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 소개
블루스(영어: Blues, "파란색"을 의미하며 블루스로도 음역됨)는 펜타토닉 음계를 기반으로 하는 일종의 성악 및 기악 음악입니다. 그 특별한 하모니. 블루스는 과거 아프리카계 미국인 노예들의 소울음악, 찬송가, 노동요, 함성, 찬송가에서 유래됐다. 블루스에 사용되는 "블루스 사운드"와 그것이 부르는 방식은 블루스의 기원이 서아프리카임을 보여줍니다. 블루스는 후기 미국 및 서양 팝 음악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래그타임, 재즈, 블루그래스, 리듬 앤 블루스, 록 음악, 컨트리 음악, 일반 팝송, 심지어 현대 클래식 음악에도 블루스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시에서 이 단어는 우울함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블루스(blues)라는 단어는 "푸른 악마(Blue Devils)"와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차분한 기분, 슬픔, 우울함을 의미합니다. 1798년 초에 George Corman은 "The Blue Devil, a Farce"라는 희극을 썼습니다. 19세기에 이 단어는 진전섬망과 경찰을 지칭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 음악에서 이 용어의 사용은 더 오래되었을 수 있습니다. 1912년 멤피스에서 윌리엄 크리스토퍼 핸디(William Christopher Handy)가 작곡한 "Memphis Blues"는 음악계에서 이 용어를 최초로 기록한 음반입니다.
블루스 음악은 20세기 초 미국 남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교회의 독주회 형식과 유사한 리듬과 운율이 혼합되어 있다.
이런 종류의 음악은 중국 민요와 비슷한 '부름과 응답' 형식을 사용하는, 영어로 'Call and Response'라고 부르는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처음에는 음악적 문구가 사람들에게 긴장감, 울음, 무기력함을 주고, 이어서 이어지는 음악적 문구는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로하고 구제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마치 고통받는 사람이 하나님께 부르짖고 하나님의 위로와 응답을 받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블루스 음악은 자기감정과 독창성, 즉흥성의 카타르시스를 크게 강조한다. 이러한 즉흥 연주 방식은 이후 점차 락앤롤, 스윙, 재즈 등 다양한 형태의 음악으로 발전해 나간다. .so 블루스는 현대 팝 음악의 뿌리이기도 합니다.
하모니카는 1920년대 중반부터 블루스 음악에 널리 사용됐다. 당시 미국에는 밴조, 드럼, 원 등을 연주하는 거리 연주자들이 많았다. "팬 퀼 파이프"라고 불리는 관악기의 일종. 기타와 하모니카는 이러한 전통 악기에 비해 성능이 좋고 거친 장소에서 연주하기에 더 적합하기 때문에 점차 블루스 음악을 연주하는 데 하모니카가 사용됩니다.
1930년대쯤에는 많은 흑인들이 대도시 시카고로 이주했고, 블루스 음악과 블루스 하모니카도 시카고에 퍼져 나중에는 시카고 블루스라는 자신들만의 장르를 형성했다.
블루스 음악을 들어보면 모두 같은 음악 형식을 따르는 것 같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블루스 콘서트에서 흔히 사용되는 표준 형식을 12 Bar Blues라고 부르기 때문입니다.
블루스의 기원
블루스는 개인의 연주에 따라 형성되기 때문에 모든 블루스의 고유한 특징을 딱 집어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현대 블루스가 출현하기 전에는 모든 아프리카계 미국인 음악이 어느 정도 유사점을 갖고 있었습니다. 최초의 블루스 스타일 음악은 "기능적 표현이었고, 그 응답 노래에는 반주나 화성이 없었고, 어떤 형태에도 국한되지 않았으며, 어떤 특별한 음악적 구조도 없었습니다." 이러한 외침과 외침은 들판에서 일하는 노예들에게서 유래되었습니다. 프리블루스 음악은 점차 "감정적인 내용을 담은 단순하고 보컬이 많은 노래"로 확장되었습니다. 오늘날의 블루스는 유럽의 화음 구조와 아프리카의 영감 전통에서 발전된 노래와 기타의 교대 연주를 기반으로 한 음악으로 볼 수 있습니다.
