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문학 이론에 따른 현대 옛 단어

서양 문학 이론에 따른 현대 옛 단어

서양 문론은 어순축에 대한 연상의 의미가 연상축에 겹쳐져 텍스트의 원래 의미를 확장시키고 확장시켜 전체적으로, 상징적이고, 일관되고, 다의적인 연상을 만들어 단어에 대해 이렇게 잘 이해하게 한다. 미묘하고 교묘한 감정을 표현하기 쉬운 문학 스타일? 이 단어에 대한 이해는 더욱 풍부하고 깊어 서구 문론의 관점에서 심미해석을 하면 작가와 독자의 모든 곤혹을 정확하게 설명할 수 있다. 동시에 당대 옛 체사가 현대 예술의 전당에 들어선 것을 발견했다.

키워드: 강 저글러; 서양 문학 이론 어순축 연관 축 심미

중국사 연구회 회장 왕조붕 교수가' 사체 부흥' 에서? 표본은 채시핑의 단어를 말했다:? 최근 \ "채시평시 선거 \" 를 읽고 눈앞이 밝다고 느꼈다. 채시평초의 시는 고색고향이 아니라 복고적이다. 이 부활 견본의 기본 특징은 고법을 따르고, 현어로 시사를 쓰고, 내 마음을 표한다는 것이다. -응?

또한 일부 단어의 제목이 너무 모호하여 독자들이 단어의 정서적 흐름과 내포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파악하기가 쉽지 않다는 점도 지적했다. -응?

왕 zhaopeng 교수는 단어 선택에서 가장 두드러진 단어 제목은 "문제가 있습니까?" 라고 말했다. 강 저글러는 현재 가장 많은 추측과 논평을 불러일으키는 부분이기 때문이다.

이 제목은 당대 단어와 전통 단어의 차이를 암시한다. 서양 문론의 보살핌으로 우리는 이 제목이 명확하고 정확하며, 본문의 언어와 정신근연연연연연성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채시핑이 독자와 전문가들에게 인정받은 것은 이 작품이 인간의 정신적 혼란과 초월을 반영했기 때문이다. 여기서 우리는 서양 문론의 관점에서 이 시의 제목과 풍부한 영성을 분석할 것이다.

서양 해석학은 텍스트가 여러 해석을 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첫 번째는 시인의 본의다. 두 번째는 독자가 작품에서 얻은 파생적 의미, 즉 독자가 연상하는 의미다. 그것은 여러 가지 추론을 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의미는 어디에서 오는가? 문자? 스위스 언어학자 소쉬르는 텍스트가 두 개의 축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어순축인가? 문법 구조의 순서 (수평); 다른 하나는 Lenovo 축입니까? 문자로 인한 독자 연상 (세로). 이런 확장과 확장은 텍스트에 무결성, 상징성, 일관성, 다의성을 부여하고 단어에 대한 이해가 더욱 풍부하고 깊어졌다.

"생명 검사원, 강 위의 구름 마술사"

누가 강에 있습니까? 한가한 구름을 놀다. 1 분 전에 돼지 한 마리를 꼬집으면, 다음 순간 너는 백마가 된다.

구름은 물 속에서 흐르고, 강만 아래로 흐르며, 몽환적인 변매로 변해, 너의 서창화를 장식한다.

처음에 시인은 나에게 한 가지 질문을 했는데, 원래 의도는 내가 사랑에 갇혀서 감당할 수 없었을지도 모른다. 나는 풍채만종의 미녀에게 물었다: 왜 나를 이렇게 매료시켰을까? 나는 너에게 바람둥이 도둑으로 여겨졌니, 아니면 너의 백마 탄 왕자로 여겨졌니? 너는 잠시 열정적이고, 이따가 냉막. 내 다정다감한 마음이 어떻게 이런 산산조각을 참을 수 있단 말인가? 강의 아름다움, 물의 한쪽은 멀리 떨어져 있다.

이 강변운은요, 사람이 천애에 있어요? 그럼 내 상한 마음을 내 고향으로 돌려보내 매이에 대한 나의 그리움과 아름다운 그리움과 꿈으로 너의 창문을 장식하게 해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텍스트에서 얻은 인용구는 단어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다. 서양은 미학과 독자 반응 이론을 받아들여 어떤 독자가 한 편의 시를 해석하는 것은 독자 개인만의 독보적이며, 그 자신의 창조성이지 작가의 본의가 아니라, 작가의 본의는 전혀 얻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모든 사람의 이해는 독자 개인의 감정과 해석이며 여러 가지 가능성이 있다.

