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와 입락시의 차이

시: 리듬이 있고 운율이 있는 언어를 통해 삶을 반영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문학 문체입니다.

고대 중국의 불행은 시라고 하고, 기쁨은 노래라고 부른다. 현대에서는 그것들을 통칭하여 시가라고 부른다.

시. 고시는 고체시와 근체시로 나눌 수 있다. 고전시는 엄격한 격법 요구 사항이 없는 시를 가리키고, 현대시는 격법을 중시하고, 고정적인 형식의 시를 가리킨다.

고전시: 고체시, 고풍이라고도 불리며 당대의 현대시가 등장하기 전의 시를 가리킨다. 문장은 일반적으로 압운이지만 글자, 문장 수, 압운, 배비, 대결 등에 대한 엄격한 규정이 없어 자유체로 볼 수 있다. 한 편의 시의 매 구절마다 몇 글자가 있는데, 이를 간수어라고 한다. 단어별로는 사언시, 오언시 ("오고시"), 칠언시 ("칠고시") 와 잡시 (시 중 어느 정도 단어가 있음) 가 있다. 예를 들어' 설서' 는 사언시,' 이세호' 와' 음주' 는 고시 다섯 수,' 비파행' 은 고시 일곱 수,' 몽등천목산' 은 잡시입니다.

넓은 의미에서 초사와 악부시도 고시로 간주될 수 있다!

시에 들어가 음악에 들어서고, 시에 들어가 음악에 들어가다.

-여광중시 독서측기: 조디원: 청도일보 2006 년 5 월 3 1 발표일: 2006 년 5 월 3 1 클릭량:

"어렸을 때 향수는 작은 우표였다. 우리 어머니가 그곳에서 자랐을 때 향수는 좁은 입장권이었다. 나 여기 있어, 신부가 저기. "이 회자된 향수와 함께 유명한 시인 여광중의 시 낭송은 하이다 일프당에서 막을 올린다.

음악이 시를 만나면 시는 본질로 돌아간다. 여광중은 시가 노래를 부르는 데 사용된다고 말했다. 그것은 음악에 들어갈 수 있고, 마찬가지로 음악도 시에 들어갈 수 있다. 시는 자신의 리듬을 가지고 있다. 만약 네가 이런 리듬을 찾았다면, 너는 시의 영혼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향수병',' 귀향',' 춘회회' 등 향수시든,' 이백 탐방',' 굴원 향향',' 야독조조' 등 고대인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단어든,' 제니의 땋은 머리',' 빗속 등 바이올린의 조용한 소리, 피아노의 무거운 말, 기타 현에서 얕은 노랫소리. 이 밤, 단 하나의 시-음악시; 단 하나의 음악-시의 음악.

시를 표준어로 외울 수 있다고 누가 말합니까? 해대의 왕력이 사천어로 여광중의' 장강선부가' 를 낭송했을 때, 모두들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원래 시는 이렇게 낭송할 수 있었다. 쓰촨, 이백과 소동파, 두 여광 중 가장 좋아하는 시인이 나타났다. 그의 시에는 구름이 있다. 세상은 두 부분으로 나뉘어 모두 촉인이다. 너는 용문에 살고, 그는 적벽을 끌어들인다. 처음으로 여광중 누군가가 사천어로 그의 시를 읽는 것을 들었는데, 얼굴에 의외의 표정과 놀란 표정이 나타났다.

여광중은 시인이 반드시 자신의 시를 암송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말하지만. 그러나, 여광의 밋밋한 백자 낭송은 학생들의 격앙된 관대함보다 그의 시의 참뜻을 더 잘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내 시는 특별한 열정, 특별한 향수도, 슬픔도 필요 없다." 여광중은 그의 시 속의 감정을 이렇게 분석한다. "향수에는 은은한 슬픔이 있다. 어린 시절의 추억, 고향에 대한 그리움,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이다." 때때로 심오함은 높은 목소리로 표현할 필요가 없다. 여광중 가장 평평한 어조로 그의 가장 깊은 감정을 해석하였다.

그렇다고 여광에 열정이 없다는 뜻은 아니다. 78 세 때, "바람을 맞으며 담배를 피우지 마세요" 라는 글을 읽었을 때, 그는 일어서서 넥타이를 풀었다. "이 시를 읽을 때는 앉아서 넥타이를 매면 안 된다." 그는 반은 혼잣말을 하고 반은 다른 사람에게 설명하고 있다. 시에 들어가는 여광중은 이 분야의 대가이다. 노래 부족은 손의 춤이다. "정이 깊고, 두 팔을 높이 들고, 무겁게 떨어지고, 몸이 곧게 서 있고, 태연자약하다.

깊이 도취되어 있는 것은 장소에 있는 사람의 상태이다. 사람들은 익숙한 모든 시를 가볍게 듣고, 모든 멋진 독서에 들끓었다. "여광중의 시에는 중국의 고전적 이미지가 많은데, 그가 표현한 감정도 이해할 수 있다. 그의 시에서 우리는 우리가 가지고 있지만 표현할 수 없는 것을 읽었다. 그의 시를 읽으면 * * * 소리가 난다. " 독서회에서 해대 문학원에서 온 한 학생이 그의 마음속의 여광을 묘사했다.

여광에 감동된 것은 해대 학생뿐 아니라 한 쌍의 사제들이 여광중 청과 해대 소식을 듣고 밤새 기차를 타고 태안에서 달려왔다. 선생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우리에게는 두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 하나는 수업을 들으러 온 것이고, 하나는 여광중 선생님이 우리 학교의 모든 학생들을 위해 몇 마디 쓸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다. " 기쁘게 썼다: "태안에서 청도에 와서 문과의 친구를 사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말.

두 시간은 여광 중 2 1 시집 속의 수천 수의 시를 수용하기에 충분치 않다. 하지만 두 시간이면 시의 가장 아름다운 음표를 어떻게 마음으로 파악할 수 있는지 알려주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