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을 계곡으로 삼다: 이웃 나라를 방수로의 도랑으로 삼다. 자신의 어려움이나 재난을 남에게 전가하는 것을 비유한다.
일부다수: 한 사람이 가르치고, 여러 사람이 폐를 끼치며, 환경이 사람에게 미치는 큰 영향을 묘사한다. 푸, 가르쳐. 휴, 정말 시끄럽다.
첫 번째 쥐의 양쪽 끝: 우유부단하다. 언행이 다르다는 오해를 자주 받는다.
인치혜: 다른 사람이 한 몇 마디 말을 자기 것으로 주워서, 늘 맹목적으로 남의 말을 되풀이하는 것을 묘사하고, 주견이 부족하다.
옥두면이 더럽다: 한 사람이 오랫동안 머리를 빗지 않고 세수를 하고, 옷차림이 단정하지 않은 것을 묘사한다.
우회하여 가다: 굴뚝을 커브길로 바꾸고 장작을 난로 옆으로 옮겨 화재를 피한다. 미리 쐐기를 박고 위험을 피하는 것을 비유하다.
피리춘추: 겉으로는 다른 사람을 비판하지 않지만, 마음에는 자신의 칭찬이 있다고 묘사한다.
하청해연: 강, 황하. 염라대왕, 진정하세요. 천하가 태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추측: 대나무 통의 작은 구멍에서 하늘을 보고 바가지로 바닷물을 재다. 시야가 짧고, 마음이 좁고, 사물에 대한 관찰과 이해가 얕다는 뜻이다. 마치 우물에 앉아 하늘을 보는 것과 같다.
표준으로 간주하다: 어떤 사물과 언론을 규범으로 여기다.
절망적인 관리: 어떤 일을 계획하고 하려는 시도를 묘사한다.
옛날: 시간이 길지 않아요.
반경도: 반, 흩어져라. 징 타오, 말했다. 그래서 지난 일. 가시나무로 마루를 깔고 의자에 앉아 지난 일을 이야기하다. 친구가 도중에 만나 옛 정을 이야기하는 것을 묘사하다.
너무 지나치지 마라: 사람을 비난하거나 처벌하는 것은 적당히 해야 한다는 뜻이다. 너무합니다.
진정: 만족은 늘 즐겁고, 그냥 내버려 두어라. 현실에 안주하는 것을 형용하다.
안식처: 인생에는 낙착이 있고, 정신에는 기탁이 있다.
종명 석정: 밥을 먹으면서 음악을 틀고 삼각대를 늘어놓으며 부유한 가정의 사치스러운 생활을 묘사했다.
황종이 꺼지다: 고악 12 법 중 하나인 황종은 음조가 가장 크다. 노란 시계가 파괴되고 버려졌다. 덕행이 있는 사람은 박해를 받고 버림받았다.
접착제 기둥 드럼 악기: 연주하기 전에 접착제로 조절한 드럼 기둥을 악기에 붙이는 것은 딱딱하고 유연하지 않음을 비유한다.
황화절: 황화는 국화를 가리키며, 교만한 서리에서는 추위를 막을 수 있으며, 흔히 사람의 절개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그들의 밤을 보존할 수 있다.
총각의 회전: 고대 아이들은 머리를 상투로 빗어 어린 시절을 가리킨다. 장군 뿔이 맺힌 우의. 어려서부터 친했던 친구를 가리킨다.
거문고와 거문고는 모두 죽었다: 유물을 우러러보고 죽은 자의 슬픔을 애도한다는 뜻이다.
명산 구 잉 (mingshan gu ying): 계곡에서 소리가 울려 퍼졌습니다. 더 많은 비유는 서로 호소하고 서로 호응하는 것이다.
글에 싫증을 내지 마라: 문장, 발언은 간결하고 간결하다.
소리 없이 무미건조하다: 소리도 냄새도 없다. 은유는 알 수 없고 은유는 외부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한 번의 고통스러운 경험에서 추억: 슬픈 마음이 가라앉은 후, 당시 겪었던 고통을 떠올리면 더욱 괴로워한다.
감정은 말에서 발견된다: 일반적으로 말로 표현된 진지한 감정을 가리킨다.
