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차 말은 물처럼, 구슬은 길가로 가득 차 있다.
cuihua 는 그 사각형 침대를 덮으러 갔다. 그 담뱃나무를 만지지 마라. < P > 지금까지 야월은 이미 이 눈부신 벽을 넘었다.
물 멜로디 전주곡
명월은 언제 있나요? 하늘에 술을 요구하다.
나는 하늘의 궁전을 모른다. 오늘 밤은 몇 년입니까?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어, 또 조안루 옥우를 두려워한다.
위가 너무 추워요.
춤을 추며 그림자를 찾아라, 도대체 어떤 모습인지! < P > 달이 성홍색의 정자로 변해 조각창에 낮게 매달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면 둥글다?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기복이 있다.
이 일은 고난하다. < P > 사람이 오래오래, 천개의 좋은 풍경이 되기를 바랍니다. < P > 염노교 추석 < P > 하늘에서 멀리 바라보면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다. 귀신의 시어머니는 빛이 있는 곳으로 날아가 하루 동안 차갑게 담갔다. 옥우존루, 왕래는 루안, 사람은 서늘한 나라에 있다. 산천은 그림과 같고, 연기나무는 신을 전한다. 나는 손뼉을 치며 미친 듯이 노래를 부르고, 잔을 들어 밝은 달을 초청하여 세 손님이 되었다. 바람 속에서 춤을 추는데, 무슨 밤인지 모르겠다. 나는 바람을 타고 돌아가고 싶어서 펑을 탈 필요가 없다. 수정궁에서 피리가 날아가고 소리가 크다. < P > 염노애교 적벽회고 < P > 도도한 강물이 동쪽으로 흘러가는데, 그 옛날 영웅들은 이미 한 번도 돌아가지 않았다. < P > 노영서, 사람들은 삼국전, 적벽전이라고 한다. < P >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두드리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몰아치는 것 같다.
그림 같은 산, 순간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 P >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회상하며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 P > 깃털팬을 손에 들고 있는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며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 P > 저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인생은 꿈과 같고, 강월도 있다.
서강월
는 들판의 얕은 파도를 비추며 날이 희미해졌다.
나는 술에 취해 풀밭에서 자고 싶다. < P > 애석하게도 풍류가 있어서 조안요를 짓밟는 것을 가르치지 못했다.
안장을 벗고 청양교를 쉬면 두우는 봄새벽 소리를 낼 것이다. < P > 임강선 < P > 이후 우리는 베이징에서 3 년 동안 눈 깜짝할 사이에 속세를 떠나, 당신은 세계를 여행합니다. < P > 내가 미소를 지으며 만났을 때, 여전히 봄처럼 따뜻했다. < P > 너의 마음은 고정 같고, 물은 아니고, 최고봉은 가을의 대나무 장대 같다. < P > 내 마음은 우울하다. 왜냐하면 너는 하룻밤 사이에 분리되는 돛을 원하기 때문이다. 네가 배웅할 때, 구름 색깔 달빛.
