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가이드 홈페이지에서 본 차에서의 미니게임인데, 배워보면 아주 간단해요. 그들 중 일부는 추종자들로부터 편집되었습니다. a: 음악 및 영화 카테고리 1. 노래: 가장 간단한 것입니다. 대중적이거나 전통적인 것 모두 괜찮지만 각색 효과가 더 좋습니다. 예를 들어 Han Hong의 "Hometown", A Niu의 "The Waves Blossom", Erjia의 "Plateau Red"는 모두 괜찮습니다. 음치만 아니라면 누구나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아카펠라를 부르거나 노래방에서 따라부르실 수 있습니다. 젊은 사람이 많으면 전자를 선택하고, 나이가 많으면 후자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노래를 더 많이 기억하는 반면, 노인들은 오래된 노래만 알고 일부 가사를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 하하 2. 네 노래: 투어 가이드와 관광객이 듀엣으로 노래하거나, 관광객이 즐겁게 노래하면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올라가고 상호 협력에 대한 암묵적인 이해가 있게 됩니다. 3. 영화 보여주기: 하지만 '무간도'와 같은 영화가 1, 2, 3개 있으면 잊어버리세요. 그렇지 않으면 고객이 버스에서 내릴 때 '끝까지 기다리자'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돌아오는 길에 집에 가서 다 먹어야 할지 고민 중입니다. 무엇을 해야 할까요!!!! b: 미니 게임 1. "야크 먹기": "xx(특정 부위) 먹는 걸 좋아해요" 몸의) 소의 것이 가장..." 손님들이 돌아가면서 소에서 먹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말하게 하세요. , 그것을 반복하는 사람은 쇼를 선보일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시간이 많이 걸리고 매우 재미있습니다. . 음식이 떨어지면 소털이나 소똥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 . 40명이 넘는 대규모 그룹이라면 잊어버리세요! 특별히 주의해야 할 점은 돼지고기를 먹지 않는 신장족 등 소수민족이 그룹에 있을 경우 손님에게 돼지 먹기 게임을 시켜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2. "서로 노래를 불러주거나 농담을 해주세요": 손님에게 농담을 하거나 노래를 불러달라고 하면 비협조적인 손님을 만나 어색한 상황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때 손님에게 박수를 치도록 격려할 수도 있고(박수를 치는 방법은 n가지 있음), 손님에게 개나 고양이처럼 야옹 하라고 요청할 수도 있고, 당신에게 텅 트위스터를 배우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단순한. 물론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여러 파벌로 나누어 프로그램(예: 후렴 노래 대회)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파벌 이름은 어메이 학교, 청성 학교, 민산 학교 등으로 쉽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참여하지 않은 분들이 심사하게 하시고, 1등 당첨자에게는 적절한 보상을 드려요! 예를 들어 구채구에서 온 엽서는 괜찮습니다. 2. "당신이 하고 나는 추측한다": TV에는 한 사람이 행동을 하거나 말로 설명하고, 다른 사람이 추측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차에 있는 물건을 추측할 수 있고, 명승지를 추측할 수 있으며, 행동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 . 투어 가이드는 심판 역할을 하며 우승자에게 육포 한 팩 또는 생수 한 병을 상품으로 수여합니다. 3. "웨딩 나이트": 각 손님에게 숫자로 시작하는 웨딩 드레스를 준비하도록 요청합니다(숫자는 "1,000개의 보라색과 빨간색"과 같이 1, 2, 3, 100, 1,000, 10,000 등을 포함함). , "머리에 못을 박다", "한 사람이 남자이다") 닫아라, 만 명이 열 수 없다"는 매우 고전적입니다!) 책에 적고 해당 손님의 이름을 적습니다. 그 후 투어 가이드는 책을 돌려받고 해당 손님에게 "결혼식 첫날 밤, xx(손님 이름) xx(4자 숙어)"를 읽어 달라고 요청합니다. 이 게임은 매우 효과적이며 라이브 농담이 가능합니다. 놀라운 효과! ! 집으로 가는 길에 이것을 사용하면 여행자들은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버스에서 내릴 것입니다! 비슷한 말은 "결혼식 밤에 내 연인 xxxx와 나 (aabb 형식의 단어)"입니다. 