작가의 첫머리는 도의 문제이고, 아마도 사랑의 문제가 아니라, 한 가지 문제이다. 사물이 왜 변덕스러운가?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전문에는 감동적인 말 한 마디도 없고, 한 푼도 쓰지 않는다. 감각의 힘은 우선 어순의 축에서 나온다: 그 이유는 무엇인가? 잡아, 때리고, 꼬집고, 성공? 촬영한 동태도에서 백마는 어떻게 갑자기 화돼지가 되었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마, 백마, 백마, 백마, 백마) 백마와 꽃돼지는 모두 매우 현대적인 단어여서 관련 전고가 없다. 그것들은 정해진 비유 기능이 아니다. 하지만 서양 언어학자들은 언어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미시적 구조? 백마와 화호는 전통문화를 형성하는 코드는 없지만, 이 일련의 추상적인 기호의 미묘한 품질은 구체적인 기능을 보여준다. 강, 한가한 구름, 장난치고, 성공, 백마는 모두 아름다운 원소이다. 반죽, 물, 흐름 등 외부 요인의 영향으로 꽃과 돼지로 변해 몽연이 스쳐 지나갔다. 그들의 단문 패턴, 색채 대비, 자연 대비는 모두 깊은 은유이다. 화림은 춘홍에게 감사했습니다. 급한 일이 있습니까? 이 의경은 풍부한 도덕을 부여받았다. 누가 생명, 인간, 우주의 운명을 장악하고 있는가?

그리고는요? 강, 구름, 사람, 돼지, 백마? 의식의 흐름이 Lenovo 축에서 또 터졌다: 이런 거리, 이렇게 짧고, 이런 무상함, 이런 천지는 정말 무섭고, 너무 고통스럽고, 종잡을 수가 없다. 어떻게 잡을 수 있는가, 맙소사!

모두들 무엇을 알고 있으며, 모든 독자는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개인적인 비전? 그리고는요. 역사적 관점? 관련. 이것이 바로 독서의 비길 데 없는 매력입니다. 글의 미묘한 감정 표현이 독서의 매력을 극대화했습니다! -응? 개인적인 비전? 문화적 배경, 사회적 경험, 생활경험, 직관적인 느낌 등을 포함한다. 역사적 관점? 저자의 작업 환경에 대한 이해입니다.

독서 시야는 독서 경험을 결정합니다. * * * 명쾌한 독서체험이 타임터널을 지나 독자의 마음 속에 있는 부드러운 모래사장에 도착하여 마음의 터치에서 기이하고 신비로운 광채를 발산하며 인류의 정신집을 자양한다. 백마와 꽃돼지는 항상 변한다. 이것은 고금의 사랑이 모두 만족할 수 없는 생활의 정상적인 상태이다. 세상일은 변덕스럽고, 기복이 심하고, 영욕과 함께, 봄의 아름다움, 여름의 번화가 한순간에 변화한다는 것은 무궁무진하고 한계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삶과 죽음은 영원을 상징한다. 왜 이 세상의 고민을 뛰어넘지 않고 꿈을 아름다운 꽃으로 바꾸고, 당신의 삶을 장식하고, 조금 도달할까요?

시인의 아름다움은 그가 어떻게 철학화되었는지도 쓰지 않았다는 것이다. 하지만 꼭 해야 하나요? 네 눈의 눈물과 침묵 속의 꽃? 무슨 일이야? 도면층 깊이? 한마디로, 멋져요? 너의 서창화를 장식해? 가장자리를 닫고 독자 Lenovo 를 더 엽니다: 어떤 그림? 아니요? 서릉의 창문에 눈이 있습니까? 빈 렌즈입니다. 이 리 후주 스타일인가요? 연지눈물. 술에 취하다. 언제 무거워요? 당연히 사람이 크면 물이 싫어진다. 침묵의 실망인가, 아니면 안수인가?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길은 혼자 배회하는가? 우울증 냉막?

불설? 말할 수 없습니까? 。 이런 의미에서 말하다. "건강 검진? 강상운요술쟁이' 의 경지는 두 주요 시인의 경지와 비슷하다. 그리고 그 여음 때문에 이 두 가지 가능성을 뛰어넘어 더욱 매력적으로 독자와 시인을 유혹과 불확실성으로 가득 찬 생명역학으로 이끌었다.