병에 담기 전에 눈살을 찌푸리지 마라. < P > 인생은 힘든 여정이다. 너와 나는 모두 나그네다. 마치 다른 호텔에서 걷고 멈추고 멈추는 것과 같다. < P > 분별과 감상 < P > 이 시는 수시 제 6 년 봄 송철종원우에서 항주를 알게 된 것으로 월주 (오늘 저장사오싱) 에서 항주를 경유해 북상하는 옛 친구 전무보 (이름) 를 송별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시 전체가 이전 송별시의 감상감, 애절한 슬픔, 관대함과 서늘한 풍격을 바꾸자 법도에 혁신이 있었고, 호방함, 변론, 솔직함, 정취, 정취, 정취, 정취, 정취, 작가의 자유롭고 소탈한 개성을 충분히 표현했다. 시인은 옛 친구의 이별에 대한 정이 깊고 섬세하며, 완곡하게 상회하며, 일파삼할인, 가슴을 감동시킨다. < P >' 세계' 첫 영화는 오랜만에 다시 만난 친구를 다룬다. 초년에 수는 가장이었고, 돈무프는 중서가였다. 그들은 매우 우호적이고 친밀한 우정을 가지고 있다. 3 년 에, 뮤 푸 yingyue 상태, 모든 집 음주, 수시 시 시 작별 인사를 했다. 세월이 흘러 이번에 항주에서 다시 만난 것은 이미 내가 떠난 지 3 년째다. 지난 3 년 동안 목부는 경기와 오월 사이를 뛰어다녔는데, 이번에 또 잉주로 갔다니, 정말' 붉은 먼지' 야. 우리는 오랫동안 헤어졌지만 우정은 더 튼튼해질 수 있고, 우리는 만날 수 있고 웃을 수 있다. 마치 봄의 따뜻함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더욱 기쁜 것은, 친구와 자신이 모두 자율적으로, 강절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이다. 백거이의' 원직 증정' 을 빌려온 시구는' 고물은 파도가 없고, 가을 대나무 장대에는 명절이 있다' 는 시구이다. 저자는 무의 아버지가 그 자신과 같은 것은 정사를 의논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라를 보호하고 관원의 공격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위 문장은 시간부터 이전 이별을 회상하고 한 관리의 벼슬길을 그린 뒤 한 관원에 대한 실의와 장기적 역경에 대한 저자의 철학적 태도를 표현하고 친구의 적자의 마음과 명예를 찬양하며 담담한 심경과 충성심을 표현한다. 단어의 첫 번째 영화는 친구가 군주국을 보좌하고, 기절을 고수하는 위로와 지지일 뿐만 아니라 시인의 반생 경험과 송백절 체조의 자기 묘사이기도 하다. 그것은 시인의 자기 동기 부여로 강한 생명체험감을 가지고 있다. 주님을 명확하게 쓰고 손님을 숨기십시오. 주님으로 손님을 위로하고, 손님은 주님을 따르며, 저자 친구의 진심을 알 수 있고, 뜻이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 P > 다음 단어는 단도직입적으로 한 달 밤을 써서 친구에게 작별을 고했다. 고독한 돛장 하룻밤, 위운월 송별' 이라는 말은 저자가 친구를 이별할 때의 좌절과 불쾌감을 담은 처량한 분위기를 그려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 P >' 너 앞에서 눈살을 찌푸리지 마라' 라는 말은 슬픔에서 활달함과 호기로 바뀌었고, 술자리에는 노래와 춤과 함께 있는 예기들이 있어 슬픔을 떠나기 위해 애통해하거나 미워할 필요가 없다는 말이다. 이 말의 목적은 행로인과 발송인의 이별에 대한 슬픔을 증가시키지 않는 것이고, 두 번째는 세상의 이별이 흔한 일이니 슬퍼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양자는 모순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슬픔과 낙관을 억제하는 데 통일될 수 있는데, 이는 수시가 여러 차례 벼슬길을 거쳐 단련한 사상적 성격과 일치한다. 결국, 일시적으로 상해를 떠날 필요는 없다. 사실 인생은 보내는 것과 같다. 이백의' 도화원춘잔치' 는 "천지의 남편, 만물의 여행, 시간, 백대의 행인" 이라고 말했다. 모두들 하늘과 땅 사이의 나그네인데, 왜 눈앞의 재회와 재회에 신경을 쓸 필요가 있는가? 