메아리의 형태와 블루스 사운드의 사용과 같은 많은 블루스 요소는 아프리카 음악에서 유래되었습니다. Sylviane Diouf는 멜리스마와 빛, 비음의 사용과 같은 특정 특징을 지적하는데, 이는 블루스가 중앙 및 서아프리카 음악과 연관되어 있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민족음악학자인 게르하르트 쿠빅(Gerhard Kubik)은 아마도 블루스의 특정 요소가 아프리카에서 유래했다는 점을 최초로 지적한 사람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Kubik은 Handy가 자서전에서 설명하는 칼날을 사용하여 기타를 연주하는 미시시피 기술이 서부 및 중앙 아프리카 문화에서 매우 일반적이라고 지적합니다. 현악기와 함께 노래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이 기술은 기타리스트가 기타 줄에 칼을 대고 누르는 것과 관련되며 슬라이드 기타 기술의 기원일 수 있습니다.
나중에 블루스는 악기와 화음 반주를 포함하여 민스트럴 쇼와 흑인 영적 노래를 흑인 음악에 흡수했습니다. 블루스도 래그타임과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블루스는 "원래 아프리카 음악의 멜로디 구조"를 더 잘 보존합니다. [5] 초기 노래의 구조는 매우 달랐습니다. 이 시기의 노래는 Leadbelly와 Henry Thomas의 녹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토닉 하모니, 2차 딸림 하모니, 전체 오렌지색 5음 하모니를 기반으로 한 블루스 형식이 가장 인기 있는 형식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전형적인 12마디 블루스로 여겨지는 것은 1900년대 초 미시시피 강 하류의 흑인 공동체에서 나타났으며, 이 과정은 구전 역사와 음악 기보법 모두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멤피스의 빌 스트리트(Beale Street)는 초기 블루스가 형성된 곳 중 하나였습니다.
블루스 가사
초기 블루스는 종종 가수가 "가혹한 현실: 잃어버린 사랑, 경찰의 만행", 백인의 박해, Hard Days and Moons." [6] 초기 블루스 음반 중 상당수는 당시의 다른 음악 음반에 비해 투박하고 정직한 가사를 담고 있었습니다. 가장 극단적인 예 중 하나는 Memphis Minnie의 "Down in the Alley"입니다. 가사에는 매춘부가 골목에서 남자와 성관계를 갖는 모습이 묘사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음악은 종종 빈곤과 노예 생활과 관련된 음식인 돼지 내장을 청소하는 데 사용되는 철제 양동이로 만든 수제 베이스 악기의 이름을 따서 "gut-bucket" 블루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매달린 블루스는 일반적으로 남성과 여성 사이의 사랑과 증오, 불행과 힘든 삶을 묘사합니다. 행잉 블루스(Hanging Blues)와 일반적으로 이 음악을 연주하는 거친 선술집은 블루스 음악에 불쾌한 평판을 안겨주었습니다. 독실한 기독교인들은 그것을 피하고, 심지어 어떤 설교자들은 그것을 죄악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그 가사는 일반적으로 삶의 고난과 불의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블루스를 가난과 억압과 연관시킵니다. 하지만 블루스 가사는 단지 고난에 대한 가사가 아니라, 일부는 매우 재치 있고 외설적이기도 합니다.
원래 블루스는 한 절만 있고 세 번 반복되었을 수도 있지만, 이제 한 절이 한 번 반복되고 이어서 한 절 결말이 이어지는 일반적인 구조는 나중에 개발되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요루바 신화가 초기 블루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블루스 예술가들은 주로 기독교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음악 형식
20세기 초에는 블루스 코드가 명확하게 정의되지 않았지만 1930년대에는 12마디 블루스가 표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12마디 블루스 외에도 8마디 블루스 형식과 16마디 블루스 형식도 있습니다. 기본 12마디 블루스는 표준 12마디 하모니를 반영하며 4/4 또는 2/4박자의 리드미컬합니다. 12마디 블루스의 블루스 코드는 일반적으로 12마디 조합으로 연주되는 세 가지 다른 코드 세트입니다.
I I 또는 IV I I
IV IV I I
V IV I I 또는 V
여기서 로마 숫자는 조화롭게 진행되는 음계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F 메이저 키를 연주하는 경우 코드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F F 또는 Bb F F
Bb Bb F F
C Bb F F 또는 C
p>
이 예에서 F는 하모니이고 Bb는 2차 딸림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코드는 딸림7화음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마지막 코드는 진행에서 다음 화음의 토닉 코드입니다(이 경우 C 메이저).
