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야송》소개

시경은 음악 음조에 따라 바람, 야, 송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바람. 그것은 다른 지역의 현지 음악이다. 바람' 이란 시는,, 이, 연, 위, 왕, 정, 치, 위, 당, 진, 진, 치, 조, 이 등 15 개 지역에서 수집한 민요이다 *** 160 편. 대부분 민요입니다.

네. 주조가 직접 관할하는 지역의 음악, 즉 정성아락이다. "야" 시는 궁정 연회나 궁정 회의에서 나오는 음악 노래이다. 음악에 따라' 다야' 3 1 1,' 소야' 74 곡, * * * 105 곡으로 나뉜다. 소수의 우아한 민요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귀족 문인의 작품이다.

송가. 사당 제사를 지내는 무곡으로, 내용은 대부분 조상을 찬양하는 공적이다. 송시는 주송시 3 1 첫, 송로시 4 곡, 상송시 5 곡, * * 시 40 곡으로 나뉜다. 모두 귀족 문인의 작품이다. 시간상으로 볼 때,' 주송' 과' 야' 는 대부분 서주 초년에 생겨났다. "다야" 의 작은 부분과 "소야" 의 대부분은 서주 말기부터 동이동 시기까지 생겨났다. 국풍',' 송로',' 상송' 은 대부분 춘추시대에 생겨났다. 사상예술의 가치로 볼 때, 3 짱 () 는 2 아 () 보다 못하며, 2 아 () 는 15 국풍 () 보다 못하다.

푸필흥

중국의 고대시 표현 방법에 대한 귀납. 그것은 이 시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경경의 창작 경험을 보면. 가장 오래된 기록은 이주에서 찾을 수 있다.

관순: "스승님 ... 여섯 편의 시를 가르치세요: 악봉, 악부, 악필, 악흥.

송악의 초승달. 나중에' 모시서' 는' 여섯 시' 라고도 불린다.

"육의": "그래서 시는 육의가 있다. 하나는 바람, 하나는 푸, 셋은 비유이다.

네 글자는 흥이고, 다섯 글자는 야이고, 여섯 글자는 찬송이다. "당나라 구멍의" 돌 창 정의 "

"바람, 우아함, 찬양은 이 시의 변종이다. 푸, 비,

워커 "시" 텍스트의 다른 단어. 푸, 비, 흥은 그 중 하나이다.

사용, 스타일, 우아함, 칭찬은 이 시의 형성이다. 그 세 가지 물건으로 이 세 가지를 만들다.

일, 일부러 의롭다고 부르다. 이제 일반적으로 "바람, 야, 짱" 은

《시경》의 내용 분류에 대하여' 푸, 비, 흥' 은 바로 그것을 가리킨다.

표현 방식.

푸 () 비 () 흥 () 이론이 제기된 후, 한대 () 이후 지금까지 이미 이천여 년이 되었다.

몇 년 동안, 많은 학자들이 그것을 연구하고 토론했지만, 구체적인 인식에서

지식과 해석에 대해 항상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한대는 푸 () 비 () 흥의 해석을 한대 () 가' 부 (), 비 (), 흥 ()' 에 대해 설명했다.

정중함과 정현이 가장 대표적이어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두 가족. 정씨는 모두에게 "비교는 같은 것 ... 출세한 사람은 사물에 의지한다" 고 말했다.

('모시 정의' 에서 인용됨) 그는' 비흥' 의 수법을 외부 세계와 비교했다.

사물과 이미지는 연결되어 있고,' 비교' 는 한 사물이 다른 사물에 대한 수사적 비교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흥" 은 "일어나다" 즉 "초목 새와 짐승" 으로 보는 것이다

의미 있는 기교. 토론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대체로 잡았다.

비흥' 은 예술적 사고와 예술적 표현의 특징이다. Zheng Xuan 의 솔루션

해석이 다르다. 그는 "푸의 언전, 오늘날 정교선악이 직전된다" 고 생각한다.

비교해 보면, 오늘의 상실을 보고, 감히 비판하지 않고, 비유를 들어 보자. 흥, 오늘 보자.