자신의 마음을 거스르지 마라: 마음속으로 상대방을 거스르지 말고, 당신들이 서로 사랑하고, 당신들의 마음이 조화를 이룬다는 것을 설명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눈이 닫히지 않음: 속눈썹이 닫히지 않습니다. 잠을 자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초조해서 밤새 잠을 이루지 못한 것을 묘사하다.
백년해로: 우리는 오랫동안 알고 지냈지만, 여전히 똑같이 서로를 알고 있다. 우정이 깊지 않음을 형용하다. 까까머리, 나이가 많아서 오랫동안 묘사했다.
감정은 말에서 발견된다: 일반적으로 말로 표현된 진지한 감정을 가리킨다.
다른 사람의 발걸음을 따라가다: 다른 사람의 뒤를 걷다. 다른 사람을 따라가고 모방하고, 다른 사람이 걸어온 낡은 길을 걷는 것을 비유한다.
안에는 산이 있고, 밖에는 산이 있다: 안에는 산이 있고, 밖에는 강이 있다. 지세가 험준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남의 은혜에 보답하라: 네가 유머러스하지 않으면 보복은 아니다.
성공은 일종의 실패이다: 어떤 일이 곧 성공할 때, 그것은 실패한다.
투구 사이: 1 차 저투와 1 차 리프트 기간 동안. 형용시간이 매우 짧다.
일공: 며칠이면 진도를 계산할 수 있다. 짧은 시간에 성공할 수 있다고 설명하십시오.
너무 많으면 모자란다: 너무 많으면 달라.
숭물억제수: 위로는 부모, 아래로는 자녀. 일반적으로 가정 생활을 유지하는 것을 가리킨다.
네가 들은 것을 네 자신의 눈으로 여기다. 직접 조사하는 것이 아니라 남의 말을 듣는 것을 형용한다.
병림성하의 맹맹: 적군이 성하에서 저항할 수 없을 때, 적과 맺은 합의. 일반적으로 강제로 서명하는 조약을 가리킨다.
강물이 갈수록 나빠진다: 강물의 물은 매일 하류로 흐른다. 상황이 나날이 나빠지는 것을 비유하다.
부족: 치마를 당겨 팔꿈치를 드러내고 옷이 너덜 너덜 한 것을 묘사한다. 또한 어려움이 많아 스스로 대처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고집: 기교가 있어요. 종종 전체적인 개념이 없다는 오해를 받는다.
장기 휴가: 장기 대출은 상환되지 않습니다.
"짱 없음" 이라는 단어: 원래 의도는 문장 잘 썼기 때문에 다른 사람은 한 마디도 더 추가할 수 없다. 지금도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불만족: 사람의 의지를 자극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만족하다. 늘 만족스럽지 못한 것으로 오해받는다.
골목: 집집마다 골목길에서 나와 축하와 환영을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
쟁정: 본래는 주객이 만나 정원 양쪽에 서서 서로 경례하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은 평등을 묘사하고 서로 대립하는 데 쓰인다.
아무것도 바람에서 온 것이 아니다: 동굴이 있어야 바람이 들어올 수 있다. 뉴스와 전설을 비유하는 것은 완전히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헛소문은 어느 정도 근거가 있는 것으로, 대부분 근거 없는 뜻으로 오용되어 역효과를 썼다.
본문에는 구분이 없다: 문장, 단숨에 고칠 필요가 없다. 사유가 민첩하고 글재주가 뛰어나다고 묘사하다.
발표론 없음: 게시, 삭제, 수정. 바꿀 수 없거나 지울 수 없는 단어를 묘사하다.
훈련 부족: 훈련, 규칙. 따르거나 모방할 가치가 없다.
불변성 이론: 단순, 변화. 완전히 정확하고 변경할 수 없는 발언.
토크: 고전, 평범한 진실. 터무니없고 근거 없는 말을 형용하다.
논박할 수 없다: 아무도 방해해서는 안 된다.
글쓰기에는 가산점이 없다: 단숨에 문장 한 편을 다 쓰고, 삭제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구두점 없는 것으로 해석할 수 없다.
죄를 짓고 학교에 가지 않는다: 다른 사람이 자신을 침범해도 상관하지 않는다.
사카모토 마루: 사태의 급속한 발전을 묘사하는데, 마치 탄환이 비탈길을 구르는 것과 같다.
궁리 시디 적: 양측은 같은 힘과 힘을 사용한다. 사람들은 종종 그것을 두 개의 우수한 예술품을 위아래로 묘사할 때 사용한다.
