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사람은 누구입니까?

시두학역

Xi 이순신, 남성, 장안시망 편집장. 현재 Xi 앤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중국어 이름: 무엇 하나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산시 부곡

생년월일: 198 1 65438+ 2 월.

직업: 시인, 작가

졸업 대학: Xi 노스 웨스턴 대학교 중국학과.

대표작: 전 인류의 음식

경험

198 1 중국 북방산탄현에서 태어났다. 내가 중학교에 있을 때, 나는 시인 사류 편집자의' 세기 시' 를 읽고 시를 쓰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2000 년에 그는 중국 Xi 의 노스웨스턴 대학 중문과에 들어가 시와 소설을 공부하고 창작했다.

200 1, 중국 인터넷 문학의 싹이 트면서 중국 민간 시인 인터넷 포럼' 시강호' 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국내 최초의 80 후문학 포럼' 해방' 을 주재하고 있다. 동시에' 별' 시 포럼' 80 후' 판주를 맡고 있다.

2004 년에 대학을 졸업한 후, 연이어 미디어 투자 등의 업종에 종사했다.

2005 년에 나는 업무상의 이유로 친링 깊숙이 들어갔다.

2006 년에 저는 다시 인터넷으로 돌아왔습니다. 시가 창작에 집중하여, 우물은 대량의 시를 뿌렸고, 작품은 여러 차례' 중국시 목록' 에 뽑혔다. 동시에 그는' 중국 신소설' 시리즈의 단편 소설과 장편 소설' 유방화' 를 창작했다.

20 10 년, 시인 사류, 진댐과 함께 중국 최초의 일상시 행사인 장안시절을 공동으로 발동해 시 분야에 강한 반향을 일으켰다. 당 동창회를 주재하다.

20 1 1 첫 시집' 사람의 전식' 이 출판되었다. 장안시망을 설립하고 집행 편집장을 맡다.

문학 작품

시가 작품은 여러 차례 해바라기, 당, 시 참고, Rush, 시 강호월간지, 신세계 (미국), 금대시잡지, 중국시잡지, 시에 뽑혔다 오늘부터' 중국 현대시 30 년',' 중국 현대시 후랑',' 2008-2009 중국시 비엔날레',' 중국 신시 연감',' 보물에 감동받았다-문천의 생명 "사람의 전식" 등 여러 편의 시가 "신세기 시" 에 뽑혔다.

시집' 사람의 전식',' 녹색조국',' 장안',' 장안', 장편, 단편 소설' 류방' 등 시가 수천 수, 백만 자 가까이 있다.

20 1 1 친링 문학 제 1 회 소설상 수상.

평가

Xi 가 쉽게 정의할 수 있는' 작고 차갑다' 는 현대시의 올바른 방향이다. 그의 창작 실천의 결과는' 작게 보면 크고, 차갑게 더워진다' 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80 년대 이후 최고의 시인이라고 말한다. 나도 그렇게 생각하지만, 나는 그의 야망이 그 이상이라는 것을 안다. 그의 지향과 문화적 준비로 장차 중국시단에서 솥을 메는 시인이 될 것이다. 그는 임중 길이 멀어서 앞길이 어렵다. 그는 그가 생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준비를 해야 할지도 모른다. 반석 같은 마음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다.

--이사 (유명한 시인, 작가)

Xi 는 생활에서 인간성의 시를 발견하는 데 능숙하며, 조용한 서사에서 현실에서 시적인 예술로의 전환을 완성할 수 있다. 그의 시는 정의와 인간성의 따뜻함으로 가득 차 있는데, 특히 경솔한 시 분위기 속에서 진귀한 시를 가지고 있다.

--진바자 (유명한 시인, 작가, 평론가)

사수자리는 황소자리만큼 부지런하고 창의력도 강하다. 1980 년대에 태어난 사람들은 항상 70 년대로 오인된다. 꼬리표를 붙이기를 원하는 80 년대 이후 학생들은 리허설을 하며 "청춘의 이름으로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까?" 라고 외쳤다. 그는 의식적으로 자신의 독특한 표현력과 속도를 키웠다.

-두옥 (80 대 시인)

Xi 인은 현재 가장 우수한 민간 구두시 시인 중 한 명이다. 그가 시에 매우 몰입하고, 상태가 매우 좋고, 손도 평범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뒤, 호, 등은 진정한 구두시의 성인으로, 중국 민간 구두시의 정신을 80 후시로 전승해 80 후시에 속하는 특성을 지녔다.

--이승은 (시인, 다큐멘터리 감독)

제목: 총 인간 음식

작성자: 쉽게

출시일: 20 1 1 년.

내용 설명:

"사람의 모든 음식" 은 중국 청년 시인 두학 에이의 첫 번째 선택 시집이다. 여기에는 시인이 2003 년부터 2065,438+00 년까지의 65,438+00 편의 시가 포함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99 편의 짧은 시와 조시' 자설' 이 포함되어 있다. 저자는 독자와 평론가가 1980- 1989 사이에서 태어난' 80 후' 중 가장 뛰어난 시인으로 여겨지는 것에 감사한다. 그 작품은 "생활에서 인간성의 시를 발견하는 데 능하고, 조용한 서사에서 현실에서 시적인 예술로의 전환을 완성하며, 인간성의 정의와 따뜻함을 지니고 있다" (진바자). 그가 제안하고 실천한' 작고 차가운' 글쓰기 원칙은 시인 사유에 의해' 현대시의 올바른 방향' 으로 여겨진다.