미에는 아첨하는 혐의가 있고, 선함은 충고하는 용도가 있다. "("돌 창 정의 "인용)

"푸" 의 특징을 말하는 것 외에 표현과 비교의 문제이다.

현실을 제외하고 다른 해석은 모두 정치, 교육, 미녀와 관련이 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그것은 어떤 표현 기교를 특정 스타일의 특징으로 필요로 한다.

서명, 억지스럽지 않다. "마오 전" 과 "제인 유" 의 "노래 책"

이런 해석은 종종 단도직입적인 시를 찾아 예술적 이미지를 떠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사랑시 "관화"

"후비언을 악군자의 덕으로 삼다" 등 "푸,

"비교 번영" 의 곡해에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그래서 나중에 공영 아기는

정현이' 비흥' 이' 미인가시' 에 속한다는 말에 동의하지 않고 지적했다.

"사실 아름다운 가시덤불이 있다." ("돌창 정의", 정

선전은' 비흥' 을 풍자미의 높이로서 당대의

앙과 백거이의' 미여악' 이론은 계발성이 있다.

네.

위진 남북조 시대의 토론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푸' 에 대해 토론했다.

비흥의 대표 인물은 주로 지우, 리우웬, 종락이다. 지우기

정충의 관점을 계승하여, 그는 "주는 자는 진이라고도 한다" 고 생각했다. 비교, 은유

클래스 단어 도; 흥분한 사람은 감정이 있다. "("문예 추출 "권 5)

16) 그는 한부에 대해' 사랑 위주' 가 아니라' 사물 위형' 이다.

"벤" 은 극도로 사치스럽고 화려하여 날카로운 비판을 하였다. "푸"

이성' 의 표현 수법은 한푸 창작 실천에서 광범위하게 운용되고 발전하였다.

전시, 그래서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 이것은 한 측면입니다; 하지만 다른 쪽은

얼굴, 또한 상당한 수의 한부가 채집 전용 궁전을 묘사하게 되었다.

방의 아름다움, 사냥의 번영 등등. 심오하고 의미있는 생각이 부족합니다.

영광。 지우가 한부에 대한 비평이 급소를 찌르다. 대량의 한푸 () 로 인해.

비유적 수사의 사용은 쉽게 "푸" 를 "비" 로 오인하게 한다.

밀접한 관계가 있고' 흥' 과는 상관없는 것 같아서 리우웬이 말한 것은 한이다.

푸는 "일상생활이 거의 비교하면 흥을 잊고, 작은 것을 배우고 큰 것을 버린다" 고 불렀는데, 그 결과

비티운개' 와' 흥의오품' ('문심조각용 비흥').

사실 여기서 말하는' 비' 는' 푸' 의' 비' 이다. 이것 때문에

한 가지 이유는 중국 고대의 서정시가 서사시보다 훨씬 발달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때때로 작은' 복' 으로' 비흥' 을 표시하고' 비흥' 으로 요약한다

시의 "삼중 의미".

유우의 비흥에 대한 논술은' 모전' 과' 간완' 의 영향을 받았다.

억지부회의 부시의 영향은 그가 말했듯이, "관란이 다르기 때문에 뒤이어." 라고 말했다.

페이 팡 드; 산비둘기' ('조남궐 둥지' 를 일진으로 지칭하기 때문에 부인이 그랬다.

의미 "("문심 조각 용 비흥 ") 등등. 그러나 그도 정 씨를 물려받았다.

많은 사람들의 의견은 "비유, 부도" 라고 생각하면서 더 발휘했다. 승진/시작/일어나/아마도/성/관심

누구, 역시. 이치에 맞는 사람은 일을 분류하고, 감성자는 건의를 위주로 한다. 사랑

따라서 신체의 발전은 원칙에 기반을 두고 있고, 그 원인의 비율은 생명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리고 그" 비 "요구 사항.

"부의를 쓰고, □ 말로 일을 잘한다" 는 것이다. 이것은' 비흥' 을 요약했다

예술적 사고와 표현의 특징으로 삼다. 그는 또한 "시인 필흥,

물체에 닿아 둥글다. 즉,' 비흥' 의 사고와 기법은

외부 사물을 관찰하고 느끼는 것을 기초로 한다. 이 의견들은 모두 매우 강하다.

