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개백의 애틋한 정이 얼버무리다. 사람은 왜 상석을 참을 수 없는가?

부상죽음' 은 명나라를 역사적 배경으로 요리를 할 줄 아는 궁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 년 전 핫한 드라마' 대장금' 과 비슷하다. 상사는 분명히 대장금의 기준이다. 같은 여주인공도 궁정 투쟁에 휘말렸지만 한 나라의 음식 문화를 바꿔 인기를 끌고 있다.

허개백의 깊은 정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스윙' 과' 화사관학교' 시대의 수색을 사용한다. 그때 수색은 다정한 영웅 역을 맡았다. 좋아하는 사람을 보면 그는 달콤하게 웃을 것이다. 그는 슬플 때 울고, 가슴이 아프고, 눈물 한 방울을 흘리며, 눈물이 천천히 떨어진다. 이것은 확실히 아름다운 울음 장면이다.

이런 다재다능한 다정한 연기는 천무전화단 CP 에서 이렇다. 여가행에서는 이렇다. 천고의 먼지에서는 이렇다. 예나 지금이나 그녀는 영원히 백옥을 사랑하지 않을 것이며, 백옥을 미워하지도 않을 것이며, 영원히 낯선 사람이 되어 다시는 만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떠난 고대인들의 뒷모습을 보고 백군은 가슴이 아팠지만, 그녀는 자신의 사랑만 포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고대인들이 앞으로 더 잘 살 수 있게 했다. 그의 울음은 정말 안타까웠지만, 나중에 나는 그가 모든 다른 여주인, 심지어 극 중 황할아버지의 죽음에 직면하는 것을 보고, 내 마음은 이미 매우 평온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의 연기는 고정치인 것 같다. 사람이 장난치지 않으면, 진지하고 표정이 없다. 그는 다정할 때는 웃고, 울 때는 눈물을 주며, 소리는 몇 번 떨린다. 분명히, 모든 캐릭터는 다르지만, 매번 그는 연기를 잘 할 수 있다.

우 어색하게 소리 쳤다.

수색한 연기가 대강대강 얼버무리지만 적어도 불편하지는 않을 것이다. 오현대극' 울다' 를 본 시청자들은 표정이 먼저 놀라고 눈썹을 찡그려야 한다. 상석을 본 후, 나는 단지 그녀가 더 이상 현대극을 연기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그녀가 우는 곳이 있기 때문에, 탄막은 모두 침을 뱉으며, 결코 양극화의 대립이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배우로서 대사는 가장 기본적인 기술이지만, 오도 과장된 스타일을 대사로 끌어들였다. 그녀는 자신의 연기가 말을 하지 않으면 온라인이라고 느꼈고, 입만 열면 전부 무너졌다. 안석궁의 이야기' 에서 많은 네티즌들은 그녀가 대사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국수를 먹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때는 그랬고,' 진짜 청춘' 도 마찬가지였다.

오씨는 그녀의 연기를 배우러 갈 수 있다. 결국 그녀는 아직 젊다. 몇 년간의 단련을 거쳐 그녀는 여전히 붉어질 것이다. 이런 어색한 연기로 그녀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마지막 호감을 억누르고 있다면, 그녀는 연예계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다.

부상죽음' 은' 대장금' 의 뚜렷한 흔적이 있지만 일부 디테일과 음식 발표에서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안겨줬다. 가장 비판적인 것은 주인공의 연기와 줄거리 방향이다. 아무리 정교한 서비스라도 정청의 캐스팅 안목을 구할 수 없다는 얘기도 있다.

요자요는 각종 감정을 웃고 있다.

분명히 연예계가 그렇게 커서 대사와 연기가 모두 좋은 배우가 많은데, 왜 그녀는 항상 여자일까? 야오자항이라는 캐릭터는 평소에 밋밋해 보여서 민첩함과는 상관이 없다. 다행히 극의 정서 변동이 크지 않다. 표정이 없는 한 고대인들이 단정해야 했던 과거를 은폐하는 데 쓸 수 있지만 온순하고 단정한 여성의 성격, 궁중의 후비 언니,' 상서' 의 조연과 비슷한 임은 단정할 때 지루하지 않다.

가장 어이없는, 오 () 의 글에 나오는 야오자호 () 도 그가 어색할 때 웃었다. 그는 몰래 그 사람을 보았을 때 수줍고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 그는 어색할 때 어떻게 웃을 수 있습니까?

아마도 당시' 청춘' 에서 오씨는 자신의 표정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했지만, 그의 감정은 여전히 제자리에 있었다. 하지만 지금' 상사' 를 보면 표정이 잘 제어되지만 언제 어디서나 웃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