가사는 일반적으로 10번째 마디의 마지막 박이나 11번째 마디의 첫 번째 박에서 끝납니다. 이 두 마디의 코드는 악기 연주자에게 전환 역할을 합니다. , 때로는 코드를 분석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비트는 거의 항상 다음 절의 힘을 강화하기 위해 딸림7화음을 기반으로 합니다.
멜로디적으로 블루스는 장조의 플랫 3, 5, 7 반음을 사용합니다. 12마디 화음 진행은 수세기 동안 계속 사용되었지만 블루스의 혁명적인 발전은 멜로디에 플랫 3도, 플랫 7도, 심지어 플랫 5도를 사용하고 인접한 음표와 "눈물음표"를 동시에 직접 연주하는 것입니다. 리드에서). 보통 클래식 연주자가 선두 음을 먼저 연주하고, 블루스 가수나 하모니카 연주자가 피치를 조절하고, 블루스 피아니스트나 기타 연주자가 두 음을 동시에 연주한 후 미리 파일럿 톤을 켜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블루스 코드는 또한 우성 키 대신 서브도미넌트 메이저 및 마이너 7번 코드와 토닉 메이저 및 마이너 7번 코드를 사용합니다. 때때로 블루스는 마이너 키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블루스의 단조는 전통적인 단조와 크게 다르지 않으며, 메인 키에 플랫 5도가 사용되는 경우도 있고, 가수나 메인 악기가 동시에 메이저 5도를 연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마이너 블루스는 일반적으로 12마디가 아닌 16마디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스펠 종교음악의 영향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블루스의 록리듬도 특징이다. 이를 사용하면 리듬과 반응의 효과가 향상됩니다. 전후 일렉트로닉 블루스와 록 음악의 대부분은 이러한 리듬 중 더 단순한 것을 사용했습니다. 초기 비밥은 기타 현을 기반으로 한 기본적인 3음표 리프였습니다. 베이스와 드럼이 결합된 이 섹션은 블루스에 전형적인 느낌을 주는 워킹 베이스 기술을 만들어냅니다. 일반적으로 고조파 진행의 마지막 측정값은 다음 고조파 진행의 시작 부분으로 전환됩니다. 록 리듬은 노래할 때 "두, 다두, 다두, 다" 또는 "동, 다동, 다동, 다" 소리를 자주 사용합니다. 기타에서는 단순하고 일정한 베이스일 수도 있고, 도미넌트 5도에서 도미넌트 7도까지 그리고 다시 그 반대로 단계적으로 4분음표로 진행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다음 차트 표기법은 E 메이저 키의 블루스 진행을 사용하는 처음 4개 마디의 예입니다.
E7 A7 E7 E7
E |------- - ----------|------|------ -|------|
B |------ |------|------|--------- --------|
G |------|---------- ----------|------|------ |
D |------|2--2-4--4-2--2-4--4|- -----|------|
A |2- -2-4--4-2--2-4--4|0--0-0--0-0--0-0--0|2--2-4--4-2- -2-4--4|2--2-4--4-2--2-4--4|
E |0--0-0--0-0-- 0-0--0|------|0--0-0--0-0--0-0--0|0-- 0-0--0-0--0-0--0|
[이 단락 편집] 블루스의 분류
모던 블루스(Modern Blues)
점프 블루스
하모니카 블루스
일렉트릭 블루스
델타 블루스
컨트리 블루스
클래식 여성 블루스
반데빌
어번 블루스
텍사스 블루스
스왐프 블루스
소울 블루스
피아노 블루스(Piano Blues)
뉴욕 블루스(NY Blues)
뉴올리언스 블루스(New Orlean Blues)
멤피스 블루스(Memphis Blues)
재즈 블루스
포크 블루스
리듬 앤 블루스(램프; B)
기타
[ 이 단락 편집] 모던 블루스
모던 블루스는 전설적인 올드 스쿨 블루스 대가들을 만나지는 못했지만 모든 모던 블루스 아티스트를 포괄하는 광범위한 개념입니다. 모던 블루스는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기타를 모두 사용하며 록부터 팝, 포크까지 요소를 결합합니다. 일부 블루스 순수주의자나 폐쇄적인 음악 평론가는 현대 블루스가 단순한 모방일 뿐이라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과거 예술가에 대한 존경심과 창의성, 재능, 보다 현대적인 감성을 결합합니다.
