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영국 극작가와 시인 윌리엄 셰익스피어는 잉글랜드 중부 워빅의 에번 강변 스트랫포드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존 셰익스피어는 양털, 가죽 제조, 곡물 사업에 종사하는 잡화상이다. 65438 년부터 0565 년까지 진민정 국장으로 재직했고, 3 년 후에 시장으로 당선되었다. 셰익스피어는 젊었을 때 현지 문법 학교에서 공부했다. 역사학자 조지 스티븐슨 (George Stevenson) 에 따르면 후세 사람들은 이 글들에서 셰익스피어의 생애와 인생 궤적을 대략적으로 그려냈다. 13 세 때 집이 빈곤에 빠져 학교를 그만두고 장사를 했다고 한다. 스물두 살에 런던에 가서 연극 일을 하다가 배우와 극작가가 되었다. 1597 고향에 가서 부동산을 사서 인생의 마지막 시간을 보내다. 그는 기초교육을 잘 받았지만 대학에 가지 않았다. 1582 와 18 세 때 셰익스피어의 35 세 전 극작이 모두 열거되어 그의 희극과 비극을' 비길 데 없다' 고 칭찬했다. 고대 일류 연극 시인과 비교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생전에 자신의 극본을 출판한 적이 없다. 1596 년 그는 아버지의 이름으로' 신사' 칭호와 문장 보유 권리를 신청했고, 세 차례에 걸쳐 상당한 부동산을 매입했다. 1603 년 제임스 1 세가 계승했고, 그의 연극반은' 제왕연극반' 으로 개명되었고, 그와 연극반의 배우들은 모두 조정의 시종으로 임명되었다. 16 12 정도, 그는 런던에 작별을 고하고 고향으로 돌아가 정착했다. 1665438+ 는 2006 년 4 월 23 일 사망하여 마을의 삼일교회에 묻혔다. 죽기 전에 유언장을 남기다. 그의 두 초상화는 믿을 만하다고 하는데, 교회의 흉상과 드로슈트의 초상화로, 그의 필적에는 6 개의 서명과 세인트 토마스 모어의 3 페이지 원고가 있다. 1623 년 배우 J 해밍 (J. Hamming) 과 H 칸델 (H. Candel) 이 대본을 쌍으로 인쇄하여 총 36 편의 극본을 수집했다. 1772 부터 셰익스피어 연극의 저자를 캐묻고 저자가 베이컨, C 말로우, 레터랜드 백작, 옥스퍼드 백작, 더비 백작 등이라는 것을 증명하려고 노력해 왔다. 그러나 증거가 없다.
셰익스피어는 런던에서 20 여 년을 살았고, 그의 아내는 줄곧 스트래트포드에 살고 있다. 그는 은퇴하고 운명에 다다랐을 때 고향 스트라테포드 (약 16 12) 로 돌아왔다. 16 16 셰익스피어는 그의 52 번째 생일 전후에 죽고 삼일교회에 묻혔다. 죽기 전에 유언장을 남기다. 그의 두 초상화는 믿을 만하다고 하는데, 교회의 흉상과 드로슈트의 초상화로, 그의 필적에는 6 개의 서명과 세인트 토마스 모어의 3 페이지 원고가 있다. 1623 년 배우 J 해밍 (J. Hamming) 과 H 칸델 (H. Candel) 이 대본을 쌍으로 인쇄하여 총 36 편의 극본을 수집했다.
셰익스피어는 약 20 년 동안 (1590 ~ 16 12) 37 편의 연극 (38 부, 플레처와 함께 쓴 두 귀족 친척), 두 장관시와 150 편을 썼다 그의 극작은 역사, 소설, 민간 전설, 낡은 연극에서 많이 취재되어 봉건 사회가 자본주의 사회로 전환하는 역사적 현실을 반영하고 신흥 자산계급의 인도주의적 사상과 인간성관을 선양하였다. 그는 고대 연극, 영국 중세 연극, 유럽의 신흥 문화예술을 광범위하게 차용하고, 한편으로는 삶을 깊이 관찰하고, 사회를 이해하고, 시대의 맥박을 파악함으로써 셰익스피어가 수많은 생생한 인물 이미지를 형성하고, 광활하고 다채로운 사회생활화권을 그려낼 수 있게 했다. 희비 융합, 시정서, 갈등 변화의 통일, 인생철리, 비판정신 등의 특징으로 유명하다.
