동부를 출사한 적이 있다.
일생 동안 금을 싸우다. 일찍이' 10 평미금',' 9 평' 에 올라 전방책을 설명하면서 뛰어난 군사적 재능과 애국 열정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반금 건의는 채택되지 않아 타격을 받았다. 그들은 일찍이 장기간 이직하여 강서에서 상라오하고 잠산에서 생활한 적이 있다. 한탁주는 한때 정권을 잡았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났다.
그의 가사는 국가 통일을 회복하는 애국적인 열정을 표현하고 자신의 비분을 토로하며 당시 통치자의 굴욕과 평화를 비난했다. 조국의 강산을 찬양하는 작품도 많다. 제재가 광범위하여 선인의 전고를 잘 활용하고, 풍격이 호매하고 호쾌하지만, 섬세하고 온순하다.
수시의 기초 위에서 단어의 사상적 분위기를 크게 넓히고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높였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이를' 소심' 이라고 불렀다. 그리고' 자와 의 단문' 도 있다.
현대인은' 신작헌시화 자서' 를 편찬했다. [4][ 이 문단 편집] 감상은 송대 시인 신기아의 시로 전원풍경을 읊는다.
이 단어를 읽을 때 시간과 장소에 주의하세요. 시간은 여름의 저녁, 장소는 산과 물이 있는 농촌 들판이다.
이 시는 사람들에게 익숙한 달, 새, 매미, 개구리, 별, 비, 상점, 다리를 묘사하지만 시인은 이 이미지를 교묘하게 조직하여 우리로 하여금 일종의 조용한 아름다움을 느끼게 했다. 겉으로 보면 신 기아' 서강월' 의 처음 두 문장은 바람, 달, 매미, 까치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작가의 교묘한 조합을 거쳐 결과는 평소에는 평범하지 않다.
까치는 놀라서 일반 나무 머리 위를 선회하는 것이 아니라 비스듬히 우뚝 솟은 나뭇가지 주위를 날았다. 휘영청 밝은 달빛 때문에 까치가 깨어났다. 까치가 놀라서 날면 자연히 다른 나뭇가지의 흔들림을 일으킬 수 있다.
동시에 매미의 울음소리에도 나름대로의 시간이 있다. 밤의 울음소리는 뜨거운 태양 아래 울부짖는 소리와는 달리, 서늘한 바람이 서서히 불어올 때, 왕왕 매우 조용하다.
요컨대,' 까치' 와' 매미' 라는 단어는 운동 중의 적막을 담고 있으며, 심야' 청풍' 과' 명월' 아래의 경치를 묘사하며 유유유하고 매혹적이다. 다음으로, "벼 꽃향기 속에는 풍작이 있어 개구리 소리를 듣는다."
사람들의 주의력이 하늘에서 들판으로 옮겨지면서 시인은 밤 황사길의 부드러운 맛에 물들고, 마을 곳곳에 있는 향벼꽃을 주시하고 있으며, 향벼꽃에 다가올 풍작과 연관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때 시인과 인민이 함께 숨쉬는 기쁨이 말로 넘쳐난다.
벼 꽃향기의' 향' 은 당연히 벼 꽃향기가 만발한 묘사이자 시인의 마음 속 달콤한 느낌의 표현이다. 좋은 해의 주체는 사람들이 흔히 쓰는 까치 소리가 아니라 개구리 소리다. 시인의 독창적이고 경이롭다.
시인의 느낌에서 그는 논에서 개구리가 일제히 떠들어 대며 풍작을 위해 다투는 것을 들었다. 먼저' 말' 의 내용을 준 다음' 소리' 의 출처를 채워라
풍년의 개구리가 가득하다고 말하는 것은 시인의 창조이다. 이 네 문장은 순전히 현지 여름야산길의 경치와 당시 시인들의 심정을 묘사한 것이지만, 핵심은 풍년의 세월로 가득 찬 여름밤이다.
그러므로, 이것은 여름의 광경이라기보다, 지금의 여름 광경이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기쁨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러나 시인이 묘사한 여름 풍경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시의 첫 번째 부분이 광활한 여름 경치를 묘사한 것이 아니라면, 두 번째 부분은 변화무쌍한 파도와 류음로로 이기는 것이 분명하다. 첫 번째 부분의 끝은 입의와 멜로디에 뚜렷한 멈춤이 있기 때문에, 두 번째 부분의 시작 부분에서 시인은 가파른 정상을 세우고, 대결로 안정된 음조를 강화하였다.
"하늘에는 일곱 여덟 개의 별이 있고, 우산은 두세 시 전이다." 이곳의' 별' 은 희소한 별이고,' 비' 는 미세한 소나기로 상성의 조용한 밤, 조용한 분위기, 소박한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 특히' 하늘가외' 와' 산전' 은 원래 멀리 떨어져 있었지만, 펜이 돌자 다리가 지나가자 마을 임변초점의 그림자가 의외로 사람들 앞에 나타났다.
시인은 황사길의 오솔길을 잘 알고 있지만, 늘' 천외외' 를 넘어' 산 앞' 을 건너는 것을 잊어버린다 전자의' 전환' 과 후자의' 갑자기 명랑하다' 는 시인의 노택에 대한 갑작스러운 기쁨을 반영하는 동시에 벼꽃 향기에 빠져 길의 원근을 잊고 득의양양한 황홀함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양자가 서로 잘 어우러져 작가의 두터운 예술적 공로를 보여 주어서 정말 재미있다.
