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화 겹자

무화화 감상

나는 침묵 속에서 은은한 베일을 보고 싶다.

가랑비가 처마를 두드리는 소리를 잘 들어라.

머나먼 곳, 공허한 한숨 소리가 먼 곳으로 불어온다.

하얀 꽃 한 송이가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낙화는 이끼 경로로 덮여 있고, 돌은 침침하다.

낙화가 침묵하는 사람의 하얀 꿈.

낙화는 가랑비의 연약한 손목에 떨어진다.

우리 입술에 낙화의 여향이 있으니, 그녀를 깨우지 마라.

아, 그녀를 깨우지 마라, 낙화를 깨우지 마라

그녀를 혼자 표류시키고, 표류하고, 표류하게 하다

우리의 마음과 눈에서 우리는 곳곳에 생명의 고토를 노래하며 노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아, 생명의 고토는 어디에 있습니까? 조용히 낙화를 듣다.

언니, 우리 영원히 흐릿한 베일을 갖게 해 줄래?

나는 하얀 낙화를 섬세하게 음미하며 깊이 떨어졌다.

너는 허약하게 내 팔에 기대고, 노래를 듣고, 진지하게 그녀에게 노래를 불렀다.

"산과 물은 모두 너의 고향이고, 곳곳에 낙화가 가득하다는 것을 잊지 마라."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낙화' 는 무조기 유일 기간 프랑스 상징주의의 영향을 받은 대표작품이다. 썬은 5 월 4 일 운동에서 많은 중국 학자들이 프랑스 상징주의를 소개했다고 믿는다. 그러나 진정으로 프랑스 문학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프랑스 상징주의 시인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진행하고, 자신의 시인의 자질과 심미 선택으로 상징주의에 접근하고, 스스로 새로운 시의 개척성 이론을 탐구하는 것은 무천목이어야 한다. " 더 중요한 것은, 그는 상징주의 시 이론 건설의 낭만주의 요소를 완전히 배제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전통과 현대, 현실주의, 상징주의 사이의 균형을 찾아 민족시와 순시가 결합되는 방식을 찾다. 그래서 그의 시는 중서시의 경지를 융합하려는 노력을 나타냈다.

낙화에는 두 가지 주요 주제가 있다. 하나는 사랑에 대한 달콤한 추구이고, 다른 하나는 방랑생활에 대한 감탄이다. 이 주제에 새로운 것이 없다면 무의 이미지, 형식, 언어에 대한 추구는 뛰어난 재능을 보여준다. "-모로의 편지" 에서 그는 "중국의 현재 시는 평평하고, 정적이며, 불연속적이다" 고 썼다. 그래서 그와 왕은' 순시' 를 제창하고, 형식상' 통일되고 지속 가능한 시공의 리듬' 을 창조해야 하며, 조형미와 음악미를 지녔다. 낙화' 는 상징적인 묘사와 진실한 서정을 조화된 음악 속에 엮었다. 낙화, 이끼, 그윽한 경로, 석두, 침사, 사람, 빗속에서 잠든' 그녀' 에 대한 작가의 묘사는 모두 흐릿한 베일을 덮고 있는 것 같다 이 교향악 속에는 침몰과 표류, 완곡한 노래와 무력한 하소연, 간간이 가랑비와 낙화가 있다. 동정과 고저, 깊이의 교묘한 결합으로 신월파의' 삼미' 추구가 시작되었다. 주자청은 "무의 사랑은 먼 곳에 있고 음절은 상당히 깔끔하지만 색채감을 표현하는 데는 힘쓰지 않는다" 고 말했다. 무예술적 특징에 대한 높은 평가다.

언어의 선택에서 그는 "웅장한 내용은 웅장한 형식-법으로 표현해야 한다" 고 주장했다. 빛의 내용은 반드시 빛의 형식 법칙으로 표현해야 한다. "저는 겹이 겹친 문장 (주로 같은 문장의 겹이) 으로 미묘한 감정을 반복해서 렌더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낙화 중의' 배회' 와 서지모' 눈송이의 즐거움' 의' 비행' 은 모두 시에 삽입되어 리듬감 음악을 증강시킨다. 이런 겹치는 용어와 구법은 생활의 섬세한 인상, 감정, 심경과 결합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