전반적으로 셰익스피어의 연극 창작은 다음 세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1 기 (1590 ~ 1600) 는 주로 사극과 희극을 쓰는 것으로, 그 중 사극 9 부, 코미디 10, 비극 2 부이다.
9 편의 사극으로,' 존왕' 은 65438+3 세기 초의 영국 역사를 제외하고는 헨리 6 세와 찰스 3 세의 앞, 중, 후 3 부이다. 찰리 2 세, 헨리 4 세 (가장 성공한 사극으로 불림), 헨리 5 세, 이 사극들은 영국 역사상 100 여 년의 격동을 총결하고, 일련의 적극적이고 부정적인 군주제를 형성하였다. 셰익스피어가 봉건분리주의에 반대하고, 중앙집권을 지지하고, 폭군폭정을 비난하고, 개명군주에게 하향식 개혁을 요구하고, 조화로운 사회관계를 수립하도록 요구하는 휴머니즘 정치 도덕 이상을 반영했다.
10 대부분의 코미디,' 잘못된 코미디',' 온기 길들이기',' 베로나의 두 신사',' 사랑의 헛수고',' 한여름 밤의 꿈',' 베니스 상인',' 윈저의 풍류들' 진보와 아름다운 새로운 모습을 칭찬하면서, 금욕주의의 잘못된 수정, 청교도의 위선, 고리대금업자의 탐욕과 같은 낡은 사물의 부패와 추함을 온화하게 폭로하고 조롱한다. 이 시기 셰익스피어 연극 창작의 기본 기조는 낙관적이고 명랑하며 인문주의 이상으로 사회적 갈등을 해결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충만해 이 시기에 쓴 비극' 로미오와 줄리엣' 도 코미디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주인공은 순정으로 죽었지만 사랑의 이상은 죽음을 이기고 봉건세원수의 화해를 얻었다. 하지만 이 시기 후반 성숙한 코미디' 베니스 상인' 은 우울증과 비극적인 요소를 담고 있다. 선량, 우정, 진실한 사랑을 숭상하는 동시에 기독교 사회의 약육강식의 계급압박과 인종차별을 반영해 저자가 이상과 현실 사이에 해결하기 어려운 갈등이 존재한다는 것을 점차 인식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2 기 (160 1 ~ 1607) 는 비극을 위주로 3 편의 로마극, 5 편의 비극, 3 편의' 블랙 코미디' 또는' 문제극' 을 썼다
로마드라마' 율리우스 카이사르',' 안토니우스와 클레오파트라',' 코리 오라누' 는 프루타크의 그리스와 로마 영웅전기에 따라 각색된 사극이다.
햄릿',' 오셀로',' 리어왕',' 맥베스',' 아테네의 태문' 햄릿은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시대 내내 사개가 나왔다' 는 것을 발견하고' 건곤 정돈' 의 책임을 맡기로 했다. 결국 그는 야심이 너무 커서 천국으로 돌아갈 수 없었다. 오셀로는 충직하고 순박하며, 믿는 사람은 혐오한다. 그는 매국노의 자비 아래 아내를 죽이고 자결하여 완벽을 추구하다가 악보를 받았다. 리어왕은 권력이 가져온 명예, 자부심, 자신감에서 본성과 이성을 잃고 권력을 다른 나라로 나누어 자신이 왕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면 일반인처럼 위대할 수 있다는 환상을 품고 고통스러운 시련을 겪었다. 맥베스는 공훈이 있는 영웅이다. 그의 성격에는 선과 아름다움이 있다. 황위의 유혹과 야망의 부추김에 그는' 혈성에서 혈성에 이르는' 죄인으로 전락하여 세상을 뉘우쳤다. 이 인물들의 비극은 자본의 원시 축적 시기에 출현하기 시작한 각종 사회 추악과 자산계급 이기주의를 깊이 드러내며 인문적 이상과 잔혹한 현실 사이에 조화를 이룰 수 없는 모순을 보여 높은 수준의 개괄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이 시기 연극의 사상 깊이와 현실주의 깊이의 증강으로' 트로이로스',' 크레시다',' 선종필이 좋다',' 첨예한 대립' 과 같은 희극도 어두운 면을 드러내며 간사함과 음모의 사악한 그늘에 휩싸여' 문제극' 또는' 검은 코미디' 라고 불린다
3 기 (1608 ~ 16 13) 의 희극이나 전설은 타협과 환상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그의 주요 작품은 네 편의 희비극이나 전설적인 드라마' 티어의 리크리스 왕자',' 신백림',' 겨울의 이야기',' 폭풍우' 이다. 이 작품들은 대부분 분리, 재회, 모함, 복수에 관한 것이다. 우리는 여전히 휴머니즘의 이상을 고수하고 어두운 현실을 폭로하지만, 갈등의 해결은 주로 마법, 환상, 우연의 일치, 우연한 사건에 달려 있으며 용서, 관용, 타협, 화해를 선전하는 것으로 끝난다.
