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산현보 (영화 속 타로), 중국 개념의 명사는 좋아하는 캐릭터지만 아깝게도 악당이다. 쿵푸는 전설의 절정과 극치이다. (PS: 어렸을 때 호랑이 소녀보다 훨씬 귀엽다고 생각했어요.)
오걸, 중국 쿵푸의 대표 문파 몇 명 (PS: 눈표범과의 싸움은 정말 멋지다. 외국인이 중국 쿵푸를 이렇게 잘 쓰는 것은 정말 보기 드물다! ) 을 참조하십시오
호랑이 계집애는 중국 쿵푸의 호랑이 주먹을 대표한다. 결말에서 그녀가 뚱뚱한 고양이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한 그' 사부님' 은 나를 특히 맛나게 했다. 그녀는 뚱뚱한 고양이의 대가에 대해 믿어 의심치 않고, 동시에 나도 그녀가 아소 다로 2 대가 되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ᄏ 다만 나는 항상 그녀가 타랑을 질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포효하다. 。 。 ) 을 참조하십시오
사마귀는 사마귀 주먹이다. 눈표범과의 전쟁에서 이런 벌레는 완력이 매우 크다. 한 사람이 큰 현수교를 당겨서 그들 다섯 명이 곡예를 할 수 있게 했다. 나는 그것이 땀을 흘리는 것을 보았다. 또 다른 장면이 있는데, 그는 뚱뚱한 고양이에게 주사를 한 대 맞았다. 서양인의 정렬된 바늘은 아직 연구되고 있지만, 영화 속 사마귀의 바늘은 아직 준비되지 않아 판다를 고슴도치로 만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들은 희극에 관심이 있다)
뱀 한 마리가 더 있다. 아마도 그녀의 꼬리는 뾰족한 이빨보다 더 강력해서, 특히 눈표범을 때릴 때 꼬리를 손에 묶는다. 또한 눈표범이 도망칠 때 그녀의 목을 꼬집고' 원숭이 ~ ~' 를 외치며 깜찍함을 느꼈지만, 영화에서의 그녀의 연기는 그리 기억에 남는 조연 배우가 아니었다.
크레인은 위대한 천재이다. 그는 서예가 좋아서 작은 모자를 쓰는 것을 좋아한다. 은둔자처럼 느껴지지만 영화 속의 새는 모양이 비슷하다. 너는 볼 때 뚱뚱한 고양이의 아버지 (면오리), 학, 그리고 그 새를 비교해도 무방하다.
원숭이의 달리는 방식은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지만, 영화에는 그를 보여줄 곳이 별로 없었다. 이것도 그가 중국 원숭이의 기운과 우스갯소리가 없는 것처럼 느껴졌다. 결코 두드러진 캐릭터가 아니었다. (왜 그는 원숭이의 복숭아를 훔칠 수 없는가? -네! ), 마침 그를 생각나게 한다. 아마도 뚱뚱한 고양이가 그의 복숭아를 훔쳤을 것이다. 허허, 뚱뚱한 고양이가 밋밋한' 원숭이에게 말하지 마라' 는 느낌이 재미있다.
영화 속 주인은 거북이다. 중국 문화에서 거북이는 매우 장수하고 총명한 동물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그가 눈표범이 용을 훔치는 것을 막는 그 단락은 짧지만 고전적이다. 침술의 수법은 정말 기억에 남는다. 스승과의 대화는 중국 고대 성인의 이미지처럼 느껴졌다. 그의 영어 더빙은 정말 좋다. 직접 나에게 영어를 배우고 싶은 충동이 생겼다. ᄏ
그러나 주인은 팬더로 나를 좀 납득시키지만, 용의 전사가 판다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하하, 그리고 노인은 큰 노인이지만, 영화 속의 어떤 행동은 아이처럼 보인다. 허허, 그리고 뚱뚱한 고양이의 무력한 표정과 눈빛 (서양식이긴 하지만) 이 중국 애니메이션의 가장 부족한 디테일 특징이라고 생각하게 한다. 중국 애니메이션이 생동감과 인간성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중요한 이유이기도 하다. 중국의 초기 애니메이션에도 표정 (대소동천궁) 이 있었지만, 나에게 좀 과장되어 있어 생활에 가까운 실감이 나지 않았다. 스승님의 이미지는 구세대 중국 쿵푸 영화에 나오는 많은 스승 (조각뱀, 취권 등) 을 생각나게 한다. ), 머리는 하얗고 피부는 늙었고, 견습생들을 훈련시키는 것은 모두 제자와 놀고 싶어 하는 것으로 생각하고, 다른 방식으로 놀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특히 접시에 만두를 뺏는 장면은 중국의 아주 오래된 영화' 호원갑' 의 한 장면과 흡사하다. 스승 (거지 한 명) 과 제자가 국수 한 그릇을 뺏고 훈련할 때 개구쟁이 같은 표정을 짓고 있다.
