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 찾기 작가 모옌

1. 결혼은 두 사람의 일이다. 이혼은 시베리아 나비다. 멀리 날개를 흔들면 도시 전체에 허리케인이 생길 수 있다.

2. 내가 제멋대로 마음이 글로 변할 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영생을 기록할 것이다.

그때, 빛이 청춘을 스쳐 지나가면, 나는 행복으로 슬픔에 주석을 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황혼은 젊음의 짧은 슬픔입니다.

5. 뒤돌아 보세요. 이제야 우리가 행복한 마음으로 슬픈 청춘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6. 연애할 때 돈은 예쁜 옷을 갈아입고 낭만을 사는 데 쓰인다. 결혼에서, 돈은 땔감 기름 소금을 숭배하는 데 쓰이고, 오줌이 젖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7. 사랑은 심리적인 즐거움이고, 결혼은 경직된 방정식이다.

8. 사랑은 1 더하기 1 은 0 이다. 두 사람은 한 사람처럼 친하고, 결혼은 1 더하기 1 은 세 아이가 우생을 완성하는 것과 같다.

9. 늙은 대장장이는 작은 방울로 두드리는 대신 파란 강철을 만졌다. 늑대처럼 호랑이 같은 세 아들, 한 사람 한 사람 18 근의 방울,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명, 열광과 열정, 메르세데스 벤츠 속 맹마의 발굽처럼 빠르고 또렷하게 부서졌다. 이상한 것은 소리가 없다는 것이다. 보통 아버지와 아들이 철을 칠 때 내는 소음은 거리의 절반도 들을 수 있고 기차의 기적 소리조차도 덮을 수 있다. 하지만 지금 이런 단조, 이런 노동은 매우 격렬하고, 벽 모퉁이의 귀뚜라미 울음소리도 들리고, 늦가을의 슬픔과 인생의 짧음을 느끼게 한다. "달빛 컷"

10. 늙은 대장장이가 처녀 품에서 소포를 받아 집 북향의 조상 패위 앞에 무릎을 꿇고 세 무릎을 꿇고 절을 하는 큰절을 했다. 의식이 끝난 후 그는 소포를 풀고 슬프게 말했다: 조상, 가호해! 말을 끝내고, 나는 가운데 손가락을 오른손에 얹고, 입이 부러졌다. 파란 빛 아래, 그의 피는 파란색으로 변해 강철에 떨어지며 댕그랑거리는 소리를 내며, 마치 진주가 얼음 위에 떨어지는 것처럼, 내 왼손의 부처를 물고, 피가 그 위에 떨어지고, 철강이 뜨거운 것처럼 지글거리는 소리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장장이의 아들들은 아궁이에 바비큐를 할 때 찻잎으로 싸인 인혈찐빵의 향기와 아주 가까운 이상한 향기를 맡았다. 혈제 후, 강철 푸른색의 색깔은 옅어지고 옅어지며, 당초만큼 단단하고 날카로웠던 것이 아니라, 오히려 좀 더 부드럽고, 늦가을의 달빛과 비슷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다음 그는 손가락을 싸매지 않고 강철을 들어 10 대를 넘긴 아기를 안고 활활 타오르는 불길에 쑤셔 넣었다. "달빛 컷"

1 1. 해박한 지식은 천마리의 당나귀의 기술이다. 지연과 지연에 취약하다.

12. 누구나 악몽을 꾼다. 악몽 때문에 잠을 잘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리고 아무도 다른 사람의 악몽에 정말로 관심이 없다. 걱정하는 것은 자신뿐이다. 너의 악몽은 단지 경종에 불과하다.

13. 검은 발톱의 흰 개가 다리 쪽으로 걸어가 발을 멈추고 흙길을 뒤돌아보고 턱을 들어 나를 바라보며 진흙 투성이의 개 눈으로 보았다. 개의 눈빛은 멀고 서늘하여, 그의 마음속 깊은 곳의 몽롱한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모호한 암시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하얀 개 그네"

14. 남자와 여자는 전쟁과 같다. 그들은 공격하지 않고 지키지 않고 굴복만 하면 자연히 모두 졌다. 어쩌면 어떤 여자들은 지는 것이 지는 것이라고 말할지도 모른다. 어차피 너는 그에게 줄 것이다. 그는 젊음, 돈, 마음을 포함하여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져갈 수 있다. 그는 자신이 사랑 속에서 위대하다고 생각했지만, 사랑이 쉽게 불쑥 튀어나와 쉽게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다. 한 번의 양보로 그는 모든 것을 이해하게 되었다. 그가 말하고 하는 모든 것은 마치 매우 싼 우산처럼 맑은 날은 한쪽에 던져지고 흐린 날은 하늘을 가리는 데 쓰이고, 그는 답답하고 소중하게 느껴졌다. 이런 여자는 그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놀림을 당해야 한다.