세상에는 수천 가지가 있지만? 이사? 그것은 궁극적 인 진리입니다. 이사? 삶을 대표할 수 있다. 감정을 전달하고, 정신에 도착하며, 이 글은 정신에 무한한 가능성과 정신에 대한 정신의 부름을 부여한다. 감성적인 자연 뒤에 숨어 있는 영원한 이성을 표현합니다.

작가는 민감한 정신으로 인류가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없는 곤경을 겪었다. 모순과 고통의 고통 속에서 익숙하고 낯선 비속어가 불쑥 튀어나와 정신의 자유를 호소하다. 작가는 독자가 자기 심화 속에서 어둠 속에서 앞으로 나아가도록 지도한다. 독자들은 길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하지만, 영혼이 불꽃에 부딪히는 순간의 빛은 그들에게 모든 것을 똑똑히 보여 주지는 못하지만, 적어도 어둠 속에는 자기처럼 갈망하는 영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독자의 눈에서만 우리는 진정으로 자아를 완성할 수 있다. 이것은 현대예술의 상징이다. 이 글은 고대 법률, 일반 구어, 풍부한 의미의 형식으로 현대 예술의 특징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이것은 케케묵은 단어라고 할 수 있습니까? 현대? ,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미래? 증거 중 하나?

"건강 검진? 강 위의 구름 요술' 텍스트의 아름다움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평범함을 초월한다는 것이다. 나? 정담. 생명의 운명과 우주의 걱정에 뛰어들었습니까? 나? 미의 경지, 신의 필치로 일반 생활문자가 오르기 어려운 심미 높이에 이르렀다. 평범하지 않나요? 왜 이렇게 먼가요?

저자의 의식적인 의도는 감정적인 글일 수 있고, 무의식적인 표현이 문자의 잠정적인 기능을 만들어 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굴원과 조식이 모두 의도적인 은유를 가지고 있다면, 글의 독특한 미감이 거의 없을 것이다.

시인 주제는' 어선' 서열에서 말했다? 글이 들어가지 않지만 못 박힌다. 작은 말을 하면 독자의 깊은 연상을 불러일으키지 않고, 의도적인 은유로 천편일률적이고, 경직되어 효과를 얻지 못한다. 어떻게 해야만 이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까? 저우 지 (Zhou Ji) 는 다음과 같이 생각한다. 。

이 시점에서 이 단어의 저자는 이미 정수를 얻었다.

작가는 시인의 말이다, 그렇지? 객관적인 시인? ,? 객관적인 시인은 반드시 세상을 읽어야 한다. 그가 세상을 깊이 읽을수록 그의 소재는 더욱 풍부하고 다양합니까?

작가는 변관을 지키며 10 년 동안 혼자 울며 술을 마시며 칼을 휘두르며 전쟁터를 깨고, 지쳐서 초천두까지 헤엄쳐, 수놓은 정원의 작은 경치를 참을 수 없었다. 다행히도 작사가 있습니까? 철어깨는 도의를 짊어지고, 낡은 체시가 위태로워지고, 하늘에서 내려와 시심을 단련하려고 애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설역의 천계 경험은 시인이 30 년 후의 발발을 위해 에너지를 축적했다. 그의 산문 창작이 발발하지 않은 것은 사회적 역할과 장기적 숭앙의 주제 때문이다. 수시, 안수, 구양수 등 관직 문인, 이른바 사대부 엘리트는 도덕적 업무에 대한 공로를 세우고, 한편으로는 작은 글로 자신의 기질을 과시하며 시인의 정서, 학자의 안목, 철학자의 마음, 정치가의 풍격을 드러낸다. Ci 는 그들의 정신을 질주하는 경마장이며, 그들의 개인 영혼의 서식지이다.

텍스트만 쓸 수 있습니까? 성인군자는 스스로 말을 할 수 없습니까? 이것이 바로 사문학의 마법인가? 주체성을 주류 이데올로기와 집단 말과 독립적으로 존재하게 하다. 사회문화에 의해 미묘한 구석에 억압된 절당 인간성의 용을 꼬리없는 꼬리를 발라 다양한 수준의 독자들이 대량의 빈 작품에서 오리지널 독서를 완성할 수 있게 했다.