말말에는 친구를 위로하고 마음을 풀어주는 방식으로 전사를 소장하고, 감동도 있고, 만물이 모두 같은 인생 태도를 드러내는 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P > 수시는 일생 동안 적극적으로 입세해 뚜렷한 정치적 이상과 주장을 가지고 있었지만, 한편으로는 노장불학 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관직이 실의에 빠지고 처지가 어려울 때마다, 그는 언제나 여유롭고,' 즐겁지 않고 흩어지며',' 여유로운 마음으로 외부의 간섭에 대처하며 초연물외, 우연한 만남, 안온한 활달한 소탈한 심정을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 작별 인사에서 "웃음은 봄을 따뜻하게 한다", "눈살을 찌푸리지 말고 작별인사를 하라." 인생은 행처럼, 나도 행인이다. "이것은 수시의 호방한 개성과 철학적 태도의 집중적인 표현이다. < P > 하지만 이런 활달한 글 뒤에는 시인의 벼슬아치에 대한 은은한 서글픔과 자신의 실의에 대한 깊은 애도를 여전히 관찰할 수 있다. < P > 강성자 밀주 사냥 < P > 저는 청소년입니다. 왼쪽 옐로우 리드, 오른쪽 cangcang, 금모 밍크 모피, 천 승마 롤 평강. < P > 전 도시 국민들이 나의 후한 사냥 제의에 보답하기 위해, 나는 손권처럼 이 호랑이를 직접 사살할 것이다. < P > 술이 꽉 찼고 상자가 아직 열려 있다. 왜 너의 관자놀이에 크림을 바르지 않니? 언제 황제가 사람을 보내 내려올 것인가, 한문제처럼 풍당 상운사면상비? < P > 나는 내 힘을 보름달처럼 가득 채우고, 보름달처럼 충만하고, 북서쪽을 향해 서하군 대열을 쏜다. 이 단어는 희녕 8 년 겨울 (1175) 에 쓰여졌다. 수시의 사풍이 공식적으로 밀주 시대에 형성되었는데, 이 단어는 호방제 1 사로 공인되었다. 수시는 이 감동적인 작품에 대해 상당히 득의양양했다. 친구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는 이렇게 썼다. "이것은 아주 작은 단어인데, 비록 유맛이 없지만, 그것은 또한 가족이다. 허허, 며칠 전에 교외에서 사냥을 했는데, 수확이 적지 않았다. 나는 삽을 만들어 동주 장병들에게 노래를 부르고, 박자를 맞추고, 피리를 불어서 명절로 삼는 것이 장관이었다. " 스시의 단어는 전통적인 "시적 의미" 관념과 모순된다. "청려한 향기를 씻어내고, 미리 쐐기를 박은 정도에서 벗어나" 단어의 경지를 넓히고, 색다른 품사풍의 깃발을 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수시는 유가민 본사상의 영향을 받아 예로부터 부지런히 백성을 사랑했다. 그가 어디를 가든 그는 큰 성과를 거두어 국민의 지지를 받았다. 밀주 기간 동안 그의 생활은 여전히 외롭고 실의에 빠졌다. 그는 오랫동안 우울증을 앓았고, 폭발은 점점 더 거세졌고, 일이 있으면 행동했다. 예를 들면 바다에서 풍랑을 메는 것과 같다. 이 단어는 호방한 문장으로 시작하고,' 광기' 라는 글자로 전편을 덮고, 가슴 속의 호쾌한 기풍을 표현한다. 스시는 마흔 살 때 한창 장년이었다. 그는 자신이 늙었다고 해서는 안 되지만' 노부인'' 채팅' 이라고 자처하며' 소년' 이라는 단어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그의 답답한 심정을 생동감 있게 드러냈다. 그는 왼손에 노란 개 한 마리를 끌고 오른손에 팔콘 한 마리를 들고 화려한 모자를 쓰고 밍크코트와 사냥복을 입고 있었다. 그는 기세가 웅장하고 위풍당당하다. 천기롤러평강' 이라는 단어,' 구르기' 라는 단어는 갑자기 현이 이끄는 팀이 파도처럼 웅장하고 얼마나 웅장한지를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온 도시의 사람들이 모두 그들의 경애하는 현 사냥을 보러 왔는데, 거리 상공에는 아무도 없었다. 이것은 얼마나 큰 사냥 지도인가. 현은 매우 고무되어 투우에 매우 화가 났다. 그와 함께 사냥하러 간 사람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그는 직접 호랑이를 때려죽이기로 결정하고, 손권이 그해 호랑이를 때린 웅장한 모습을 보여 주기로 했다. 상곤은 장려한 사냥 장면을 써서 작가의 야망과 망설이는 영웅적 기개를 표현했다. < P > 다음으로' 남편' 의' 미친' 상태를 더 썼다. 사냥을 앞두고 좋은 술을 한 끼 마셨더니 흥미가 짙고 담력도 강해졌다. 비록' 노인' 이 늙었지만, 내 머리도 희끗희끗하지만, 이것이 무슨 상관이 있는가! 늙은' 과' 미친' 의 대비는 작가의 영웅적 본색을 보여준다. 