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의 상형권 이론.

Xuechuan 모양의 "의미" 분석

이로는 닭발원의 정제 방법을 완전히 계승하여 어떠한 변경이나 증삭제도 하지 않았다. 형의권의 명칭은 예로부터 있었다. 예전에는 문 안에서 불렀는데, 밖에는 해음이라는 이름이 많이 있었다. 나중에 이로에너지 시대 형의권의 이름이 되었다. 곽 () 은 처음에는 구식 모양의 의권에서 배웠고, 나중에는 이로에너지 () 에 가르침을 받아 정제방법을 통일하여 천하에 널리 퍼졌다. 이존의, 이진산, 상운상, 손루당은 고풍스러운 모양의 주먹을 얻었다.

팔괘권 속 용은 하늘로 치솟는 기세로 공중을 헤엄쳐 다니며 예측할 수 없다. "용" 은 자세이지 동작이 아니다. 그래서, 선생님의 문장 속에서, "성성은 혀를 씹는 뿌리이고, 그는 정력이 왕성하다. 그는 자신이 놀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없고, 단지 자신이 움직이고 있다고 느낄 뿐이다. " 남의 이야기를 하는 것은 공중에 떠있는,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느낌을 준다. 집은 이미 정밀하다, 이른바' 용공골목' 이다. 구세대 중에서 이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 가십 대가는 안청,,, 유, 궁보전 등이다.

모양은 발로 땅을 기어다니는 뱀 한 마리를 뜻한다. 권투도 아치로 밀어요. 뱀걸음은 가십에 근거한 걸음걸이가 아니라, 형의권에는 자신의 정련법이 있다. 형의권의 쿵푸가 발밑에 있기 때문에' 뱀행' 이 관건이다. 이존의는 가십과 태극의 정수를 흡수했지만 춤 스텝에는 반영되지 않았다.

태극은 물이고, 모일 수 있고, 흩어질 수 있고, 나눌 수 있고, 합칠 수 있다. 왕종악은 "태극은 태극생과 무극, 음양의 어머니, 움직임도 분분하고, 정적도 일치한다" 고 말했다. 물이 힘을 받으면 흩어지고 닫힙니다. 움직일 때는 분열되고, 조용할 때는 흐르는 활력이다. 이것은 시합이다. 권투를 하려면 안정적이고, 조용하고, 천천히, 심지어' 구름흐르는 물' 처럼 해야 공을 들일 수 있다.

한 제자가 나에게 말했다. "스승님, 당신이 가르치는 이 더미는 너무 간단합니다. 어떻게 연습해야 하나요? " 그의 마음이 내가 드러내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이충선 선생의 동그란 말뚝이 단지 두 문장일 뿐이라고 말했지만, 사실 실제 물건도 마찬가지였다. 고명한 스승은 물건을 주워 제자에게 가르치고, 제자에게 배우고, 정련하고, 이해하게 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아무것도 연습하지만, 진보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물건을 한데 묶지 않고 주먹마다 신선하기 때문이다. 이것들을 자주 듣는 것은 낙오일 뿐이다. "단방향 소통은 지름길이다", 마지막에야 "먼저 소통하는 것이 먼저 소통하는 것보다 낫다" 는 것을 깨달았다.

정제 방법이 너무 복잡해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누구나 이런 경험을 해야 하는데, 더미 앞에 서고 싶을 때 좋지 않나요? 그리고 말뚝이 맞았을 때, 달라졌나요? 돌봐야 할 곳이 너무 많기 때문에, 너는 말뚝을 맛볼 의향이 없다. 설천의 모양' 뜻' 은 이렇다. 무심한 뜻이 진의다.

권투는' 무게감' 을 가져야 한다. 자세의 변화와 경기는 모두 이것에 의존한다. 앞발바닥과 발가락이 추진하는 것은 바로 이런' 무게감' 이며, 성권보행의 풍족함도 마찬가지다. 상형적인 "대세" 는 여전히 이런 "후한 느낌" 이다.