손님이 겹치거나 위아래, 앞으로 및 앞으로와 같은 단어를 말하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물론 이 학위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그룹에 어린이가 있습니다. . . 3. "내 엉덩이": 손님이 aa 또는 abb 형식으로 단어를 말하게 합니다. 예를 들어 "엉덩이 냄새가 좋아..." "엉덩이가 빨개요" 같은 말은 다 좋습니다. 물론 손님에게 마이크를 주고 손님이 직접 말하게 해야 합니다. 4. "드럼 치며 꽃 건네주기": 유치원생들이 하는 게임으로 손수건 대신 콜라병이나 투어 가이드 깃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래가 멈추면 투어 가이드가 앞에서 노래를 부릅니다. 또는 투어 가이드 깃발) -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국보 팬더 장난감" 및 "엽서"와 같은 상품을 받아 등불 수수께끼와 수수께끼를 추측할 수 있습니다. - 아무도 대답하지 않을 때 활동가의 성과를 지적하면 상품이 다음에게 전달됩니다. 그 또는 그녀. 5. "차 안에서 춤을 추다": 여기서 말하는 춤은 차 안에 앉아 있는 것뿐이다.
왼손을 뻗으면 손님은 오른손을 뻗게 되어있습니다 어떤 행동을 하여도 당신과 같은 행동을 하는 손님이 있다면 지게 되어 노래로 벌칙을 받게 됩니다!! !6. "7개의 밝고 어두운 7": 소위 밝은 7은 7. 17, 27 등입니다. 비밀 7은 7의 배수입니다. 가끔 플레이할 때 15도 포함되는 숫자입니다. 말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차례가 되면 다음 숫자로 이동해야 합니다. 15의 경우 손으로 하나 만드세요. 빅문이 뭔가 잘못하면 처벌을 받게 됩니다. 7. "개구리 덫": 개구리 한 마리는 입 1개, 눈 2개, 다리 4개를 가지고 있고, 개구리 두 마리는 입 2개, 눈 4개, 다리 8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 . 비유하자면, 각 사람이 문장에서 잘못된 수량사나 숫자를 말하면 처벌을 받게 됩니다. 8. "스토리 솔리테어": 강력한 종합 능력을 갖춘 게스트를 만나면 "스토리 솔리테어" 게임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투어 가이드는 먼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쉬운 줄거리를 선택합니다. 시작 부분을 말한 후 손님들이 이야기를 집어들 것입니다. 물론, 자신의 공연 차례가 되면 투어 가이드는 연결 역할을 해야 합니다. 9. "단어 조합": 종이와 펜을 준비하고 손님에게 흰 종이 3장을 줍니다. 첫 번째 조각에는 이름을 쓰고, 두 번째 조각에는 놓고, 세 번째 조각에는 좋아하는 것을 적습니다. 장소와 것) 더 좋을 것입니다) 각각 3개의 가방에 넣고 손님이 그려서 새로운 조합을 만들도록 하세요. 예상치 못한 흥미로운 일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장점은 - 재미있고, 시간도 오래 걸리고, 손님이 받아들이기 쉬우며, 작은 선물이라도 직접 터득할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10. 혀 트위스터: "한 번 걷고, 한 번 비틀고, 버드나무를 보고, 두 번 포옹하세요." 두 번째 사람은 이렇게 말해야 합니다: 두 번 걷고, 두 번 비틀고, 두 개의 버드나무를 보고, 두 번 포옹하세요. 10까지 센 후 처음으로 돌아갑니다. 게임의 규칙에 따라 잘못된 규칙을 말하는 사람은 처벌을 받고 쇼에서 제외됩니다. 일시적인 행위였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피해갈 수 없을 수도 있겠지만, 어떤 분들은 먼저 몇 번이나 안아주겠다고 하시고, 어떤 분들은 디지털 중계를 잊어버리고 차 안에서 터져 나오는 웃음소리를 들을 준비를 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 그 밖에도 그들(손님)에게 고향 이야기를 들려주는 등 좋은 결과가 나온다. 물론 전제는 그룹이 다른 곳에서 왔다는 것입니다. 11. 살인 게임: 실제로 사람을 죽이는 게임은 아닙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이 게임의 규칙은 좀 길어요. (자세한 내용은 생략합니다.) 12. 장소나 사람 이름 추측하기: 손님들은 전 세계에서 왔고,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좋아합니다. 그런 다음 금, 은, 구리 및 철 - 우시, 따뜻한 계절 - 창춘, 안전한 여행 - 여순, 가부장적 선호 - 구이양, 잔잔한 바다 - 닝보, 적벽 전투 - 손월과 유환, 낙하산 - —장 페이 , 이불을 제외한 모든 것을 판매했습니다 —Liu Bei. "Red Manor"(덴마크), "Blue Crops"(네덜란드) 등 외국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너무 어렵다고 느끼면 적절하게 몇 가지 팁을 줄 수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여전히 적절한 작은 선물을 준비해야 했습니다. 13. 