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과 일곱 선녀의 이야기.

칠선녀와 동영은 주로 무엇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까?

동영과 칠선녀' 의 전설은 옥제의 일곱 번째 딸이' 몸을 팔아 아버지를 묻다' 는 효자 동영에게 감동을 받아 인간의 행복한 삶을 동경하며 사사로이 그녀와 재회했다는 것이다. 옥제는 천병을 파견하여 그녀를 쫓아 하늘로 돌아가는 동화를 쫓아갔다.

"2" 의 주요 내용 동영과 칠선녀 50

칠선녀는 신이 아니라 사람이다. 이 이야기는 단양에서도 발생하는데, 산릉에서 시작하여 선교로 놀러 가서 끝난다.

계찰, 춘추시대 오국의 아들, 생전에 읍과 산릉을 봉하다. 몇 백 년 후, 우 두 형제, 형제 공식, 세 아내 네 첩 뿐만 아니라, 하녀 링 딸, 순위 7 위, 공식 은 그녀를 일곱 미스라고 불렀다. 제나라 양은 자라서 어머니의 신분이 낮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하녀의 일에 종사해야 했다. 오복 부근에 가난하고 효도하는 소년이 있는데, 이름은 동영이다. 그는 오국 정부로부터 돈을 빌려 아버지를 묻었기 때문에, 빚을 갚기 위해 3 년을 일해야 했다. 미스 칠이 오부에 들어온 후, 늘 함께 일하며 서로 사모하며 금단의 열매를 훔쳐 임신하였다. 화가 나자 오사부는 내쫓았고, 칠양을 감금했다. 오씨의 둘째 아들은 그의 조카딸의 일을 들은 후, 그의 동생이 이 두 젊은이를 돕도록 사정하러 갔다. 형제 강박 관념 을 참조하십시오, 우 내부 및 외부의 친절한 사람들의 도움으로, 우 내부 및 외부 조카 를 파괴 할 수 없습니다, ​​미스 치 린산 의 날 밤 Yanling 에 와서, 같은 날 밤, 집에 숨어, 선녀 를 만나기 위해 배송 을 사용하는 동안, 이스트 빌리지 오래 된 아카시아 나무 아래에 아기를 보낼 사람을 보냈습니다. 오늘날 단양은 선교촌을 방문하여 오씨지계의 후예라고 전해진다.

1958 년, 한 구의 온전한 여자 시체인 봉관피샤가 신선을 방문하기 전 제당마을 고분에서 출토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오씨네 조상의 무덤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일곱 아가씨라고 한다. 동영과 칠선녀의 전설도' 방문선' 에서 널리 퍼졌다.

효자 동영 전설의 가장 오래된 문자 기록은 한대 유향의' 효자도' 이다. 나중에 \ "김건보 \" 가 묘사한 효심, 직녀는 무릇 옹에게 시집가고, 옹직녀가 빚을 갚는 것을 도왔다. 동영변문' 에서 언어는 간단하지만 줄거리는 이미 완벽하다. 원대곽은' 24 효' 에서' 사신 장부' 를 편찬하고, 의 사적에 대해 간결하고 간결한 묘사를 하였다. 그것은 동영이 그녀의 아버지를 매장하기 위해 자신을 배신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효도는 칠선녀가 내려와 그와 결혼하게 했다. 하룻밤 사이에 금단 열 조각을 짜서 동영이 빚을 갚고 구속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노예제도가 끝난 후 남편과 아내는 모두 집으로 돌아갔다. 이때 옥제는 칠선녀에게 천정으로 돌아가라고 명령했다. 동영을 위해 칠선녀는 아쉬워하며 남편의 사랑 이야기를 작별했다. 송원 시대에는 평론업이 발전하면서' 동영우선' 의 전설이 이야기책에 전해지기 시작했다. 명대, 경학자 홍경 편집장이 정리하여' 청평산 당화본' 을 수입했다. 가정 전후 민간 연예인들은 송원 시대의 희곡' 회화음수',' 직금',' 선우' 를 각색해 동영의 이미지를 무대에 올렸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동영과 칠선녀' 의 이야기는 더욱 완벽해지고, 이미지는 더욱 인심을 깊이 파고들었다. 지금 아름다운 듀엣' 나무 위의 새들이 쌍쌍이 된다' ... 부부가 쌍쌍이 귀향한다' 는 것이 이미 전 세계에 퍼졌다.

