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끝없는 것이 성어인가?

밤이 길다: 끝이 없다. 길고 긴 밤이 망망하다. 사회의 어둠을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

출처:' 화이난자 닝계'' 벼소의 노래':' 인생은 요순선을 만나지 않고, 단 하나의 짧은 저고리만 있으면 끝이다. 희미한 벼우부터 가는 밤까지 밤이 길다. ""

동양 해양 동양 해양: 동양의 바다. 끝없는 바다를 가리킨다.

파해의 끝없는 불교에서는 불교가 바다처럼 광대하다고 한다.

하늘은 바다처럼 광활하고 하늘처럼 끝없이 펼쳐져 있다. 대자연의 광대함을 묘사하다. 비유가 산만하고 중심이 없다.

출처: 유당석구' 암별' 시: "청백일맥은 서쪽으로 날고, 바다는 넓고 하늘은 높다."

한 무극 한: 은하수; 극단: 끝, 가장자리. 은하수가 끝없이 넓다. 언론이 터무니없고 믿을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광대한 은혜도 비유하여 보답하기 어렵다.

출처: "장자 소요여행": "수련이 너무 커서 돌아갈 수 없다고 들었는데, 말이 매우 놀라고 무한하다." "

무한 경계: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설명의 범위는 매우 광범위하다.

출처: 채' 악전전' 66: "하얗고 망망하다. 원래는 태호변에 있었다."

끝없는 묘사의 범위가 매우 넓다. "무 단위" 로.

끝없는 묘사가 매우 광활하다. "무 단위" 로.

배움에는 끝이 없다: 지식. 학문의 바다는 끝이 없다.

출처: Dai "작은 순서": "학문의 바다는 끝이 없고, 책가방은 밑이 없다. 너는 어떻게 세상의 모든 책을 다 읽을 수 있니? 클릭합니다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불어이다. 세상은 고해와 같고, 끝이 없고, 깨달음만이 초탈할 수 있다는 뜻이다. 죄는 무겁지만 회개하기만 하면 빠져나갈 길이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출처: 송주희' 사이토 유자국어수업' 볼륨 59: "알고 있으면 안심해, 이 마음은 여기 있어. 무슨 소용이 있냐고 묻다. 도가가' 고해는 끝이 없고, 뒤돌아보면 해안이다' 고 말하는 것을 보면 매우 적절하다. 잘 말하다. ""

ⅱ 창망한 성어는

끝없는 y 와 wà ngwú j

[해석] 한 눈에 가장자리를 볼 수 없다 (국제: 가장자리). 묘사가 매우 광대하다.

[언어 아웃] 끄기 "양주": "래프팅 Xunyang 시; 미약한 까마귀 구름으로 이 나무를 장식하다. 아홉 브랜드 강 분말 이후; 연기가 끝이 없다. "

[발음]1; 반드시' y' 로 읽어야 한다.

[외형 구분] 보세요. "잊다" 라고 쓰지 않습니다.

마평천은 끝이 없고, 끝이 없고, 끝이 없고, 끝이 없고, 끝이 없다.

[반의어] 지척에 가깝고, 지척에 가깝고, 물 사이에 있다.

[용법] 지역이 넓다는 것을 묘사하다. 일반적으로 술어와 정어로 쓰인다.

[구조] 콤팩트하다.

ⅲ 어떤 종류의 유사한 관용구가 있습니까?

끝이 없다

기본 해석

설명의 범위는 매우 광범위하다.

"무 단위" 로.

끝없는 바다와 초원을 묘사하는 성어. 네 개 주세요.

일망무제하다

블록버스터

무한하다

끝없이 넓다

ⅳ 비슷한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나요?

서로 호응하고, 똑같고, 조금씩, 일 년에 한 번, 상세하다.

첫째, 서로 호응하다

백화해석: 이 곡을 부르고, 그 곡을 부르세요. 비유는 서로 협조하고 서로 호응한다. 그리고 (h æ).

왕조: 송나라

저자: 진운

출처: "잉천 소영" 볼륨 2: "호응이 호응하다."

번역: 호응하는 숫자와 은유가 서로 어우러져 서로 호응한다.

둘째, 똑같다.

모국어 해석: 설명은 정확히 같고 차이가 없습니다.

왕조: 청나라

저자: 오

출처:' 유림외사' 제 54 장으로 돌아가기: "오늘 고개를 들자, 그의 노란 얼굴, 대머리, 마치 그저께 꿈에서 그의 숙모를 빼앗는 것처럼 마음이 짜증이 났다."