15. 어떤 사람들은 무심코 잊는다. 어떤 사람들은 아무리 노력해도 잊을 수 없다.

16. 펑-이 막대기는 내가 머리를 가리고 있는 손뼈도 맞혔다. 나는 머리를 끌어안고 마당으로 뛰어 들어갔다. 붉은 피부와 함께 서 있다.

17. 피파홍 주임은 머리를 가리고 마당으로 뛰어들어 큰 소리로 말했다. "왕계화, 나는 너와 이혼할 거야!" \ "가지 마라, 사람이 한 일이 아니다! 클릭합니다 우리 엄마가 소리 쳤다.

18. "혁명! 혁명! " 나는 자랑스럽게 소리쳤다.

19. 펑-머리 위에서 둔한 소리가 들려왔는데 눈앞에 금꽃 한 송이가 피어나고 있었다. 그리고 계왕의 붉은 얼굴과 큰 눈을 보았고, 나는 그녀가 "토끼야, 너도 좋은 게 아니야!" 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

20. 인생길의 너 때문에 나는 청춘을 헛되이 보내지 않았다.

2 1. 그에게 행복을 기원합니다. 그리고 너도 자신을 짜서 햇볕을 쬐어야 한다. 그는 이미 다른 사람을 위해 우산을 쓰고 있는데, 너는 왜 그들의 뒷모습을 돌아볼 필요가 있느냐?

22. 왕계화가 국수봉을 들고 튀어나오자 나는 마당에서 뛰쳐나와 골목을 뛰쳐나와 거리에 서 있었다. (매달린 이미지)

23. 지혜와 비지혜의 차이는 바로 여기에 있다. 어리석은 여자는 자신의 우월감을 5 점 10 점으로 과장하고, 똑똑한 여자는 자신의 행복을 9 점으로 농축한다.

24. 제 아내-10 년 전 폴리아크릴 공장을 떠난 불행한 사람-숨을 헐떡이며 달려왔습니다. 나는 왼쪽 총을 끝까지 가라앉히고 소리쳤다. 윌! 그리고 그는 고개를 들어,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아내를 바라보며 물었다. 너는 무엇을 달리느냐? 집에 불이 났나요, 아니면 강간당했나요? (물구나무서기)

25. 이 세상은 우리의 적도 아니고 우리의 친구도 아니다. 이 세상은 천국일 수도 있고 지옥일 수도 있는데, 그것은 전적으로 우리의 태도,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보는지,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창조하느냐에 달려 있다.

26. 나는 항상 시간을 거슬러 걸으며 청춘의 발자취를 찾는다.

27. 아무리 외로워도 그 그림자들은 영원히 잊을 수 없다.

28. 항상 무심코 한 해에 태어납니다. 다른 쪽을 돌아보다. 벌써 16 년이 되어도.

29. 나는 너의 이야기를 내 마이크, 내 삶 위, 내 기억 속에 넣었다.

30. 그 해, 나는 책상 앞에 앉아 창가에 기대어 청춘의 검은 강과 갑작스러운 세상으로 달려갔다.

3 1. 어떤 사람들은 무심코 잊는다. 어떤 사람들은 아무리 노력해도 잊을 수 없다.

자아는 이기심과 동등하지 않습니다. 나' 가 존재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도움과 사랑을 받을 수 있다. 내가 소중할수록 사랑에서 더 중시되고, 일에서 더 유능해지고, 생활에서 더 자유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4. 우리 생활에서 우리는 무지와 황당무계함 때문에 아름답다.

35. 말마다 마침표를 하나 더 붙여서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막막하다는 것을 기억한다.

36. 긴 시간은 잃어버린 방식으로 빚은 술이다. 늙을수록 향기롭다.

37. 우리는 항상 시적인 언어로 청춘의 틈새에 있는 자신의 곤경을 묘사한다.

