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방치에 관한 시
방치에 관한 시 1. 상대방의 자신에 대한 방치를 묘사한 시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백거이의 『영생의 노래』이다. 슬픔" Li Qingzhao의 시 중 일부는 물론 Bai Juyi의 "Pipa Xing"에서 엄선된 문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대: 송나라 작가: 이청조
"꿈처럼"
밝은 창가에 홀로 앉아 있는 나에게는 두 개의 그림자가 있다.
빛이 사라지고 잠들려고 할 때, 그림자도 당신을 쫓아냅니다.
아냐 그거 아니야
정말 비참한 나야.
시대: 당나라 작자: 백거이
『영원의 노래』
한나라의 황제는 아름다움에 집착하여 세상을 압도하고 싶었다. 그는 수년 동안 그것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양가에는 이제 막 자란 딸이 있는데, 그녀는 내실에서 자라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한다.
자연미는 포기하기 어렵고 한번 선택하면 왕의 편에 서게 됩니다.
돌아보며 웃고 있는 여섯 번째 궁에는 색이 없다.
차가운 샘물에 화청지(Huaqing Pool)에 몸을 담그면 온천수가 지방을 씻어낸다.
웨이터가 약자를 들어올린 것은 새로운 은혜의 시작이었다.
황금빛 계단에 사찰의 꽃들이 흔들리고, 무궁화 텐트가 봄밤을 따뜻하게 해준다.
봄밤은 짧고 해는 뜨기 때문에 왕은 이제부터 일찍 궁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청환에게는 연회를 베풀 여유가 없으며, 봄부터 밤까지 여행을 하며 시간을 보낸다.
하렘에는 삼천 명의 미녀가 있고 삼천 명이 그들을 모두 사랑합니다.
황금집은 밤에 매력적인 하인 역할을 하도록 구성되어 있고, 옥집은 연회가 끝난 뒤 술에 취해 봄을 맞이한다.
자매, 형제는 모두 귀한 사람이고 가난하고 영광스러운 사람이다.
이는 전 세계 부모들의 마음을 소년이 아닌 소녀로 거듭나게 만든다.
이궁의 높은 곳에서는 푸른 구름이 보이고 어디에서나 선녀의 음악이 들립니다.
느린 노래, 느린 춤, 비단과 대나무의 응축, 왕은 그것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우양공은 대지의 선동으로 찾아와 화려한 옷과 깃털의 노래를 충격에 빠뜨렸다.
주총시티타워에서는 연기와 먼지가 피어오르고 수천 마리의 말이 남서쪽으로 질주했다.
수도에서 서쪽으로 100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 녹색 꽃들이 흔들리다가 멈춰 섰다.
6군은 말 앞에서 돌아서서 죽을 수밖에 없었다.
땅에 떨어진 꽃과 나뭇잎은 누구도 주울 수 없고, 에메랄드 날개 금작화는 머리를 긁는다.
왕은 얼굴을 가리고 구하지 못하고 뒤를 돌아보니 피와 눈물이 흘렀다.
노란 나뭇잎이 바람에 흩날리고, 검각에 구름이 머문다.
어메이 산 기슭을 걷는 사람이 적고 깃발이 칙칙하고 태양이 가늘다.
수강의 물은 푸르고 수산은 푸르다. 거룩한 주님은 밤낮으로 그를 사랑하신다.
궁궐에서 달을 보면 슬프기도 하고, 비 오는 밤에 종소리를 들으면 가슴 아프다.
하늘은 돌고 땅은 다시 용우에게로 돌고 있는데, 이제 그는 머뭇거리며 갈 수 없다.
마웨이 경사면 기슭의 흙에는 위옌이 죽은 곳이 없습니다.
군주와 대신들은 옷차림으로 서로를 보살피고,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동쪽을 바라보며 수도를 바라보았다.
돌아오면 연못도 정원도 다 똑같고 태예무궁화와 어린 버드나무도 있어요.
무궁화는 얼굴 같고, 버드나무는 눈썹 같으니 어찌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겠는가.
봄바람에 복숭아꽃과 매화가 피어나고, 가을비에 플라타너스 잎이 떨어진다.
서궁 남쪽에는 가을 풀이 많고, 낙엽도 휩쓸리지 않는 붉은 단풍이 가득하다.