Stevie Ray Vaugan은 일생 동안 독특한 블루스 부흥 운동가로 간주되었으며(그는 1990년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사망) Robert Cray와 Keb' Mo'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이 문단 편집] Jump Blues(점프 블루스)
스윙 시대에는 빅밴드 재즈, 블루스, 가스펠 음악과 '부기우기'를 모두 합치면 " 점프 블루스." 캡 캘러웨이는 멜로디에 중점을 두고 신선하고 재미있는 노래를 부른다. Slim Gaillard가 "말하고" 유쾌하고 초현실적인 노래(보통 음식에 관한 노래)를 부르는 동안 그의 밴드는 이에 응답하여 소리칩니다. 루이 조던(Louis Jordan)도 이 에너지 넘치는 점프 블루스를 마스터했고, 루이 프리마(Louis Prima)는 루이 암스트롱(Louis Armstrong)의 보컬 억양과 트럼펫 기술을 결합했습니다. 점프 블루스의 웨스트 코스트 버전은 좀 더 편안한 Nat Cole의 재즈 트리오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음악의 정교함과 추진력 있는 가사를 대체했습니다. 정규 클래식 교육을 받은 가수이자 피아니스트인 찰스 브라운(Charles Brown)은 서해안을 대표하는 최고의 인물이다. 점프 블루스는 리듬 앤 블루스(R&B)와 로큰롤에 영향을 미쳐 미국의 주류 파티 음악이 되었고, 이후 1990년대 스윙 부흥의 주요 요소가 되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 하모니카 블루스
Sonny Boy Williamson II, Lazy Lester 및 Jimmy Reed가 시작한 후 나중에 Little Walter와 Junior Wells가 20세기에 도입함 - 하모니카 블루스 블루스 하모니카를 핵심으로 삼습니다. Little Walter는 시카고에서 전자 버전의 스타일을 개발했으며 Slim Harpo는 루이지애나에서 하모니카를 연주했습니다. 나중에 Paul Butterfield와 Bob Dylan은 하모니카를 포크, 록, 블루스 복고풍에 통합했습니다.
[이 단락 편집]Electric Blues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 한 전자식입니다. 일렉트릭 블루스는 일렉트릭 기타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지만 일렉트릭 베이스도 특징입니다. 픽업(어쿠스틱 악기를 증폭하는 데 사용되는 장치)이 더블 베이스와 어쿠스틱 기타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전후 파토스의 거장 Little Walter부터 일렉트릭 기타리스트 Smokey Wilson과 Eddie Kirkland에 이르기까지 일렉트릭 블루스 전통을 대표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델타 블루스(Delta Blues)
델타 블루스는 주로 어쿠스틱 기타로 연주되며 블루스의 원형입니다. 대표자로는 전설적인 로버트 존슨, 시카고 블루스 창시자 머디 워터스, 하모니카 연주자 소니 보이 윌슨 2세, 블루스의 왕 존 리 후커 등이 있습니다. Delta Blues는 일반적으로 솔로인 열정적인 가사와 보컬을 가지고 있지만 Williamson의 다양한 그룹과 같은 소규모 그룹으로도 녹음되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 Classic Female Blues(클래식 여성 블루스)
여성들은 1920년대에 블루스에 노출되기 시작했습니다. 마 레이니(Ma Rainey), 베시 스미스(Bessie Smith) 같은 날카롭고 자신감 넘치는 곡을 많이 쓴 가수들이 있었습니다. Billie Holiday와 같은 후기 음악가들은 덜 초조했지만 그들의 삶과 관계에 대해 똑같이 정직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컨트리 블루스
미국 남부와 중서부 지역에서 유래한 블루스로 주로 어쿠스틱 기타로 연주됩니다. 컨트리 블루스는 초기 슬라이드 기타부터 핑거피킹까지 솔로, 듀오, 현악 앙상블을 활용합니다. Skip James, Brownie McGhee, Lead Belly 및 Lightnin' Hopkins의 선구자들이 지금은 없어진 스타일을 개척했습니다. 나중에 일렉트릭 기타는 일렉트로닉 블루스와 모던 컨트리 블루스로 순조롭게 전환되었습니다.