옛사람들은 사람을 보는 것이 게임 속의 사람을 보는 것과 같지 않고, 언제 사람들이 도덕적 문장 노릇을 할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인지, 언제 놀 것인지, 사람은 모두 기질이 있다고 말했다. 시인은 줄곧 어문학을 하고 있는데, 지금은요? 미친, 하지만 공무? 이때 청풍명월 중 음식 남녀가 자연본으로 돌아왔다. 단어는 도도와 뜻을 담고 있는 시보다 더 인간적이다. 휴머니즘은 문학의 관건이다. 이것도 그래요? 문자? 이는 많은 젊은이들이 인터넷과 휴대전화에 문자 메시지를 쓰는 것이 패션이 된 이유 중 하나다. 글은 그들의 생활에 대한 태도, 주류에 대한 반항, 소자금의 낭만, 제멋대로에 부합한다.

8000 리 빈번한 구름 달, 30 년 동안 국경이 없다. 시인은 상아탑 밖의 험한 산길을 걸었다. 그는' 백상사보' 를 통해 입실한 것으로, 어학 이론을 전문적으로 연구하지 않아 학원파의 신중함을 잃었다.

이 단어의 창작 경험을 이야기할 때 저자는 단어의 아름다움은 미묘하고 교묘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있다고 말한다. 그래서 진정한 의미의 글은 시인의 마음속에서 잉태된 것이다. 무심코 한 말이나 작은 일이 시인을 감동시켰고, 글은 그의 마음을 따르고, 그의 마음은 글과 함께 날아갔다. 그리고 나서 말이 자연스럽게 토해냈다. -응? 폐부의 말은 두 사학 대사의 높은 평가와 일치한다.

하나는 만청 4 대 시인 중 하나인 주이가' 환풍화가시' 에서 말한 상태:? 나는 비바람을 듣고, 나는 산하를 바라보며, 늘 다른 사람이 비바람 밖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느꼈다. 이것이 마지막 수법, 즉 마음길이다. 하지만 저는 제 마음, 즉 제 글을 글로 쓸 수 있습니다. 이 마지막 수법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내 말의 진실성은 강요할 수도, 억지로 강요할 수도 없다는 것이다. 내 마음속에서 무엇을 양조하고 있는지 봐라. 내 마음이 주된 것이다. 마음은 위주로, 책은 보조이다. 책이 많아서 내 말이 특히 듣기 좋다. -응?

작가가 시인이 된 상징은 독자들이 이 이 단어에 대해 정반대로 평가하는 것이다.

저자는 "학생? 클릭합니다 강상운저글러' 라는 단어는 사상성이 강하지는 않지만 순수 예술의 관점에서 단어 감각을 키우는 관점에서 볼 때 바람직하다. -응? 저자의 원래 의도의 분석을 확인했습니다: 사랑 단어.

하지만 독자의 연상과 찬탄이 작가의 아쉬움을 뒤엎고 있는 것일까? 그다지 주도면밀하지 않습니까? 약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강하다.

이안은 생명을 이해할 뿐만 아니라 우주의 미래와 생명의 궁극적인 의미를 캐묻는다. 단어를 생명과 우주의 높이로 밀면 작가의 고백과 독자의 반응은 작가가 무심코 자선을 베푼다는 것을 보여준다. 글자는 못 박았지만 못 박았어요? 그것의 아름다움은 언어의 규칙을 건드렸다. 시인은 심미의 직감을 찾았고, 가장 적절한 단어를 찾았고, 가장 적절한 구조를 찾았고, 어느 순간 자신의 삶의 느낌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이번이 두 번째인데, 그는 무의식중에 주기가 무슨 말을 했는지 깨달았다.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

헤겔의 미학은 말했다:? 시의 목적은 사물의 실제 존재가 아니라 이미지와 언어인가? 。 -응? 문자? 어디서 왔어요? 무슨 뜻이에요? 。 심미 직감은 시가 창작의 유일한 방법이 아니다. 그러나 이것은 시의 목적을 달성하는 지름길이다. 이 지름길을 찾기 전에 시인은 고생을 하고 굽은 길을 걸었다. 그는' 촛불 그림자 흔들기' 에 있어? 스벤' 의 8 개 장면에서 이런 고통을 언급한 적이 있습니까? 꿈에서 사랑의 말을 보고, 깨어나면 어색하다. 한밤중 월명 월명, 눈물은 그리움이다. 하지만 배가 텅 비어 있고 펜이 가늘어서 우리 엄마 집에 가서 흙을 달라고 했다. 진강은 떠났고, 불꽃놀이와 흙, 신부추는 매일 태어났다. -응? 그는 일단 자신의 심미 직감을 찾았을 때, 일반인이 일상적으로 달성할 수 없는 고도로 진보했다.

