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사 기억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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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안사에서 자신의 슬픔을 표현하고 미워하지 않는 사람은 많지 않다.

[참고]:

봉황대에서 피리 부는 것을 생각하면 가사는 진점이다. 신선전' 구름: "작은 돌산에서 피리를 부는 것은 부부의 목소리입니다. 진 mugong 여성 nongyu, 플루트 연주에 능숙하고, 남자는 그의 아내를 첩으로 하고, 그래서 nongyu feng Ming 을 가르칩니다. 십여 년을 살았는데, 봉황이 와서 멈추고, 공은 봉황대이고, 부부는 그 위에 멈춰 섰다. 몇 년 후, 비취는 피닉스를 데리고 소사승룡으로 갔다. 클릭합니다 이름을 조정하여 이것을 취하다. 한국사 음악' 은' 회상' 이라고 불린다.

김시 (진흙): 사자형 구리 향로.

빨간 파도: 빨간색은 파도처럼 침대에 깔려 있습니다.

양관:' 양관 3 층' 은 당송 시대의 송별곡이다. 여기는 일반적으로' 이탈가' 를 가리킨다.

무릉인은 멀다: 애인이 가는 먼 곳을 가리킨다. 진루: 그것은 항상 장식적인 건물에서 혼자 산다고 불린다.

진루: 풍대, 전설에 따르면 춘추시대 진무공의 딸인 용옥과 그녀의 남편 소석이 바람 속에서 비상하기 전의 숙소라고 한다.

이청조와 조명성은 결혼이 원만하고 감정이 두터운데, 이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자 이청조어의 연원이기도 하다. 나의 사랑하는 남편이 여행을 갈 것이다. 아내로서는 만류할 수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증오에 작별을 고하기가 어렵다. 이 단어는 남편과 이별할 때의 고통스러운 느낌, 애틋한 말과 폐부의 말을 담고 있다. 마지막 영화는 모두 떠나기 전의 장면이다. 다음 영화는 다 쓰면 떠나기 힘들고, 그런 다음' 보기' 라는 글자로 상상한 후의 상황을 집어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처음 다섯 문장은 그날 밤과 아침의 한 가지 설명이다. 하룻밤 동안 향신료를 넣지 않았기 때문에 구리 사자 모양의 훈방 안의 향은 이미 보이지 않고 홍금은 침대에 마구 쌓여 있었다.

나는 일찍 일어나 기분이 좋지 않아,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고, 머리를 빗기 귀찮고, 거울에 먼지가 가득 차서 열고 싶지 않다. 커튼걸이보다 여명. 이 다섯 글자는 시인이 남편을 떠날 때의 슬픔과 지겨운 심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달콤하고 차갑고 황금빛', 슬프고 고독한 환경 분위기가 이미 나왔다.

유영' 오풍기' 라는 말로' 주향이 점점 짙어지고 원앙이 붉은 파도로 수놓아진다' 는 말은 부부 사이의 비가 밤새 짙고 다정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구양수의 시' 나비연화 영정아' 에는 "어젯밤 미인 초생 커플, 정서 방적 실이 바뀌었다" 고 적혀 있다. 원앙 몇 겹이 붉은 물결을 주름잡고, 암리에 금비녀, 소리 자물쇠를 느꼈다. 클릭합니다 나도 몰래' 붉은 파도 주름' 에 나오는 남녀 사정을 쓴 적이 있다. 이 단어의 해석자는 줄곧 글자 그대로여서 이 말의 함축적 의미를 밝히고 싶지 않다.

그냥 가자, 독자 스스로 생각해. 아마 이렇게 풍속에 가깝다는 뜻으로 이안의 신분과 어풍에 맞지 않겠죠. 실제로' 깨진 목련화',' 라쿤계사',' 수련미소' 와 같은 단어처럼 이안사가 대담하고 진솔한 서정적인 느낌을 표현했다.

\ "일어나서 함부로 머리를 빗었다. 임보옥은 먼지로 가득 차고, 커튼은 갈고리로 가득 차 있다. 클릭합니다 한 가지 일을 반복해서 썼지만 무심코 옷을 입는 것은 정말' 부주의한' 글자이다! 우리 남편은 오늘 집을 떠나 먼 길을 가야 하기 때문에, 여자들은 더욱 기분 좋게 빗을 수 있다. 문시' 보살만' 구름: "게으른 그림 날으는 나방 눈썹, 늦은 화장 세수." 말하는 것은 단지 내실 중의 한가함일 뿐, 이곳의 이안이 말하는 것은 내실 속의 깊은 근심이다.

다음으로, 나는 내 품을 떠나는 것이 두려워서 씁쓸함을 느꼈다. 내가 슬픈 이유를 말하고 화제를 지적하다. 남편이 떠나기 전에, 그는 그에게 말해야 할 걱정거리가 많았지만, 말을 하면 그의 고민이 커지고 그의 여행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생각하자 그는 삼켰다.