여원의 제자들에게는 새로운 백발이 생겼고, 교방의 죄수 청아는 늙었다.
저녁궁의 반딧불이들은 조용히 생각에 잠기고, 외로운 등불은 잠들기도 전에 다 써버렸다.
종소리와 북소리로 긴 밤이 시작되고, 별이 곧 밝아오기 시작합니다.
원앙 타일은 서리로 무겁고, 에메랄드 이불은 차갑다.
수년간 삶과 죽음이 분리된 후에도 내 영혼은 잠에 들지 못했습니다.
홍두의 임경도교 승려들은 진심을 다해 영혼에 닿을 수 있다.
왕의 생각을 알아보기 위해 연금술사들에게 부지런히 탐색하라고 가르쳤다.
기운을 비우고 다스리며 번개처럼 돌진하여 하늘에 오르고 땅에 들어가서 모든 것을 구합니다.
위의 푸른 하늘과 아래의 노란 봄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갑자기 바다 위에 선녀산이 있고 그 산이 영묘하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절묘한 정자는 다섯 개의 구름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 중에는 많은 요정이 있습니다.
책 속에는 눈 피부에 화려한 외모를 지닌, 지나치게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가 있다.
금궁 서쪽 방에 있는 옥부채를 두드리고, 작은 옥을 반대편으로 전환하면 더블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한씨가 보낸 황제의 사신 소식을 듣고 구화막에 있던 몽혼은 겁에 질렸다.
옷과 베개를 들고 돌아다니면 구슬과 은막이 펼쳐져 있다.
구름빵은 잠자리에 들기 직전이고, 꽃관은 복도에서 나올 때 깔끔하지 않다.
바람이 불고 요정망토가 휘날리는데 마치 형형색색의 옷과 깃털이 춤을 추는 듯하다.
옥색 얼굴은 쓸쓸하고 눈물이 가득하고, 배꽃 가지는 봄비를 내린다.
애정 어린 눈빛으로 왕을 바라보는 그의 목소리와 모습은 흐릿하다.
조양궁에는 사랑이 넘치고, 봉래궁에는 해와 달이 길게 자란다.
뒤돌아 세상을 내려다보면 장안은 보이지 않는데 먼지와 안개만 있을 뿐이다.
오래된 것만 깊은 애정을 보이며, 라인스톤 합금 머리핀은 미래로 보낸다.
머리핀 한 가닥은 남겨 부채꼴 모양을 만들고, 금색 머리핀은 반으로 나눕니다.
하지만 가르치는 마음은 금처럼 강해서 우리는 하늘과 땅에서 만날 것입니다.
서로를 알아가자고 다짐하는 진심을 담아 다시 한 번 이별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7월 7일 영생의 궁전에는 한밤중에 아무도 수군거리지 않았다.
하늘에서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고, 땅에서는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 미움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시대 : 당나라 저자 : Bai Juyi
"Pipa Xing"에서 발췌 :
그녀는 원래 수도 출신의 소녀라고 말했고 가족은 Xiandao의 무덤 아래에 살았습니다.
지난 13일 비파를 성공적으로 배워 교습단의 첫 멤버가 됐다.
취바는 재능 있는 사람들에게 옷차림과 화장 방법을 가르치는 경우가 많아, 취니앙은 그녀를 부러워한다.
우링의 젊은이들은 머리가 어지러워서 붉은 비단 노래의 수를 셀 수 없습니다.
주석의 머리 부분은 창살에 의해 부서지고, 피묻은 치마는 포도주로 얼룩져 있습니다.
올해의 웃음은 내년의 웃음으로 돌아가고, 가을 달과 봄바람도 쉽게 지나갈 것입니다.
동생이 군대에 가고 이모가 돌아가셔서 아침에 만나러 갔어요.
문 앞에는 차와 말이 거의 없고 사장님이 사업가와 결혼을 하신 상태다.
기업인들은 이별보다 이윤을 중시한다. 지난달에는 부량에 차를 사러 갔다.
2. 상대방이 당신을 무시하는 모습을 묘사한 시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백거이(Bai Juyi)의 '영원한 슬픔의 노래'이고, 리칭자오(Li Qingzhao)의 시 중 일부는 백거이(Bai Juyi)의 '시'입니다. 삐파" 잠깐! 시대 : 송나라 작가 : 리칭 조 "꿈처럼" 밝은 창가에 혼자 앉아있는 사람에게는 두 개의 그림자가 있습니다.