"셋" 과 "동영과 칠선녀" 전설의 구체적인 내용은 무엇입니까

전설에 의하면 칠선녀는 동영의 근면과 효도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한다. 어느 날 그녀의 자매들의 도움으로 그들은 기중기를 타고 세상에 왔다. 칠선녀가 내려온 후 서계 남부의' 십리하구' 에서 동영을 만난 후' 십리하구' 근처의 오래된 회화나무 밑에서 그들은 절친한 친구가 되었다.

몇 달 후, 옥제는 칠선녀가 내려와 크게 노하여 천병을 파견하여 칠선녀를 잡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동영은 그들을 서계의' 남창구' 까지 쫓아갔다. 부부가 통곡하면, 너는 어디로 갈 것인가.

칠선녀는 하늘들에 의해 공중에 잡혔고, 그녀는 발에 수놓은 신발 한 켤레를 동영에게 기념으로 남겼다. 동영이 천병의 상처를 받지 않도록 칠선녀는 공중에 금비녀를 그리고 땅에 강을 그려 동영의 추격을 막았다. 그들은 두 개의 우물을 팠고, 하나는 동쪽에, 하나는 서쪽에 있었다. 이는 동영이 다시는 만나지 않을 것임을 보여 주었다.

이듬해에 일곱 명의 선녀가 천국에서 동영을 위해 아들을 낳았다. 옥황상제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아들을 십리강 입구의 아카시아 나무 아래로 보내 동영이 목걸이를 가져가게 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동영이 그의 아들을 얻었을 때, 그는 더욱 칠선녀를 그리워했다. 그는 매일 아카시아 나무 앞에 와서 하늘을 바라보며 아내의 귀환과 가족의 재회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3) 동영과 칠선녀의 이야기를 넓히다.

동영은 서한시대 이단양 서계진의 동가사면에서 태어났다. 소년은 어머니를 여의고, 부친과 동공은 서로 의지하며 살았다. 좀 더 오래, 밭에 나가 일을 하고, 아버지를 부양하고, 늘 일을 도와 생계를 유지한다. 집이 가난하기 때문이다. 농사일이 바쁠 때, 그는 늘 농사일을 하면서, 차를 타고 병든 아버지를 밭머리의 그늘에 밀어 동공을 돌보곤 했다. 이웃 사람들은 그를 효자라고 칭찬했다.

나중에 동공이 죽었고, 동영 집은 가난했고, 아버지를 안장할 돈이 없었고, 서계진에 가서 몸을 팔아 노예를 만들고, 돈을 가지고 아버지를 안장했다. 동용효는 한대' 24 효' 중 하나로 등재되어 널리 칭송되고 있다.

동영의 민간 이야기는 원래 평범한 한대 농민의 효도 이야기였지만, 역사는 동영을 사회효도의 본보기로 선택해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전파 과정에서 동영의 이야기도 눈에 띄게 달라졌다. 즉 효자 이야기에서 사랑 이야기로 변해가고 있다.

2000 년부터' 동영과 칠선녀' 이야기의 원래 구조 모델은 변하지 않았지만 줄거리, 인물, 사상의 내포는 끊임없이 풍부하고 혁신적이었다.

동영과 칠선녀' 라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이야기는 주로 두 가지 가치가 있다. 첫째, 이 이야기와 전설에 관한 역사 문헌 자료는 우리 사회의 각 역사시기의 경제, 정치, 문화 등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윤리, 풍속 습관, 종교 신앙, 문학예술 등을 포함한 귀중한 역사 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다. 둘째, 이 이야기와 전설이 칭찬하는 효문화정신은 오늘날 사회주의 정신문명을 건설하고 화합사회를 구축하는 데 여전히 현실적인 가치가 있다.

동영과 칠선녀' 의 이야기와 전설은 수천 년 동안 백성들의 사랑을 받아 널리 알려져 있다. 중화민족이 널리 전해지는 유명한 민간 전설 중 하나로 외국에서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칠선녀와 동영의 주요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신선 부양 커플' 은 동영의 효도와 유선에게 적용된다. 원래, 독서인은 자신이 부가에 노예로 팔려 얻은 돈으로 아버지를 묻었다는 것이 효도를 느끼게 했다. 마침 칠선녀는 세상 사물에 대해 생각하는 뜻을 가지고 있다. 옥황상제는 칠선녀에게 내려와서 동영과 백일 동안 협력하라고 명령했다. 출근하는 날 동영은 아카시아 그늘 아래 일곱 선녀와 결혼했다.