굳은살로 덮인 손과 발: 굳은살은 손과 발에 자란다. 장기적인 노력을 묘사하다. 굳은살이로 속칭 굳은살이라고 한다.
계속 시도: 반복 실험에는 오류가 없습니다.
가만두지 마세요. 거리가 가까워서 중간에 머리카락 한 가닥을 놓을 수가 없어요. 상황이 위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낙양지는 비싸다: 은유 작품이 한시대를 풍미했다.
오이다 이하: 오이밭에서는 허리를 굽히지 않고 신발을 들고 자두 나무 밑에서는 손모자를 들지 않는다. 사람은 자신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여 의심을 받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뜻이다. 의심을 불러일으키기 쉬운 곳을 가리킨다.
춘추필법: 공자의' 춘추' 수정은 칭찬과 평가 절하가 있다. 후세 사람들은 우여곡절 좋고 나쁨의 뜻을 지닌 단어를' 춘추필법' 이라고 부른다.
잘못된 대상을 사용했고, 장관 다이리: 특정 사용자가 있으니 사용 범위를 넓히거나 오용하여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용명언)
어찌할 바를 모르다: 길을 따라 풍경이 아름다워서 나는 볼 수 없다는 뜻이다. 후자는 풍경이 많아 볼 겨를이 없고, 대처하는 사람이나 일이 너무 많다는 뜻이다. 물체는 상대적으로 움직이는 장면, 사람 또는 물건이다.
볼 것이 너무 많다: 볼 것이 너무 많다. 적용 범위는 천개지보다 작고, 대상은 정지 물품이다.
약속을 지키다: 말에는 무게가 있다. 말 없이 믿을 수 없고, 자신을 위해 쓸 수 없다.
대관: 다채롭고 거대한 장면이 되었다. 더 많은 문화재 등을 유도하다.
눈에 띄다: 시각적으로 말하면 인재가 눈에 띈다.
놀라운: 주체는 한 사람입니다. 만약 주제가 사물이라면, "놀랍다" 라고 말하세요.
발기인: 공자는 희생용 순교를 반대한다. 그는 그들을 이용해 순교하기 시작한 사람들은 상속인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쁜 풍조의 창시자를 비유하다. 모든 옹호자들에 의해 남용되어서는 안 된다.
사람은 일에 도움이 된다: 인원이 업무요구를 초과하고, 일이 적으면 사람이 많다.
까치의 둥지는 산비둘기가 점거한다. 나쁜 사람이 남의 집을 강점하는 것을 비유하다.
러쉬: 오리처럼 무리를 지어 뛰어요. 많은 사람들이 나쁜 일을 쫓으려고 다투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무력함, 어느 때가 아니라 일생을 의미합니다.
에이아이: 말을 더듬는 것을 묘사하지만 나약함과 망설임으로 이해하지 마세요.
어제: 구식 뉴스 보도 또는 사물. 어제의 꽃을 쓸 수 없다.
화미: 키가 크고 예쁜 집으로만 형용할 수 있어요.
일렬로 늘어서다: 집이나 배가 밀집되어 있는 것을 묘사한다.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 한 집단에는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있다. 품질에 중점을 두고 수평 점수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무의식적으로 감사하다: 예의 바르게 거절하고, 누가 어떤 일을 하기를 거절하는가. 다른 사람의 요구를 거절하는 것은 옳지 않다.
한영 취화: 입에 꽃을 머금고 천천히 씹는다. 비유는 문장 정수를 자세히 헤아려 보고 체득한다.
많은 돈: 많은 책을 묘사하고, 다른 일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교묘하게 천공을 빼앗다: 건축 조각 등 기예의 정교함을 묘사하다. 그것은 종종 자연 풍경을 묘사하는 데 잘못 사용된다.
공감: 마음속으로 감사하는 것은 자기가 은혜를 느끼는 것과 같다. 다른 사람을 대표하여 상대방에게 감사하는 데 많이 쓰인다.
웃어라: 웃어라, 개의치 않고 자신에게 불리한 일에 사용한다.
비바람이 음침하다: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날이 밤처럼 어둡다. 은유가 불안정하거나 어두운 시대.
희귀: 희귀하고 소중한 인재나 사물을 비유한다.
자기 쪽을 등지다: 자기 쪽을 등지고 있는 것은 무기를 돌리는 날카로운 가장자리로, 원래의 내선 (자기 사람) 이 자기 편으로 돌아간다는 것을 나타낸다.
