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에게 불합격이 아닌지 가르침을 청하다.
일곱 글자는 다섯 글자의 확장으로, 이 말의 마지막 다섯 글자만 본다. "밋밋하다" 에 해당한다. < P > 왕리씨의 시격법은 "(짝수) 평정" 이 "특정 평정 형식" 이라고 생각하는데, "율시처럼 보편적이다" 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나의 작은 배가 안개 속에 정박할 때, 이별의 마음을 가져다준다", "한 모금 불어서 맑은 이슬을 마시다", "아리아", "왜 갈림길을 헤매느냐" 는 것은 모두 "밋밋하다" 이다. 그러나 왕리씨는 이런 특정 형식을 사용할 때 "다섯 글자의 첫 글자와 일곱 글자의 세 번째 글자는 평평하고 더 이상 평평하지 않아야 한다" 고 생각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왕리씨는' 평평하고 평평하다' 는 것은 용납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 P > 고시를 보면' 평평하고 평평한' 문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많지는 않다. 그중 비교적 유명한 문장은 두보' 등악양루기' 의' 나는 일찍이 동정호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 는 것이다. 그러나 두보는 위대한 시인이다. 일부 불합격한 문장은 그의 돌파, 혁신, 초월이다. 천화가 낮다' 와' 황석탑이 강 앞에 있다' 도 그리드에 맞지 않는다. 또한, "가끔 핑" 문장 문장은 멩 Haoran "방문 위안 픽업": "방문 낙양 재치" 와 "위안 별업 제목": "마스터 만난 적이 없다" < P > 문장 부호는 규칙과 일치하지 않으며 결론이 나지 않지만 현대시라면 가능한 한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