[이 문단 편집] 버라이어티 블루스(Vandeville)
예능 초창기 많은 극장에서는 백인 연극을 선호하고 흑인 공연을 무시했습니다. 흑인의 고정관념을 모방하는 작품이 종종 연출되기도 합니다.) 주류의 거부로 인해 흑인 예술가들은 그들만의 동아리를 형성하고 미국 내 몇몇 공연장에서 흑인 관객만을 위한 연극을 공연했습니다. 이러한 버라이어티 쇼에는 종종 풍자극, 마술, 댄스 등이 포함되었지만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Ma Rainey 및 Bessie Smith와 같은 가수가 출연하는 블루스 노래 공연이었습니다. 버라이어티 공연은 관객을 즐겁게 하기 위해 노래하는 것 이상으로 연기자가 필요하므로, 블랙 버라이어티 공연을 관객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드라마와 댄스 요소가 추가됩니다. 버라이어티 쇼의 두목인 Butterbeans와 Susie는 뛰어난 코미디 루틴과 기교적인 블루스 듀엣으로 유명합니다. 다양한 블루스의 전성기는 1920년대였습니다.
[이 단락 편집] Urban Blues(Urban Blues)
Urban Blues의 가사는 도시 생활을 완벽하게 반영합니다. "어반 블루스"라는 용어는 원래 컨트리 블루스와 구별하기 위해 사용되었으며, 1940년대에 이르러 점차 자신만의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Urban Blues는 Percy Mayfield와 Ray Charles의 도시적인 느낌의 노래를 포함하여 Louis Jordan의 점프 블루스부터 재즈까지 최신 기술을 포함합니다.
[이 단락 편집] 텍사스 블루스(Texas Blues)
텍사스 블루스는 1920년대에 개발되었으며 주로 컨트리 음악에서 발전했습니다. 비트보다 약간 뒤로 끌리는 "텍사스 드래그"라고도 알려진 느슨한 리듬이 있습니다. 가사적으로는 '강요된 슬픔'이라는 주제를 삭제했다. 텍사스 블루스는 기타 앙상블보다는 전통적인 멜로디와 단일 기타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텍사스 블루스는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더욱 일렉트로닉하게 변했으며, 이는 관악기 섹션에서 일렉트릭 기타와 함께 솔로 연주를 했던 Clarence "Gotamonth" Brown의 영향을 크게 받았습니다. 이후 티본 워커(T-Bone Walker)와 스티비 레이 방한(Stevie Ray Vanghan)은 드래그 비트를 이어가며 텍사스 전통을 완화했습니다.
[이 단락 편집] Swamp Blues
루이지애나의 늪지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슬로우 스웜프 블루스, 하모니카, 기타, 위대한 Slim Harpo. New Orleans의 리듬과 블루스 그루브에 에코와 딜레이된 일렉트릭 기타 효과를 더한 swamp blues는 Lonesome Sundown과 Lightnin' Slim처럼 멜로디가 좋고 Lazy Lester의 하모니카처럼 생생합니다.
[이 단락 편집] Soul Blues(소울 블루스)
전통적인 블루스와 1960년대 소울 음악의 빠른 멜로디가 융합된 소울 블루스는 두 전통을 모두 아우르는 아티스트입니다. 피아노, 기타, 베이스, 하모니카, 타악기 등 표준 블루스 밴드를 기반으로 때로는 리듬과 블루스에 영향을 받은 호른을 추가한 소울 블루스 음악가들은 소울 음악의 뿌리에 충실하면서 전통의 경계를 확장했습니다.
Etta James, Bobby "Blues" Bland 및 Jonnie Taylor는 모두 소울 블루스의 리더였습니다.
[이 단락 편집] 피아노 블루스(Piano Blues)
재즈 계열, 블루스 계열의 음악, 다양한 시대의 즉흥 연주, 피아노로 연주되는 블루스인 한 , 그것은 피아노 블루스입니다. 피아노 블루스의 범위는 Count Basie와 Rossevelt Sykes부터 Ray Charles, Dr. John, 심지어 가스펠 음악의 대주교인 Thomas A. Dorsey까지 다양합니다.
[이 단락 편집] New York Blues(NY Blues)
성숙한 뉴욕 블루스는 점프 블루스, 스윙, 비밥 및 초기 리듬 앤 블루스의 본질을 흡수합니다. Lionel Hampton의 빅 밴드가 블루스 가수와 드라이빙 리듬을 사용했던 1940년대 스윙 시대에 꽃이 피었습니다. Right Scream의 Big Joe Turner는 로큰롤에 영향을 미쳤으며 Erskine Hawkins와 Eddie "Cleanhead" Vinson은 대중적인 블루스와 매우 존경받는 스윙 재즈를 연결했습니다.