무공은 단전의 정신을 자양하는 것이고, 도술은 사고와 사고를 거치지 않고 얻은 것이다. 전자는 수행이 잘되고, 후자는' 선천적인 진리의 조상' 을 얻었다. 양자의 차이에 관해서는, 언어로 묘사하기 어렵고, 제련자 자신만이 잘 알고 있다. 출발점이 다르다. 당초에 두 가지를 정련했다. 물론 무공의 효력만 따지면 무슨 술인지 모르겠다.

구민이 코끼리를 말했다

훈련 프레임이 느릴수록 좋다. 섬세한 작은 손이 너무 많기 때문에 훈련이 빠르면 간과된다. 훈련 방법은 작은 손에 달려 있다.

권투를 이해하려면 자신의 수준을 알아야 한다. 엄지손가락으로 팔의 폐경을 눌렀는데, 어떤 곳에는 통증이 있는데, 이는 폐경이 열리지 않고 주먹이 통과하지 않았음을 나타낸다. 1 년 정도 분권을 장악할 때 질식을 느낄 수 있고, 그러면 몸의 호흡을 실감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권투와 수도는 같은 일이다. 권투는 약간의 선정을 띠고, 선정은 약간의 권투를 띠어야 한다. 제형 자체는 일종의 수련이다.

소나무는 정련 의도의 첫 번째 관문이자 처음으로 강해졌다. 어느 정도까지 설영은 자신의 기준을 가지고 있어 온몸이 아사처럼 공중에 떠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다. 손으로 깃털을 잡으면 쉽게 잡을 수 없고 튼튼하게 만들 수도 없다. 그것이 너의 손바닥에 떨어졌을 때, 그것은 이미 너를 물리쳤다. 설영은 이것을' 옥수 걸림 얇은 옷' 이라고 부른다. 긴장을 풀 때만 민감할 수 있고, 온몸이 예민할 때만 온몸으로 들을 수 있다.

형식과 의미는' 적나라하게' 싸워야 한다. 너는 정말 옷을 벗을 필요가 없다. 몸 전체의 84,000 개의 모공은 새싹처럼 천천히 긴장을 풀고 공기가 몸 안팎에서 유통되도록 해야 한다. 권투를 연습할 때도 좀 찾을 수 있어요. 여름에 숲 속에 서 있으면 언제나 모기에게 온몸을 물어뜯는 느낌이 든다.

상운상은 "경출로 돌아오다" 고 말했고, 설영은 그 자신의 버전을 가지고 있다. 형의권은 올라가는 힘만 연마하고, 결코 내려오지 않는 힘은 긴장을 풀면 자연히 힘이 없어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말뚝공' 은 비밀 전기여서 대사만이 읽을 수 있다. 설영이 전해 내려온 곡예 기교는 모든 말뚝과 무술을 관통할 수 있다. 한 사람이 막 누워서 잠을 잘 때, 몸은 의식적으로 몇 번 조절한다. 마찬가지로, 역말뚝도 전신 안팎을 약간 조정하여 매우 편안하고 활기찬 상태에 도달해야 한다. 권투에도 이런 미세 조정이 있지만, 하나는 정적이고, 하나는 동적이다.

"어깨에서 숨을 내쉬다" 는 것은 설영 곡예의 구술이다. 어깨 보금자리는 입을 벌리고 팔을 향해 바람을 불고, 힘은 손끝에 도달한다. 마치 권투 주처럼. 쪼개질 때 어깨우물이 폭포처럼 쏟아지는 것이 바로' 중력' 이고, 그에 상응하는' 어깨우물' 은' 용천' 이다. 구멍을 뚫을 때,' 샘물' 은 분수처럼 위로 솟아올랐고, 몸은 이 충동에 따라 떠올랐다. 이런 훈련 방법은 정신과 힘을 결합할 수 있다.

상형술은 공성을 유지하고, 마상의 손모양은 역삼각형, 고리는 복부와 배꼽을 채우는 것으로, 복부 충실법의 진일보한 정련이다. 그리고 오른발 뒤꿈치를 들고 발가락을 태우고 말이 쉴 때의 다리 자세와 비슷하다. 이것이 요점입니다. 이근경 진전도 이런 정련법이다. 오법이 유순하여 수시로 힘차게 사람을 때린다. 코끼리 여덟 마리는 순발력과 침략성을 가지고 있다. 상형현실에서 공개된 것은 쌍마 모양이며 허리는 탄력이 있다. 적을 때릴 때는 반드시 아래로 단추를 눌러야 한다. 힘은 등을 통과할 것이다. 이 버클은 발로 나온 것이다.