뚱뚱한 고양이, 하하, 너무 귀엽다. 직접 뽀뽀하려는 충동이 있다. 하지만 솔직히 그의 언어, 표정, 동작 (쿵푸 제외) 은 완전히 서양식이다. 복숭아를 훔치는 부분, 스승과 만두를 빼앗는 부분, 눈표범이 용을 잡는 장면 (일부는 "와 ~ ~" 라고 외쳤다 바운스되거나 공중에 떨어집니다.) 영화에는 여전히 많은 서양 유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요타로가 싸운 끝에 마법사의 손가락 (영화는 세 가지 다른 번역법이 있는데, 이 쿵푸는' 끝없는 다이아 손가락',' 오단골손가락' 등 많은 번역법이 있어 불편했다. 쿵푸에 대한 호기심에서 그런 쿵푸의 효과를 알고 싶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가 깨달을 수 있었기 때문에 기분이 좋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가 복숭아떡을 훔치고 있는 것 같다. (자신의 무술을 배우는 재능을 묘사한다.) 조금 갑작스럽게, 바보같이 갑자기 깨달은 것처럼, 앞에는 볼펜이 하나도 없었고, 훈련장에서' 그는 0 급 기준을 정했다' 는 것을 나는 전혀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또 뚱뚱한 고양이와 영화 속 오르막 계단은' 풀리지 않는 인연' 을 느꼈다. 첫 번째는 무예 관람, 계단 오르기, 두 번째는 스승에게 쫓겨나 계단을 내려가는 것, 세 번째는 스승을 구하기 위한 계단 오르기 (타로와 스승이 싸우는 부분), 네 번째는 타로와 용을 잡는 목적과 타로와 함께 계단을 굴러가는 것 (이번에는 방석이 있음), 다섯 번째다.
영화를 보고 나니 줄거리 패턴이 중국을 배경으로 한 쿵푸 영화처럼 느껴졌다. 첫 번째는 구세대의 중국 쿵푸로 취권처럼, 두 번째는 주별 시리즈의 영화다. 첫째,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사람이 스승의 전기, 특히 마법사 손가락의 마지막 수단을 잘못 쳐서' 쿵푸' 의 여래와 일치한다.
전반적으로 이 영화는 괜찮다. 서양식 물건이 있지만 테마 쿵푸와 충돌하지 않는다. 허허, 관객들을 웃게 할 수 있는 것은 이런 서양식 유머와 중국 쿵푸일지도 모른다.
PS: 중국의 현재 애니메이션이 흐릿할 수도 있어요. 어느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만든 애니메이션은 충분히 유치하다. 그것은 완전히 유치원 단계에 애니메이션을 위치시키고, 발전도 유치원급이다. 마치 영화에서' 0 수준의 기준 설정', 3d 와 2d 가 결합된 영화처럼 이상하게 느껴진다. (블루고양이 시리즈,' 마조') 보기엔 정말 어색해 보인다. 괴물을 묘사한 영화도 있다. 이상한 육지 거리, 정파 인물의 통일은 생기와 강직으로 가득 차 있고, 반파 인물의 통일은 뾰족한 입원숭이 뺨으로 가득 차 있으며, 간사한 궁정 두 명이 수염을 기르고 땀을 흘리고 있다. 이런 점에서 우리는 눈대사로부터 배워야 하는데, 중국의 애니메이션은 너무 절대적으로 나누어져 있어 이야기의 발전을 크게 제약하고 있다.
중국 애니메이션이 하루빨리 이륙하기를 정말 바랍니다.
이상은 순전히 개인적인 관점입니다. 마음대로 보세요. 。 。 ) 을 참조하십시오
쿵푸팬더 피드백
2008-06-25 00:46:45
이 영화는 중국 고대의' 곡' 이라는 곳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그곳에는 많은 동물들이 살고 있는데, 대부분 귀엽고 평범한' 시민' 일 뿐,' 극궁' 에 사는 것은 중국 쿵푸가 가장 뛰어난 동물들이다. 거북사부는' 거북' 이라는 이름을 지었고, 영고양이 사부는' 스승', 어미호랑이, 원숭이 형, 학, 뱀, 사마귀라는 이름을 지었다. 거북이는 전극지궁 멤버, 감옥에서 복역하고 있는 표범' 타로' 가' 용의 두루마리' 를 얻지 못해 탈옥을' 계곡' 으로 되돌려 20 년 전 거북이에게 패배해 복수를 할 것으로 꿈에서 예견했다. 이때 극궁의 동물들은' 용의 전사' 를 골라' 타로' 를 상대하기 시작했다. 오리고기 국수관의 아들 판다는 목적 없는 생활을 하고 있다. 그의 유일한 흥미는 바로 백일몽이며, 깊이 헤아릴 수 없는 쿵푸를 동경하는 것이다. 용의 전사 선발회에서 나는 뚱뚱한 고양이를 보고 싶었다. 바로' 갤럭시 오협' 이 앞서 언급한 몇 가지 동물 = =, 실수로 용의 전사를 들이받았다. 모두가 그를 믿지 않을 때 거북이 대사가 그를 일깨워 주었고, 너구리 마스터는 천천히 그를 받아들여 모든 쿵푸를 가르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타랑이 계곡으로 돌아와 갤럭시 오협과 너구리를 물리친 후' 용의 전사' 뚱뚱한 고양이가 마침내 서랑을 꺾고 용맹한 전력으로 진정한 용의 전사가 되었다.