표면적으로 보면, 이 단어의 제재는 겉보기에 평범한 풍경일 뿐, 언어에는 조각이나 암시가 없다.
카오 Xueqin "Xijiang 월" 전체 텍스트 Xijiang 월 Baoyu 배치
청나라: 조설근
아무 이유도 없이 슬픔과 증오를 찾는 것은 때때로 미친 것처럼 보인다. 타고난 피부가 좋아도 배는 거칠다.
가난하고 무지하고 어리석고 문장 보는 것을 두려워한다. 행동은 멀고 괴팍하다. 그것은 세계에 대한 비방이다.
부유함은 즐거움을 모르고 가난은 처량할 수 없다. 국내와 국내의 좋은 시절을 저버리지 않는 것은 희망이 없다.
천하 무능 1 위, 고금 무쌍. 부잣집과 강조 표시된 이 방면의 형성은 효과가 없다고 한다.
번역:
아무 이유도 없이 근심을 찾다가, 때로는 미친 척하고 어리석은 척하기도 한다. 그는 비록 뛰어난 인재를 얻었지만, 뱃속에는 조금도 지식이 없다. 나는 세상 물정을 모르고 어리석고 고집이 세고 책을 읽고 싶지 않다. 괴이한 행위와 괴이한 성격, 세상 사람들이 자신에 대한 나쁜 평가에 신경을 쓸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돈이 있을 때는 가업을 즐기는 법을 몰랐지만, 가난해진 후의 참담한 광경은 참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아쉽게도 자신의 청춘을 저버리고 국가와 가정에 기여하지 못했다. 그는 세상에서 가장 무능한 사람이고, 그의 어울리지 않는 후손은 영원히 다른 것을 찾을 수 없다. 너희 이 부잣집 자식들에게 그를 모방하지 말라고 해라!
확장 데이터:
서강월 감상 분석
이 말은 말 그대로 자보옥에 대한 조롱과 부정이지만, 실질적으로 말마다 그에 대한 칭찬과 칭찬이다. 봉건 계급의 윤리 기준으로 볼 때, 자보옥은 부정된 인물이다.
그러나 저자의 인생관과 사회관으로 볼 때, 그는 진정한 사람이고, 그 반역자들과 완전히 대립하며 인류의 선량한 본성을 유지하고 있다. 그래서 행간의 모든 문장은 풍자이다.
가보옥은 거드름 피우는 방식으로 그의 본성을 과시했다. 그는 이런 귀족 가정 곳곳에서 속박과 제한을 받았기 때문에 우울증을 앓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누설할 것이다. 도가 군자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스스로 애원을 찾다',' 바보처럼 보인다' 는 것이다. 예쁘게 생긴 것은 사실이지만,' 복내초' 가 반드시 사실인 것은 아니다.
가보옥은 많은 책을 읽고, 지식이 해박하고, 사유가 민첩하며, 재능이 넘친다. 그는 대관원에서 수량을 확인하려 할 때, 이치에 맞는 논거 한 세트를 제시했다. 장인의 수와 그가 쓴 대련은 그 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왜소하게 만들었다. 가정을 포함한다. 그는' 부용의 딸',' 우묵한 단어' 등을 썼다. , 괜찮은 작가의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설보채 조차도 자신이 "매일 잡학을 받는다" 고 말하면서 자신이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인정했다. 그는 결코' 부주의하다' 와' 무지하다' 는 것은 아니지만, 그는 자우촌 같은 정치인을 싫어해서 그들과 사귀는 것을 하찮게 여긴다.
보고 싶지 않은 문장, 성현들의 설교, 무가치한 과거시험에 지나지 않는다. 그것은 세인의 모함이다.' 자보옥이 남보다 뒤처지지 않고, 속되지 않고, 독립적이고 자주적인 개성을 표현했다.
이런 귀족 청년들은 봉건계급' 후계자' 의 기준에 따라 당연히' 무능 1 위' 와' 비길 데 없는' 그는 조상처럼' 법정과 풍속 관리' 를 할 수 없고 황제를 위해 좋은 대신과 좋은 체면이 될 수도 없다.
봉언니처럼 집안의 재정을 잘 관리해서는 안 되고, 집 사업의 체면을 지탱할 수 있다. 자연은' 시골 고향에 희망이 없다' 는 것이다. 그래서 귀족 가정의' 동계' 가 되었다.
이 두 시는 보옥의 반항적인 성격을 중점적으로 묘사하는데, 이런 전형적인 의미는 봉건계급에 대한 그의 반란에 있다. 주목할 만한 것은 "가난은 참을 수 없고, 황야는 처량하다" 는 것이다. 이것은 가부가 망한 후 보옥이 비참한 인생 경험을 하게 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제 19 회 보옥을 써서 다른 사람을 찾아갔고, 폭행한 어머니 형은 보옥을 급히 대접하고, 과일 한 상을 차려 놓았지만, 습격하는 사람은 먹을 것이 없다고 느꼈고, 보옥에게 잣만 따고, 가는 가죽을 날려 손수건으로 보옥에게 주었다.
이것은 얼마나 미묘한가! 이곳에서' 지언재' 에서 보옥의' 한겨울에 사레가 나고, 설야가 펠트를 끊는다' 는 말보다 한숨을 내쉬는 말이 있다. 보옥의 80 대 이후의 경험은 추측하기 어렵지만, 어느 정도의 청빈한 경험이 있어 고이가 쓴 후 40 회와는 크게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