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길이 길어요. 누가 추페를 남겨두고 중주그림자가 되냐고 물으세요." 라는 말은 무슨 뜻입니까?

바생간 유주용

하늘에서 내려오는 y-비, 강에는 비 온 뒤 씻은 가을 풍경이 유난히 청량하다. 쓸쓸한 서리바람이 한바탕 세게 불고, 산하의 강물이 쓸쓸하고, 석양의 빛이 고층 빌딩에 비치고 있다. 곳곳에 붉은 꽃들이 시들고 모든 아름다운 풍경이 점차 사라진다. 창장강수만이 어이가 없어 동쪽으로 흐른다.

마음이 없으면 먼 곳을 오르고, 먼 집을 멀리 바라보며, 집에 돌아가려는 욕망은 모이기 어렵다. 이 세월의 행방을 탄식하는데, 왜 낯선 땅에 오래 머물러야 하는가? 미녀가 빌딩을 보고 몇 번 놓치고, 하늘이 배로 돌아간다. 열심히 나를 알고, 마른 곳에 기대고, 근심 걱정이 없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백년을 전하는 이 명작은 경물 묘사와 서정이 어우러져 여행과 노예의 고난을 묘사함으로써 강렬한 향수를 표현했다. 얕고 다정하다. 류영의 동종 작품의 최고 예술적 성과로, 그 중 명구는 "당인의 높이를 낮추지 마라" (소동파) 이다.

앞의 두 문장은 비가 온 후 강물이 맑아서 바닥이 보인다고 말했다. "맞아" 라는 글자는 하늘가를 바라보는 경지를 써냈다. 그때는 날이 이미 늦었고, 황혼에 비가 내려 대강 남북으로, 천리 밖에 널리 퍼졌다. 그중' 비',' 뿌린다',' 씻다' 라는 세 글자가 큰 소리로 낭송되어 가슴이 후련하고 비길 데 없다. "서리바람" 문장에서, "그라데이션" 자 하나로 네 글자, 세 문장, 열두 글자를 끌어낸다. "점차" 라는 단어는 이전 문장을 물려받았다. 이 청가을이 빗물에 씻겨졌을 때, 시간의 풍경이 또 변했다. 이렇게 시인은' 그라데이션 단어' 를 사용했는데, 준비가 된 것 같다. 가을의 뜻은 점점 깊어지고, 비는 황혼을 씻지만, 서늘한 바람이 갑자기 불어오는 것을 느꼈고, 그 숨결은 비장하여 옷 목록 나그네가 저항할 수 없게 했다. 상성에도' 타이트' 라는 글자를 사용했는데, 분위기 속에는 슬픈 가을이 가득했다. 다음으로, 이 "차가운" 단어는 소리에 층층이 눌려 있다. 그리고' 슬프고 처량하다' 와' 차갑다' 는 두 가지 소리로 예술적 감화력이 강하며, 뒤에는' 잔해가 빌딩이다' 라는 문구가 있어 경지가 모두 나왔다. 이 말의 묘미는' 당루' 라는 글자가 가을의 슬픔으로 우주 전체를 때리는 것 같다는 것이다.

"하강하고, 하강한다." 단어의 의미는 비장에서 심사숙고로, 우러러보는 것에서 내려다보는 것으로, 곳곳에 쇠퇴한 광경이 펼쳐져 있다. "붉은 쇠퇴, 녹쇠" 는 옥계 시인의 말로 일종의 낭만적인 경험이다. 가로' 와' 그라디언트' 라는 단어는 똑같다. 휴' 글자는 끝없는 감정과 슬픔을 담고 있고,' 장강동류무자' 에 이르기까지 순간과 영원, 변화와 불변 사이의 우주인생철학을 담고 있어 시인들에게 천고에 대해 직접 생각하게 한다. 어이가 없다' 라는 단어는' 마음이 없고 폐가 없다' 를 의미하며, 이 말에는 복잡한 심리와 만감이 교차한다.

