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정] 평성, 좌성은 일반적으로 시의 리듬을 가리킨다.
평조는 네 개의 음조를 이중화하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4 성은 고대 중국어 중 4 성이다. 성조는 소리의 높낮이, 기복, 길이를 가리킨다. 평조는 사성의 기초 위에서 불완전한 귀납을 통해 총결된 것이다. 평평함은 직선을 의미하고, 평평함은 우여곡절을 가리킨다. 옛날에는 높였고, 낮추었고, 낮추었고, 나머지는 평평해졌다. 원대 주덕경 이후 음양은 균등하게 나뉘었고, 평조, 평조, 상승조, 가조, 취소조가 있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균형의 수준은 모두 불균형이었고, 계층 균형과 비공식 계층 균형의 싸움은 영원한 화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균형, 균형, 균형, 균형, 균형, 균형, 균형) 3. 격법은 중국고시 특유의 일련의 규칙을 가리키며 형식, 리듬 등에서 모두 따라야 한다. 중국 고대의 현대시는 엄격한 격법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고시, 근체시, 유럽시 등과 같은 다른 것들은 모두 명확하고 엄격한 격법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지 않다. 격법의 기원은 음악에서 비롯된다. 악산 이후 연구자들은 고시의 * * * 동률을 총결하여 오늘 우리가 본 격법을 형성했다. ] 율시의 요소는 일반적으로 운율, 평정, 대결, 글자 수의 네 가지 요소가 있다. 그중 율시가 가장 엄격하여 모든 요소가 충족되어야 한다. 현대시의 절구, 단어, 산곡은 일반적으로 대항할 필요가 없다. 고전시는 비교적 느슨해서, 일반적으로 느슨한 운의 개념만 있을 뿐이다. 4. 운율이 있는 시사가부에서는 일부 문장의 마지막 글자가 모음이 같거나 비슷한 글자를 사용하여 압운이 조화롭고 아름답다. 운율이라고도 합니다.
압운도 한 편의 시를 구성하는 주요 요인이다. 고시 (먼 과거의 몇 곡 제외) 나 근체시 모두 압운을 요구한다. 운율이 없으면 시 한 수를 형성할 수 없다. 운이란 한 편의 시 중 일부 문장의 마지막 글자가 같은 운율을 사용함으로써 시가 음악감을 갖게 하고, 매끄럽고 듣기 좋게 읽음으로써 시의 예술적 감화력을 증가시킨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 편의 시의 어떤 문장 끝에 동음 이의어를 사용하는 것을' 운족' 이라고 한다. 운각이라고도 합니다. 운율 단어가 문장 끝에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운운시는 적어도 두 번째 문장과 네 번째 문장의 운율, 최대 세 문장이다.
다음은 당나라 육지의 시' 구지하'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은은한 향은 구불한 수조를 둘러싸고 있고, 진짜 모자이크는 아름다운 수조를 덮고 있다.
늘 쓸쓸한 가을바람이 너무 일찍 와서 연꽃을 수선할 시간이 없을까 봐 걱정이다.
두 번째 문장의 끝에 있는 CH, pool 이라는 단어와 네 번째 문장의 끝에 있는 ZH: 운율을 구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