셰익스피어는 또한 플레처와 합작하여 사극' 헨리 8 세' 와 전설의' 두 고귀한 친척' 을 썼는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현존하는 셰익스피어 연극집에 수입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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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리엄 셰익스피어 (1564-1616) 는 르네상스 시대 영국과 유럽에서 가장 중요한 작가이다. 그는 잉글랜드 중부 스트래트포드의 한 상인 가정에서 태어났다. 소년은 현지 문법학교에서 기초교육을 받고 라틴어, 철학, 역사를 공부하며 고대 로마 극작가의 작품을 접했다. 나중에 가도가 중락하여 중퇴하여 생계를 꾸렸다. 셰익스피어가 젊었을 때, 유명한 극단은 자주 시골을 순회하며 공연을 하였는데, 이것은 그의 연극에 대한 흥미를 키웠다. 1585 정도, 그는 고향을 떠나 런던으로 갔다. 그는 먼저 극장에서 잡일을 하다가 나중에 배우가 된 후에 극본을 다시 썼다. 셰익스피어는 공연과 시나리오 작가뿐만 아니라 사회와도 광범위하게 접촉하여 극단과 함께 법정에 오르거나 시골에 내려가는 경우가 많다. 이 경험들은 그의 시야를 넓히고 그의 창작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1590 부터 1600 까지 셰익스피어가 창작한 초기이자 사극과 코미디 시기라고도 합니다. 이 시기에 셰익스피어의 인문 사상과 예술 풍격이 점차 형성되었다. 당시 영국은 엘리자베스 여왕 통치의 전성기에 있었고, 왕권은 안정되고 통일되어 경제가 번영했다. 셰익스피어는 현실 사회에서 휴머니즘 이상을 실현하는 것에 대해 자신감이 넘치고, 그의 작품은 낙관적이고 명랑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리처드 3 세' (1592),' 헨리 4 세' (1 부와 2 부) (1597-/Klook) 를 포함한 9 편의 사극을 썼다 극본의 기본 주제는 중앙왕권을 옹호하고 봉건 폭군을 비난하며 개명군주를 찬양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헨리 4 세' 는 국내 정세가 격동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귀족들은 연합하여 국왕에게 반항했지만 반란은 결국 가라앉았다. 태자는 이전에 방탕한 생활을 했지만, 나중에는 잘못을 저질렀고, 내란 평정 중립에 한마 공로를 세웠다. 극 중 역사적 사실은 예술 허구와 고도로 통일되었다. 포스타브는 그중에서 가장 생동감 있는 캐릭터다. 그는 이기적이고 게으르고 겁이 많지만 기민하고 총명하며 낙관적이어서 웃음을 자아낸다.