차마' 는 높은 망원 등반을 배경으로 끝나며, 구름' 차마', 더 많은 우여곡절과 정서가 있다. 이 점에서 단어는 주로 풍경을 쓰는 것이고, 정은 장면에 있다. 하지만 다음 편의 묘미는 시인이 자기를 밀치는 데 능하다는 점이다. 그 자신이 먼 곳을 바라보고 있지만 고향에 편향된 사람이기 때문에 그도 먼 곳을 바라보며 나그네의 귀환을 기대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몇 가지 실수" 라는 단어가 더 교묘하다. 문장의 끝에서 문제를 지적하다. 건조, 정신, 건물, 높이 오르기, 희망, 한숨, 사념은 모두 서로 연결되어 서로 잘 어우러져 있다. 단어 는 내실 에 기대어 보고, 높은 전망대 를 승천; 향수병 감정, "슬픔" 에서 태어났다; "나를 알기 위해 노력하라" 라는 단어는 현실로 변해 향수의 표현이 더욱 우여곡절되고 감동적이다.

이 시는 구조가 정교하고 풍경과 가사가 어우러져 이야기를 잘 한다. 글자의 행간, 향수와 향수가 남김없이 드러났다. 간단한 그림 그리기 수법에 통속적인 언어를 더해 이 복잡한 생각을 또렷하게 했다. 이런 식으로 류영의' 바생간주' 는 마침내 사사의 풍비가 되어 천고에 전창할 수 있게 되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단어는 가을의 슬픔, 그리움, 증오를 묘사하며, 강소강 일대를 여행하는 것을 썼다. 마지막 영화에 장면을 하나 쓰다. 황혼의 비, 서리의 바람, 강물의 흐름으로 가을강의 광풍과 소나기의 우경을 묘사했다.' 샤오' 는 그 비가 미친 것 같다. 강물을 뿌린다' 모양의 황혼비가 천지를 뒤덮고, 가슴 벅찬 가을 풍경을 씻어냈다. 비 온 후의 광경은 이렇게 묘사되어 있다. 강물이 폐쇄되고, 석양이 썰렁하고, 잔광은 비가 내린 후 강물의 광활하고 조용하며, 청고한 모습을 보여 주며, 소슬하고 숙연한 가을운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리고' 잔해, 즉 건물' 은 이 건물이 시인이 오르는 곳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처사' 라는 문구는' 붉은 쇠퇴 녹쇠' 의 클로즈업 세부 사항을 묘사하고 시인의 감정은 깊은 저조함으로 접어들며' 물질의 번화함과 한가함' 으로 청춘의 소멸을 비유한다. 창장수' 의 시야는 먼 곳으로 향했고, 광경은 감정을 보았고, 시인의 마음속의 서글픔과 슬픔이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음을 암시하며 풍경에서 감정으로의 전환이 되어 다음 서정을 불러일으켰다. 차마 등산을 할 수 없다' 는 것은 건물을 오르고 먼 곳을 향하는 일종의 반응이다. 그래서 시인은' 등산을 견딜 수 없다' 는 이유를 층층이 밝혀냈다. 첫째, 고향을 바라보며' 생각을 되찾을 수 없다' 를 촉발했다. 둘째, 나는 나의 장기 체류 여행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셋째,' 미인이 바라본다' 를 불쌍히 여기고, 그리움이 너무 씁쓸하다. 층층의 해부, 완곡하고 깊은 굽이, 특히' 미인을 그리워하다' 는' 참을 수 없다' 의 근원을 밝혀내고, 심지어 미인을 왕강천광으로 사로잡아 귀선의 그리움으로 착각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한 층의 반사가 될 수도 있는데, 불쌍한 미녀가 내가 지금 바를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간주 팔음' 은 일찌감치 소동포에 의해 인정되어 "당인의 높이를 낮추지 마라" 는 말이 있다. 이러한 칭찬은 높은 평가이며, 동파는 결코 사람을 만드는 데 사용한 적이 없다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Liu Yong-basheng Ganzhou 에 대한 감사

가랑비 (1) 황혼까지 비가 강위에 내리고 가을이 씻겨졌다.

서리바람이 세고, 강이 닫히고, 찬바람이 떨어지고, 잔광이 건물이다.

붉은 녹색 ⑤ 부패, 사물 ⑤ 쇠퇴, 사물 ⑤ 쇠퇴입니다.

창장강수만이 어이가 없어 동쪽으로 흐른다.

여러 해 동안 탄식하는데, 왜 오래 머무를까?

나는 미인 차림으로 영생을 보고 싶다.

하늘을 몇 번이나 놓치고 배로 돌아왔습니까?

내가 누군지 알기 위해서는 건조한 곳에 기대고 초조해야 한다!

참고 사항:

샤오 샤오: 비가 갑자기 온다;

걱정: 춥고 쓸쓸한 가을바람을 묘사한다.