대표작

인류 음식의 총량

손엔 선글라스가 없다

방금 촛불을 켰다.

유리컵을 검게 그을리다

개기일식 보고 나서

나는 청소하는 것을 잊었다.

똑바로 가세요.

그날 거리에서

비어 있습니다

모두 개에게 먹힌 것 같아요.

(2008 년)

평론

두호는 싸우고, 사람은 시강호에 있다.

진 댐

"80 대 최초의 남자 시인" 이라고 불릴 때, 나는 은밀히 그를 걱정했다.

이것은 분명히 두의 상처를 뭇사람의 화살의 위치로 밀었다. 강호가 험악하다. 총으로 첫 새를 쏘는 것은 우리의 오래된 문화 전통이다. 화살이 날아오면, 그는 어떻게 막아야 합니까? 비록 그가 강호처럼 보이는 필명을 취했지만, 내 의견으로는, 그는 결국 한 시 항아리에 있는 소년으로 여겨질 수밖에 없었다. 그는 영웅 왕성이 아니다. 그는 "승리를 위해 나에게 발포하라" 고 외치며 믿을 만하고 믿을 수 없는 질투와 증오를 모두 받을 수 있었다. 게다가, 만약 누군가가 밤에 무기를 가지고 장안으로 뛰어들어 도전한다면, 그와 PK 는 어떨까요? 시 항아리 안의 구경꾼들은 시를 보는 것보다 싸움을 보는 것에 더 관심이 많았고, 심사위원들도 끊임없이 논쟁을 벌여 먼저 사레가 들릴 가능성이 높다. 80 년대 이후 첫 남자 시인은 어떻게 저항했습니까?

어느 날 산림술집에서 어떤 사람이 잡지 한 권을 손에 들고 시 한 편을 읽었는데,' 두, 왜 다른 사람이 그 이름을 부르는가?' 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협객 같다. 자리에 있던 또 다른 키가 크고 성숙한 남자가 조용히 웃으며 은근히 득의양양했다. 내 아들이 성공했다. 이 크고 성숙한 남자는 두의 현대 장시' 자설' 의 주인공이다. 사실 나의 걱정은 전혀 필요하지 않다. 나중에야 내가 알게 된 이는 젊지만 이미 노병이었다. 금세기 초에 그는 윗층에서 자고 있는 형 리사사와 대학 남로와 변동가 일대, 시파, 소설 인생, 거문고 서화, 벽돌망과 섞였다. 이후 리사사는 소설' 레드 X' 로 80 년대 이후 첫 남자 작가라는 칭호를 받았고, 사람들은 쉽게 인터넷시 포럼에서' 해방' 이라는 시' 소호대' 을 조직하여 교전을 벌였다. 시강호의 시대였다. 많은 사람들이 질주하고, 필사적으로 저주하고, 나무를 베고, 유명해지고, 사라졌다. 그때는 시의 포럼 시대였다. 난세 영웅들이 사방팔방에서 궐기하고 개막식 초왕이 장안에서 비스듬히 찔러' 해방' 이라고 불렀다. 그것은 아마 이강건하고 건장한 골격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연마하는 과정에서 그는 강호 좌우로 웃는다. 내가 Xi du 를 만났을 때, 그는 침착하고 태연자약했다. 그가 말했듯이: 젊은이는 늙어서 미쳐간다.

주제에서 너무 멀어서 시로 돌아가다. 시에 강호가 있는지 모르겠다. 나는 아직도 시권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나는 시인이 끊임없이 시를 써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좋은 시인은 자신의 생명, 생존, 언어, 지혜를 모두 투입해야 자신의' 이' 시인을 가질 수 있다. Xi yi 는 자신에게 말했다: 작고 춥다! Xi yi 는 자신에게 말했다: 하루에 한 편의 시. 시 두학 이도 자신에게 시를 쓰지 않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내가 죽을지언정 시를 쓰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나는 이미 그의 거절을 느꼈다. 시에서 그는 잔인한 사람이고, 그는 굳은 얼굴을 하고 있다. 그는 장안시절의 동료 주검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수시로 번쩍이는 비수를 밝힐 것이고, 황해처럼 도끼등에 시를 쓰지 않는다. 나는 그가 아마 몽둥이에 시를 쓰려고 한 것 같은데, 그리고 영성이 충만하고, 일파삼접인 몽둥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개기일식 보기: "나는 손에 선글라스가 없다/나는 촛불을 켰다/안경을 검게 했다//개기일식 보는 것을 잊었다/나는 청소를 잊었다/나는 직접 나갔다//그날 거리 상공에 아무도 없었다/개에게 먹힌 것 같다"; "빨간 풍선" 과 "전승" 을 보고 "공자" 를 보세요. 내향적인 힘은 어떠한 수식의 차분한 운행도 하지 않고, 결국 우리의 오장육부에 도달한다. 열과 추위, 따뜻함과 추위, 화상과 고통, 놀라움과 _ 모두 숨겨져 있다. 나는 심지어 그가 정말로 달성해야 할 것은 비무장 태극손바닥으로 시 속의 인간 정의로 사람을 무형에 타격하는 것이라고 추측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이런 경지에 이르려면 당연히 쿵푸가 필요하고, 많은 노력이 필요하고, 쿵푸는 시 밖에 있다.

