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형의 기관 발전.

는' 복형' 이라는 명칭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독서인은' 시경' 에' 무복, 자식 공복' 이라는 의미를 근거로 한 것으로, 이는 독서인이 먼 옛날을 잘 끌어당기는 것으로 근거가 되지 않는다. 가운 친구들은' 삼국연의' 를 근거로 말했다. 관두나리가 조에게 강요당한 후 조조조조상이 많은 금은부자에게 상을 주었는데, 그는 일체 받지 않고 금포 한 벌만 받았고, 평소에는 거의 입지 않고, 일이 있어서 입었지만, 낡은 두루마기를 밖에 덮어야 했다. 조조는 그에게 이유를 물었고, 관두할아버지는 말했다. 따라서 이 포형 조직, 옛 명칭은' 한류' 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한나라에서 남겨진 정신절이며, 명말 청초, 명말 청초의 문학지사인 고염무, 왕선산, 증요조 등이 은밀히 뜻을 같이한 한족과 연합하여 민간 비밀 조직을 만들어 반청령을 호소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세속에는 구름이 있다.' 네가 빨간 옷을 입고 내가 빨간 옷을 입고, 모두들 옷을 입는 것이 보통인데, 네가 검은 옷을 입고 와서 내가 검은 옷을 입는 것은 우리 모두 한 색이다. ♫ 즉 이 의미도 "("한류 전사 "36 면). < P > 보아하니 포형 조직은 명말 청초에 정박하여 청나라 말년에 발전하여 민국시대에 범람하여 비교적 실용적이고 믿을 만하다. 신해혁명을 앞두고 쓰촨 손중산' 동맹회' 계획 하에' 보로운동' 이 발발했고, 전 성 각지에서 보로인' 동지회' 를 조직해 반청무장력인' 동지군' 으로 발전했다 《 중국근대사 자료 총지 》 에서 신해혁명을 서술하기 직전, 동맹회는 전국 각지에서 회당과 연락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손중산은 일찍이 일본에서 웅크우, 하지만 오신, 여영, 장석상 등 면봉편을 모집했고, 곰 등도 쓰촨 포형 세력이 강하고 유포지역도 넓으며, 동맹은 각지의 포고 세력을 이끌고 만청한 혁명 사업을 전복시킬 것이라고 생각했다. 여영과 손중산이 접담한 후, 그를' 서남대도독' 으로 임명하고 웅크무, 사봉치 등을 함께 천으로 돌려보내 * * * * * * * * * * * * * * * * * * * * * * * 정책 < P > 대량의 하층 군중이 포형 조직에 몰려든 후, 점차 신사부가의 상호효우에 영향을 미치고, 이를 통해 집을 보호하여, 1911 년까지 쓰촨 포형 조직은 각 주 (), 현 () 의 도시 농촌 () 에 더 깊이 들어가 곳곳에' 개산 (), 입당 ()' 이 있었는데, 당시 민간이 유행했다. (조형조직에 참가하지 않은 사람은 < P > 동맹회가 전천 각지에서 보로운동을 선동하고 대규모 봉기를 일으키는데, 바로 농민을 위주로 포형조직을 선도하는 것이다. 충칭 (), 청두 부근현 () 중 가장 뛰어난 것은 광한 () 의 후오렌지 원 (), 후국지 (), 신진의 후보재 (), 온강구 오경조 (), 숭경의 손택페이 (), 관현 (), 관현 () 의 장승선 () 등이 모두 조타 조타 () 로 동지군 수령으로 청두를 포위하고 있다. 기세가 거세고, 전쟁이 전천 각 현에 만연하여 청정권의 완전한 붕괴를 가속화했다. 청두광복 이후 도독 포전준이 창업집권 능력이 부족해 조르풍에 의해' 병기' 를 만들어, 희투가 되살아났다. 지방은 윤창헹을 도독으로, 윤의 사람됨으로써 기뻤고, 정권을 장악한 후, 정치적 인식과 지도력이 부족해, 포형의 힘이 전 사회에 퍼져 있고, 포형의 힘을 잡으면 정권을 안정시킬 수 있다고 잘못 판단해 우스갯소리를 많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충칭 () 청두 () 지역의 포형 조직 () 은 성 () 의 다른 현 () 시와 비슷한 형태로 횡행 조직, 즉 소위' 형제도' 로 오륜 (군신, 부자, 형제, 부부, 친구), 팔덕 (효, 동생, 충성, 편지 연락의 모임 장소는 처음에는' 산',' 향당' 이라고 불렸는데, 참가하는 회중이 늘어남에 따라 산꼭대기와 향당에서' 부두' (일명' 공구',' 사회') 부두로 바뀌어야 한다 다섯 개의 당구는 다섯 가지 성격의 사람들이 참가한다. 