관하: 친산하;

일몰: 일몰;

빨강, 초록, 부패입니다. 어디에나 있습니다. 붉은 녹색이 시들다: 꽃이 제로가 되고 푸른 잎이 시들다. 이상은은' 하총 실탄 증화' 에서 "이 연잎은 자주 어울리고, 청쇠는 악인을 애도한다" 는 말을 했다.

항항: 점차적으로;

아름다운 풍경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오래 머물다: 오래 머물다

청청: 고개 들어;

천지선명: 사홀 "선성이 신림에서 판교까지 깔려 있다" 시: "천지선명, 강나무는 구름에서 구별된다." 귀천은 배를 몇 번이나 먼 곳에서 온 배가 남편이 배로 돌아온 것으로 착각하여 매우 주도면밀하게 생각했는지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명언)

지식 경쟁: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너: 그러니까.

슬픔: 슬픔이 응집하기 어렵다.

감사:

여자가 먼 곳을 응시하고 있다는 생각에 어렴풋이 느껴졌다. 시인이 최고봉에 오를 때 자신의 걱정을 억제하기가 어렵다. 천리 떨어져 있고, 상사병의 아픔, 두 단계의 대비가 한 점을 볼 수 있고, 감정이 완곡하고 재미있다.

향수를 쓰고 사람을 생각하는 것은 황량한 가을경을 배경으로 감정을 풍경에 녹인다. Yan Qingyun 은 말했다: "서리와 추위, 강 감기, 그래서 건물을 바라 보았다. 클릭합니다 이 말은 당인의 시가상의 높이를 감소시키지 않는다. ""

웃음은 강호를 떠돌아다니는 10 년, 공성계, 청동낙타골목을 보는 데 반했다. 마음이 길고 꿈이 깨지다. 남방은 한창 청추이다. 슬프게 검을 바라보며, 배로 돌아갈 곳이 없다. KzB#

내일은 아직 갈 길이 멀다. 누가 chupei, zhongzhou 지도 를 방어 할 것인가? 영웅과 자식을 세어, 지난날을 걱정하다. 등불은 슬프지만 슬프다! 방랑과 분노, 김고마철, 전투와 황무지 매장!

--"바생 간 저우" 게시

얀 (배우)

참고:

1 바생 간 저우; 당의 이름은 간주, 장마, 연회석이라고도 불린다. (원래 글자는 연+연이었지만, 내 컴퓨터는 ABC 입력기 만으로는 그 글자를 찾을 수 없었지만, 글자는' 연회석' 을 의미하기 때문에 나는 이 글자로 대체했다.) 등등. 나중에 제사로 쓰였다. 정상 이중음 97 자. * * * 팔운 때문에 그렇게 합니다.

강호: 무협소설에서' 강호' 라는 단어는 처음에는 장강과 그 부근의 동정호를 가리키며, 나중에는 삼하 오호를 가리키며, 이후 조정에 반대하는 반대 세력으로 확장되었다.

3 구리 낙타: 구리 낙타는 구리로 주조한 낙타를 가리킨다. 고대 낙양궁 앞 사회길에는 청동 낙타 한 마리가 놓여 있는데, 이를 청동낙타거리라고 한다. 여기에' 당시송사 감상사전' 을 인용해 진관' 망해조-매영스파' 에서 청동낙타골목의 해석을 인용했다.

4' 술깨기' 시는' 칠검 아래 천산' 이 시작되는' 술깨기' 라는 단어는' 술추위' 이다.

화남은 청추에 처해 있다. 만리장성 밖 반청세력이 소멸된 후 강남의 잔재세력이 그곳에서도 뭔가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는 의미일 것이다.

6 돌아갈 곳이 없는 상태; 사실 이 말은 원래' 고국으로 돌아갈 곳이 없다' 는 말이다. 나는 내 책이 해적판이라고 생각했지만, 인터넷을 검색해도 "귀국할 곳이 없다" 고 생각했다. 그러나' 송삼백 곡',' 당시송사감상사전' 등을 시찰함으로써 바성간주의 마지막 문장은 네 글자여야 한다. 나는 양로의 잘못이라고 감히 말할 수 없다, 필치가 잘못되었거나. 그러나 각종 자료와 송사의 원운을 존중하기 위해서는 여기서 마지막 문장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7 내일은 길이 멀다: 가사를 쓴 다음 날, 나는 세외초원을 10 년 동안 배회하며, 그가 곧 다른 사람의 아내를 찾을 것이다. 나도 강남에 가서 남은 반청세력을 찾아 만청세력을 부흥하고 추방할 것이다.