시사가부를 제외하고 두의' 열병론' 은 이미 열여덟 가지 무예에 능하다. 몇 편의 소설을 썼다고 하는데, 그가 쓴 수십 편의 단편 소설은 독보적이다. 두의 이 방면의 기교는 이미 마음대로 쓸 수 있는, 즉 이야기가 될 지경에 이르렀다. 몇 년 전, 쉽게 익명성을 얻어 발행량이 많은 대중잡지의 첫 저자가 되었다고 한다. 그의 아내의 요리법 (그녀가 그의 여자친구였을 때) 은 모두 그가 즉흥적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장안시절의 멋진 보도는 모두 쓰기 쉽다고 하는데, 그의 공력이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외 쿵푸에 속한 것들도 있고, 내 자신의 경험은 말할 것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경험명언) 나는 그와 이야기하고, 시를 이야기하고, 소설을 이야기하고, 영화를 이야기하며, 항상 아는 쾌감이 있다. 이때 나는 어쩔 수 없이 내면의 찬탄을 자아냈다: 총각은 굉장하고 총각은 굉장하다! 그러나 그가 이따금 자신의 책을 놓을 곳이 없어 집을 사서 장서를 사야 할 때, 시 밖의 공력이 이렇게 대단하다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 말은 두학 이이가' 80 후' 최초의 남성 시인이 되기 전에 이미 충분한 문학 준비를 했다는 것입니다. 역사와 실천 경험은 첫 돌격 후 고지에서 죽은 시단 천재가 모두 문학 준비 부족으로 인한 것임을 거듭 증명했다. 천재에게 명성은 너무 쉽지만, 명성보다 더 빨리 사라진다. 물론, 우리는 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나는 또 다른 걱정을 한 적이 있다. 나는 책을 너무 많이 읽었지만 책에 갇히거나, 같은 리듬에 걸리거나, 책가방을 떠나 심오하거나 귀신의 매력을 느끼거나, 텅 빈 개념과 관념으로 연약한 글을 지탱했다. 이것은 또한 역사와 실천 경험에 의해 검증된 잘못된 길이며 계속 검증될 것이다. 이런 걱정을 없애는 유일한 방법은 그의 시를 자세히 읽는 것이다. "사람의 전식" 이라는 책은 그가 읽은 모든 문화가 자신의 내공을 강화하는 데 사용되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 것이다. 그의 시는 이미 단순 (간단하지는 않음), 느긋함 (때로는 느림), 우여곡절 (유연하고 매끄러운 파도가 깨지고 억지로 강요하지 않음), 풍만 (너무 풍만함) 속에서 조용히 완성되었다. 이런 사람의 쿵푸와 시예로는 동갑내기 시인들이 한가하지 않기 어렵지만, 나는 두가 언제 죽었는지 알지만, 나는 80 년대 이후 첫 남자 시인의 칭호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았다. (어떤 일이 있는 사람들은 이런 공허한 속임수를 가지고 즐거워한다.), 나는 그의 이상이 더 높다는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블로그에 걸려 있는 상아를 보면 그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돌아온 공자 는 말했다:

1, 나는 너희들의 길을 가지 않는다, 너희들 이 육체를 업신여기는 사람들!

2. 시가 해결할 수 없는 문제는 더 많은 시로 해결해야 한다.

3. 네가 한 말은 송원 명청 이백이 한 말이다.

4. 나는 시의 미래에 대해 전혀 걱정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계속 쓸 것이기 때문이다.

너는 이 단어들을 어떻게 생각하니? 당신은 그들을 믿습니까? 나는 너에게 말한다, 나는 믿는다. 며칠 전 장안시가절의 2 번 주신으로 술을 끊겠다고 했는데 그 이유는 간단했다. 많이 마시면 시 쓰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고금에 얼마나 많은 시인이 술에 의해 망가졌는가? 또래들 중 술로 폐지된 시인들이 내 머릿속에 눈에 선하고, 그들은 여전히 바다에서 뛰어다니고 있다. 단지 그들의 시가 폐지되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인이 새해에 하기 쉬운 가장 중요한 결정은 시를 위해 술을 끊는 것이다. 이런 시인은 어떤 강호든 그를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친구들이 이미 무게 있는 시집에 대해 짱 입에 담을 수 없을 때, 나는 이 책을 시인 두가 외치는 첫 시도로 보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그를 믿을 수 있고 점점 더 많은 것을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20 1 1 년 1 월 2 1 일 xi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