면전: 면전에서 그에게 말할 뿐만 아니라, 그의 귀를 움켜쥐고, 그에게 진실한 가르침을 묘사하도록 권고해야 한다. 어른에 대한 간곡한 가르침을 일컫는 것이지, 또래와 비하를 겨냥한 것이 아니다.
동등한 대우: 서로 다른 것을 동등하게 대하는 것을 말한다.
카 다몬: 13 ~ 4 세 여성을 나타냅니다.
재기: 동진사안은 동산을 은퇴하고 요직에 몸담고 있다. 권력과 영향력을 잃고 다시 지위를 얻는 것을 비유한다. 비유의 대상은 사람이다.
금을 잘못 바르다: 문학 작품의 화려한 어휘를 묘사한다.
느긋함: 어색한 경험은 신경 쓰지 않고, 기분은 예전과 다름없는 평온함. 지금도 잘못된 언론과 행동에 눈을 멀게 한다는 의미다.
간식: 날이 밝기 전에 옷을 입고 늦게 먹어요. 늘 정사에 부지런한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색깔의 형식: 정의의 감정이 얼굴에서 드러났다.
수치심은 얕다: 수치심은 학식이나 식견에서 남보다 못하다.
서두르다: 출발하기 전에 서두르는 모습과 기분.
손뼉을 치며 쾌재를 부르다. 정의가 신장되었을 때의 기쁨을 표현하는 데 자주 쓰인다.
소리와 외모는 어디에나 있다: 소리와 외모가 바로 눈앞에 있다. 그것은 주로 고인을 기념하고 애도하는 데 쓰인다.
깨진 돌이 구름을 뚫고: 하늘을 향해 돌진하여 돌을 흔들다. 일반적으로 우렁차고 또렷한 것으로 묘사된다.
왕양 자의적: 장려함. 관용이나 문장 설명.
많은 헛소문이 시비를 혼동할 수 있다.
이치대로 말하면, 비하하는 것은 이유가 충분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불합리하다.
씹는 글자: 일반적으로 나쁜 의미로 쓰이는 경우가 있는데, 좋은 뜻이 나쁜 의미로 쓰이지 않는 한.
사람이 일을 성사시키다: 남에게 일을 잘 해낸다는 것은 비하적이거나 자조적일 뿐이다.
칭찬: 지나치게 칭찬하는 말. 종종 칭찬의 경우에 오용된다.
뒤돌아갈 길이 없다: 정의를 위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라. 종종 오용되어 망설이지 않고 나쁜 일을 한다.
호유: 한동안 명성이 대단했어요. 비하적 의미를 띠다.
무엇이든: 어떤 나쁜 일을 하다.
위험한 말과 위험한 행동: 정직한 말을 하고, 정직한 일을 하고, 정의를 찬양한다.
오풍십비: 5 일에 한 번 불고, 10 일에 한 번 비가 온다. 날씨를 잘 묘사하다.
호랑이 복익: 호랑이를 위해 날개를 달다. 나쁜 사람을 돕고 나쁜 세력을 늘리는 것을 비유하다.
탄관상경: 한 사람이 관직이나 승진할 때, 그의 동료들도 서로 축하하면 관직이 할 것이다. 비하적 의미. 종종 중립적인 상호 축하로 오해된다.
부흥: 사물이 다시 운동을 멈추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특히 나쁜 일. 경멸어.
상향적 행동과 하향적 효과: 비하적 의미는 대중이 간부를 본보기로 삼는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지 않는다.
세 사람이 호랑이가 되다: 호랑이가 있다는 헛소문을 퍼뜨리는 사람들이 많다. 모두들 믿는다. 헛소문이나 오포를 반복해서 반복하는 것은 일종의 비유로, 사람들이 진짜라고 믿게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단결과 협력이 강하다는 것을 오해했다.
과밀: 많은 결점을 강조하고 비하하는 말. "카운터가 붐비다" 와 같은 혼잡한 상황을 나타내는 데 잘못 사용되었다.
사별: 죽은 부모처럼 슬프고 초조하다. 비하적 의미.
모두에게 비난을 받다: 모두에게 비난을 받다. 뭇사람의 노여움을 묘사하다.
평포직서: 포의로 사용할 수 있는데, 이는 문장 () 가 수사 () 를 중시하지 않고, 단지 직접 의사를 서술한다는 뜻이다.