빛이 사라지고 잠들려고 할 때, 그림자도 당신을 쫓아냅니다. 그게 없으면, 그게 없으면 난 너무 비참해요.
시대 : 당나라 저자 : 백거이 "영원한 노래" 한나라 황제는 나라의 정욕과 사상에 큰 관심을 가졌고 수년 동안 유유에게서 얻을 수 없었습니다. . 양씨네에는 이제 막 성장한 딸이 있는데, 그녀는 내실에서 자라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합니다.
자연미는 포기하기 어렵고 한번 선택하면 왕의 편에 서게 됩니다. 뒤를 돌아보며 웃고 있는 여섯 번째 궁전에는 색깔이 없다.
차가운 샘물에 화청지(Huaqing Pool)에 몸을 담그면 온천수가 지방을 씻어낸다. 웨이터는 그녀를 미약하게 도왔고 이것이 그녀에게 새로운 은혜의 시작이었습니다.
황금빛 계단에 사찰의 꽃들이 흔들리고, 무궁화 텐트가 봄밤을 따뜻하게 해준다. 봄밤은 짧고 해는 높으니 이제부터 왕은 일찍 궁에 들어가지 아니하리라.
청환에게는 연회를 베풀 여유가 없으며, 봄부터 밤까지 여행을 하며 시간을 보낸다. 하렘에는 삼천 명의 미녀가 있고 삼천 명이 그녀를 사랑합니다.
황금집은 밤에 매력적인 하인 역할을 하도록 구성되어 있고, 옥집은 연회가 끝난 뒤 술에 취해 봄을 맞이한다. 자매와 형제는 모두 귀족이며 가난하고 영광스러운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이는 전 세계 부모들의 마음을 소년이 아닌 소녀로 거듭나게 만든다. 이궁의 높은 곳에서 푸른 구름이 솟아오르고, 선녀의 바람이 곳곳에서 들립니다.
느린 노래, 느린 춤, 비단과 대나무의 응축, 왕은 그것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유양의 비룡이 대지를 뒤흔들어 화려한 옷과 깃털을 뒤흔든다.
주총시티타워에서는 연기와 먼지가 피어오르고 수천 마리의 말이 남서쪽으로 질주했다. 수도에서 서쪽으로 100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서 녹색 꽃들이 흔들리다가 멈췄습니다.
6군은 말 앞에서 돌아서서 죽을 수밖에 없었다. 땅에 떨어진 꽃과 잎을 따는 사람은 없고, 옥빛 날개를 가진 황금새가 머리를 긁적거리고 있다.
왕은 얼굴을 가리고 구하지 못하고 뒤를 돌아보니 피와 눈물이 흘렀다. 노란 나뭇잎이 바람에 흩날리고, 구름이 검각에 머문다.
어메이 산 기슭을 걷는 사람이 적고 깃발이 칙칙하고 태양이 가늘다. 수강의 물은 푸르고, 수산은 푸르고, 거룩한 주님은 밤낮으로 그를 사랑하신다.
궁궐에서 달을 보면 슬프기도 하고, 비 오는 밤에 종소리를 들으면 가슴 아프다. 하늘은 돌고 땅은 여전히 머뭇거리며 갈 수 없는 용우에게로 돌아간다.
마웨이 경사면 기슭의 흙에는 위옌이 죽은 곳이 없습니다. 군주와 신하들은 옷을 다 갖춰 입은 채 서로를 돌보고, 말을 타고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수도문을 동쪽으로 바라보았다.
돌아오면 연못도 정원도 다 똑같고 태예무궁화와 어린 버드나무도 있어요. 무궁화는 얼굴 같고, 버드나무는 눈썹 같으니 어찌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겠는가?
봄바람에 복숭아꽃과 매화가 피어나고, 가을비에 플라타너스 잎이 떨어진다. 서궁 남쪽에는 가을 풀이 많고, 낙엽에는 휩쓸리지 않는 붉은 단풍이 가득합니다.
여원의 제자들에게는 새로운 백발이 생겼고, 교방의 죄수 청아는 늙었다. 저녁당에는 반딧불이가 날아다니며 조용히 생각하고, 외로운 등불은 잠들기 전에 꺼진다.