셋째, 조금씩

백화설명: 작고 자질구레한 것을 묘사하다.

왕조: 현대

저자: 방지민

출처: 귀여운 중국 가난한 사람: "혁명을 위해 모은 돈, 조금씩 혁명 사업에 쓰인다."

넷째, 연도

백화설명: 일 년에 한 번.

왕조: 송나라

저자: 왕안석

출처:' 우송' 제 5 곡: "가장 소중한 것, 일 년에 한 번."

봄바람만이 우리가 가장 소중히 여겨야 할 것이다. 우리는 일 년에 한 번 돌아온다.

5,510

백화해석: 숫자를 셀 때 항상 5, 15, 10, 15, 20 등으로 계산한다. 그래서' 15 10' 의 비유는 명확하고 질서 정연하며 누락되지 않았다.

왕조: 명나라

저자: 슈나이더 암

출처:' 수호전' 제 25 회: "이 여자는 듣고 대답하지 않았지만, 왕파와 서문경에게 모든 것을 알려주러 왔다."

ⅵ 또 무엇이 끊임없이 나오는 성어인가?

할 일 없음: 두께; 모: 날씬해요. 사람에게 친화력이 없다.

겨울도 여름도 겨울도 여름도 없다. 일 년 사계절이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는 뜻이다.

무법 이전에는 국가 법과 정의를 돌보지 않고 함부로 나쁜 일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은 종종 법을 어기고 규율을 어지럽히는 것으로 묘사되어 일발 걷잡을 수 없다.

뿌리가 없는 꽃줄기: 꽃이나 과일이 나뭇가지와 연결된 부분. 비유는 의존도 유대도 없다.

파괴 없음, 명예 없음, 중상 없음, 짱 없음. 묘사가 매우 평범하다.

끝없이 (혐오를 의미).

낡은 것도 없고, 새로운 것도 없고, 오랜 친구나 새 친구도 없다.

불평 없음, 비난 없음: 과실; 명성: 짱 및 짱. 실수도 장점도 없다. 업무 표현이 보통임을 비유하다.

자유: 제한 또는 구속. 자유롭고 근심 걱정이 없는 것을 묘사하다.

어떤 것도 네가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는 것을 대표할 수 없고, 주견이 없다.

ⅶ 무궁무진한 유사 성어

A 가 길을 막았다

B: 존중하지 않고, 말을 듣지 않고, 폭식하고, 손발이 둔하고, 손발이 둔하다.

C 는 완전히 왕이다. 나는 내가 어찌할 바를 모를 것 같다.

D 손이 크고, 멍청하고, 다재다능하고, 독립적이다.

나쁜 옷과 음식

F, 개 짖는 소리, 유언비어는 당나귀도, 말도, 친척도 아니다.

이상하고, 고풍스럽고, 공격적입니다.

생동감, 생동감, 생동감, 생동감, 생동감, 생동감, 생동감, 생동감, 생동감

J 는 의심을 품고 교만과 조울증, 위선을 끊는다.

K, 노래 한 곡 부르고, 근육을 새기고, 뼈를 잊고, 말을 빨리 하고, 근검절약을 하고, 일을 빨리 하고, 존경할 만하다.

L 여행 여행, 퇴덕, 추위, 연전연승연패, 이인 이기심.

계곡과 깊은 구덩이로 가득 찬 나는 아름답다.

N 은 허리를 굽히고, 기지개를 켜고, 꼬집고, 발돋움하고, 의심하고, B 는 어렵고, C 는 어렵다

부분적으로 듣는 것과 부분적으로 믿는 것은 같다.

Q: 전심전력으로 두려워하지 않고, 나라를 훔치고,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다.

R 노력, 불평, 인산인해를 이루고, 미친 듯이 취하고, 화처럼 울고, 눈물을 흘리고, B 가 C 라면.

■ 완벽하고, 겁이 많고, 결단이 빠르고, 손꼽히고, 시작과 끝이 좋다.

T 동심 동덕, 토박이 길다.

W 는 생동감 있고 겁이 많아서 자기가 원하는 대로 한다.

X 초시력

Y 걸음은 진영으로, 문에 기대어 방에 의지하고, 이케아는 일심으로 의심이 많고, 나라와 국민을 걱정한다.

Z, 더욱 분발하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서로를 알고, 진심을 다해.

