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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직 아카시아만 봄빛처럼 강남강북이 너를 집으로 데려다 준다" 는 것을 감상하세요.
마음 속의 그리움을, 어디에나 있는 봄빛처럼 강남 강북에서 너를 향해 달려들며 너를 따라 집에 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친구가 배를 타고 떠나자 시인은 아쉬워하며 장강 남북의 양안을 바라보았다. 봄빛이 비치고, 봄빛이 출렁이고, 분홍색과 녹색이 어우러지고, 풀이 자라고 있다. 이때 시인은 마음속의 무한한 그리움과 이별의 정을 느꼈는데, 마치 눈앞의 끝없는 봄빛과도 같았다. 시인은 갑자기 기이한 생각을 했다. 내 마음속의 그리움을 어디에나 있는 봄빛처럼 강남 강북에서 너를 향해 달려가서 너를 따라 집에 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움은 봄빛처럼, 강남북은 너를 집으로 데려다 준다', 얼마나 아름다운 상상력, 얼마나 깊은 감정인가! 자연의 봄빛과 영혼의 감정을 비교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럽다. 즉 풍경에는 정서, 정서, 풍경유와 어우러져 있다. 눈앞과 같이 쓰기가 어려운 장면은 시인의 능력이다. 여기서, 나는 쓰기 어려운 풍경으로 나의 무형의 느낌을 표현했다. 물론 나의 쿵푸도 깊어졌다. 이별의 정이 슬프고 상하지 않고, 이미지가 충만하고, 색채가 명쾌하며, 성당시의 특징이다. 소석기의' 생격자' 는' 연청 실크 스커트, 온 땅에 풀 연민' 이라는 두 마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 여행자에게 작별을 고하는 젊은 여자였다: 나의 녹색 실크 드레스를 기억해라! 네가 어디를 가든 그곳의 풀은 내 치마의 색깔을 드러내고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이 맺혀 있다. 너는 그것을 불쌍히 여겨야 한다! 이것도 함축적이고, 완곡하고, 좋습니다. 왕위의 시' 다만 그리움은 봄빛처럼, 강남북은 너를 집으로 보낸다' 는 것에 비해 수법은 같고 사상은 비슷하지만 감정은 낮고, 풍격은 완곡하며, 각기 자태가 있지만, 감동적인 예술적 매력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