38. 내가 강 건너편에 있는데 파수꾼은 이미 돌아왔고 돌아올 희망이 없다.

39. 달빛 아래, 나는 번거로운 문자로 나의 청춘을 제사하고, 나의 지나간 우정과 뒤늦은 사랑을 기념한다.

40. 그래서, 그 상춘상추에 익숙한 그 시절, 당신은 나에게 몇 개의 석양 장면을 동행했고, 나는 당신에게 몇 개의 황혼의 밤을 동행했고, 우리는 묵묵히 앉아 아침저녁으로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4 1. 좋은 대장장이는 항상 좋은 강철의 탄생을 기대하고, 그런 다음 이상한 방식으로 자신의 의지에 복종하게 하여 보검이 된다.

42. 나를 너무 냉혈하다고 탓하지 마라. 사실은 이렇게 잔인하다. 너희들이 서로 사랑할 때, 네가 기꺼이 지불하면, 그는 기꺼이 전부 가져가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너는 희생되었다고 느끼지 않았고, 그도 네가 얼마나 고생했는지 생각하지 않았다. 사랑이 정말 균형이라면, 당신이 사랑할 때, 당신의 진정성은 당신의 응답과 같습니다. 사랑하지 않고, 더 많이 주고, 고통스러운 희생도 가벼워지고 무거워지는 것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사실입니다. 비즈니스 생활도 마찬가지입니다. 조안요든 파파야든, 기꺼이 하고, 기꺼이 받아들이고, 희생을 구호로 삼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43. 남녀 모두 연애에서 사랑을 배우고, 실패에서 경험을 총결하고, 연애를 더 좋은 자세로 다시 시작하게 한다.

44. 눈빛의 공허함과 이동은 짙은 슬픔으로 응결되어 점점 뻗어 청춘의 하늘에서 사라진다.

45. 세상이 너를 잊어도 항상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네 인생의 시작에서 생일 축하를 한다.

46. 극단적인 복종은 불복종이다.

47. 간단한 예, 옥 한 조각, 1 원에 산 것, 너는 매우 중시하지 않을 것이다. 천 원에 사면 당연히 열심히 소장할 거예요. 보수는 언급하지 않고 영원히 자신을 1 달러 수준에 올려놓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부가가치가 있는지, 자신의 부가가치를 풍부하게 할 필요가 있는지 알 수 없다. 그동안 생매장되지 않으면 굶어 죽을 것이다.

자아는 이기심과 동등하지 않습니다. 나' 가 존재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도움과 사랑을 받을 수 있다. 내가 소중할수록 사랑에서 더 중시되고, 일에서 더 유능해지고, 생활에서 더 자유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작가의 명언

진리와 미덕은 예술의 두 친한 친구이다. 당신은 작가와 평론가가 되고 싶습니까? 먼저 현명한 사람이 되십시오. 디드로

2. 문학은 인생의 교과서입니다. 체르니셰프스키

혁명은 고통스럽고, 필연적으로 더러움과 피비린내가 섞여 있을 것이다. 시인이 생각하는 것만큼 재미있고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혁명, 특히 현실주의의 이야기는 모든 종류의 비천하고 번거로운 일이 필요하며, 시인이 상상했던 것만큼 낭만적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혁명명언) 혁명은 당연히 파괴가 있지만, 더욱 건설이 필요하다. 파괴는 즐겁지만 건설은 번거롭다. 그래서 혁명에 대한 로맨틱한 환상을 가진 사람은 혁명에 접근하자마자 혁명에 접근하면 실망하기 쉽다.

4. 문학이 반상품, 예술이 되면 번창할 것이다. 랄프

5. 우정은 한 마음이 다른 마음을 때리는 것이 아니라 두 마음을 진실하게 대하는 것이다.

연극은 허구입니다: 진실을 보여주기 위해 사실을 왜곡하십시오. EdwevrdAlbee

문학은 화로의 불과 같다. 우리는 다른 사람에게 불을 빌려 자신을 불태운 다음,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여 모두가 우리를 인정하게 한다. 플로베르

8. 희망은 존재에 붙어 있다. 존재하는 곳에는 희망이 있고, 희망은 빛이다. (서양속담, 희망속담) 노신

9. 근로를 견디는 체력, 순결하고 고상한 도덕, 넓고 자유로이 새로운 조류를 수용하는 정신, 즉 세계의 새로운 조류를 헤엄쳐 침수되지 않는 힘을 기르다. 노신

10, 사람이 점점 타락해야 문학이 급락한다. 괴테

1 1, 불만은 위쪽 바퀴입니다.