사람을 동경하게 하다.

유신 이후 종윤은' 푸, 비, 행' 에 대한 논술을 더욱 보완했다.

많은 새로운 내용.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글은 이미 충분히 여유가 있고 번화하다. 원인은유

치, 비 도; 직서, 우화 작문, 부도. "흥" 을 강조하다

"글은 뜻대로 할 수 있다" 는 특징은 시적이거나 "맛" 이 있어야 한다

("시서") 예술의 특별한 감동적인 작용과 예술을 결합하다.

사고 표현의 특징, 이것은 명백한 진보와 교류이다.

통일의 돌파구. 이 때문에, 나중에 어떤 사람들은 전통 관념을 고수했다.

사람들은 종룽의 공헌을 부정할 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이 비판한다.

그는 "셰비흥, 세훈과 아주 좋다" (황칸' 문심 조각용')

참고); "(리 진희의" 수사학 ",bi xing 은 분명히 말할 수 없다

) 등등. 특히 주목할 만하게도, 종견은 "푸,

"비", "흥", "삼의 의미" 는 각각 특색이 있고, 각각 장점이 있어 갈라놓을 수 없다.

치료와 사용. 그가 말하길, "만약 당신이 비교에 힘쓰면, 당신은 깊은 관심과 흥미를 갖게 될 것입니다."

글자가 빠르다. 부로는 부심을 앓고, 부심은 연극을 한다.

본문이 끝나지 않아 산만하고 피곤한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그는 세 가지의 결합을 요구했다.

용: "홍시 삼의야, 적절하게 쓰고, 풍력으로 하고, 윤택하게 하고,

맛을 보는 사람을 무한히 하고, 듣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것이 시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시 "

순서' 는 정말 좋은 시로,' 비흥' 과' 일동' 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깊고 은밀하며, 단지' 푸' 의 방법으로 그것을 얕게 만들 수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세 가지의 장점을 결합하여 적절히 활용해야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맛나게' 할 수 있다.

승낙하다. "종루의 이 관점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정확하다. 시를 쓰려면 일을 해야 한다

감정이 잘 쓰여지고 독자도 이해할 수 있다면' 푸' 를 사용하는 방법은 필수적이다.

동시에, 시는 감정을 표현하고, 상상을 타고, 독자를 감염시키고, 다른 사람들의 추앙을 받아야 한다.

취향은' 비흥' 의 수법을 사용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된다. 종룽의 《붉은 비단》

의미, 재량에 따라 사용 "과" 글은 이미 다하지만 여유가 있다 "는 것은 모두 기호이다.

그것은 시가 창작의 예술 법칙에 부합하여 후세시 이론에 큰 영향을 미친다.

당송의 의안-당대 비평가의' 비흥' 에 대한 토론,

새로운 발전을 통해, 그것은 하나의 표현 수단으로 여겨질 뿐만 아니라, 부여되었다.

미국 풍자의 내용 요구 사항을 소개했다. 이것은 정현의 주장과 관련이 있다.

네. 정현이는 교회와 국가의 아름다움으로 억지부회를 설명했다.

흥의 본의와 시경 편: 당인은' 비흥' 을 사용한다.

자신의 창작 사상을 표현하고 시가 풍자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다.

갑골문의 역할, 억지부회의 문제는 없다. 리우웬과 종룽을 논하다.

"비흥" 을 논하면, 유신이 말한 "시" 와 같은 내용이 관련되기도 한다.

도로 가시는 모양의 죽음 ("문심 조각 용 비흥"), 종룽으로 이어졌다

이른바' 흥기' 와' 청원' 등등.

당대의 비평가는 더 나아가' 비흥' 을' 진' 이라고 불렀다.

Ziang 은 Qiliang 의시를 비판하면서 "아름답고 복잡하지만" ("Xiuzhu")

서문' 에서 원직은 초당인' 심송 ()' 을 비판했다.

("즐거운 천서 한 통을 보내라") 그리고 당신의 시가 "조금 재미있다" ("시에 들어가라")

형식) 등. 이른바' 길성' 도' 필흥' 이다. 또 천자앙이다.