마지막 칠선녀는 하룻밤에 비단 열 개를 짜고, 푸 선생님은 3 년의 장공을 100 일로 바꾸셨다. 동영과 칠선녀도 양자양녀로 입양되었다. 100 일이 끝나고 부부가 직장을 그만두고 집으로 돌아갔다. 도중에 칠선녀는 진상을 알려주고 나치마와 백선보를 증정했다.

내년 2 월 15 일 아이를 모시고 회음나무 아래에서 하늘로 돌아가기로 약속했다. 동영은 보고로 들어가 관리가 되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일곱 명의 선녀가 그들의 아이를 세상에 보냈고, 동동은 푸씨의 딸과 결혼했다.

(4) 동영과 칠선녀의 이야기를 넓히다.

예술 감상

문인들이 문장을 새기기 위한 노력은 희곡에서 쓸모가 없는 것 같은데, 이는 지방극이 다야쿤곡과 다르다는 표시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예를 들어, "신선배" 가 시작되고, 하늘의 신선이 인간을 엿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선, 신선, 신선, 신선) 구름이 안개를 덮고 선기가 휘몰아치는 하늘과 비교해 볼 때, 인간의' 낚시, 장작, 농사, 독서' 의 평범한 날들은 선녀들의 눈에는 시적이 가득하다.

칠선녀는 각각' 어목농읽기' 의 삶을 위해 가장 아름다운 찬송가인' 칠녀 사짱' 를 불러 독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4 짱" 라는 단어는 천연적이고 조각하지 않고 고전적이지 않고 표준 민요이다.

보통 독자들에게 저속함을 연상시키는 경향이 있다. 이 연극은 아속적인 점이 있지만, 창작자는 극중에서 아속적인 잣대에 대해 상당히 신경을 쓰고 있으며, 인물의 신분에 따라 아속적인 기준을 파악하고, 아속을 교묘하게 융합하여 묘수를 아속을 감상하는 심미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무는 견우직녀와 칠선녀의 이야기를 한다.

이야기가 아닙니다. 견우직녀는 동화이고, 신선 부양 배우자는 신선소설이다.

견우직녀는 중국 발렌타인데이의 형성보다 일찍 전해지는 아주 오래된 동화이다.

일찍이 고대인들은 견우직녀의 천상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었다. 현존하는 글에 기재된 천문성구 견우직녀 지리구분이 있는데, 가장 먼저 한대 사적에서 볼 수 있다. "한서 지리": "광동 (악), 견우 (견우), (직녀), 창우, 옥림, 합포, 발가락, 구진, 남해, 일남분."

소설' 선녀 하범' 은 아름답고 착한 일곱 선녀가 어수룩한 젊은이인 동영과 사랑에 빠졌고, 몰래 천국에서 세상으로 내려와 동영과의 결혼을 가로막는 이야기를 주로 다루고 있다. 옥제는 알고 나서 격노하여 칠선녀에게 즉시 하늘로 돌아가라고 명령했다. 동영을 해치지 않기 위해 칠선녀는 슬픔을 억지로 참으며 동영과 함께 아카시아 그늘 아래에서 울었다.

(5) 동영과 칠선녀의 이야기를 넓히다.

견우직녀의 유래;

직녀' 와' 견우' 라는 단어는 글에서 모두 찾을 수 있는데, 가장 먼저' 시경' 의 대동에 나타났다. 시 속의 직녀와 나팔꽃은 하늘의 두 별자리의 이름일 뿐, 둘 사이에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한서 지리": "광동 (베트남) 도 견우 (견우) 와 오누 (직녀) 의 경계선이다."

동한 때 이름없는' 고시 19 곡' 중' 먼 견우성' 이 있는데, 이를 통해 견우성과 직녀가 서로 사모하는 연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시에서는 그들이 부부라고 인정하지 않았다. 문자 기록에서 견우직녀를 부부로 가장 먼저 언급하는 것은 남북조 양조 소통편의' 문선' 이어야 한다.

그중' 로신푸' 에는' 견우는 남편, 직녀는 여자, 직녀 견우별은 곳곳의 강북 옆에, 7 월 7 일 잠시 지나간다' 는 주석이 있다. 이때' 견우직녀' 의 이야기와 칠석상봉의 줄거리는 이미 하늘에서 별 두 개부터 부부까지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다.