논평: 비유는 소절에서 너무 까다롭고 중성평론과는 다르다.
얼굴이 완전히 다르다: 일의 표상이 사납게 변했다. 비하적 의미. 손가락이 엉망이 되었다.
황금률: 반드시 지켜야 하고 바꿀 수 없는 신조. 비하적 의미를 비교하다.
이상: 색깔이 알록달록하고, 천기백괴하다. 중성어는 나쁜 의미로 오인된다.
얼굴을 바꾸다: 형식만 바꾸고, 내용은 바꾸지 않고, 비하하는 말.
장룡에서 촉을 보다: 욕심이 끝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고, 비하하는 뜻이 있다.
큰소리: 지금은 큰소리를 가리키며, 대부분 경멸적인 말이다.
바다를 건너다: 정치적 혼란과 사회적 격동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일부러: 비하, 포의, 소진.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들이다: 자조하면 자신의 천박한 견해로 다른 사람의 고견을 끌어들이고 상대나 제 3 자가 이용할 수 없다.
휘황찬란하다: 겸손하다. 다른 사람이 당신 집에 오거나 다른 사람이 선물해 준 서화를 걸어서 영광이라고 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다: 언급할 가치가 없다. 겸손한 견해.
배은망덕한 요구: 불친절한 요구. 자주 도움을 요청하는 예의 바른 방식.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모든 사람의 입은 공덕의 살아있는 비석이다. 사람마다 칭찬하는 것을 비유하다. 둘 다와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학생: 한 무리의 학생.
생명의 상실: 정치적 혼란기에 사람들이 극도로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다고 묘사한다. 숯, 흙, 숯불을 바르다.
뒤돌아보다: 따라잡을 수 있다. 부정적인 형식이나 의문문에만 사용됩니다.
완벽한 책망: 일에 대한 완벽한 요구. 개체를 직접 가져올 수 없습니다.
서프라이즈: 대상이 없습니다.
나무랄 데 없다: 엄한 비판은 필요 없다. 이는 나무랄 데 없는 정도와는 다르다.
나는 한 가지만 알고, 또 다른 것은 모른다. 많은 성어의 뜻은 모두 확장되었지만, 원래의 뜻은 가끔 나타난다. 성어가 본의로 돌아오면 쉽게 틀렸다고 여길 수 없다. 일부는 둘 다 가질 수 있습니다.
좌우 봉원: 처세가 매끄럽고 일을 잘 하는 것을 가리킨다.
인기: 사람이 권세 있고 비하하는 것을 묘사한다. 언론은 사용 범위를 확대하고, 모든' 유행' 을 묘사하며, 그것의 본의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호랑이에 날개를 달았다: 강력한 사람에게 보조받는 것이 더 심하고, 악독한 사람에게 보조받는 것도 더 사납다. "호랑이 날개로서" 의 차이점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기문 * * * 상: 원래 포의였는데 지금은 풍자에 많이 쓰인다.
블랙핑크 데뷔: 예전에는 연기, 메이크업, 무대에 오르기 전에 파우더나 잉크로 그림을 그리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지금은 나쁜 사람이 정치 무대에 진입했다는 경멸적인 의미로 자주 쓰인다.
방탕: 쾌락을 탐내는 부패한 생활을 묘사한다.
무모한 일: 폭력, 파괴 및 낭비. 멸종하다. 자연물은 식물, 동물, 새를 가리킨다. 원래는 각종 자연생물의 멸종을 가리키며, 뒤이어 물품에 대한 임의파괴와 낭비를 가리킨다.
느긋함: 어색한 경험은 신경 쓰지 않고, 기분은 예전과 다름없는 평온함. 지금도 잘못된 언론과 행동에 눈을 멀게 한다는 의미다.
그는 나의 형제다: 원래 형제간의 도덕적 자질이 평등하다는 뜻으로 경쟁하기가 어렵다. 지금은 똑같이 나쁜 두 사람을 가리킨다.
거위털 뽑기: 거위가 날아오면 털을 뽑을 수 있어요. 무공이 강하고 착취가 심하여 하늘을 나는 기러기조차도 면할 수 없는 것을 묘사한다.
매번 연극을 하다: (연예인) 적당한 곳을 만나면 연기한다. 적당한 시기나 장소에서 가끔씩 가장하여 흥청거리는 것을 비유한다.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라는 뜻이다.