인자는 구사회에서 체면이 있고 지위가 있는 인물이고, 의자기는 돈 많은 신사상이며, 의자기는 작은 손공업 노동 무산자이다. 몇 가지 일반적인 특징의 입버릇이 있다: "인자는 정상자를 말하고, 의자는 은을 말하고, 예자는 칼을 말한다." 다른 지역에서도 비슷한 입버릇이 있다.' 인자기선신사상, 의자기자판매상, 의자기총총'. 지혜롭고 신봉하는 사람들은 모두 구사회에서' 최하급' 의 육체노동자이지만, 그 조직법에는 알 수 없는 규정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구사회가 하등 직업으로 여겨지는 창녀, 물담배, 수족공, 등을 바르는 사람, 이발, 남자 연예인 연기 여각 등은 모두 예복형, 절도, 아내 난잡한 남녀 관계, 어머니 재혼, 모두 경멸을 받아 조형형에 참가할 수 없다고 규정하고 있다. 그러나 재물을 강탈하는 토비 깡패들은 다시 참가할 수 있다. (그들은 스스로' 강도 대상은 탐관오리이고, 그것들은 혼수포형이 한 것' 이라고 말했다.) < P > 각 공구 (당구) 의 구성 요소는 1 행이다. 1 열 정상은' 할아버지' 라고 불린다. 할아버지 중에는' 수도꼭지 할아버지' 나' 좌당 할아버지' 외에도 전문 사상벌을 하는' 법 집행할아버지' 가 있고, 또 어떤 일에 상관없는' 한가할아버지' 도 있다. 2 소대는' 성현 이할아버지' 라고 불리는데, 모두가 추천한 사람은 정직하고, 의리를 중히 지키는 사람이며, 도원 결의를 은칭한' 관성인' 이지만, 이 사람은 보통 부두에서 작동하지 않는 선량한 사람 ('성현' 과' 한가한' 해음) 이다. 세 줄 중 한 명은' 주인 삼할아버지' 로 내부 인사와 재정수지를 전담하고, 특히 향당을 열 때 각종 사무를 계획하는 일을 책임지고 있는데, 이것은 전 부두의 중심 인물이다. 다섯 줄은' 관리 오예' 라고 불리며' 내관',' 홍기 관리',' 청사 관리',' 한가한 관리' 로 나뉜다. "내부 관리" 는 "검은 깃발 관리" 로, 조형형의 규모 예절, 강호 용어에 익숙해야 하며, 회의를 할 때 그가 예절을 관장하고, 이름을 부르고, 조타 손잡이의 분부를 전달해야 한다. 붉은 깃발 관리' 는 외교를 전담하고, 삼산오악, 남북형 동생을 접대하며, 연락교류에서 픽업을 하고, 배웅을 하고, 임무가 상당히 복잡하다. 포형 중에는' 내사는 알려지지 않고, 외사는 책임자에게 묻지 않는다' 는 두 가지 유행어가 있다. 다섯 줄 이하에는 여섯 줄의' 순풍 육할아버지' 가 있다. 회기나 향당을 열 때, 그는 관청의 동정을 정찰하고, 음의 통풍신고의 전담자, 8 열 9 열, 평소 부두에 있는 형들을 위해 심부름을 하는 일을 전문으로 한다. 향당 회기를 개설하면 그들이 가장 바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청두에서는 일반 부두가 모두' 공공' 과' 사회' 라고 불리며, 사회는' 본사' 와' 지부' 로 나누어야 한다. < P > 각지 두루마기들은' 사열' 과' 칠열' 을 설치하지 않고, 강희년 동안 정성공파부 진근남이 쓰촨 아주 개산립당에 있을 때 4 열 방량빈이 동맹을 배신하고 건창진에게 은밀히 밀고하고, 진태마가 경에게 군대를 포위하고, 첸을 포위했다고 한다. (《・・・・・・・・・・・・・》) 나중에 또 후사 () 가 이칠 () 이 언약을 저버리고 관청에 밀고하여 형제들을 배반하고, 본 산꼭대기에 사람을 보내 은밀히 살해당하였다. 그들의 이런 배반 행위는 줄곧 포형에게 용납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때부터 아무도 4 행과 7 열을 조련하지 않았다. 