8 누가 추페를 중주영으로 남겼느냐고 물었다. 원구는 송대 시인 장염의' 바생간주' 에서 나왔다. 원어는 "이옥관, 눈 밟기, 맑은 여행, 차가운 바삭바삭" 이다. " 고마름림도 옆에 장하가 말을 마시며, 길다는 뜻이다. 짧은 꿈은 여전히 떠 있고, 오래된 눈물은 서주를 뿌린다. 말 한마디에 화제도 없고, 모든 잎은 슬프다. 흰 구름을 집으로 데려와서 누가 초페이에 남아 있는지 물었다. 중주도는 누구냐고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운, 백운, 백운, 백운, 백운, 백운) 갈대꽃을 접어서 선물하면 가을이 떨어진다. 평범하고 광야의 다리로 흐르는 것은 오래된 갈매기가 아니다. 나는 공허함을 느꼈다, 나는 석양이 있지만, 나는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을 두려워한다. "이 두 문장은 굴원의' 구가 향군' 으로 번역된다." "나머지 기부 (원자왕 옆, 쓰레기 입력기 없음), 강에 남아 있다." "나라에 살 수 없다면 누가 중주를 남겼을까?" "고대인들은 선물로 추앙을 표시했다. 신 기아의 단어는 "너를 한 번 본 것을 기억하지 못하지만, 나에게 매우 다정하고 향기롭다" 고 말했다. 주페, 주배디.

9. 영웅자녀, 우국우민: 여기서 양과 홍이 전쟁터에서 보국의 감정과 그들의 사랑을 언급하지만 결합될 수 없다는 뜻입니다. 양과 아내 나란명혜의 진정한 사랑이 막혀 외모를 유지할 수 없는 우울과 슬픔을 뜻합니다. 더욱 깊은 것은 강산이 사람을 만인의 손에 빠뜨리는 비분이다. 시인 본인이 야망이 있지만 붓을 들고 하소연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암시했다.

10 전등은 꺼지기 어렵고, 단명 한순간, 그만둘 수 없다: 양과 나란명혜가 결합된 그날 밤, 그는 지금까지도 잊을 수 없어, 늘 꿈처럼 느껴졌다. 우담화는 양과 나란명혜가 함께 있는 날이 아름답지만 짧다는 뜻이다.

1 1 의 마지막 세 문장

이 단어는 내가 잘 아는 양궁 작품 중 대부분의 사랑에 속한다. 주인공 양의 무한한 애국 정서와 그의 개인적인 감정 문제를 담고 있다. 그의 시는 감정과 필묵으로 가득 차 있으며, 자신의 10 년 동안 떠돌아다니는 생활에 대한 고달픈 감개감, 만리장성 밖의 반청 세력이 소멸된 비분, 아내에 대한 무정한 이별의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전체 이야기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중' 술깨기 시몽이 깨지고 남국추청' 이 있다. 비애로 검을 보고, 돌아올 곳이 없다. " 술이 깨어나고, 시가 깨지고, 꿈이 깨지지만, 자신의 고민에서 벗어날 수 없다. 탕자는 어디에서 방랑합니까? 남방의 청추, 경지는 슬프지만 결코 쓸쓸하지 않고, 어떤 것은 깊고 넓은 서글픔일 뿐이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칼을 들고 내려와 곤경과 감정과 의의 가장자리를 헤매고 있다. \ "표류 분노, 김고마철, 황량한 산 매장. 클릭합니다 이것이 종점이라면, 그것은 다채롭고 파란만장한 삶이 아니겠는가? 글쎄, 당신이 영웅적인 자녀이기 때문에, 자녀의 사랑에 빠지지 마십시오. 자식의 정이 길고 영웅 호흡 곤란, 반청회복대업에 모든 것을 공헌하는 것이 좋다. 전쟁터에서 전사한 것은 아마도 그가 10 년 동안 무공을 배운 것에 대한 최고의 보답일 것이다! 그를 20 여 년 키운 조국에 대한 최고의 보답이다!

이런 인생은 비극이다! 양공의 작품은 바로 진부하고 지루하다! 넓은 가슴과 두터운 글재주가 없어 누가 이런 시를 쓸 수 있을까 ~! 당송 명가도 그것보다 못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