이 작품의 이미지는 매우 복잡하다. 단어는, 장난치다, 한가한 구름, 네 개의 키워드, 그리고 이 네 단어의 배열로 이루어진 복합상이며, 텍스트 예술의 매력의 핵심이다.

시인은 그들의 감정을 표현해야 한다. 이 합성영상들은 감성 그림으로 구성되어 있나요? 강에서 한가한 구름을 놀다? 현상의 세계는 3 차원 자기장을 형성한다.

자크 탕은 소쉬르의' 양축' 이론을 바탕으로 서구 문학 이론에서 언어의 6 가지 측면과 6 가지 기능에 대한 이론을 발전시켰다. 자크 진은 조합 어순축에 선택 연상 기능을 올려놓았고, 각 축마다 다른 연상축이 있어 시가 무결성, 복합성, 상징성, 다의성을 갖게 한다.

원래 의도에서 볼 때, 강에 있는 구름 저글러? 작품의 서정적 주인공 중 하나로 등장했고, 어순축의 네 가지 키워드 중 하나로 각각 고유한 연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조합하면 15 개의 연상의 의미가 있다. (수학 배열 조합 계산에 따르면, C 14, ++C24, ++C34, C44 = 15 는 어순축에 최소 15 개의 파생어를 생성한다.)

예를 들면 뭐죠? 한가한 구름? 시인이 사상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포착한 이미지, 자신의 아바타, 아름다운 꿈, 희망, 미래, 운명 등이다.

-응? 구름? 우아함, 공허함, 모호함, 추상화, 기체, 예측할 수 없는 성격 때문에 전통어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로 여겨지며 꿈과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하나 더? 한가한가? 글, 독특한 심미 기질, 감정, 성격이 갑자기 드러나다.

-응? 한가한가? 중국 지식인들이 줄곧 추구해 온 높이 올라갈 수 없는 도화원이며, 여가의 높은 경지는 몸, 몸, 마음, 의미의 여가이다. 이청조가 그랬어? 베개를 베고 휴식을 좀 해 주시겠습니까? 。 좋아, 살 수 있어, 육유설처럼? 타오 시 최종 롤 을 읽기 전에 거짓말, 가벼운 비 괭이 멜론?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목동가, 어선 저녁 노래, 모두 인생의 한가한 경지: 왕안석? 낙화를 세는 것은 오래 앉아 있었기 때문입니까? 장현이야, 한유? 무슨 생각을 하는 것이 한가한 것보다 낫다? 이제야 문득 깨달았다, 웨이 그래? 매일 재계하는 데 문제가 없는데, 바초잎에 시가 또 있습니까? 레저야, 왕위? 세월이 지날수록, 나에게 평온을 주시고, 만가지 사무를 멀리하세요? 캐주얼입니다. 이것들은 모두 참고입니까? 한가한가? 단어는 매우 풍부하고 섬세하며 아름다운 연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응? 한가한가? 그렇죠? 구름? 강의 아름다운 경치는요? 받아요? 버티다. 한가한 구름? 놀이? 천진한 교태가 돋보이는가? 클라우드 요술? 무엇을 사용합니까? 해본 적 있어요? 뭐? 구름? 우아하고 낭만적이며 자유로운 특성과 그에 상응하는 감정, 취미, 스타일.

만약 당신이 이 세상에 싫증이 나고, 하늘을 바라보고, 자유를 동경한다면, 당신은 자신도 모르게 시인의 모양에 빠질 수 있습니까? 강에서 한가한 구름을 놀다? 현상 세계는 의미, 미래, 목적지를 추구할 수 있다. 희망에서 고통까지, 고통에서 견해까지, 불확실성은 너의 것이 될 것인가? 운명? 。

다정하고 로맨틱한 꿈이 있고, 또 자유분방하고, 꿈속의 사람을 만나기를 기대한다면, 이 한가한 구름은 너의 꿈을 떠받들고 하늘가로 떠오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시인은 그가 찾는 중에 만났다고 생각합니까? 저 사람? ,? 백마? 바로 머리 속에서 떨리는 음표입니다.