하지만 옛사람들의 상상 속에서 하늘의 부부와 인간 부부는 기본적으로 같기 때문에 이야기에는 비극적인 색채가 없다. 페니와 직녀는 왜 7 월 7 일에 잠시 머무를까요? 원문은 해석하지 않는다. 후세에 따르면 매년 7 월 하늘의 별이 가장 밝을 것으로 추정되며 나팔꽃과 직녀는 매우 가깝다.

한편, 7 월 7 일은 민간 풍습' 구걸' 의 날이며, 근로자들은 직녀를 전문가로 여기며 열흘 만에 100 마리의 말을 짜낼 수 있어' 구걸하다' 고 말했다. 그래서 사람들은 견우직녀의 이야기와 민속을 섞었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야기는 끊임없이 풍성하게 발전한다.

견우직녀와 칠석의 전설은 천상성상 이론에서 비롯된다. 서주 시대에는' 시경 소야 대동' 에' 견우',' 직녀' 라는 기록이 있었다. 여기서 직녀와 나팔꽃 두 스타는 자연의 스타로서의 이미지로 은유적인 연상을 불러일으켰을 뿐 이야기는 없었다.

이때, 그들은 문화적 요인으로 문학의 대체계에 진입하기 시작했다. 바로 이' 요소' 가 이 전설의 발생을 위해 잠재적 문화 조건을 준비한 것이다. 왕일' 초사 장구' 권 17' 유지지':' 천장사마를 지탱하고 천호로 한강간을 쏘다.' " 견우직녀 결혼 이론을 표현했다.

동한 최연' 사인월령'' 7 월 7 일 강고 (견우성의 천문 이름), 직녀, 이성신. " 위의 자료에서 알 수 있듯이, 사람들은 이미 점차 사랑 이야기를 멀리 떨어진 두 스타와 연결시켰다.

고시 19 곡' 은 처음으로 이 정보를 공개했다. 여기서 페니와 직녀 두 스타는 이미 배역을 맡았다. 직녀는 온종일 페니를 그리워하고 만나기를 갈망하지만, "물 속에는 할 말이 없다." " 이때부터 사랑 많은 부부가 고립된 사랑의 비극으로 짜여졌다.

천선배' 의 황매극 전통 고전극 소개:

신선 부양 커플은 중국 고대의 사랑 이야기이다. 원문은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오래된 책이다. 195/KLOC-0

반우서' 의 개편은 장황한 민간서를 7 회로 바꾸고, 칠선녀를 명령받은 것에서 주동적으로 하범으로, 선인을 노동인민으로, 푸의 양원 푸산을 악질 지주로 바꾸었다. 요컨대, 이 책의 기본 틀이 형성되었다.

반우수는 해방 전에 안후이대 중문과를 졸업하고 고전시를 잘한다. 그는' 신선 부양 커플' 을 개편할 때 고전시로 많은 가사를 채워 현대의' 신선 부양 커플' 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나중에 루는' 반우서' 의 개편본을 빌려 이를 바탕으로 다시 개편했지만, 기본적으로' 반우서' 가 이미 마련한 틀을 넘지 않았다.

루동영과 칠선녀의 이야기

동영과 칠선녀 사이의 사랑 이야기는 비극인가 희극인가? 선녀하범' 의 동화는 고대와 현대에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칠선녀와 동영은 동화 속 사랑의 상징이 되었다. 전설에 따르면 동영 12 살에 부촌에 가서 아동 노동이 되었다고 한다. 동영미청목수, 잘생기고 성실하다. 푸선생은 푸금화라는 딸이 있는데 동영보다 한 살 어리다. 그녀는 총명하고 장난스럽고, 맵고 대범하며, 눈썹이 불안하고 매력적이다. 처음에 푸금화는 항상 동영을 희롱하고 괴롭힐 기회를 찾는다. 동아 출신 호문, 고개를 숙이지 못하고, 다투지 못한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푸금화는 점차 동영에 대한 감정을 갖게 되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6 년이 지났고 18 세의 동영은 한 사람이 사랑하는 미소년으로 성장했다. 그는 어수룩하고 예의 바르고 부지런하여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짱 입을 열었다.