수수께끼 추측: 꽤 많습니다. 예: 푸른 초원 조각 - 꽃 이름(자두), 여기에 양이 옵니다 - 과일 이름(딸기), 늑대가 옵니다 - 과일 이름(양베리), 여기에 다시 양 무리 - 작은 음식 이름 짓기(Xizhilang) 14. 수수께끼: 1. 왼손 집게손가락으로 차 지붕을 가리키며 손님에게 "이게 뭐예요?"라고 묻습니다. 손님은 보통 "1"이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 이것은 검지입니다.") 오른손을 사용하여 동일한 동작을 한 다음 손님에게 "이것은 무엇입니까?"라고 묻습니다. 손님은 "이것이 검지입니다"라고 대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1")이며, 질문을 바탕으로 답을 찾아야 합니다. 2. 팡팡이 학생증을 교문에 떨어뜨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줍다) 3. 배고픈 고양이는 왜 쥐를 보고 도망갔나요? (마우스를 따라 가십시오). 4. 태평양 한가운데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물, 평면) 석유램프, 히터, 벽난로 중 어느 것을 먼저 켜야 할까요? (일치) 15. 손님들에게 사천 사투리를 말하도록 가르치거나 비슷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예를 들어 "편안하게 놀아요" 그리고 그 어린 소녀는 너무 "바시"처럼 보입니다. 또 다른 예: 교사는 동급생에게 "please"와 "request"를 사용하여 문장을 만들도록 요청했습니다. 한 반 친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엄마가 돼지갈비 한 냄비를 요리했는데 아빠가 식사를 할 때 "제발 움직이지 마세요."라고 하셨고, 엄마는 "손님들에게 부탁을 드려요."라고 대답했습니다. 1. 여자: 무슨 일이에요? 남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질문: 남자란 무슨 뜻인가요? a. 당신이 나에게 묻는 경우에만 알려 드리겠습니다. b. 그건 당신이 상관할 일이 아닙니다. c. 공과 관련이 있습니다. d. 위 답변 중 정답이 없습니다. 16. 포커 플레이: 교통 체증 등이 발생하면 손님이 Shu Feng Ya Yun에서 발행한 포커 카드를 플레이하거나 Q를 두 배로 설정하거나 집주인과 싸우도록 하세요. 이런 식으로 손님들은 사천 오페라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으므로 집에 돌아올 때 사천 오페라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가 진행하는 프로그램: 게스트에게 농담을 하거나 노래를 불러달라고 요청하는 경우, 비협조적인 게스트를 만나 어색한 순간을 맞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손님들에게 콩을 먹으러 오도록 유도할 수도 있고(콩을 활용하는 방법은 n가지 있음), 손님에게 개나 고양이처럼 짖는 법을 배우라고 하거나, 혀 트위스터를 배우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에게서는 비교적 간단한 일이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이 참여하도록 장려하고 소외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차에 탄 손님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 프로그램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예: 후렴 노래 경연 대회가 매우 적합함). 그룹 이름을 쉽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어메이파, 청성파, 민산파 등이 그럴 것이다. 참여하지 않은 분들(고령자 등)이 심사하게 하여 1등 당첨자에게 적절한 보상을 드려요! 예를 들어 약간의 쇠고기나 구채구(Jiuzhaigou) 계곡의 풍경을 담은 VCD가 좋습니다. 그룹에는 웅크린 호랑이와 숨겨진 용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활동가를 발견하는 것도 자체 자금 지원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운영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또한, 손님이 너무 분산되어 있거나 나이차가 많이 나면 게임을 하기 어려울 때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