-응? 놀이? 장난 꾸러기, 유머, 소탈함, 소탈함, 장난기, 방종과 야성, 악감 없는 솔직함은 정말 많은 연상을 불러일으키는 동작이다. 뒤? 백마? 꽃돼지? 색깔, 성격, 태도의 대립은? 놀이? 글에는 내포, 경험, 맛, 선택, 판단이 가득하다.

두 정이 서로 기쁘기 때문에, 왜? 이따가 돼지 빚어요? -응? -응? 백마 한 필로 변할 수 있을까? 무슨 일이야? 로? 문자는 자연의 의도를 반영한다. 꼬집다? 외부 세력이 생각을 바꾼 것은 분명하다.

어순축에서 볼 수 있듯이, 바로 이때 시인은 고통스러운 의문을 제기했다:? 신비한 제리가, 나는 반드시 너를 찾아야 한다. -응?

전통적인 관념과 현실의 유혹 속에서 발버둥치고, 인간성과 사회적 갈등 속에서 막막하고, 인간성의 신성과 * * * 변화, 혈육횡비, 영혼 깊은 곳의 칼 한 자루에 사랑이 무엇인지 캐묻고, 생사를 가르친다!

멈추기도 어렵고 할 수도 없다. 이것은 단지 현대인들이 세기 초에 관념이 바뀌는 시기에 직면해야 하는 도전이 아닌가? 고향을 사랑하는 돌파구와 재건은 마음의 왕국을 지키는 필연이자 인류의 영원한 추궁이다.

누가 강에 있습니까? 강 스승은 누구입니까? 모두가 그렇습니다. 내가 누구지? 백마인가요, 돼지인가요? 천사인가 악마인가? 나는 변화하고 있다. 시인이 밝혀낸 것은 인심, 인성, 영혼의 진상이다? 선과 악의 양극도 있고, 사람은 정신적으로 서로 통할 수 있다. 그러나, 현상과 현실에서, 이 연결은 한 번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긴 과정에서 표현된 것이다.

이 긴 과정 속에서. 일반인은 자신이 선악의 양극을 배회하고 있다는 것을 의식하지 못하고, 자신이 다른 사람과 일치하는 본질을 의식하지 못한다. 그러나 시인은 이런 서로 대립하고 충돌하는 현실에서 인간성의 더 깊은 일관성을 인식하고, 사람이 가장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자신이라고 말했다.

자아는 형성되고 형성되어야 하는 것이고, 자신을 형성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다. 다른 사람은 다 소진할 수 없기 때문에, 자기 지식은 영원히 끝이 없다. 소위 자기 형성이란, 사실 누가 자신을 형성하게 할 것인지를 선택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사람이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자신만이 누가 자신을 형성하게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집에서 지평선까지, 강까지.

구름이 물 속에서 흐르다. 어디로 가야 하나요? 나는 어디 사람인가? 저는 제 고향에서 왔습니다. 나는 먼 곳으로 가고 싶다. 나는 내 집을 등에 업고 있다. 집은 몸이 잠시 발을 디딜 수 있는 곳이다. 마음은 영원한 정신을 가진 집으로 먼 하늘을 동경한다. 인생의 궁극적인 의미를 이끌어내는 대명제와 우주의 운명에 대한 불안에 의문을 제기하다. 이런 생명, 인간, 우주 사이의 모순의 보편성, 선택의 복잡성, 고통의 필연성은 Ci 가 광범위한 * * * 을 일으킬 수 있는 내적 원인이다.

하늘의 뜻은 결코 어렵지 않다. 신비한 소녀도 생명의 영원한 숙명을 피할 수 없다.

