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시가 집으로 돌아오던 날 밤, 그는 월왕 구견으로부터 '그와 함께 자자'는 요청을 받았다고?

서시가 집으로 돌아오던 날 밤, 그녀는 월왕 구견의 부탁을 받아 그녀와 동침하게 되었다.

기원전 473년 겨울, 오나라의 수도인 고수성은 다가오는 월군에게 함락되었다. 오(吳)나라가 멸망하였다. 춘추시대의 미녀이자 무부차왕의 사랑을 받은 후궁 서시의 인생 궤적은 갑작스럽게 종말을 맞이하고, 그녀는 오나라의 잿더미와 함께 어두운 역사 속으로 사라진 듯했다 .

오나라가 멸망했는데 서시는 어디로 갔는가? 그녀는 남은 생애를 어떻게 보냈습니까?

역사적 인물에 대한 후대의 평가는 가혹하고 불공평한 경우가 많다. 그들은 자신의 가장 영광스러운 순간에만 관심을 갖고 외롭거나 평화로운 시절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다. Xi Tzu는 그러한 "방치"를 겪었습니다. 서시의 역사 무대에서의 시간은 불과 몇 년에 불과한 것으로 보이며, 그녀의 인생 궤적 중 더 많은 부분이 인위적으로 무시되었습니다. 완전한 서자를 복원하려고 할 때, 우리는 그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우리는 너무 많은 신비와 생각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시시가 미래 세대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남긴 것은 그녀의 아름다움이다. 전설에 따르면 시시(Xi Shi)가 냇가에서 거즈를 빨고 있을 때 물 속의 물고기들이 그녀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헤엄치는 것을 잊어버리고 "펄럭" 소리를 내며 바닥으로 가라앉았습니다. 그 결과 후세에서는 '신우'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여성의 아름다움을 묘사했습니다. 따라서 서시는 왕소군, 초선, 양옥환과 함께 고대 중국의 4대 미인으로 알려져 화신이자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아름다움. 네 명의 미녀는 '달이 꽃을 부끄러워하고, 물고기가 하늘로 가라앉는 모습'의 모습을 가지고 있다. 물고기가 가라앉고 기러기가 닫히고 달이 꽃을 피하면 물고기가 먼저 가라앉는다. 그러므로 네 명의 미인 중에서 서시가 1위를 차지한다. 이제 역사를 더 깊이 파고들면 불행하게도 네 명의 미인 중 나머지 세 명은 당시의 공식적인 역사에서 그들의 존재에 대한 증거를 찾을 수 있지만 서시는 어떠한 역사적 기록도 없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녀는 후대의 기록과 성가에만 존재합니다. 서시의 행방은 말할 것도 없고 그녀의 출신지, 인생 이야기, 기타 중요한 정보까지 우리는 복잡한 역사 서류 더미에서 조금씩 선별하고 요약할 수밖에 없습니다.

서시의 기본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시의 원래 이름은 Shi Yiguang이며, Zhuji Zhuluo Mountain①에 살았습니다. Zhuluo Mountain에는 동쪽과 서쪽에 두 개의 마을이 있습니다. Shi Yiguang은 서쪽 마을에 살았으므로 Xi Shi라고 불렀습니다. 서쪽 마을에 사는 시씨 가문의 딸이라는 뜻이다. 서시의 아버지는 장작을 팔고 어머니는 실을 세탁한다. 그녀는 가난한 집안 출신이지만 천성적으로 아름다워 나라를 사로잡았다. 전설에 따르면 그녀의 병적인 찡그린 얼굴과 쓰다듬는 가슴까지도 이스트 빌리지의 옆집 여자들이 흉내낸다고 한다. 찌푸린 얼굴".

젊은 시시는 냇가에서 자주 실을 빨았다. 장강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미인, 부드러운 망사, 맑은 시냇물이 일제히 움직이며, 창의성이 부족한 후대 문인과 시인들은 절세의 미를 묘사하는 '제국의 풍경'으로 여겨졌다. 당나라 시인 리상인(Li Shangyin)이 서시의 환사 유물을 찾기 위해 주지(Zhuji)에 왔을 때, 마을 사람들은 이미 서시의 기념사를 지었습니다. Xizi Temple은 규모가 상당하며 그 이후로 여러 번 건설되고 버려졌습니다. 현재, 절강성 주지 정부는 주뤄산(Zhuluo Mountain) 기슭과 환샤강 기슭에 있는 환사석(Huansha Stone), 환사정(Huansha Pavilion), 서시 해변(Xishi Beach), 서시 광장(Xishi Square) 등 남아 있는 유적지를 서시 궁전 풍경구(Xish Palace Scenic Area)로 통합했습니다. 5,000 평방 미터의 면적. Xi Shi가 평생을 냇가에서 실을 걸고 수천 년 동안 고향의 관광 카드가 되었으며 강남의 미인의 대명사가 된다면 그것은 완벽한 삶이 될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Xi Shi의 아름다움은 곧 그녀를 잔인한 정치에 연루시켰습니다.