영화 전체를 보면 내가 TS 판을 보고 있는지 모르겠다. 이것은 내가 최근에 본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그것은' 요리쥐왕' 과 같은 동물 제재를 가지고 있지만 캐릭터 조형은 더욱 풍부하고 진실하다. 로빈슨을 만나는 것만큼 불가사의하지만 다 보면 피곤하지 않아요. 웃기고, 감동적이고, 액션. 다양한 요소들이 모여서, 이 몇 가지 측면을 중심으로 제 견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내가 포스터를 처음 보았을 때, 나는 이것이 웃기지 않을 수 없는 영화라는 것을 알았다. 계란과 토마토가 나에게 던져졌다. "웃기지 않는 미국 애니메이션 영화가 있나요?" -응? "죄송합니다. 사실은 정말 우습다. 뚱뚱한 고양이가 몇 걸음 걸어도 반바지를 쓰다듬어야 하는데, 배가 너무 웃긴다. 그를 보면서 나는 웃고 싶었다. 물론 미국의 유명한 스턴트는 많은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코믹한 표정을 극치로 밀어냈고, 이 영화도 예외가 아니다.
줄거리 방면에서 국보 판다는 오리의 아들이 되었는데, 아마 입양한 것 같다. 이 오리는 정말 뚱뚱한 고양이를 짜증나게 한다. 애니메이션 영화의 일상 카드인' 오타오충돌' 도 이 영화에 등장했다. 살찐 고양이가 뜻밖에 용의 전사가 되어 선천적 조건이 두드러지지 않은 상황에서 비약을 이룬 것도 영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해서다.
거북이 마스터의 죽음은 감동적인 줄거리 중 하나이다. 존재의 이치가 있다' 와' 모든 것을 마음대로 통제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 이 욕심이 없는 스승은 정말' 거북의 생명' 을 이해하고, 너구리가 정말 뚱뚱한 고양이를 받아들이게 하고, 뚱뚱한 고양이도 더 이상 쉽게 쿵푸를 포기하지 않게 한다.
팬더 뚱뚱한 고양이는 깡패이지만 본성은 착하고 성실하다.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기 위해서, 그는 추태를 부릴 수 있다. 많은 경우에 그는 약간 약해 보이지만, 그를 필요로 할 때, 그는 마지막 상대가 가장 강력한 토란이라도 의구심을 갖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드래곤 두루마리가 열렸을 때, 그는 단지 공백일 뿐, 무술의 진정한 비밀은 자신을 믿는 것임을 깨달았다. 그도 변신을 마쳤고, 그는 최강 쿵푸' 마법사 손가락',' 코량타로' 를 배웠다.
다시 한번 뚱뚱한 고양이의 아버지 오리는 현실 속 많은 사람들의 이미지에 형상적으로 부합한다고 말해야 한다. 전통, 심지어 약간의 봉건, 아들이 가업을 계승하고 자신의 운명을 인정하기를 바란다. 사실, 그가 한 모든 일은 그의 아들을 위한 것이다. 그는 항상 비밀 탕디에 대해 이야기하여 그의 아들이 진보하도록 격려했다. 뚱뚱한 고양이는 영향을 받지 않지만 오리의 부성애도 볼 수 있다. 뚱뚱한 고양이가 마침내 용의 두루마리를 얻은 것처럼, 그가 뚱뚱한 고양이의 비밀 국물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을 때, 나는 그의 아들이 이미 세계 최고의 부를 얻었다고 생각한다.
쿵푸팬더'' 쿵푸팬더', 액션 장면은 없어서는 안 된다. 표범 타로가 탈옥한 거대한 장면은 멋진 장면이다. 또' 노오자' 의 묘기, 뚱뚱한 고양이와 일태로의 종극 전쟁 등이 있다. 액션 장면은 마치 동물판을 엿보는 무협 세계처럼 정말 눈코 뜰 새 없이 눈코 뜰 새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정말 기묘하고 신기해요.
이 영화가 말해야 할 것은 바로' 중국풍' 요인이다. 민족 악기의 반주, 중국의 전설 등이 이 드림공장에서 만든 영화에 얽혀 있다. 나는 균형이 잘 잡혀 중국 문화를 지나치게 서구화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미국인들이 빙산의 일각의 중국 문화를 받아들이게 하는 것도 더 쉽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