북송 () 인종 () 시대에는 국력이 쇠약하고 국력이 쇠약하여 리아 () 서하 () 의 침략을 자주 받았다. 수시는 사냥부터 국가대사와 연계돼 재능이 충족되지 않고 포부가 보답하기 어려운 국면과 연계돼 있다. 그는 서한에서 상비를 자신의 조건으로 삼을 수 없었고, 조정에서 풍당 같은 사신을 보내 그를 북으로 소환하여 조정의 신임과 중용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나는 보름달처럼 활을 할 수 있고, 북서쪽을 바라보고, 천늑대를 쏘을 수 있다." "천늑대" 는 요와 서하이다. 작가는 이미지에 대한 묘사를 통해 자신의 포부를 표현하고, 적을 죽이고 나라를 갚고, 공을 세워 사업을 세웠다. 하감히 강대국 사냥, 적을 방어하는 정치적 주장을 표현하며, 조정을 위해 힘쓰려는 의욕을 표했다. < P > 이 단어는 분방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비바람이 만루에 오려고 한다' 고 느끼게 한다. 이 단어는 작가의 마음과 식견, 정서적 정취, 희망과 이상을 표현하고, 우여곡절, 자태와 광기로 가득 차 있다. 비록 관대함과 격분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기상은 웅장하고, 단어는 약합니다. "줄곧 손가락질하고, 새로운 눈과 귀가 세상에 있다" 며, 양강의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서 역사의 명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 우미인 미당에서 과거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호산신은 동남미인으로 멀리 천리를 바라보고 있다.
폐하께서 얼마나 오래 돌아오실 것입니까? < P > 그것은 술병 앞의 취기를 더욱 지속시켰다.
shahe tong 의 등불은 누가 노래합니까? < P >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벽유리는 밝은 달밖에 없다. < P > 이 단어는 스시가 항저우 장군으로 취임했을 때의 7 월 (1174) 에 쓰여졌다. 항주 지사 천시앙 전임, 항주 오산에서 연회를 열어 조수를 대접할 예정이다. 천시앙 (su Shi) 의 요청에 따라 스시 (su Shi) 는 즉흥적으로 이 단어를 썼다. 단어에서 시는 선을 그어 이기고, 미당이 높은 곳에서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특징을 밀접하게 따르고, 정경이 어우러져 항저우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고, 전당에 대한 천시앙 그리움과 막료의 우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첫 번째 영화는 풍경을 포옹하고 청춘을 환하게 하는 것에 관한 것이고, 다음 영화는 매탕의 야경에 관한 것이다. < P > 전편의 처음 두 문장은 미인당의 아름다움, 즉 산천호광이 눈 가득, 만리의 장관을 담고 있다. 멀리서 보면, 이 두 문장은 매우 성공적이고, 경지가 넓고, 풍격이 비범하다.
"얼마나 많은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까? 이 두 문장은 시인의 이 순간의 심정을 반영한다. 내가 너를 여기까지 오게 했는데, 언제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 언제 술을 사서 회의를 할 수 있습니까? 그의 이별의 정은 그들의 공통된 관심사 때문이다. 송사에 의하면. 진전전' 은 왕안석과' 청묘법의 불편' 을 비판해 주첸 항주로 강등됐다. 그러나 그는 유배로 이주한다는 뜻은 아니다. "안거낙업, 급민의 이익을 뜻하는 것.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시도 같은 이유로 법정을 떠나 항주로 갔다. 그는 혼잣말로 "정치는 기교가 없지만 마음은 인민의 것이다. "2 년여의 과정에서, 그들은 조정할 수 있고, 메뚜기를 조직할 수 있고, 굶주린 사람들을 도울 수 있고, 전당 육정을 도울 수 있고, 문학의 낙후를 장려할 수 있다. 그들은 확실히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국민에게 유익한 일을 많이 했다. 