이 시기에 창작된 희극은 시적인' 한여름 밤의 꿈' (1596),' 베니스 상인' (1597), 시민의 생활 풍습을 반영하는' 윈저의 풍류들' (/KK 이 연극들의 기본 주제는 사랑, 결혼, 우정으로 서정적인 색채로 가득 차 셰익스피어의 휴머니즘 생활 이상을 표현했다. 동시에 그는' 로미오와 줄리엣' (1595) 등 세 가지 비극을 썼다. 작품에는 슬픈 면이 있지만 기본 정신과 코미디는 똑같다. 셰익스피어는 또한 긴 시' 비너스와 아도니스' (1592- 1593),' 루크레슈의 치욕' (1593-/Kloc) 을 썼다
17 세기 초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1 세와 제임스 1 세 정권이 바뀌면서 영국 사회 갈등이 격화되면서 사회적 추악이 나날이 드러나고 있다. 이 시기에 셰익스피어의 사상과 예술은 성숙해지고, 인문적 이상은 사회 현실과 격렬한 충돌을 일으켰다. 그는 자신의 이상은 실현하기 어렵다고 느꼈고, 창작은 초기의 인문주의 이상을 찬양하는 것에서 사회 어둠에 대한 폭로와 비판으로 바뀌었다. 셰익스피어가 창작한 두 번째 시기 (1601-1607) 는 비극적인 시기라고도 불린다. 그는' 햄릿' (160 1),' 오델로' (1604),' 리어왕' (/Kloc) 을 쓴 적이 있다 오델로' 에서 귀족 집안 출신인 태스 디모나는 아버지와 사회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몰인 오델로와 사사로이 결혼하며 인종적 편견에 반대하는 주제를 보였다. 그들의 비극의 원인은 오셀로의 질투뿐만 아니라 이아고를 대표하는 강력한 악의 세력이다. 오셀로의 생전의 각성에는 인간의 이성의 승리가 함축되어 있다. 리어왕' 은 붕괴된 사회를 보여준다. 리어왕은 고집으로 생명의 대가를 치렀고 국가와 국민에게도 큰 재난을 가져왔다. 주인공은 절대 권위를 가진 봉건 군주에서 무가치한 노숙자 노인으로 바뀌었고, 인물의 운명과 성격은 모두 크게 달라졌는데, 이는 셰익스피어의 작품에서 가장 특색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맥베스' 에서 한 영웅은 내면의 야망과 외적인 선동으로 개인의 야심가와 폭군이 되었다. 그것의 비극적인 의미는 개인의 야망과 이기주의가 결코 사악하지 않은 인물을 파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비극은 봉건 귀족의 부패, 끔찍한 이기주의, 금전관계의 죄, 노동인민의 고난을 심각하게 폭로했다. 문체적으로 로맨틱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줄이고, 우울하고 비통한 정서를 더해주며, 이미지는 더욱 풍만하고, 언어는 더욱 정통하다.
1608 이후 셰익스피어는 창작의 마지막 시기에 들어섰다. 이때 셰익스피어는 휴머니즘의 이상이 현실 사회에서 실현될 수 없다는 것을 보고 비극 쓰기에서 전설극 쓰기로, 현실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고 비판하는 것에서 몽환세계를 쓰는 것으로 바뀌었다. 그래서 이 시기는 셰익스피어의 전설적인 연극 시기라고도 불린다. 이 시기에 그의 작품은 종종 신화 환상과 초자연적인 힘을 통해 이상과 현실의 모순을 해결한다. 작품에는 용서와 화해의 정신이 넘쳐흐르고 있다. 전기적인 기쁨도, 중기의 음울함도 없다. 아름다운 생활 환상과 진한 낭만으로 가득 차 있다. 폭풍우 (16 1 1) 는 이 시기의 스타일을 가장 잘 대표하며' 시로 쓴 유언장' 이라고 불린다. 또한 그는' 신백림',' 겨울의 이야기' 등 세 편의 레전드와 사극' 헨리 8 세' 를 썼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생활의 진실에서 출발하여 시대적 특징과 사회적 본질을 깊이 반영하였다. 그가 보기에 연극은 "자연에게 거울을 주는 것 같다. 미덕에게 자신의 얼굴을 보여주고, 황당무계한 자세를 보여주며, 시대와 사회에 자신의 이미지와 흔적을 보여주는 것 같다" 고 말했다. 마르크스와 거스는 셰익스피어를 현실주의의 고전 작가로 칭찬하며 연극 창작을 더욱' 셰익스피어화' 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연극 창작에서' 개인을 시대정신으로 바꾸는 단순 마이크' 의 폐단을 겨냥한 창작 원칙이다. 소위' 셰익스피어화' 란 작가가 셰익스피어처럼 삶의 진실에서 출발하여 넓은 사회적 배경을 드러내고 작품 속 인물과 사건에 시대적 특징을 지닌 전형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다. 작품의 줄거리는 생동감 있고 풍부해야 하며, 인물은 개성이 뚜렷하고 전형적인 의의가 있어야 한다. 작품 속의 현실주의 묘사와 낭만주의 분위기는 교묘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언어는 풍부하고 표현력이 있어야 한다. 작가의 경향은 숨기고 줄거리와 인물 묘사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나야 한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극:' 로미오와 줄리엣',' 맥베스',' 리어왕',' 햄릿',' 오델로',' 테터스 안트로닉스',' 율리우스 카이사르',' 앤서니와 클레파트라',' 코라인 나스'
코미디:' 결말이 좋으면 다 좋다',' 한여름 밤의 꿈',' 별일 없는 일',' 첨예한 대립',' 폭풍우',' 길들이기',' 제 12 야',' 베니스 상인',' 윈저의 풍랑녀'
사극: 헨리 4 세, 헨리 5 세, 헨리 6 세, 헨리 8 세, 존 왕, 리처드 2 세, 리처드 3 세.