월왕 구천 3년(기원전 494년), 부차이는 월나라 군대를 격파하고 월나라를 거의 멸망시킬 뻔했다. 구견은 오늘날의 소흥(少興) 때 괘지산(桂来山)으로 후퇴하여 오군에게 포위되어 평화를 청원할 수밖에 없었다. 구견은 오나라에 인질로 잡혀 노예가 되었다. 음란하고 음탕한 우왕의 약점을 노리고 판리 박사와 함께 주지 루오산 샐러리맨 서시와 정단을 구해 해외로 나가서 가르치고 훈련시켜 오왕 푸차이에게 바쳤다. Xi Shi는 Yue에서 Wu에 단호하게 들어갔습니다.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오나라의 수도인 소주에서의 서시의 삶은 아마도 그녀의 인생에서 가장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고귀한 시간이었을 것입니다. Wu Fu Chai 왕은 Xi Shi를 매우 좋아하고 그녀에게 호화로운 삶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다했으며, Gusu에 Chunxiao Palace를 건설하고 그 안에 녹색 용선이 있는 큰 수영장을 건설했습니다. 그는 Xi Shi와 오랫동안 놀았습니다. 서시를 위한 노래, 춤, 연회를 위한 정자, 기념관 등을 건립했습니다. Xi Shi는 "달그락거리는 나막신" 춤을 잘 추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Fu Cha는 그녀를 위해 특별히 "달그락거리는 나막신 갤러리"를 만들고 수백 개의 큰 통을 배열하고 나무판으로 덮었습니다.

Xi Shi는 치마에 작은 종을 묶은 채 나막신을 신고 춤을 추었는데, 이 춤은 통에서 울리는 소리, 딸깍거리는 소리, 두드리는 소리와 얽혀 있었습니다. Fu Cha는 자연스럽게 여성의 정욕에 빠져 Xi Shi를 좋아했습니다. Gusu는 이제 Suzhou입니다. 부드럽고 섬세하며 아름답고 절세의 아름다움 Xi Shi에 딱 맞습니다. 이제 우리는 영광이 지나간 후 ​​Xi Shi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라는 처음의 질문으로 돌아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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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대가 정리한 서시의 후반기 이야기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강과 호수를 유랑하는 이야기이다. 강바닥으로 가라앉는 이야기. 가장 널리 퍼진 것은 전자이다. 서시의 세상 일은 끝났다고 하며, 그는 자신이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고 월국의 의사인 판리와 함께 강과 호수에서 보트를 타러 갔다고 합니다. 가장 초기의 기록은 동한(冬汉)의 강원(圓康)이 쓴 《악각서》에 나오는데, 오왕이 죽은 후 서시가 범리에게 돌아와 판무호와 함께 떠났다고 한다. 명나라의 호잉린(Hu Yinglin)은 "소오시 산팡비충(Shaoshi Shanfang Bi Cong)"에서 이 진술을 "풍부하게"하여 서시가 판리의 연인이고 판리는 우가 죽은 후 서시를 데리고 은둔 생활을 했다는 음모를 추론했습니다. 현재 전해지는 이 사건의 가장 완전한 버전은 명나라 양천위가 쓴 희곡 "환사기"입니다. Liang Chenyu는 Kunshan 출신이며, "The Story of Huansha"는 Kunqu Opera의 초기 기초 작품 중 하나입니다. 연극은 Fan Li가 봄 나들이 중 개울가에서 Huansha의 여성 Xishi를 만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첫눈에 반한 사랑. 극의 끝은 두 사람이 문제를 피해 도망치는 것입니다. Fan Li와 Xi Shi의 결혼에 대해 Fan Li는 마지막으로 이렇게 말했습니다. 인간 세상." 그러므로 나는 장기적인 운명 인 Shishi의 노예입니다. Fangqing은 Wu Palace의 첩이되었으며 실제로는 재앙이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수백대에 걸쳐 깨어진 계약을 이어가고, 끝나지 않은 결혼을 삼생 동안 묶어두어야만 우리는 잃어버린 길을 버리고 올바른 길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판리(Fan Li)와 서시(Xi Shi)는 둘 다 지상에 내려온 불멸의 존재입니다. 그들은 일찍부터 천국에서 사랑에 빠졌습니다. 이번에는 "훈련을 위해 이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