종소리와 북소리로 긴 밤이 시작되고, 별이 곧 밝아오기 시작합니다. 원앙 타일은 서리가 내리고 무겁고 옥 이불은 차갑습니다.
수년간 삶과 죽음이 분리된 후에도 내 영혼은 잠에 들지 못했습니다. 홍두의 임경도교 승려들은 성실함으로 영혼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왕의 생각을 알아보기 위해 연금술사들에게 부지런히 탐색하라고 가르쳤다. 에너지를 비우고 다스리며 전기처럼 돌진하여 하늘과 땅에 올라 모든 곳을 찾습니다.
위의 푸른 하늘과 아래의 노란 봄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갑자기 바다 위에 선녀의 산이 있고 그 산이 영묘하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절묘한 정자는 다섯 개의 구름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 중에는 많은 요정이 있습니다. 그 중 태진이라는 캐릭터가 있는데, 피부와 외모가 모두 뒤섞여 있다.
금궁 서쪽 방에 있는 옥부채를 두드리고, 작은 옥을 반대편으로 전환하면 더블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한나라 황제의 사신 소식을 듣고 구화장막에 있던 꿈혼은 겁을 먹었다.
옷과 베개를 들고 돌아다니면 구슬과 은막이 펼쳐져 있다. 구름 속의 빵은 반쯤 신선하고 꽃관은 깔끔하지 않습니다.
바람이 불고 요정망토가 휘날리는데 마치 형형색색의 옷과 깃털이 춤을 추는 듯하다. 옥색 얼굴은 쓸쓸하고 눈물이 가득하며, 배꽃 가지에는 봄비가 내린다.
애정 어린 눈빛으로 왕을 바라보는 그의 목소리와 모습은 흐릿하다. 조양궁에는 사랑이 넘치고, 봉래궁에는 해와 달이 길다.
뒤돌아 세상을 내려다보면 장안은 보이지 않는데 먼지와 안개만 있을 뿐이다. 오래된 것만이 깊은 애정을 나타내며, 라인스톤 합금 머리핀은 미래로 보내집니다.
머리핀 한 가닥은 남겨 부채꼴 모양을 만들고, 금색 머리핀은 반으로 나눕니다. 그러나 가르치는 마음은 금처럼 강해서 우리는 하늘과 땅에서 만날 것입니다.
서로를 알아가자고 다짐하는 진심을 담아 다시 한 번 이별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7월 7일, 영생의 전당에는 한밤중에 아무도 속삭이지 않았습니다.
하늘에서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고, 땅에서는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 증오는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시대 : 당나라 저자 : Bai Juyi "Pipa Xing"에서 발췌 : 그녀는 원래 수도 출신의 소녀였으며 그녀의 가족은 새우 무덤 아래에 살았다고 말했습니다. 13세에 비파를 성공적으로 배워 교방의 첫 번째 회원이 되었습니다.
취바는 재능 있는 사람들에게 옷차림과 화장 방법을 가르치는 경우가 많아, 취니앙은 그녀를 부러워한다. 우링의 젊은이들은 머리가 아프고 붉은 비단 노래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주석의 머리 부분은 창살에 의해 부서지고, 피묻은 치마는 포도주로 얼룩져 있습니다. 올해의 웃음은 다음 해를 불러오고, 가을 달과 봄바람은 쉽게 지나갈 것입니다.
동생이 군대에 가고 이모가 돌아가셔서 아침에 만나러 갔어요. 현관문은 텅 비어 있고 차와 말이 거의 없습니다. 사장은 사업가와 결혼했습니다.
기업인들은 이별보다 이윤을 중시한다. 지난달에는 부량에 차를 사러 갔다.
3. 버림받고 무시당하는 것에 대한 시는 무엇인가요?
1. 봄의 중심에는 꽃이 피지 않아야 하고, 애틋함과 애틋함도 하나도 없어야 합니다. 회색.
당나라; 이상인의 '무제' 2. 이 느낌은 나중에 떠올릴 수 있지만 그 당시에는 이미 당황했다. Li Shangyin의 "Jin Se" 3. 끝없는 사랑병의 눈물이 팥을 버리고 끝없는 봄 버드 나무와 봄 꽃이 그림 건물을 가득 채 웁니다.