붓글씨를 처음 쓰기 시작했을 때 붓은 손을 듣지 않았다. 이때 나는 힘을 쓸 수 없다. 나는 반드시 그녀를 지도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몸은 이 펜과 같다. 처음에는 권투를 배우기 시작했으니 긴장을 푸는 법을 배워야 한다. 힘을 주면 온몸이 뻣뻣해진다. 주머니 사정이 빠듯하면 사장의 말을 듣지 않는다. 너는 마음대로 너의 몸을 통제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서예에는' 장봉' 이 있는데, 단순한 장봉이 아니라 우여곡절이다. 형식과 의미에서도' 숨겨진 전선' 이 있어야 한다. 보이지 않는 동작이 많이 안에서 작동한다. 붓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을 때, 너의 힘은 펜을 통해 직접 종이를 관통할 수 있다. 이때, 너의 힘은 몸과 뼈를 관통하여 사람을 죽일 수 있다. 우리 할아버지 왕크명은 왕희지의 필적, 서예 입경, 관련 형의권을 보면 알 수 있다. 서예는 권투와 마찬가지로 태연함을 중시하고, 필단과 종이에만 공을 들인다. 하나는 온몸보다 강하고, 사방이 텅 비어 있을 것이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설영의 마상

1 년 정도 질식을 느낄 수 있고, 그러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호흡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숨명언)

형의권의 영감은 힘에서 비롯되며, 오행권의 쿵푸는 오행력의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권투를 연습하는 것과 부처님을 수리하는 것은 같은 일이다. 권투는 약간의 선정을 띠고, 선정은 약간의 주먹기를 띠어야 한다. 제형 자체는 일종의 수련이다.

형의권은 일종의 쿵푸권법이지만, 매우 정교하다. 설영 지하철역의 둥근 말뚝은' 말뚝을 안고' 라고 불리며, 말뚝을 안을 때 반드시 지탱해야 한다. 한번은 내가 한 무더기에 서서 나에게 물었다. "아기를 안고 버스를 비집고 다녀본 적이 있어요?" " 이해합니다. 두 팔은 힘과 지지가 있어서, 군중들이 아이들에게 비집고 들어갈까 봐, 또 바깥의 지지가 있어야 한다. 평일 복싱 연습이 어려운 것은 마음가짐에 달려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씨의 문장, 권투 연습을 보았지만 효과가 없었다. 미끄럼법을 모르는 것 외에 올바른 주먹도 관건이다. 발을 헛디뎌 임사할아버지께 솜씨를 가르쳤다. 모두가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먹 연습을 마친 후 손을 반복해서 문지르고 하트 주먹을 쥐고 뒤통수를 세 번 두드리며 발끝을 안쪽으로 몇 번 잠근 다음 밀어냅니다. 매우 흥미 롭습니다. 누구나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깨에서 숨을 내쉬다" 는 것은 설영 곡예의 구술이다. 화난 사람은 정력이 왕성하다. 어깨 보금자리는 입을 벌리고 팔을 향해 바람을 불면 힘이 손끝에 도달하여 한 무더기 위에 서서 주먹을 날리는 것이다.

상운상은 "경출로 돌아오다" 고 말했고, 설영은 그 자신의 버전을 가지고 있다. "탱", 모양의 주먹은 올라가는 힘만 연습하고, 결코 내려오지 않는 힘은 긴장을 풀 때 자연히 무거운 힘이 있다. "저장", "정제", "권법", "권법", "권법", "권법", "권법" 에너지 주먹에 힘을 주어 매우 맹렬해 보여서 사람을 때리기가 쉽지 않다. "권투를 연습하는 데는 힘이 있고, 사람을 때리는 데는 힘이 있다."

주먹은' 어깨 우물' 으로 폭포처럼 쏟아진다. 이것은' 중력' 이고, 그에 상응하는' 어깨 우물' 은' 용천' 이다. 시추할 때' 샘물' 이 분수처럼 위로 솟아오르자, 몸은 이런 추진력에 의해 뚫고 들어갔다. 이런 정제법은 정신과 힘을 결합할 수 있다.