이 일련의 이미지가 겹쳐져 있습니까? 강 위의 구름 요술? 신비, 초연, 높이 오를 수 없고, 사랑과 미움이 교차하고, 운명이 다분하며, 이미지는 전설의 신비한 운명의 신 예리아, 또는 모든 것을 관장하는 우주의 영일 수 있다. 어차피 그녀는 우아해 보이지만 마음대로 하기 힘들고, 순식간에 변화하고, 유혹을 불러일으키고, 희망을 파괴하고, 변덕스러워 보이지만, 사실 모순으로 가득 차 있는가? 아마도 전설적인 신비한 예리아, 아니면 우주의 모든 신들을 관장하는 운명의 신이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신의 생명의 방주에 있는 모든 일반인을 붙잡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응? 한가한 구름? 그리고는요. 강 위의 구름 요술? 이 복잡한 이미지와 뒤이어 이어지는 일련의 동작들은 시인의 강렬한 주관적인 색채를 담고 있다. 그의 내면의 사상감정은 영감이 솟아오르는 순간과 외적인 객관적 이미지가 결합된 것이지 물리적인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풍경으로 서정을 느끼는가? 。 시인이 만난 객관적인 이미지가 주관적인 의미를 부여받았는가? 강 위의 구름 요술? 미감으로 가득 찬 신비로운 이미지는 사랑, 선택, 갈등, 무상 등 인간의 운명에 대한 시인의 오랜 애틋함을 표현했다.

이것은 벨린스키가 말한 것이다:? 시의 본질은 무형의 사상을 생동감 있고 감성적이며 아름다운 이미지로 부여하는 데 있다. 。 소위? 천지를 초월하여, 일종의 경이로움을 구축하지 않는가? F), 일명? 공중의 소리, 상중의 색깔, 물 속의 달, 거울 속의 영상? (얼굴 창랑).

다음 영화가 있습니까? 한가한가? 글씨 장식 구름? 물에 빠졌어요? 구름, 예, 물, 중간, 흐름? 쓸쓸하고, 짧고, 떠도는 생각이 무력하게 떠오르다.

구름에서? 하늘? 도착? 물 속에 있어요? 이런 역차는 시인이 현실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 사진이다. 그러나, 물은 천리를 걷고, 구름은 하늘에 있고, 구름은 반드시 세상에 투사될 것이다. Zizaichuan 는 말했다: 죽은 사람은 Sfu 와 같다. 흐르는 물은 시간, 생명, 그리고 모든 아름다운 추억과 연결되어 있다. 그것들은 이질적이고 동형이며, 모두 유동적이며, 생활은 왕왕 그것들을 싫어한다.

슬픈 마음이 갑자기 내 마음을 가득 채웠는데, 어떻게 상한 마음을 수습할 수 있을까? 나는 어쩔 수 없이 나의 고향 강만으로 돌아가야 했다.

-응? 꿈, 변매, 너의 서창화를 장식한다. -응? 꿈은 이미 깨어나기 싫지만, 꿈의 매실은 나는 아까워한다. 원래 인생에서 감당할 수 없는 가벼움, 메이는 외롭고 아름다워서 가슴이 아프다. 너의 창가에 장식된 그림 속에서 나는 항상 꿈속에서 너와 함께 있다. 도제에는 제비가 많이 있습니까? 봄은 이렇게 조용하고, 봄의 밤은 이렇게 길어서 여명 볼 수 없다. 푸른 하늘 * * * 공 chuyao, 꿈 영혼 한 번 무제한, 그리고 시에 아오 단계? 미련.

어쩌면 시인은 이미 고려했을까? 너의 서창화를 장식해? 아니면? 내 서창 그림을 장식해? , 단어 차이, 덜 부드러움. -응? 그림 그리기? 이 단어는 심혈을 기울이고, 심혈을 기울이고, 음운뿐만 아니라 사용에도 쓰이는가? 점염? 텅 빈 장면은 독자들에게 끝없는 사고를 남겨준다. 엥겔스조차도 작가의 성향이 은폐될수록 좋다고 말했다.

너의 창문 앞의 그림은 어떤 것이냐? 괴테는 한 번 말했다:? 진리는 신성과 마찬가지로 영원히 우리에게 직접 인식될 수 없다. 반성, 은유, 상징에서만 돌볼 수 있습니까? 우리는 밝은 반사 속에서 생활을 파악한다. -응? 이럴 때? 강? 이 신비하고 모호하지만 확실한 먼 거리나 위치는 * * * 당신의 신경이 될 것입니다. 즉, 독자의 심미 시야의 폭과 깊이에 따라 연상축의 원소어의 의미는 어순축 위에 마음대로 무시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즉시 광활하고 슬프고 예측할 수 없는 심미 조류를 창조했다. 생활에 대한 너의 태도가 네가 보게 될 화면을 결정한다. 강변의 달밤,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하고, 소성이 수운검을 흩날리고, 외로운 배는 갈대꽃 깊숙한 곳에 정박했는데, 왜 고인은 연파가 아득한 물 속에 있었고, 밤배는 피리를 불고 비가 와서 석양에 돛을 달았는가? 순간 화면이 촉촉하고 안개가 자욱해졌다.