조설금의 '붉은 저택의 꿈' 4. 열정은 예로부터 증오로 가득 차 있었고, 좋은 꿈은 가장 쉽게 깨어난다. 청나라 시청의 "시냇물 위의 무명호" 5. 꽃은 피고 꺾여야 하지만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가지를 꺾어라! 당나라 두추량의 『금사옷』 6. 꽃은 떠 있고 물은 흐른다. 일종의 상사병과 두 가지 걱정이다.
"매화 한 송이" 7. 몇 번이고 고민한 끝에 기꺼이 그 아픔을 그리워하겠습니다! Hu Shi의 "Sheng Cha Zi" 8. 촛불은 새벽까지 다른 사람을 위해 기꺼이 작별 인사를하고 눈물을 흘립니다. Tang Du Mu의 "이별?" 9. 인생에서 상사병을 그리워하지 않으면 상사병도 그리워하게 되고, 이는 상사병에 해를 끼칠 것입니다.
송나라; 오양수의 "옥집의 봄" 11. 그것은 이별의 슬픔이지 내 마음속의 평범한 감정이 아니다.
"행복한 만남" 12. 오랫동안 그리워하고, 집에 돌아갈 때까지 미워했다. "긴 아카시아" 13. 사랑은 시간이 지나도 끝나지 않습니다. 마음은 수천 개의 매듭으로 이루어진 이중 그물망과 같습니다.
장성(張生)의 『전추수』 14. 땅끝이 제한되면 끝없는 사랑만이 있을 뿐이다. "옥집의 봄" 15. 공허해진 과거는 여전히 꿈만 같다.
리유의 '한밤의 노래* 인생에서 어떻게 슬픔과 증오를 피할 수 있는가' 16. 슬픔은 얼마나 있을 수 있는가? 동쪽으로 흐르는 샘물의 강과 같습니다. "포피 포피" 17. 사랑이 무엇인지 세상에 묻고, 삶과 죽음의 약속을 가르쳐라.
'물고기 만지기' 18. 당신을 알고 오래 살고 싶다. "Shangxie" 19. 조용히 혼자 서쪽 탑에 올라 갔는데 달이 갈고리 같았어요.
'행복한 만남' 20.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면 천줄의 눈물만이 흐른다. "장성자" 21. 만나면 헤어지기 힘들다. 동풍은 힘이 없고 꽃은 시든다.
'무제' 22. 만나면 못 본 것 같고, 보면 마음이 없는 것 같다. Sima Guang의 "Xijiang 강의 달"23. 작은 창 밖에서 사람들은 옷을 차려 입고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며 천 줄의 눈물을 흘립니다.
소식의 '장성자' 24.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으로 이루어진 이중 그물망과 같다. "천년" 25. 찾고 또 찾고, 버려지고 비참하다.
"느린 목소리" 26. 나뭇가지에 맺힌 이슬은 향기롭고, 오산의 구름과 비는 헛되다. 이백의 '청평초2호' 27. 옷이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이샤오 때문에 초췌해진 느낌은 전혀 없다.
송나라; 유용의 '풍기통'.
4. 무관심을 느끼는 사람들에 대한 시
인간의 감정은 종이처럼 얇고, 세상의 모든 것은 새로운 체스 게임과 같습니다.
번잡한 도시에서 가난하면 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지만, 산에 부자가 되면 먼 친척이 있다 - 증광현문
유우희, 『죽가지구시』 제7부 "
꾸탕은 12개 해변에서 시끄럽고, 사람들은 길에 대해 이야기한다. 고대에는 어려움이 생긴다.
오래도록 후회하는 사람은 물만큼 좋지 않고, 땅에서 파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나라 리시안(Li Xian)이 전한 고대 의미론
친구를 선택하는 것은 모래가 모두 사라질 때까지 금을 채취하는 것과 같습니다. 보물이 없습니다. 우정은 마른 은과 같아서 지치면 깨달음을 얻을 수 없습니다. 나는 태어난 지 40년이 되었고, 고조조(Kucao Cao)를 알고 지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속물 같은 친구들이지만, 늙고 냉정한 친구들은 거의 없습니다.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나요? Shan Ning의 이야기를 들으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혼란스러운 밤에 걷는다면 중간에 안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종종 내 감정을 통제하는 것이 두렵고 갑자기 늙어 버릴 것입니다. 이제 보니 파란 하늘에 구름 한점 없군요. 그의 말은 곧고 그의 끈은 날카로우며, 계수나무 향기로운 꽃을 들고 높은 산으로 여행한다. 그는 나에게 친구가 되어달라고 부탁했지만, 자신도 모르게 취해버렸다. 정의를 보면 죽어야 하고, 위험에 처하면 소리를 질러야 한다. 후대 학자들에게는 순서가 없으며, 광서(廣書)와 소(孝)의 비문이 강조된다.