장의 완강한 투쟁이 마침내 지구로 돌아가는 승리를 거두었다. 이 부부는 오랜만에 다시 만나 기뻐서 울었다. 세 식구가 오랫동안 서로 포옹을 나누자, 그들은 온 가족이 다시 만나게 되어 매우 기뻤다. 그 후로 그들은 사랑하는 부부의 행복한 생활을 하고, 결혼이 원만하다. 그리고 장이 그리워하는 식수원. 중매인에게 감사하기 위해 회화나무 밑에서 작은 회화나무 한 그루를 심었다. 수천 년 동안, 그것은 이미 오래된 아카시아 나무로 자랐는데, 몇 차례 산전수전, 생기발랄하여 관광객들이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동영묘의 파수꾼은 이 오래된 회화나무에 작은 회화나무 한 그루를 심고 동영의 무덤 앞에 왔다. 이 회화나무는 천연 연가지가 자라서 경탄을 자아내고, 동영과 칠선녀 사이에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과 같은 사랑의 충성을 생동감 있게 증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사랑명언) 동영을 모시는 대전에는 동영과 칠선녀가 나란히 앉아 있는 조각상이 있는데, 후세 사람들은 그들의 충성과 아름다운 사랑을 찬양한다. 민간에는' 동영 전후예배, 늙지 않으면 가지 않는다' 는 옛말이 있다. 많은 열애 중인 커플과 사랑하는 부부들은 동영과 칠선녀에게 특별한 희생을 드리며 그들처럼 충성스러운 사랑과 행복한 결혼을 받기를 바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결론적으로, 동영과 칠선녀 사이의 사랑 이야기는 희극으로 끝난다!

제나라' 와 칠선녀의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동영과 일곱 선녀의 이야기:

한대, 산둥 보흥현 동가장에는 동상이라는 경작인이 있다. 이 부부는 농사를 짓고 천을 짜서 화목하게 지낸다. 세상에 완벽한 것은 없다. 그들은 결혼한 지 10 여 년이 되었는데, 줄곧 아이가 없었다. 이 부부는 그들의 아이를 갈망한다. 매월 초하루와 십오, 해마다 명절이 되면 아내는 마을 밖의 절에 가서 "아들을 배웅해 주십시오" 라고 합니다. 동상이 마흔 살 때, 어느 날 밤, 그의 아내는 꿈을 꾸었다. 한 친절한 노부인이 빨간 끈으로 묶인 뚱뚱한 남자아이를 데리고 그녀의 집에 와서 그녀에게 말했다. "당신과 당신의 아내는 마음씨가 착하고, 이렇게 독실하게 간청합니다." 그러나 너는 평생 아이를 낳으면 안 된다. 너의 선량함 때문에 나는 태산 할머니 문지기로 일하는 그 소년을 묶었다. 아이가 생활에서 많은 고통을 겪었으니, 너희 둘은 아들이 자라는 것을 보고 있다. \ "완료, 그녀에게 빨간 밧줄을 건네고, 돌아서 갔다. 아내는 기뻐하며 아이를 품에 꼭 안았는데, 마치 아이를 놓아준 듯 날아가 버렸다. 그녀가 꿈에서 깨어났을 때, 그녀의 입가에 여전히 미소를 띠고 있었다. 아내는 서둘러 남편을 깨우고 방금 한 꿈을 그에게 말했다. 이상하게도 남편도 같은 꿈을 꾸었다. 며칠 후, 아내는 정말 행복했다. 10 개월 후, 아내는 정말 하얗고 통통한 남자아이를 낳았다. 이것은 동영과 칠선녀 이야기의 시작이다. 그와 칠선녀의 사랑 이야기는 중국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권투는 동영의 고향이다. 박흥의 수공 방직 기술은 이미 거의 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인 가방은 동영의 고향 박흥현에 위치해 있다.

