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홍, 유명한 서예가

가홍, 유명한 서예가

전통 서예는 비학과 스티커학의 양맥에서 물려받은 것이지만, 어떻게 서예 창작에서 비석의 강건함과 게시물의 찰랑이를 결합하는 것은 적지 않은 문화적 문제이다. 서예의 미래 발전 길은 분명히 비문이 융합되는 추세이다. 누가 이 조류를 이끌고 선지자를 실천할 수 있습니까? 당대의 저명한 서예가 자홍의 한 작품인' 자비' 를 보면 그의 필묵공력을 분명히 느낄 수 있어 비첩과 서예의 절묘한 융합이다. 서예 풍격 중 청아하고 우아한 청려한 풍채와 잉크를 뿌리는 불후의 풍격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시대의 선두에 서서, 발문과 서예의 결합으로 서예 창작에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을 보면, 자홍 선생의 서예는 실천 수준이나 이론적 차원에서 모두 자신의 독특한 사고와 나무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는 전통 서예의 진정한 기원에 대해 매우 두드러진 감탄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완벽을 달성하기 위해 고대 방법에서 배우려고 추구한다. 당초에 그가 있었는데, 지금도 있다. 그는 초심을 잊지 않고 정통 서예 연습자의 찬사를 받았다고 할 수 있다. 꾸준한 노력으로 고법에서 경전을 배우기 때문에, 그의 서예 길은 강호 서예 표면의 조급함과는 다르다. 모든 책의 실천에서 그는 행서의 소탈함과 초서의 자의를 중시하고, 서예 창작에는 문인 서예의 두루마리 맛과 시대의 혁신적인 근리가 있다. 옛날에는 법을 취하고, 옛것에 얽매이지 않고, 옛것을 새것으로 삼고, 정취가 넘친다.

그의 행서는 웅건함이 특징이다. 힘이란 필력이 매우 중요하며, 반드시 철화은고리의 철저성이어야 하며, 종이의 뒷면을 통해 표현력을 나타내야 한다. 소위 쇼, 즉 모운의 우수성은 머물지 않고 곳곳에 빛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필묵은 얇지만 뜨지 않고, 부드럽고 약하지 않고, 실필로 힘선을 많이 써서 병묵의 폐해를 보이지 않게 한다.

그의 행서는 이왕 서예의 소탈한 자유를 핵심으로 한다. 그는 란정필묵을 흡수하는 속도를 통해 자신의 서예의 경지에 이르렀고, 오래도록 우아하고, 삼천 년 문인 서예의 정수와 운율을 연습했다. 행서 한 폭이 눈앞에 걸려 있는데, 봄꽃과 가을달이 노래처럼!

명문은 진품을 구현하여 필묵이 아름답다. 그는 초서를 쓸 때 라인 의태의 운동감, 일감, 단숨의 기세를 매우 중시한다. 그는 붓으로 생동감이 있고, 잉크로 영성을 띠고 있다. 그래서 그는 글쓰기에 융통성이 있고, 초서의 방법은 진부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주목을 끈다. 동시에, 그는 서예의 규칙도 버리지 않고, 당대 서예계의 초서가 조잡하고, 시대에 뒤떨어지고, 신선이 알 수 없는 폐단을 완전히 피하고, 초서의 혼란을 현실로 만들었다. 그는 풀로 서예를 썼는데, 이것은 장지의 성격이다. 그는 무엇을 써도 독특하고, 회화광이다. 초서는 배양의 결과일 뿐만 아니라 자연의 쾌거이기도 하다. 안에서 수영을 할 때, 순풍이 삼협을 항해하는 기세를 볼 수 있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이미 천리에 이르렀다. 항상 웅장한 정태의 숨결, 경이로운 영혼과 풍채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