14 행시:' 연인의 불평',' 루크레스의 치욕',' 비너스와 아도니스',' 열정적인 순례자',' 봉황과 산비둘기' 등.
셰익스피어의 연극은 대부분 낡은 극본, 소설, 연대기, 민간 전설에서 취재되었지만, 자신의 사상으로 다시 써서 낡은 주제에 새롭고 풍부하고 깊은 내용을 부여했다. 예술적 표현에서 그는 고대 그리스 로마 연극, 중세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유럽 연극 3 대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내용부터 형식까지 창의적인 혁신을 이루었다. 그의 극작은 세 가지 법칙의 속박을 받지 않고 비극과 희극의 경계를 돌파하고, 생활의 본진을 반영하고, 인물의 내면적 신비를 깊이 파고들며, 많은 성격이 복잡하고 다양하며 생생한 전형적인 인물을 형성하고, 광활하고 다채로운 사회생활 화권을 묘사하며, 그 심오하고 시적이고 철리가 풍부한 것으로 유명하다.
셰익스피어의 연극은 당시 영국 무대와 관중을 위해 쓴 대중극이었다. 이에 따라 18 세기에 볼테르를 대표하는 고전주의자로부터 비판을 받았고, 공연 과정에서 임의로 삭제되었다. 희비 융합, 아속공유상, 시공간의 자유, 관객의 상상력을 동원하여 무대의 단순함을 보완하기 위해 노력했다. 셰익스피어 드라마의 진정한 가치는 19 세기 초까지 콜리치와 하즈리 등 비평가들의 논술로 알려지기 시작했다. 그러나, 셰익스피어의 당시 공연은 여전히 5 막 구조 연극의 패턴에 포함되어 있었다. 19 년 말, W 볼과 H 그랜빌 벅은 당시 셰익스피어 공연의 장관적인 전통을 강력하게 반대하며 엘리자베스 시대 극장에는 세트 공연이 없어 고유의 특색을 회복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후 17 세기 초 셰익스피어의 연극은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북유럽으로 전해졌으며, 이후 미국과 세계 각지로 확산되면서 각국의 연극 발전에 중대하고 깊은 영향을 미쳐 세계 문화 발전과 교류의 중요한 유대와 영감의 원천이 되었다. 중국은 금세기 초부터 셰익스피어의 연극을 도입하고 번역하기 시작했고, 주생호의 번역을 바탕으로 1 1 권의' 셰익스피어 전집' 을 출판했다. 1902 년 상하이 세인트 존 대학의 학생들이 처음으로' 베니스 상인' 을 영어로 공연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중국은 영국, 한, 티베트, 몽골, 광동 5 개 언어로 문명극, 현대극, 전통 희곡, 방송극, 발레, 인형극 6 개 형식, * * * * 265,433 개 형식을 선보였다 셰익스피어의 연극은 이미 중국 중학교, 대학, 특히 연극학원의 교재가 되었다. 셰익스피어 연극의 중요한 역할은 중국 배우의 양성과 향상을 위해 광활한 천지를 열었다.
셰익스피어는 세계에 37 편의 연극을 남겼는데, 그중에는 그가 다른 사람과 함께 쓴 일반 연극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그는 154 편의 소네트와 서너 편의 긴 시를 썼다.