고로회는' 호협, 의리, 해방 추식, 급박한 긴급' 을 호소하며 낡은 예교의' 오륜팔덕' 을 신조로 삼았지만 봉건의식의 악성으로 인해 일부 사람들이 점차 변질되어 두 가지 다른 조형형, 즉 이른바' 맑은 물' 이 형성되었다 < P > 시미즈 포형에서는 또' 금띠피' 와' 하구류' 를 나누어야 한다. 김띠가죽의 의미는 김대표가 돈이 있고, 가죽은 체면, 즉 체면이 있는 부자인 김띠피포형이라는 뜻이다. 그는 자신의 권세를 이용하여 "한 걸음 하늘에 올라 할아버지가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측량자, 점쟁이, 행당, 도사, 병졸 등이 비천한 업종으로 여겨지는 사람들은' 지혜',' 편지' 두 당에만 나열될 수 있다. 혼수포형의 조직은 청수포형과 같지만 호칭상으로는 약간 다르다. 청수포형의 머리는' 조타 손잡이' 또는' 사장' 이라고 불리며, 혼수포형은 머리를' 노보' (조타) 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다. 노보다 한 단계 낮은 것은' 변막사장',' 관리' 라고 부른다 보통 혼수포형을' 갯벌장인' 이라고 부른다. 육포형은 매년 몇 차례 회기가 있는데, 가장 정중한 한 번은 음력 5 월 13 일의' 단도회' 로 전해진다. 삼국시 관운장 단도회의 날이라고 전해진다. 이 날, 크고 작은 부두, 공구는 성대한 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해야 한다. 장등 결채, 대행 향안, 환잔치 회중, 광나빈붕, 처음으로 포형에 참석한 사람. 이전의 포형도 이번 회의에서 공로상을 논하고' 승진' 을 해야 했다. 정월' 춘대주', 섣달' 단연회', 비정기' 영빈회' 와 같은 다른 집회들도 있습니다. 회기 중 서로 찾아뵙고, 과식하고, 큰 도박을 하는 것 외에도, 이 기회를 빌어 원한분쟁을 해결하고, 선두 인물이 나서서' 양자' 를 건져내야 한다. < P > 충칭에서 포형의 부두는 대부분 찻집에 있다. 일부 찻집 앞에는 XX 공공이나 XX 사의 간판이 정식으로 걸려 있고, 찻집은 포형의 행사센터와 연락소로, 홍기대관리좌당이 자주 맡는다. < P > 포형은 또한 불효부모죄, 불경장죄, 친족 폭행죄, 여성희롱죄 등 18 가지 범죄가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범행 후에는' 표절 칼',' 못 박기',' 삼칼 6 개 눈',' 스스로 구덩이를 파고 묻어야 한다',' 스스로 묻어야 한다' 고 규정하고 있다. 포형의 고전' 해저' 에는' 1 조',' 1 항',' 1 요',' 1 금',' 오륜',' 팔덕',' 9 장' 이 규정되어 있어, 글이 통속적이고 진위가 가려지지 않는다 범소증은 전국문사 자료 84 회에서 쓴' 쓰촨 포형에서의 내 조직활동을 회상한다' 는 글에 따르면, "... 돈의 원천, 주로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 이후' 보연갱' 은 산간 지역에 아편연토를 매입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한 갱단의 경호원으로, 검문소를 안전하게 통과해 목적지에 도착한 뒤 2 ~ 3% 의 경호원비를 받았다. 범소증에서 언급한 평균은 일반적인 출처이며, 각 지역마다 조형조직의 상황이 다르며, 수단이 천기백괴해서 상세히 설명할 수 없다. 그러나 어떤 조직이나 명쾌하거나 은밀히 특무기관, 군대, 정부 수당, 군정 모 부서의 간판을 접수하고, 공개적으로 세금을 징수하고, 주머니를 채우는 것은 분명하다. < P > 충칭 포형 크기 공구 (부두), 1 여 년 동안 천여 개 이상,' 손 오 정 장' 과' 말 원 강 수프' 를 제외하고는 창장 일대 청홍 양패로 더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