[이 단락 편집] New Orleans Blues(뉴 올리언 블루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블루스는 결코 웃으면서 즐기는 것이 아닙니다(영어로 블루스는 슬픈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의미 ). 그러나 이것은 - 독특하지는 않지만 - 뉴올리언스 블루스는 약간 다릅니다. 카리브해 리듬(특히 룸바)과 파티에서만 유용할 남부 미국 음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는 편안하고 캐주얼한 것부터 가슴이 두근거리고 대담한 것까지 다양하며, Fats Domino와 Professor Longhair와 같은 훌륭한 아티스트가 호른과 즉흥 피아노 반주를 사용합니다.
[이 단락 편집]Memphis Blues
W.C. Handy가 "Memphis Blues(멤피스 블루스)"를 썼을 때 그는 이 단어가 미치는 광범위한 영향을 전혀 몰랐습니다. 멤피스 블루스의 두 주요 파벌 중 첫 번째는 1920년대 Beale Street에서 탄생했으며, 이는 수많은 "저그 밴드"와 버라이어티 쇼, Memphis Jug Band의 스트링 스타일, Memphis Minnie 및 Frank Stokes의 거칠고 자주 사용되는 스타일에서 파생되었습니다. 재미있는 스타일. 이 초기 형태의 멤피스 블루스는 노래에서 리드 기타가 특별한 "비트"를 갖는 방법을 발명했는데, 이는 오늘날 표준이 되었습니다. 1950년대 초에 시작된 일렉트로닉 스타일인 후자의 멤피스 블루스는 블루스의 좀 더 크고 공격적인 버전입니다. 연주자들은 확장되고 왜곡된 기타와 무거운 드럼 사운드를 채택했는데, 이는 오늘날 대부분의 블루스 아티스트에게 더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단락 편집] Jazz Blues(재즈 블루스)
재즈 블루스는 탄탄한 블루스 기반을 갖고 있지만 다양하고 약간 빠른 재즈 음악도 흡수합니다. 이들 음악가들은 종종 재즈 즉흥 연주 기능을 클래식 블루스 3코드 구조에 통합합니다. 재즈 블루스는 피아니스트 Mose Allison의 재즈 기반 작곡부터 기타리스트 Lonnie Johnson의 솔리드 블루스, Ray Charles의 열정적이고 절충적인 피아노 블루스까지 다양합니다.
[이 단락 편집] 포크 블루스(Folk Blues)
포크 블루스는 19일과 19일이 교차하는 작은 바 음악과 저녁 작은 축하 행사의 어쿠스틱 스타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20세기. 이 곡은 텍사스에서 델타까지 남부의 영향에서 성장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미국의 가장 독창적인 음악으로 간주합니다.
초기 미국 블루스도 대중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었지만 실제로 사람들을 홍키통크 댄스에 빠지게 만든 것은 포크 블루스였습니다. 리드 벨리(Lead Belly)에 이어 소니 테리(Sony Terry)와 브라우니 맥기(Brownie McGhee)가 포크 블루스 스타일을 이어갔고, 1990년대 기타리스트 벤 하퍼(Ben Harper)는 복고풍으로 간주되지 않고 이를 재현해냈습니다.
[이 단락 편집]Acoustic Blues(어쿠스틱 블루스)
Unplugged가 원음입니다. 어쿠스틱이 반드시 어쿠스틱 기타만을 지칭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유형의 블루스는 기타와 밴조부터 하모니카와 깡통에 이르기까지 전자가 아닌 모든 악기에서 연주되는 블루스를 의미합니다. 시카고, 델타, 뉴올리언스, 텍사스 등 장소마다 다양한 음악 스타일이 있습니다. 슬라이드 형식, 재즈 형식, 핑거피킹 형식 등 다양한 음악 스타일도 있습니다. 20세기 전반의 거장 Big Bill Broonzy, Lead Belly 및 Blind Lemon Jefferson은 음향학적인 것으로 간주되며 Keb' Mo', Taj Mahal 및 John Lee Hooker와 같은 보다 현대적인 거장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단락 편집] Early American Blues(Early American Blues)
이 범주에는 최초의 블루스 녹음이 포함됩니다. W.C. 핸디부터 로버트 존슨까지. 이런 종류의 음반의 품질은 일반적으로 그다지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깊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3일 동안 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