상형술은 허를 보존하고, 마상손손은 역삼각형, 고리는 배꼽을 채우는 것으로, 풍복법에 대한 진일보한 정련이다. 그리고 오른발 뒤꿈치를 들고 발가락을 태우고 말이 쉴 때의 다리 자세와 비슷하다. 이것이 요점입니다. 이근경 진전도 이런 정련법이다.

오법은 강건하고 부드러워서 언제든지 사람을 때릴 수 있다. 코끼리 여덟 마리가 폭력적이고 공격적이다. 이노가 밝혀낸 것은 설의경의 단마형이고,' 상형회' 에 쓴 쌍마형은 허리를 탄력있게 한다. 손이 적의 몸을 떨어뜨릴 때 손목을 아래로 잡아당겨서 적의 몸에 파고들자 이 단추가 밟혀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쌍마 조형은 걸림과 결합으로, 걸림이 사람을 매료시킬 수 있고, 칠 때는 상대방의 발을 밟아야 한다. 한번 올라가자 어둠이 내리자 상대의 자리를 잃었다. 내 마음이 없으면, 나는 혼란 속에서 이기고, 건너편에서 이겼다.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것은 체력이다. 권법이 옳은지 아닌지를 알아야지, 어리석은 주먹을 연습해서는 안 된다. 엄지손가락으로 팔의 폐경을 눌렀는데, 어떤 곳에는 통증이 있는데, 이는 폐경이 열리지 않고 주먹이 통과하지 않았음을 나타낸다. 권투 연습을 마치고 더 피곤한 것은 옳지 않다. 더 편하고 재미있을 것 같아요. 만약 내가 매일 운동을 하지 않는다면, 나는 불편함을 느낄 것이다. 나는 무슨 귀신에 홀린 것은 개의치 않는다. 나는 운동을 해야 한다.

호랑이가 동굴로 돌아오자 원숭이가 쪼그리고 앉았다

형의권은 먼저 병을 제거하고 몸을 강하게 하는 것이다. 우선 너는 몸을 잘 키워야 한다. 기본기가 향상될 수 있다.

지금 환경오염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경제 조건은 개선되었지만 몸은 하위 건강 상태에 있으며 행복이 무엇인지, 삶이 무엇인지 진정으로 체험해 본 적이 없다. 그래서 제비집, 뱀담, 녹용은 모두 식단에 들어가 몸을 조절하는 꿈을 꾸었다. 사람의 생리 기능이 떨어지고 소화력이 약해서 무엇을 먹어도 반드시 진정으로 이득이 되는 것은 아니다.

호귀동은 호랑이 모양의 극말뚝이라고도 하는데, 서마장 이진산은 이 말뚝의 정수를 얻었다. 호랑이 모양의 말뚝은 양생작용이 매우 커서 수면 식욕을 높일 수 있다. 제대로 연습하면 단기간에 활기차고 눈빛이 신랄한 효과가 있을 것이다.

원숭이 쪼그려 앉는 것은 형의권 초기에 형성된 것으로, 고대 내공 중 하나이며, 방지에도 다른 명칭이 있다. 형의권은 원래의 정제 방법을 보존하고, 체계가 완전하며, 편차가 없다. 설영의 원숭이 그루터기는' 신장 호흡' 을 정련하여 점차 신체 호흡으로 전환시킬 수 있다. 원숭이의 잔해에 서 있으면 두 신장이 폐처럼 수축하고 소뇌, 신장, 성선이 모두 발육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정련을 거친 후, 기혈이 허리와 복부에서 다시 모이면서 매우 상쾌하다.

무한통일은 형식과 의미에서 유일한 것이 아니다. 양율선의 적계는 이 공법을 알아야 한다. 태극문에 관해서는, 유와 양루선이 발명한 것인지는 아직 분명하지 않다. 내공의 관점에서 볼 때, 그녀는 가스를 정련하는 방법이다. 처음에는 신장열이 국물처럼 뜨거워지고 복부가 따뜻해지고, 열기가 허리와 복부 주변으로 점차 확산되어 팔다리와 손발까지 두 갈래로 뻗어, 사방이 뜨거워지고 땀이 흘렀다. 이때 온몸이 따뜻하고 화목하여, 묘하게도 말할 수 없다!

