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패명은 당초 당대 시인이 창제한 것으로, 수백 년의 발전을 거쳐 송대에서 정점에 이르렀다. 송대에서는 어패명이 널리 사용되어 유행하는 문학 형식이 되었다.
솔직히 말하면, 어패의 이름은 형식이라는 단어의 이름이다. 단어의 형식은 율시의 형식과 다르다. 율시는 네 가지 형식밖에 없고, 단어의 형식은 항상 수천 가지가 있다. (이 형식을 악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사람들은 이 형식들을 일일이 명명할 수 없어 이름을 지어 주었는데, 이것이 바로 어패명이다.
경우에 따라 여러 형식 * * * 이 동일한 카드 이름을 공유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동일한 형식의 여러 변형이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같은 형식의 이름이 몇 개 있는데, 단지 이름마다 다르기 때문이다.
제사의 이름은 시의 제목과 함께 나타난다. 예컨대 몽령, 갑골문 연산자, 옥안 등. 이것들은 모두 품사 이름이다. 각 카드 이름에는 고유한 리듬과 형식 요구 사항이 있으며 시인은 카드 이름의 규정에 따라 내용을 채워야 한다.
단어를 채울 때, 카드 이름의 리듬과 형식 요구 사항을 관찰해야 할 뿐만 아니라, 감정의 표현과 의경의 조성에도 주의해야 한다. 따라서 어패명에 대한 통속적인 이해는 고대 시의 한 형태이며 고정 형식과 리듬 요구 사항이 있는 시 장르로 요약할 수 있다.
비문명 지식점:
1, 어패명의 기원과 진화: 어패명은 당대에서 기원하며 시인이 시의 리듬과 형식을 묘사하는 데 사용하는 용어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문의 명칭이 점차 발전하고 풍부해져 송대에 이르러 많은 비문명이 이미 형성되었다. 각 카드명마다 고유한 리듬과 형식 요구 사항이 있어 시인에게 넓은 창작 공간을 제공한다.
2. 카드 이름의 분류: 리듬과 형식에 따라 카드 이름은 대략 싱글, 더블, 느린 글자 및 기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단체 카드 이름은 일반적으로 단 한 단락으로, 쌍형과 느린 글자는 여러 단락이 있으며, 각 단락의 형식과 리듬은 모두 다르다. 또 카드 이름의 출처에 따라 원의형, 추상적인 의미형, 재미형 등으로 나눌 수 있다.
3. 어패명 사용: 글을 쓸 때 시인은 어패명의 요구에 따라 내용을 채워야 한다. 여기에는 리듬과 형식에 대한 준수뿐만 아니라 감정의 표현과 의경의 창조도 포함된다. 그래서 시인이 일정량의 품사 이름을 파악하는 것은 매우 필요하다. 동시에 독자에게 카드 이름의 의미와 특징을 이해하는 것도 단어 작품을 더 잘 감상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