수제 베틀에서 짜낸 면직물은' 늙은 굵은 천' 이라고 불리며, 이인 가방직물이 제공하는 제품은 순면 낡은 천의 수공침용품이다. 보흥현은 한나라 효자 동영의 고향이다. 동영과 칠선녀의 아름다운 전설은 현지의 오래된 자루천을 더욱 우아하게 만들었다. 옥황상제의 딸 칠선녀는 천국의 생활이 지루하다는 생각에 세상을 동경한다고 한다. 어느 날, 나는 여섯 명의 언니와 하계로 놀러 갔다. 나는 가끔 동영, 아버지를 묻기 위해 자신을 배신한 효자를 만난다. 나는 그의 좋은 품행에 감동되어 그를 사랑하게 되었다. 칠선녀가 사적으로 세상에 와서 아카시아 나무의 중개인을 통해 동영에게 시집갔다. 남편의 구속을 돕기 위해 칠선녀는 푸원 밖의 집에 가서 일했다. W 는 고의로 그녀를 난처하게 하여, 그녀가 하룻밤 사이에 비단 열 벌을 짜는 것을 제한했다. 성공하면 동영은 종신 노예에서 백일 단공으로 바뀔 것이다. 만약 네가 실패한다면, 너는 평생 노예가 될 것이다. 칠선녀는 기계실에서 각각 신통을 드러내고, 하룻밤에 비단 열 개를 짜서, 부선생은 어쩔 수 없이 약속을 이행해야 했다. 동영 부부는 반가운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갑자기 큰 바람이 불었고, 산병들은 옥제의 법령을 전해 내려왔고, 칠선녀는 정오 3 시에 하늘로 돌아가야 했다. 그렇지 않으면 천정으로 끌려갈 것이고, 동영은 산산조각이 날 것이다. 칠선녀는 남편의 무고한 부상을 차마 참지 못하고, 어쩔 수 없이 진실을 말하고, 비분하게 천국으로 돌아갔다. 나중에 그는 아들을 동영으로 돌려보냈고, 부자의 생활이 어려워질까 봐 하늘에서 솜씨를 가지고 세상에 뿌렸고, 동영방직을 가르쳤고, 부자에게 근심 걱정 없는 생활을 보장했고, 늙은 자루천의 수공 짜기 기술은 이렇게 전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캐릭터 소개:

동영은 한대의 인물로 고대 효도의 역사적 본보기로, 그의 가정 형편은 빈한하다. 초창기에 어머니를 여의다. 그의 아버지와 서로 의지하며 살아가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는 계약 방식으로 아버지, 즉' 24 효' 의 주인공을 안장했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한촉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 "Xiaogan 카운티 \" 를 참조하십시오.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는 설법은 옥제 칠선녀가 효도 때문에 인류 가정을 감동시켜 그녀와 결혼했다는 것이다. 효감시나 현도 이 이름을 따서 지었다. 동영은 천기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는데, 현재 그는 산둥 박흥천호진에 속한다고 한다.

동영과 국가가 인정한 일곱 선녀의 이야기는 어디서 일어났습니까?

회화음촌은 동영과 칠선녀 전설의 발생지이다.

1 .. 화이인 마을은 진강시 남교에 위치하고 있으며 12km 입니다. 단도의 풍요로운 땅으로, 역사가 유구하며 인걸지령의 고읍이다. 이 마을의 이름은 동영과 칠선녀의 아름다운 전설에서 유래한 것으로, 동영과 칠선녀 전설이 일어난 곳이다.

2. 원대' 순치진강지' 와 청대 광서' 단양현지' 에 따르면 단양연릉은 동영의 고향이지만 동영과 칠선녀의 이야기는 동영단도 남향 회화인 마을에서 발생했다. 이 전설은 한대에서 시작되어 지금까지 이미 2000 여 년이 되었다. 문자 기록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것은 한류향의' 효자도' 이다.

3. 최근 몇 년 동안, 이 마을은 문화 고적을 보호하기 위해 막대한 자금을 투입하여' 칠선녀교',' 아카시아 나무',' 토지묘',' 직금루' 등의 전설적인 고적을 성공적으로 복구하여 칠선녀 광장, 칠선녀와 동영 조각, 향문, 회화음사 등 시골 명소를 건설하였다

(8) 동영과 칠선녀의 이야기를 넓히다.

1. 70 대' 노회인' 푸에 따르면 이 마을은 본명 마을이라고 한다. 동영이 아버지의 효심을 묻자 칠선녀가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한다.

2. 칠선녀는 마을 머리의 아카시아 나무를 중매인으로 초대했다. 오래 된 Sophora japonica 실제로 말을 할 수 있습니다, ​​동 용인 이 하나님 의 뜻이라고 생각, 그래서 일곱 요정 과 함께 오래된 Sophora japonica 나무 아래 하늘과 땅 을 숭배, 결혼 연리.

3. 마을에서 학식이 있는 사람은 원래의 장복촌을 회화음촌으로 개명할 것을 건의합니다. 이 성목의 그늘을 얻고 자손의 이익을 얻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아카시아 그늘 마을" 은 명언과 정당하게 부르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