그는 말했다: "푸씨는 싱과 비교할 수 있습니까,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시 (지아) 말"

윤 □ 또한 qiliang 의 시풍을 비판하며 "이치에 맞지 않는다" 고 말했다.

발, 글자는 늘 여전하고, 매우 왕성하지만, 비싸고 가볍다. "("호 왕위 영령 ")

(「세트」 서문) 는 "비흥" 즉 "흥" 이라고 말한다. 보시다시피 당인은

"비흥" 을 논하면, 대부분 미에 대한 풍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유종원은 잘 알고 있다

분명히: "다른 사람을 선전하는 것보다 풍자를 선전하는 것이 낫다." ("양문"

바이 주이 (Bai Juyi) 는 심지어 "아름다움이 번영을 자극한다" 는 문구로 삼았다

예를 들어,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에 편안함을 느끼는 사람은 누구나 ...

그것은 풍자시라고 불린다. "("9 권의 책과 위안 ") 그들은" 또는

비흥' 은 시가 사회적 내용을 가지고 사회적 역할을 발휘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당시의 건강한 발전에 적극적인 추진 작용을 하였다.

송대 학자들은' 푸, 비, 흥' 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를 진행했다.

"시본의의" 중의 구양수, "분별시" 중, 모두 한국에 관심이 있다.

유가가 시를 관통하는 경향을 비판하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이화주의' 부, 비, 흥' 에 대한 해석은 후세에 중요한 의의가 있다.

영향이 크다. 리는 이렇게 말합니다. "서사는 감정을 부여받습니다.

또한 피곤; 구하는 비율은 표정이고, 정을 붙이는 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건을 만져 일어나다

정이 움직이면 창창 () 이 되고, 동물이 움직이면 정 () 이 있다. "("후인집진과 이숙일 ")

(책) 그는 각각 "서사", "구소", "감동" 의 관점에서

"푸, 비, 싱" 을 설명하기 위해 학위. 소위 "내러티브" 는 단순한 것이 아닙니다.

진실을 말하다' 는 문제도 반드시' 언정' 과 결합해서 작품으로 만들어야 한다.

작가의 감정과 객관적인 이미지를 남김없이 표현하였다. 이것은

이것은 전통적인 해석보다 진보이며 시 창작에 더 부합한다.

"푸" 의 표현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후세의 "부" 를 토론하다

이 연구는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몇 안 되는 고대 서사시에서

이런 예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1745 자의 서사시' 공작새 남동쪽 비행'

남비' 는' 공작새 남동쪽 비행, 5 리 배회한다' 는 처음 두 문장을 제외하고는.

흥을 제외하고, 전편은' 푸' 체를 사용하며, 동시에 서사가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심덕잠의 말처럼, "물방울이 새지 않는 생각, 반복, 잡다한 생각." "

중국어로 십여 명을 묘사하는데, 각 샤오샤오 소리가 바로 화공의 펜이 아닌가! ""

(고시의 기원) 나중에 북조의 목란시, 두보의' 석두기' 와 같다.

하오 리, 바이 주이의 "숯 판매 웽" 등. , 또한 "푸" 방법이 있습니다

비슷한 특징을 보이다. 소위 "무언가를 원한다" 는 것은 물건을 요구하고 선택하는 것이다.

감정을 기탁하는 것은 비유의 수사 문제일 뿐만 아니라, 더욱 필연적이다.

작가의 애틋한 감정을 비유에 넣어야 한다. 이 "비례" 방법은

하지만 예술적 감화력이 있어 한부처럼 다양해지지는 않을 것이다.

단어의 비유 배열. 소위 "물건을 만지다" 는 것은 외국의 물건을 만지는 것이다.

저자의 주관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충동은 바로 메이 야오첸 (Mei Wei) 가 말한' 원인' 이다

사물이 사람을 흥분시키는 것은 사물이 번영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견유주의는 사악하다. 식물과 곤충에게 보내진다. ""

("한 삼자시 중조 5 보유국 육옥주"), 밖에서

사물의 자극은 감정을 자극할 수 있으며, 동시에 감정을 침투시켜 묘사된 대상에 기탁할 수 있다.