생활에 대한 너의 태도는 네가 이생에서 우주의 운명을 어떻게 볼 것인지를 결정한다! 사람의 주체 의식이 갑자기 생겨나고 주체의 자기 선택과 자기 책임이 뚜렷하다. 깨어나세요. -응? 100 명의 독자가 100 개의 햄릿을 가지고 있습니까? 。

인연은 변덕스럽지만, 인간성 깊은 곳에는 자유의 빛이 빛난다! 모든 인간 정신 생활의 전반적인 목표를 봅시다.

-응? 강 위의 구름 요술? 그는 구체적이고 잊을 수 없는 사람이지만, 이 단어의 예술적 매력은 시인의 활달한 인생 태도, 기묘한 상상력, 풍부한 경험, 동심, 악마의 언어, 그리고 자연, 진솔함, 진심을 표현할 때의 문필이 자각적으로 조성된 것인가? 독자들은 시야를 기대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풍부한 의도를 부여받았고, 복잡한 감정을 은밀히 맡겼고, 깊은 철리를 함축했다.

서두로 돌아가는 질문: 작품은 아름답습니다. 중서문론의 같은 관찰에서 어선의 다른 제목도 베일을 벗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열어? 이것은 당대 낡은 체사의 특징이자 낡은 체사 현대화의 상징이다. 당시 수시는 단어를 감정에 기반한 서정적 표현으로 바꾸었다. 따라서 글을 쓰는 것은 어떤 감정에서 나온 것인지, 왜 글을 쓰는지, 모두 설명하고 해석하여 제목과 서문을 형성해야 한다. 2 1 세기, 단어의 기능은 현대 예술에 더 가깝고, 더 추상적이며, 은유적이다.

왕 zhaopeng 교수는 Cai ci 에 민감합니까? 어명이 너무 모호하여 현대어와 전통어의 차이다. 그는 이런 차이의 원인을 말하지 않았지만, 이런 차이의 결과는 현대예술이 고전문학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한 문체 변화의 맥박을 느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글은 더 이상 독자에게 제시되는 것이 아닌가? 완제품? 흐릿한 글은 독자들이 창조적인 독서를 할 가능성이 더 높다.

시인이 있습니까? 강에서 한가한 구름을 놀다? 시인의 의지에 의해 지배되는 이런 감성 현상의 세계는 독자들이 인간을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포착할 수 있게 하는가? 예뻐요? 진정한 의미? 인류의 본질적인 힘을 드러내다. 독자가 작가가 창조한 감정 세계 (경험, 욕망, 사고, 이상) 가 정의한 대상 세계에서 자신을 시각화하게 하다.

마르크스가' 파리 원고' 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미학은 인간의 본질적인 힘의 대상화 또는 객체화이다. "건강 검진? 강의 구름 요술' 예술 표면의 본질은 무엇입니까? 개인뿐만 아니라 인간도 같은 정신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정신은 독자와 시인의 탐구로 인해 동적으로 발전하여 우리를 정신의 깊숙한 곳으로 인도하고 있습니까? 펄럭이는 깃발을 인류 자유의 정점에 꽂다. 단어는 조용히 문학의 고급 사명을 완수했다. 현실을 초월하고, 정신의 가능성을 지적하고, 인간의 감정의 근리를 개선하고, 인간성에 대한 동정심, 이해, 관용을 높인다. 문학은 인류의 어린 시절의 무력한 손을 잡고 모든 중생을 세속의 족쇄에서 이상적인 왕국으로 인도한다.

-응?

당대의 옛 단어는 "문제가 생길까?" 로 되어 있다. " 강의 구름요술' 은 첫 번째 소리로 현대예술의 기질을 드러내며' 채사' 의 다른 작품들에서도 의식의 흐름, 몽타주, 상징주의 등 현대예술 창작 수법의 흔적을 볼 수 있다. 필자는 당대 고어 정신질의 확장, 고어의 당대성, 당대 고어의 독서 시야와 수용, 양강한 여성의 글쓰기, 당대 고어의 전파 등에서 시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