나는 말하고 싶지만 차마 말할 수 없다. 나는 고통을 마음속에 묻고 묵묵히 감당하고 싶다. 그녀의 남편에 대한 나의 깊은 사랑은 그야말로 은둔에서 현현현에 이르는 것이다. 오늘은 추측하기 어렵지 않다: 옛날 한 가족이 한 곳에 살았는데, 노소, 고부 ...... 전통적인 도덕윤리에서 불협화음이 많은 작은 일들이 많다면, 분명 적지 않을 것이다. 오늘의 말로: 엉망진창이 아니면 닭털이다.

더구나 청사진 결혼 후 아이가 없었는데 (오늘 바이두도 없다), 당시 그녀의 처지를 짐작할 수 있다.

그래서' 처음 와서 날씬하고, 술을 안 하고, 가을이 슬프지 않다' 는 이 세 마디를 이해하기가 어렵지 않다. 게다가, 내가 최근에 떠나려고 해서 점점 야위고 또 다른 가족 비밀이 있다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그러나 우리는 직접 말하는 것이 아니라' 배제법' 을 사용하여 날씬할 수 있는 다른 원인을 부정한다.

이것은 독자들에게 많은 상상력의 공간을 남겼다. "초당시화" 는 세 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우 날씬하다." 반대로 그 길로 가면, 묻지 않는 것에 대답하는 것은 아마도 미묘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다음 영화에서 우리는 먼저 죽은 사람의 고난을 쓴 다음' 읽기' 라는 단어를 들어 다음 상황을 상상한다. 첫 문장은 겹글자로 말투를 강조하여 시인을 매우 실망시켰다. 휴' 는' 잊어 버려' 를 의미한다.

\ "돌아 가면, 수백 번 양관을 유지하기가 어렵다. 클릭합니다 지금 갈 의향이 이미 결정되어 만류하기 어렵다는 것을 설명한다. "양관", "양관 3 층" 은 송별할 때 부르는 노래다. 부상으로 수천 번이나 노래를 불렀지만, 결국 가도 소용없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지금부터 출발한 후의 상황을 생각하게 된다. 멀리서 무릉인을 그리워하고, 연기가 진루를 끌어당긴다' 는 말은 두 가지 전고를 써서 풍부한 감정 메시지를 전달했다.

"무릉인" 이라는 단어에 대해 말하자면,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도연명 "도화원기" 에서 낚시를 업으로 하는 무릉인을 가리킨다. 둘째, 유의경' 유명로' 의 유첸 () 과 응우옌 () 이 있다. 유천과 소천대 회선의 이야기를 통해 남녀 간의 사랑을 쓴다.

이안' 에서' 무릉인' 이라는 단어는 본의는 진실하지만 실제로는 응우옌 국적이나 유와의 진정성이다. 말은' 도계가 가라앉지 않는다' (주방언' 루우춘') 를 뜻하며' 말 속에 물건이 있다' 를 의미한다.

"진루" 혹은 풍대라고 부르는 것은 진무공의 딸이 옥을 만들고 신선 소사가 승천하기 전에 사는 곳이다. 이곳은 시인 자신의 숙소를 가리키며' 봉황대 이소' 의 곡조와 연결되어 있다. 고독한 기러기' 에는' 백파이프 백가 옥사' 라는 문구가 있는데, 이는' 무릉인이 멀다' 와 비슷하다. 그러나' 외로움' 이라는 단어는 그녀의 남편이 이미 세상을 떠났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 단어는 그녀의 남편이 이미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음' 건물 앞에는 흐르는 물만 있다' 는 문장은 건물 앞의 흐르는 물을 기대하고, 이별 후 먼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을 상상한다. "건물 앞의 흐르는 물" 은 의미심장하고 멀고 많다. 다른 사람들은 언어의 명료성을 중시하고, 이안은 언어의 모호성을 중시한다. 남들은 다 할 수 없는 말을 두려워하고, 이안은 다 할 수 없는 말을 두려워한다. 대조적으로, 이현은 생각한다.

"건물 앞에 물이 있을 때만 나를 생각하고 하루 종일 나를 쳐다봐." 건물 앞의 물만 그녀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고, 다른 사람은 할 수 없는 것 같다. \ "그 장소 를 봐, 그 이후로 새로운 걱정 을 추가합니다. 클릭합니다 "새로운 걱정" 의 의미도 모호하다. 다만 모호하기 때문에 독자들은 여러 가지 생각을 할 수 있지만, 또 만족스럽지 못한 것, 즉 언어의 아름다움, 묘함을 느낄 수 있다.

지난 문장 때 나는 조금 언급했지만, 이 글을 보고 나니 더욱 실감이 났다. 이청조 같은 여자에게 그녀의 초월은 여러 방면에서 나타난다. 즉, 만약 그녀가 그녀의 남편을 깊이 사랑한다면, 그녀는 그에게 열정이 넘치고, 그를 사랑하고, 그를 미워하고, 그를 그리워하고, 그를 그리워하고 ...... 이것은 일반 여성이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그녀가 감정을 표현하는 방식은 솔직하고, 대담하고, 신비하며, 학식이 깊고, 치정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 모든 것이 바로 위대한 여시인이 가져야 할 특성이다.

천재는 바로 이렇다. 하늘이 잘 어울리니, 세상에 다행이다.

인물가의 시가 투고 특집.

2021..10.4. 신추 8 월 28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