중간。 분명히 이 씨의' 부, 비, 흥' 에 대한 논술은 그 자신보다 낫다.

이전의 많은 해석이 한층 더 발전하였다. 그의 논점은, 그 후

과거에는 남송의 왕응린과 명대의 왕세정이 쓴 것이다.

위안, 양신의' 성안시' 등. , 이미 인용되어 발표했고, 후세 사람들의 의견을 보았다.

해결 방법은 대부분 그의 관점의 확장과 발전이며, 새로운 돌파구는 거의 없다.

주씨의' 부, 비, 흥' 에 대한 해석은' 부, 찜질' 이다.

직언자도 ";" 비교, 이 물건을 다른 것과 비교 "싱 (중국 성)

먼저 다른 말을 하면 자기가 외운 글자를 일으킬 수 있다. "("시전 ") 이것은

황처는 말했다: "주는 사람, 그 일도; 비교기, 프라이머 체인; 승진/시작/일어나/아마도/성/관심

누구, 사정 "(시인 비듬 참조) 은 기본적으로 똑같다. 선홍색

Xi 는 정확하게' 부, 비, 흥' 을 일종의 표현 수단으로 해석하지만.

의 기본 특징이지만, 그의 총결산은 이 쌍의 해석보다 문학에 더 부합한다.

창조된 현실. 그의 말이 후세에 큰 영향을 준 이유는

주로 그의 사상과 이론이 봉건 사회의 후기 통치자의 영향을 많이 받았기 때문이다.

홍보를 위해서. 주도 한유의 시경 해석을 비판했지만,

어떤 진부한 논조는 있지만, 그 자신의 시에도 진부함이 적지 않다.

나쁜 의견, 그가' 시전' 에서 관찬에 대해' 흥' 이라고 말한 것처럼

네. ""주지문 왕은 천성적으로 신성한 미덕을 가지고 태어났고, 성인의 사상을 받을 만하다.

시종일관 궁중의 사람들은 그 한가한 정절의 덕을 보고 시로 가장했다. 단어

그는 guanran 꿩 비둘기, 강 대륙 위의 조화; 이것은 부드럽고 우아하다.

숙녀는 군자의 좋은 말이 아닙니까? 조화와 기쁨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존중합니다.

비둘기의 사랑이 진실하고 다르다면. 모든 말이 끝난 후, 뜻은 (□) 놓아두었다.

이 구름. 이렇게' 관화' 에서' 흥' 의 의미를 분석하는 것은 분명히 받는 것이다

시서',' 모전',' 간완' 은 모두 억지부회하여 시의 영향에 의존한다.

그리고 그는 종루처럼' 삼의' 창작의 필요성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상호 작용이 부족하거나, 시 한 편을 간단하게' 푸' 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피엽' 이나' 스타나리', 심지어' 초사' 도 이렇게 분해된다.

결국 우리는 어쩔 수 없이 딱딱한 끌을 착용해 후세 사람들의 비웃음을 자아냈다. "화이트" 의 첸 팅 데친 (Chen tingduo)

유재 꽃가시가 말했다. "바람 속에는 시 300 곡이 있는데 ... 후세 사람들은 강사에 대해 추측하고, 부이다."

비교, 번영, 부라는 이름으로 시의 의의가 어두워졌다. \ "추 ci \" 아이 사이토 유코, 또한

장을 장으로 나누고, 비교, 번영, 결박과 함께 묶는 것은 특히 의미가 없다. ""

이런 탐구가 시가라는 특정 예술적 이미지를 떠났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이미지 외에 소위 군신 부자라고 하는 부부가 그 뜻을 속삭이며 송대에 있다.

송대 이후에도 여전히 흔하다. 황정견은 일찍이 송나라에 부회한 적이 있다.

그는 두보 시가 현상을 설명할 때 날카로운 비평을 제기했다. "희치즐, 버려라." "

대의는 그것을 벌레, 식물, 곤충, 물고기에게 인기 있는 것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누구나 믿을 만한 것이 있다. 예를 들어, 세상에 상업 암호어가 있다면, 자미의 시는 토지에 위탁될 것이다. ""

("다야 갤러리") 남송 후재 \ "도계어은종화 \" 에서도

이 방면에는 기록이 많다. 시뿐만 아니라 단어도 있다. 여느 때처럼 청나라에 있다

주파의 어학 이론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으며, 일부 어학 관점에 대해 토론하였다

왕 Guowei 에 의해 반박 되었다. 청나라의 통치자들은 심지어 이것을 인수했다.