팔무궁무진한 성어

자세를 취하고 거드름을 피우다

그림 그리기: 보세요. 가장하고, 일부러 거드름을 피우다

스마트맵 만들기: 모양; 지혜: 정신적 지혜. 가장하고, 일부러 자세를 취하다

모두가 좋아하고, 모두가 싫어한다.

여러 번 반복하다.

옛말에 사람은 그 얼굴을 알고, 그 마음을 모른다. 한 사람을 아는 것은 쉽지만, 한 사람의 마음을 아는 것은 어렵다.

물속에서 위아래로 내려가다.

노래와 춤, 노래와 춤. 신나게 노는 것을 묘사하다.

가장 위대한 것이 곧 다가온다: 가장, 가장. 극도로 공명정대하고 강세하다.

웃으면서 말하고, 얼굴에 미소를 띠다.

잡동사니는 물건이 매우 잡다하거나 물건이 매우 어지럽다고 묘사한다.

더욱 분발하다: 전투를 들어라; 박지희: 날카롭고, 꿋꿋하고, 열심히 해요. 수탉이 서로 싸우면서 매번 맞붙기 전에 입을 다무는 것을 가리킨다. 계속 노력하면서 좀 더 힘을 내는 것을 비유한다.

지기의 원래 의도는 쌍방의 상황을 철저히 이해할 수 있다면, 우리가 싸울 때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는 것이다. 쌍방에 대해 잘 알고 있다.

남몰래 숨어서 못된 짓을 하는 행위는 공명정대하지 않고 몰래 만지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지기의 원래 의도는 만약 당신이 쌍방의 상황을 철저히 이해할 수 있다면, 당신이 싸울 때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쌍방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오만하고 자만하다.

물이 맑을 때는 모자 끈을 씻고, 물이 탁할 때는 발을 씻는다. 사람의 자질을 비유하는 것은 스스로 결정한다.

나는 어리석고 나쁜 일을 했다, 나는 매우 재수가 없다.

도둑 장물을 잡는 비유는 옳고 그름을 처리하고 사실을 근거로 한다.

병사들에게 충분한 음식을 먹여라: 음식; 병사: 무기. 충분한 음식, 설비 수리.

사이 사이 사이: 상승 및 상승; 식물이 있는 산 디: 식물이 없는 산. 타향에 오래 사는 사람들은 그들의 부모님을 그리워한다.

다시 달력에 따라 계속 노력하여 꾸준히 하는 것을 가리킨다. "들고 갈아라" 와 같습니다.

이어 받아라: 전쟁을 하라; 각진 부분: 각진 부분. 닭이 또 이를 갈고 서로 싸운다고 한다. 나중에 계속 노력하고 끈기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다.

열등감: 경멸. 자신을 깔보다. 더 많은 것은 자신을 낮추는 것이다.

자화자찬: 북을 치다. 자신의 나팔을 불고, 자신의 드럼을 때린다. 자화자찬을 비유하다.

자급자족: 공급. 자신의 생산에 의지하여 자신의 수요를 만족시키다.

지성: 최고. 가장 신성하고 현명하다. 옛날에 황제를 찬양하는 데 쓰였다.

사심이 매우 중하여 개인의 이익만을 위한 것이다.

자랑할 것: 자랑할 것. 네가 파는 물건을 칭찬해라. 자신을 자랑하다.

자각하여 자원하고 자각하여 자원하다.

자기 파괴와 자기 파괴: 사랑과 파괴; 혐오: 경멸. 나는 나 자신을 업신여기고 낙후하거나 타락하기를 원한다.

자유형용은 자유롭지 않고, 매우 근심 걱정이 없다.

선을 행하거나 악을 행하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나 방법으로 반복적으로 설득하는 것을 비유한다.

만족할 줄 알면 만족할 줄 알면 충분하다.

사람이 되고, 세상이 되는 것은 사회에서 일하는 것이다.

남몰래 숨어서 못된 짓을 하다. 사기 수단을 쓰다.

신이 되어 귀신이 되는 것은 몰래 만지는 것이다. 사기 수단을 쓰다.

풍채가 풍족하다. 잘 지냅니다.

입맛을 다시다.

질주하여 운전하는데, 그 말은 질주한다.

담소를 나누며 가슴을 열고 크게 웃는 것을 묘사하다.

하중 및 구동에 대해서는 하중, 연동, 구동을 참고하십시오.

도둑의 미간 () 이' 도둑의 미간 ()' 을 만나다. "

좁은 문은 작은 가정을 비유한다.

장매의 눈에는 곤혹이 가득했다.

진칼 진총 (1) 진칼 진총. ② 은유 적 진실, 진실.