방으로: 로비로 들어가 실내로 들어가세요. 지식이나 기술이 이미 상당히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더욱 향상될 것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눈이 닫히지 않음: 속눈썹이 닫히지 않습니다. 잠을 자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초조해서 밤새 잠을 이루지 못한 것을 묘사하다.
막천좌지: 하늘을 장막으로 보고, 땅을 좌석으로 여기다. 원래 마음이 넓다고 묘사했다. 지금도 야외에서 생활하는 것이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자부심을 묘사한다.
피 묻은 간과 뇌: 비극적 인 죽음의 장면을 설명하십시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최선을 다해 끝까지 절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의식: 혼수 상태, 무의식. 이 세상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시제: 긴장된 상황을 일촉즉발이라고 묘사한다. 나중에는 서예가 힘차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의미도 있다.
필사적인 경영: 본의는 붓을 쓰기 전의 치밀한 구상을 가리킨다. 지금 더 많은 것은 심혈을 기울여 무언가를 계획하고 계획하는 것이다.
친숙도: 많이 들어봤어요. 자세히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익숙해요.
어떻게 100 구의 시체를 되찾을 것인가: 100 구의 시체는 100 번 죽는 것을 의미한다. 뭐야? 구속, 속죄. 백 번 죽어도 변할 수 없다는 뜻이다. 고인에 대한 극도의 고통에 대한 애도를 비유하다.
산이 높고 길다: 우뚝 솟은 산, 물처럼 흐른다. 인간의 숭고한 풍격이나 명성은 산과 물처럼 영원하다는 것이 밝혀졌다. 지금 그것은 때때로 선량함과 우정의 깊이에 비유된다.
첫 번째 충격: 은유는 먼저 공격이나 재난을 당한다.
아무것도 바람에서 온 것이 아니다: 동굴이 있어야 바람이 들어올 수 있다. 뉴스와 전설을 비유하는 것은 완전히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헛소문은 어느 정도 근거가 있는 것으로, 대부분 근거 없는 뜻으로 오용되어 역효과를 썼다.
고대에 사람들은 밥그릇과 국솥으로 그들이 지지하는 군대를 환영했다. 나중에 군대의 인기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무당벌레: 음식 한 숟가락, 음료 한 숟가락. 고대에 그것은 가난한 생활을 의미했다.
장작을 피워 끓지 않는다: 솥 밑에서 땔나무를 피워 솥 안의 끓는 물을 끓지 않게 하는 것은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비유한다. 동시에.
양탕은 끓지 않는다: 비유 방법이 철저하지 않다.
좋은 충고: 좋은 일을 하기가 쉽지 않다는 뜻이다.
좋은 건의를 받아들이다: 물이 흘러내리는 것처럼 신속하고 자연스럽게 좋은 건의를 받아들인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 아랑곳하지 마라.
찬성하지 않음: 나는 틀렸다고 생각한다. 멸시를 포함하다.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다: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다. 찬양을 포함하다
실망: 대중을 설득할 수 없다. 푸의 말은 사람을 신복하게 한다. 비하적 의미.
아름다운 시간은 오래가지 않을 것이다: 아름다운 풍경은 영원할 수 없다. 아름다운 시간이 사라지는 슬픔과 아쉬움을 예고한다.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좋은 경치는 영원하지 않을 것이다. 감상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데 자주 쓰인다. 지금은 종종 비하적 의미로 쓰인다.
떨림: 귀머거리조차도 들을 수 있을 정도로 목소리가 커서, 말하는 것이 놀랍고 영향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귀청이 터질 것 같은 것: 거의 귀청이 터질 것 같고, 소리가 매우 우렁찬 것을 묘사한다.
큰소리 치다: 말을 묘사하고, 문장 과장을 쓰고, 비현실적이고, 도도하다. 언사가 과장되어 비현실적이라고 묘사하다.
과장: 말하고 문장 쓸 때 사실에 대한 과장을 말한다.
많은 문장: 탐구 할 수있는 많은 신비가 있습니다. 말, 문학, 혹은 밝혀진 현상을 가리키는 것은 사람을 곤혹스럽게 하는 의미나 기타 상황을 가지고 있다.
크게 놀라다: 어떤 목적을 위해 어떤 일에 화제를 이용하거나 사단을 만들어 사태를 확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