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감사: Lin Tao 의 "Gushan 사원 끝에서 세상을 보아라"

고산사는 결국 주실이 하나 있는데, 숲밑을 바라보며 조리개로 생각하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북산 보탑의 뒷정은 서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음울한 화축림사, 마당에 흩어져 있는 바둑 제기들 (1) 가을 풍경은 때때로 혼자 날아가지만 석양은 차가운 담배에 지나지 않는다. 밤을 새워 우리 집을 더 사랑하니, 눈 오는 날을 다시 볼 때까지 기다려라. 주 (1) 상회향전 팔각련근, 즉 백근이다. 중국 고전시를 감상하고, 표현의 필요성 때문에, 종종 정상적인 어순을 깨고 특정한 정취를 창조해야 한다. 이 시는 먼저' 모호한 생각' 을 한 다음 경물을 묘사하고 그 이유를 설명하는데, 이는 사전 설정된 서스펜스로 독자들의 독서 흥미를 크게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그래서 경물 묘사는 이 시의 중점이다. 사정 서쪽에 서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시적인' 음울한 화축 삼림사' 가 음울하다는 의미다. 무변의 황혼을 흐릿한 화축에 비유하고 나무에 가려진 절을 화축의 주체 부분으로 삼는 것은 매우 기묘하다. 특히 그림에 전달된 경지는 은둔자나 승려의 맛에 잘 맞는다. 그런 다음' 림사' 에서 나오자 시인의 눈빛이' 바둑지' 에 떨어졌다. "상인이 하늘을 나는 것" 을 네모난 바둑판에 비유하는데, 적절하고 생동감 있고, 하늘에서 내려오고 싶고, 평범하고 자연스럽다. 그래서 후세의 많은 시인들의 모방을 불러일으켰다. 예를 들어 황정견의' 제목 안리브가 화정':' 바둑 같다'; 문동' 활원 위의 선견지명':' 아키타 도랑은 장기처럼 길다'; 양완리 "망야": "하늘이 쌀침대를 만든다"; 양 쉔 "고향": "체스 처럼 평평한 필드." 그 예술적 매력을 볼 수 있다. 네크라인은 계속해서' 왕' 이라고 적고 아래에서 위를 바라보며 하늘로 향했다. 가을의 하늘은 넓고 푸르며, 새 한 마리만이 한가롭게 날고 있다. 마치 거울을 지나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양 아래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가을바람이 마치 차가운 빛을 덮고 있는 것 같다. 이 네 문장에 묘사된 경치는 이렇게 조용하고 고요하여 시인은 이를 위해 돌아가는 것을 잊는다. 그러나 날이 이미 늦었지만, 그는 반드시 돌아가야 하지만, 그는 결코 후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근처에 살고 있기 때문에 즐길 기회가 많기 때문이다. 그는 아직도 이곳의 겨울 눈을 감상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대련의 끝에서 독특한 방식으로 글을 써서 필법이 더욱 넓어지고 고급스럽다. 지적해야 할 것은 린치의 시에서는 종종 미구와 피곤한 문장이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의 첫 대련과 마지막 대련처럼 본의는 좋았지만 언어는 정련되지 않았다. 비슷한 상황이 유명한' 산중화원의 쇼메이' 와 같다. "향인은 모두 자신의 아름다움을 떨쳐 작은 정원을 차지한다." "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맑은 얕은 물 위에 비스듬히 걸려 있고, 달빛의 저녁, 그들의 향기가 평화롭게 퍼졌다. \ "차가운 새가 날고 싶어, 매화를 먼저 엿보고; 나비, 매화의 아름다움을 알면 요염할 것이다. 다행히 작은 노래는 비교할 수 있지만 단향 * * * 금병은 쓰지 않는다. " 박막을 제외하고 문장 전체가 어울리지 않는 느낌을 준다. 임지는 송초 만당 시인에 속한다. 이런 상황은 아마도 그가 연구, 지아, 대련의 단련을 지나치게 중시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이 점은 남송 중후반 사령관과 강호 시인의 손에 더욱 두드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