이런 좀 더 심오한 방법은 한 번 이상 문자옥을 추진했다.

극악무도한 결과를 초래하다.

명나라와 청 왕조의 "푸, 비, 싱" 에 관한 연구

고증은 명대의 이몽양과 청대의 주제가 주목할 만하다. 명나라

처음 일곱 아들 지도자 이몽양은 왕수무의 말을 인용한 적이 있다. "시는 육의가 있고, 그 이상이다.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학자는 학생보다 훨씬 시원합니다. 이게 뭐야? 감정에서 벗어나다

그리고 처리해야 할 단어가 너무 많다. 길치부가 견고하여 글이 없다. 그것은 신뢰입니다.

-또한, 신음도, 음도, 행도-그리고 노래를 타고, 대만족 먹고 신음, 이 노래는 저것과 조화를 이룬다.

조화, 예외 없이 일종의 비교, 일종의 승진, 그 감정 외에 의로움을 충분히 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시서") 당시 진실한 감정이 결여된 시가 유행했다.

격, 이몽양도 고어를 주장하지만, 그도 "비교" 를 지적했다.

흥' 은 진심에서 비롯되며, 진시는 민간에서 정통 시가 국민에게 드러날 것이라고 주장한다.

송 학습, 이 의견은 정확하다. 청대 주제는 흥보다 낫다.

어학 이론에 응용하여, 그는 "핑계를 대지 않으면 전문적으로 하지 않는다" 라는 책을 내놓았다

이름 분쟁 ("거리 마을 라마단 잡문"). 토' 는' 비흥' 이다

창작에서의 예술적 사고와 예술적 표현의 적용. 시를 쓰는 것도 아니다.

기탁이 없으면 일부러 기탁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영향을 미칠 것이다.

작품의 흡인력. 이 의견도 상당히 정교하다. 게다가, 푸,

"의도적으로 의도하지 않게 흥을 돋우고, 조각하지 않는다" 고 말하다. (-라마단

시), "bixing" 의 사용이 자연스럽게 흐려져야 함을 강조한다. 진계원

속담에 "그러므로 말하기 전에 물리학을 먼저 연구해야 한다" 는 말이 있다.

광범위한 생활 축적이' 비흥' 응용에 미치는 중요성을 강조한다. 심양/성의 약칭

상륭은 "흥" 은 "경치를 빌려 그 정을 그린다", "비" 는 "차용물" 이라고 생각한다

그 뜻을 표현하기 위해 "상호 교환" ("어론") 을 요구하면

예술 묘사에서' 비흥' 과 정, 경을 결합하다. 하지만 이것들은

토론은 대부분 산발적이며 특히 주목할 만한 견해가 부족하다. 전문 분야에서

연구 작품으로 볼 때, 진령의 시는 제인과 기항보다 낫다.

일반 이론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다.

결론적으로,' 푸, 비, 흥' 의 연구는 단지 시가 아니다.

그 긍정적인 의미는 부정적인 영향 외에도 장기적인 연구와 토론을 통해

우리는 이러한 민족적 특색을 지닌 예술적 표현 방법이 각각 특색이 있다는 것을 깨달을 뿐만 아니라

점, 문학 창작에서의 상호 작용과 영향; 그리고 깨달은 것은

풍부한 생활 경험, 진지한 감정, 시각적 표현 등.

그것들의 중요성과 의미 밖의 풍부한 시가 이미 독자들에게 생겨났다.

강한 미감의 중요성, 이렇게 해서' 부, 비, 흥' 에 대한 토론이 생겨났다

그의 예술적 사고와 표현 방법에 대한 이론적 인식이 점점 더 깊어지고 완벽해졌다.

창작에서의 표현과 운용은 나날이 풍부하고 완벽해지고 있다. 이것들은 창작에 매우 중요하다

법률 지식은 고대 중국 문학 이론을 크게 풍부하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