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울임꼴 섹션:
미국: 네 번째 수평 길이
수직: 세 번째 수평 길이
송나라:
미국: 세 번째 수평 길이
수직: 두 번째 수평 길이
그나저나: 다음은 기본적으로 해서체를 겨냥한 것이다: 미자는 구조미에서 더 아름답다. 청말민 초 고운대의 해서체를 보면 미인도 네 번째 가로장으로 매우 아름답다. 고대인들도 그것을 아래의 불처럼 썼다. 또 한 가지 주장은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세 번째 가로장은 패션을 나타내고, 네 번째 가로는 아름다움을 나타낸다. 고대 문인들은 한자의 미감에 매우 신경을 썼고, 한자의 구조 진화 과정에서 아름다운 구조를 보존하고 추악한 구조를 포기했다. 하지만 간체자 시절에는 예쁜 번체자가 아무리 예쁘지 않은 간체자로 바뀌어 일부 거물급 서예가들을 차갑게 만들었다. 예를 들어, 티안 선생님은 "예" 라는 단어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번체자' 위' 는 해서체 쓰기에 적합하고, 간체자' 위' 는 해서체 쓰기에 적합하지 않아 잘 쓰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