"대나무 가지" 당나라 유우희
성의 서문 밖에는 매년 파도에도 무너지지 않는 대나무 더미가 있습니다.
고민하는 사람들은 돌만큼 좋지 않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 다시 동쪽과 서쪽을 여행했습니다.
Wang Wei의 "Pei Di와 와인 마시기"
와인을 마시고 용서하면 관계가 파도처럼 뒤집어집니다.
백지월 총리가 칼을 휘두르자 현자들은 웃으며 모자를 휘날렸다.
풀은 비에 젖어 있고, 꽃은 찬 봄바람에 막 움직이려고 합니다.
세상에 떠다니는 구름은 물어볼 필요도 없이 누워서 먹는 게 더 좋다.
5. 소외된 고대시
부수안자·용메이(루유 작) 편집자 『부수안자·용메이』는 시인 루유가 지은 시이다. 남송 왕조.
매화를 소재로 한 시로, 첫 번째 부분에서는 매화의 어려운 상황을 다루고 있고, 두 번째 부분에서는 매화의 영혼과 삶과 죽음에 대한 견해를 묘사하고 있다. 시인은 사물을 사람에 대한 은유로 삼고, 사물을 통해 야망을 표현하고 있는데, 이는 그의 삶의 부침에도 불구하고 끈기와 인내를 은유한 것입니다. 매화시에 나오는 노래.
작품명 부수안자·용매 창작시기 남송 작품 출처 "송자완성" 문학 장르 작사가 노유자배부수안자 카탈로그 1 작품 원문 2 주석 번역? 단어와 문장? 주인이 없는 경우 ⑶. 벌써 땅거미가 지고 나 혼자 슬프고, 바람도 많이 불고 비가 더 많이 내린다⑷.
봄을 위해 싸울 생각은 없지만⑸, 모두가 한동안 질투하고⑹. 진흙 속에 떨어져 가루가 되었지만 향기만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
6. 방치형 문장은 무엇인가요
방치형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감정이 넘친다고 한 사람, 어떻게 담을 수 있을까요? 드레스 전체.
2. 누구에게나 마음 깊은 곳에는 꽃무덤이 있는데, 이는 급류보다 더 애틋하지만 외부인에게는 비인간적인 감정을 묻어둔다. 그리고 이 꽃무덤은 외로움으로 잠겨있습니다.
3. 우리 모두 어렸을 때를 기억하는데, 이제 우리는 모두 어른이 되었습니다.
4. 물이 떨어지고 꽃이 지면서 봄은 지나가고 하늘과 땅은 떠나간다.
5. 사람들은 누구를 위해서만 초췌해지는가? 붉은 잎과 흐르는 물은 서로 따르지 않는다.
6. 우리는 평행 레일이므로 사고가 발생하지 않는 한 어긋나지 않습니다.
7. 과거가 정말 지나갈 수 있다면, 현재도 정말 현재일 수 있을까?
8. 내 심장박동을 느낄 수 있다면 얼음을 녹여주고 싶다.
9. 수천 명의 사람들 가운데 서있는 한 사람이 너무 외롭고 아름다워 보입니다.
10. 가세요 이번엔 쫓지 않겠습니다.
11. "절망이란 무엇인가?" "망원경으로 본 별과 사랑에 빠진다."
12. 좋은 사랑은 한 사람을 통해 세상 전체를 볼 수 있어야 하고, 나쁜 사랑은 한 사람을 위해 세상 전체를 포기할 수 있어야 합니다.
13. 여기에 있으면 당신이 전부이고, 주변에 없을 때 모든 것이 당신입니다.
14. 무정하게 말하는 사람은 누구나 한때는 심장과 폐가 있는 사람이었다.
15. 당신이 없으면 세상을 다 주더라도 난 아직 아무것도 없어요.
이 문장은 '슬픈 이야기'에서 따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