형의권은 효과가 있지만 정련할 시간이 필요하다. 끈기와 인내가 최우선이다. 그리고 사람마다 상황이 다르고 실천 경험도 다르다. 이상은 제가 연습할 때의 느낌입니다. 제가 연습한 물건의 진위를 감별하는 참고일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연습명언)

기술은 노력과 이해에서 비롯된다. 요즘 젊은이들은 고생을 두려워해서 태극권이 좋지 않으니 외국 주먹을 배워야 한다고 말한다. 사실 선생님이 열심히 가르치지 않은 것은 아니다. 선배처럼 열심히 일하고 집착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사부님이 주신 말은 당시 이해하지 못했을 수도 있다. 권보처럼 경험한 사람의 경험이다. 달성해야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행권 이런 도가 예술은 세 단락을 재촉하고, 사첨을 놀라게 하고, 오행을 거두고, 육강을 모으고, 고칠성, 정팔강 (활을 안고), 존구곡 등의 경험을 거쳐야 하지만, 역동적으로는 파악하기 쉽지 않다. 그래서 역대 사람들은 모두 삼재더미에서 깨달은 것이다. 세부 사항은 모두 수행의 수법이다. 예를 들면 손이 정할 때 작은 소용돌이의 느낌과 같은 것은 도가의 형의에 필요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교 예술에서의 "선천성" 의 형태와 의의

선천적인 수양은 "선천적인 진리의 조상, 생명의 뿌리, 자연의 근원, 생사의 본, 용호의 본원의 시작" 이다. 타오 그 후, 이 진리를 알고 독일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 기가 바로 무공의 내신이다. \ "수 단계 를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영혼 의 마법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을 알면 들어갈 수 있다. "

형의권은 스트레칭을 중시하고, 설영은 다르다. 그것은 힘줄, 힘줄, 힘줄을 이완시킬 수 있다. 스트레칭은 몸에 상처를 입히기 쉬우며, 스트레칭은 곧 느슨해진다. 고무줄은 길어도 소용없지만 신축성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받아야 합니다. 이렇게 고생을 하면, 김씨는 기혈영양이 있어야만 그것의 좋은 작용을 발휘할 수 있다. 설전흥은 머리 윗부분이 어깨를 가라앉히고 가슴을 펴고 등을 뽑는 등 요령에 대한 독특한 해석을 가지고 있다. 이에 따라 그는 환골탈태하는 느낌이 들었다.

과거에는 많은 유명한 예술가들이 공식 밥을 먹었다. 황은 푸젠성 보안사령관, 조언해는 총사령부의 주요 참모, 주계정은 군정부 무관이다. 몸이 건강하려면 먼저 근골을 단련해야 한다. "운동은 실을 토하는 것과 같고, 손은 면을 찢는 것과 같고, 손발과 손목은 모두 힘이 있다." 너의 손은 매우 평온하고, 너의 몸은 매우 가벼워서, 너의 걸음걸이는 고양이처럼 가벼워야 한다. "머리는 위에 있어야 하고 꼬리는 똑바로 서야 한다." 이것은 척추를 단련하는 좋은 방법이다.

상형의 기본 원의는' 강은춤이 민건하다' 인데, 그 목적은 인민이 독학하여 인재가 되어 적을 쳐서 집을 보호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 "상형 문자 의도 가 풍부한 길 을 열고, 기술 연수로 부귀를 만든다. 가장 위대하고 강력한 사람을 도와주지 않고 자신의 생활을 개선하는 것을 잊지 마라. "

상형학에서, 세 주먹은 흔들리는 구름으로, 파도를 감싸고, 이리저리 흔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횡권과 비슷하다. 주먹 연습에는 더 가벼운 마력이 함축되어 있고, 사납고, 터져 터지고,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범포와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강직하고 부드러워, 마치 면 포철처럼, 침몰에서 태어나 강건함을 머금은 채 붕권으로 진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권, 강권, 강함, 강함, 강함, 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