셰익스피어의 천재, 업적, 명성에 대해 말하자면, 그의 이름이 이 책에서 상위권에 오르지 못한 것은 좀 이상한 것 같다. 내가 셰익스피어를 이렇게 낮게 배열한 것은, 내가 그의 예술적 업적을 감상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라, 문예 인물이 일반적으로 인류 역사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종교 지도자, 과학자, 정치가, 탐험가, 철학자, 발명가의 활동은 종종 인류 투쟁의 다른 많은 분야의 발전에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과학적 진보는 경제와 정치 문제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종교적 신념, 철학적 견해 및 예술 발전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명한 화가는 나중에 화가의 작품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음악과 문학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할 수 있으며, 탐구와 다른 인류가 분투하는 분야에는 사실상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비슷한 주장이 시인, 극작가, 음악 작곡가에게도 적용된다. 일반적으로 문학 인물은 문학 예술에만 영향을 주지만, 실제로는 자신이 종사하는 그 특수한 분야에만 영향을 미친다. 바로 이런 이유로 문학, 음악, 예술인물은 상위 30 위 안에 들지 않고 소수의 인물만 이 책에 수입되었다.
그럼 왜 이 책에 문학 인물이 있을까요? 문예를 감상하는 것이 모든 사람의 생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즉, 어떤 사람은 음악을 듣고, 어떤 시간은 책을 읽고, 어떤 시간은 그림을 그리는 등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비록 우리가 노래를 듣는 시간이 우리의 다른 활동에 영향을 주지 않더라도 (이것은 절대적으로 과장된 말이다), 이 부분은 여전히 우리 생활의 지루한 시간을 나타낸다.
한 예술가가 우리 생활에 미치는 영향은 우리가 그의 작품을 듣거나 읽거나 보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그의 작품이 다른 작가의 창작 활동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그들의 작품은 우리가 경험하고 감상하는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문예 작품이 어느 정도 확실한 철학적 내용을 가지고 있어 다른 문제에 대한 우리의 견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물론 문학작품은 음악이나 미술작품보다 더 많은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로미오와 줄리엣" (제 3 막 1 회), 셰익스피어는 왕자에게 "살인자에게 자비를 베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살인을 조장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여기에 제시된 관점 (사람들이 받아들이든 안 하든) 은 뚜렷한 철학적 내용을 가지고 있어' 모나리자' 와 같은 다른 영향을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정치적 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셰익스피어가 모든 문학 인물 중에서 손꼽히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는 것 같다. 대조적으로, 오늘날 초서, 버질, 심지어 호머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셰익스피어의 연극을 상연하려면 많은 관중이 있을 것이다. 셰익스피어가 글을 창조한 천재는 비길 데 없다. 그의 글은 종종 인용된다. 심지어 그의 연극을 본 적이 없거나 읽은 사람들조차도 인용된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게다가 그의 명성도 단명 한 것이 아니다. 최근 400 년 동안 그의 작품은 독자와 평론가에게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시간의 시험을 견디기 때문에 앞으로 여러 세기 동안 널리 환영받을 것이라고 추측할 만한 이유가 있다.
셰익스피어의 영향력을 평가할 때, 그가 없다면 그의 작품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물론, 모든 문예 인물에게 비슷한 주장이 적용되지만, 일반 예술가의 영향력을 평가할 때 이 요소는 특별히 중요하지 않다.)
셰익스피어가 사용하는 이런 높이가 두 칸 이상인 것으로 집계됐다. 그것은 민간 언어 (예: 민가, 비속어, 오래된 속담, 유머러스한 소품 등) 를 광범위하게 사용한다. ), 외래어 흡수에 중점을 두고 비유, 비유, 쌍관도 많이 사용했는데, 당시 영어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셰익스피어 연극의 많은 문장이 현대 영어의 성어, 전고, 격언이 되었다. 대조적으로, 그의 초기 극작은 화려하고 우렁찬 단어를 즐겨 썼다. 후기 성숙한 작품은 더욱 수완이 좋다. 풍부하고 다양한 언어로 다양한 인물의 특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글로 감동적인 감정과 사상을 전달할 수 있다.
셰익스피어는 영어로 글을 썼지만, 그는 확실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물이다. 영어는 완전히 세계 언어는 아니지만, 다른 어떤 언어보다도 세계 언어에 더 가깝다. 또한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다양한 문학 작품으로 번역되었고, 많은 나라에서 그의 작품을 읽고 그의 연극을 상연했다.
물론, 일부 대중작가들의 작품은 문학평론가들에 의해 멸시될 수 있지만, 셰익스피어와는 달리 문학학자들은 그의 작품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대대로 이어지는 극작가는 그의 작품을 연구하여 그의 문학적 기질을 얻으려고 시도했다. 셰익스피어의 다른 작가에 대한 큰 영향과 그가 끊임없이 대중의 인정을 받았기 때문에, 그는 이 책에서 상당히 높은 순위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