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이 방면에 대한 배경 자료를 쓰거나 디자인의 현재 상황이나 발전 방향-현재 상황, 대응방법, 진전 (주어진 재료 표현을 중심으로) 을 쓰십시오. -응?
3. 주제를 표현하는 방법, 화면 주체 부분의 디자인 출처가 어디인지, 또는 처음에 무엇을 사용하여 주제를 표현하고 싶은지 (일반적으로 구체적인 물건이나 키워드를 쓰는 것)-첫 번째 사상, 원형, 이미지로 시작하여 창작에서 어떻게 처리하고 전개할 것인지, 사실대로 진술한다. -응?
4. 어떤 기교를 적는다 (예: 추상, 의인화 등). ) 모두 디자인 창작을 심화시키고 구체적인 세부 사항 (예: 구도, 조형, 동작, 색조, 서체) 에서 표현할 의미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즉, 심사위원에게 작품이 마음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게 하고, 심사위원에게 당신이 디자인에서 가장 좋은 선택을 했다는 것을 알려 주십시오.
5. 시간이 충분하다면, 어떤 세트를 사용했는지, 그리고 가장 멋진 부분을 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면을 자르는 데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어떤 도안을 어떻게 그렸는지 등을 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6. 마지막으로 당신의 디자인이 청중에게 어떤 경험을 줄 수 있는지, 그들이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무엇을 느낄 수 있는지 (예: 친화력, 감화력감, 생명력 등), 이 경우에 사용할 때 어떤 효과가 있는지 등을 요약한다. -응?
확장 데이터
작업 명세서 예:
《시경》은 중국 고대 시가의 시작이자 최초의 시가총집이다.
서주 초년부터 춘추중기 (1 1 세기 ~ 6 세기) 까지의 시를 수집했으며, ***3 1 1 첫 번째 중 6 곡은 성시입니다 서한 () 시대에는 유가 경전으로 존칭되었는데, 본명은' 시경 ()' 으로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시경》은 바람,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바람' 은 주나라 각지의 가요이다. 아락은 주나라의 정식 음악으로, 다야로 나뉜다. 송송' 은 주와 귀족 사당 제사에 쓰이는 음악노래로,,,,,,,,,,,,,,,,,,,,,, 。 주초부터 주후기까지 약 500 년의 사회적 면모를 반영했다.
시경은 노동과 사랑, 전쟁과 부역, 억압과 반항, 풍속과 결혼, 조상과 잔치, 심지어 천상, 지형, 동식물을 반영하는 내용이 풍부하다. 그것은 저우 왕조의 사회 생활의 거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