오늘 이미 남북으로 나뉘었다면, 어떻게 여유를 가질 수 있을까? < P > 영화는 화등 초상시 항주의 번화한 광경을 묘사하고, 강변에서 전해 오는 유행곡조에서 두목의 양주시 () 를 떠올려 항저우의 풍경과 연결시켰다. 그해 양디가 강을 열었을 때 이 노래를 불렀다. 프로듀서는 하공의 노래를 각색한 것이기 때문에 압운이 슬프다. 당나라에 전해지자 당현종은 부상을 듣고 비탄에 잠겨 눈물을 흘렸다. 두목은 그의 명시' 양주' 에서 "누가 물곡을 부르고, 달이 양주로 가득하다" 고 썼다. 송대까지 이 노래는 민간에서 유행했다. 이런 만가는 이때 이별에 대한 그리움을 더했다. 결석은 느낄 수 있지만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는 추상적인 사상이다. 그 자체를 구체적으로 묘사하기는 어렵다. 조명과 elegy 를 통해 시인은 환경뿐만 아니라 의경이며 공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두 문장의 끝에서 시인은' 벽유리' 로 그 푸르고 맑은 강을 가리키며 아름다운 청당 앞에 달빛이 가득하고 거울처럼 밝은 야경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이 시점에서 시인의 감정과 밝은 달, 푸른 빛이 응집되어, 마치 사람에 대한 잔치와 세상의 고민을 잠시 잊은 듯 천인의 화합의 기묘한 경지에 들어섰다. 여기서 맑고 거울 같고, 조용한 강월은 친구가 고귀하고 고귀한 강개임을 상징하며, 그들의 우정의 순결과 성실함을 상징한다. < P > 라는 단어는 아름다운 이미지로 높은 예술적 즐거움을 준다. 단어 속의 아름다운 이미지는 작가의 감정이 외부 풍경과 교류하여 형성된 것으로, 시인의 자아감정의 상징이다. 그 천리의 호광산색, 그 밝은 달은 작가의 애틋한 빛이다. < P > 양관구 추석 왼쪽 < P > 모운만추위, 은발인은 묵묵히 옥판을 돌렸다. 이 생에서 좋은 밤을 만나지 못했는데, 어디에서 내년 명월을 볼 수 있겠는가.
취옹초랑
랑랑, 청원, 누가 연주하고 공산을 울린다. 글이 없으면 옹만이 그가 취한 날을 안다. 월명풍 노연연, 사람이 깨어나다. 그는 산을 건널 때 마음가짐도 성인이라고 말했다. 술에 취한 사람은 소리치고, 목소리와 흐르는 샘물을 부른다. 술 취한 사람이 떠난 후, 밤에는 불평한다. 산은 때때로 뛰고, 물은 때로 천으로 돌아간다. 옹에는 나이가 없다고 생각하고, 옹은 지금 요정을 날고 있다. 이것은 인간 세계를 의미하며, 회휘 밖에서 나는 서너 두 줄을 시험적으로 듣는다. < P > 이 작품은 피아노 곡'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를 위해 쓴 말이다. 취옹의 뜻, 즉 구양수. 취인체조' 는 태상의사 심존이가' 오공경력' 에서 여주를 지키고 있을 때 랑야곡에서 자연의 소리를 듣고 창작한 피아노 곡이다. 수시는 특별히 이 아름다운 음악을 위해 이 단어를 썼다. 전명과 화음을 단어에 적어 무형의 목소리를 실감나게 만들어 시인의 대자연창조물에 대한 깊은 체험을 표현했다. < P >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흐르는 샘물의 자연스러운 목소리와 그 감동적인 효과에 관한 것이다. "랑랑, 청원, 누가 연주하고, 공산을 울린다." 전명폭포라는 소리는 마치 고리처럼 아름다운 경지를 창조했다. 옥의 목소리입니다. 초사 구가' 구름: "장검을 옥처럼 만지면 낭랑하고 감동적이다." 흐르는 봄처럼 들리는 데 쓰인다. 여기서' 청원' 이라는 단어는 봄의 소리가 맑고 둥글다는 뜻이다. 누가 이 매우 조용한 계곡에서 이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했습니까? 이렇게 하면 운동의 재미가 뚜렷해진다.
"할 말이 없지만 옹은 그날 술에 취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위의 질문에 대한 답입니다. 이것은 하늘과 땅 사이에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아름다운 음악입니다. 이 아름다운 음악은 그 유머를 얻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술주정뱅이 구양수만이 술에 취해 자연스럽게 드러난 유머를 체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 말은 역시 유동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