도시는 밤낮으로 쉬지 않고 밤낮으로 멈추지 않는다.

진심이냐 진심이냐.

천지를 알다: 지형: 하늘: 날씨. 지형과 기후를 이해하다.

완벽에서 아름다움까지: 가장. 가장 완벽하고 아름답다.

곧장 위아래로 ① 위아래로 일치한다. ② 위에서 아래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③ 가파른 것을 묘사한다.

지미, 지미: 작다. 아킬라: 분명합니다. 아는 것은 단지 작은 싹이 돋아난 상태일 뿐만 아니라, 발전 후의 두드러진 특징도 있다. 사물의 발전을 이해하는 것을 묘사하다. 일명' 지식장',' 지식장' 이라고도 불린다.

아첨, 감언이설, 허튼소리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몇 번이고.

지고무상, 고귀하고 비길 데 없다. 대단히 걸출하다.

하루 종일 밤낮으로 이야기하고 있다. 밤낮을 가리지 않다.

여러분 모두 "목이 메어 죽기를 바랍니다" 와 같기를 바랍니다.

나는 목이 메기를 원한다: 기도; 질식: 음식이 식도를 막는다. 고대 황제는 노인에 대한 존경과 노인에 대한 부양을 나타냈다. 노신들에게 술을 마시고 밥을 먹으라고 부탁하고, 전담자를 설치해 그들을 위해 복을 빌어도 목이 메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모든 일이 순조롭기를 기원합니다. 나는 네가 더 많기를 바란다. ""

"한 글자 한 마디" 를 참조하십시오.

모든 일이 순조롭고 모든 일이 순조롭기를 기원합니다.

나는' 목이 메고 싶다' 로 목이 메고 싶다.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한 글자도 틀리지 않다.

도둑과 더러운 것을 잡는 것은 옳고 그름을 비유하여 사실을 근거로 한다.

그것은 자연적으로 발생하고, 자연적으로 성장하고, 자연적으로 사라진다. 자연 발전을 묘사하는데, 아무도 묻지 않는다.

처음부터 끝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끝까지.

혼잣말, 말하기: 말하기. 자신에게 귓속말을 하다.

자영업자: 인공 가자. 불교에서 이것은 자신이 만든 것을 의미한다.

자기 연민: 분노; 아이: 잔디를 깎고 고쳐요. 자신을 후회하고 자신을 바로잡다. 지금은 자신의 잘못을 후회하는 것을 말한다.

충분한 병사들에게는 "충분한 음식과 충분한 병사" 를 볼 수 있는 충분한 음식이 있다.

부드러워야 한다는 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설득하는 것이다.

좋은 일을 해도 나쁜 짓을 하고, 좋은 말을 해도 나쁜 말을 한다. 여러 가지 수단으로 설득하는 것을 가리킨다.

선악을 행하고, 선악을 가장하고, 일을 처리하다.

독패는 국왕이 권세를 독차지하며 상벌이 분명하다. 후손가락직, 직권 남용, 독단적 전행.

진짜 장물, 진짜 도둑, 장물, 범죄자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범죄 증거가 확실하다.

무한함은 성어인가?

이것은 단지 단어일 뿐, 형용사일 뿐, 성어가 아니다

무한대의 의미와 비슷한 성어는 무엇입니까?

무궁무진하고 끝없는 의미와 비슷한 자기성어가 있다.

첫째, 끝이 없다

설명: 눈으로 볼 수 있는 것. 묘사가 매우 방대하다.

출처: 마오 돈 "자정": "모든 방향은 끝없는 달빛과 물입니다."

둘째, 끝이 없다

해석: 묘사가 매우 넓어서 한눈에 볼 수 없다. 말이나 문장 쓰기에는 중심이 없어 주제에서 멀리 떨어진 것이다.

출처: 도국은은' 북양군벌 통치시대의 역사' 제 24 장: "나는 리에게 끝없는 말만 했다."

(10) 끝없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독서를 확장하다.

끝없는 반의어:

우선 지척에 있다

해석: 표현 거리가 매우 가깝다.

출처: 이여진' 경화연' 제 17 회: "마밍이 지척에 있는데 못 본 줄 알았는데,' 정신이 방황하고 눈을 멀게 한다' 는 뜻이에요. ""

둘째, 한 곳

해석: 자리가 있는 곳, 적당한 위치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출처: 덩국운은 "난징길을 걷다": "유리궤에 자리를 잡은 채색토인은 무엇보다 나를 매료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