12, 아이는 다른 사람이 가르쳐야 하고, 아이의 문제는 다른 사람이 처리해야 한다. 심지어 선생님이나 의사라도. 그러나, 나는 어떻게 사람이 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왕왕 폐지일 뿐이다.

13, 이단은 인생의 시이기 때문에 시인이 이단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은 무해하다. 괴테

14, 사회는 문학에 소재를 제공하고 문학은 사회에 규범을 제공한다. 곽말로

15, 훌륭한 작품은 아무리 탐사해도 밝혀질 수 없다. 괴테

16, 마음이 후련하고 심지어 광우까지, 경뢰를 조용히 듣는다.

17, 문학은 사상을 혈육으로 만들고 철학이나 과학보다 더 힘이 있어 사상에 큰 명료함과 설명을 해준다. 골키시 니즈니 노보굿의 원래 명칭

18. 국민의 영혼만이 가치가 있다. 광대를 발양해야 중국이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다.

19, 스타일은 성격입니다. 발자크

20. 위대한 인격만이 위대한 스타일을 가질 수 있다. 괴테

2 1, 나는 마치 소 한 마리처럼 풀을 뜯어 젖을 짜는 것 같다.

22. 평생 시인이 되지 않은 사람은 슬프다. 라마틴

(23), 피는 원옥초를 뿌리고, 한응고 대지는 춘화를 보낸다.

24. 문학을 하는 사람은 강인함, 진지함, 강인함만 있으면 된다. 노신

25, 어떤 문학이든, 혹은 도덕, 이상, 유익한 목적을 위한 문학은 모두 병적, 건강하지 못한 문학이다. 중마

의심은 결점이 아니다. 항상 의심하지만 판단하지 않는 것이 단점이다.

27. 혁명가 한 명만이 그가 살든 죽든 모두에게 행복을 줄 수 있다.

28. 만약 네가 너의 솜씨를 사랑한다면, 너의 걸작이 바로 눈앞에 있다. 조호쿠

29. 나는 소 한 마리처럼 풀을 뜯고 우유와 피를 짜냈다. 노신

30. 문학은 미래를 예견하고, 가장 아름답고 고무적인 업적을 가지고 앞으로 뛰어야 한다. 마치 생명을 보호하고 전진하는 것과 같다. 아톨스토이

3 1, 위대한 시는 분수와 같아서 지혜와 기쁨의 물을 영원히 뿜어낸다. 셰리 (동음이의)

32. 영혼의 깊은 곳에서 발굴하고, 사람은 정신적 고통을 받고, 상처를 받는다. 즉 이런 상처, 재활, 치유에서 고난에서 벗어나 수생의 길로 나아가는 것이다.

문학은 항상 교육의 파트너였습니다. 문학의 전시와 교육의 발전은 항상 병행되어 왔다. 도블로류보프

34. 시간은 하루 24 시간이지만, 하루의 시간은 부지런한 사람에게 지혜와 힘을 가져오고 게으른 사람에게 아쉬움만 남긴다.

35. 천재는 심림 황야에서 태어나 자란 괴물이 아니라 천재를 성장시킬 수 있는 사람이 낳고 키웠기 때문에 이런 사람이 없으면 천재가 없다.

유명한 작가 유의경은 명언이 있다.

유명한 작가 유의경은 명언이 있다.

1, 너무 건망증, 가장 다정하지 않은, 종지애, 우리 세대에서. --Liu Yiqing "세계는 새로운 언어를 말한다"

2, 나는 일시에 흥이 나서 걸어왔는데, 기뻐서 돌아왔는데, 왜 입을 필요가 있느냐! --Liu Yiqing "세계는 새로운 언어를 말한다"

3, 더 나은 블루 제이드, 작은 아 fu airong 이 아닙니다. --Liu Yiqing "세계는 새로운 언어를 말한다"

4, 흥을 타고 와서 흥을 타고 돌아오다. 유의경

5. 방림열헌정, 청류는 탕유-유의경에 영감을 주었다.

수천 명의 석두 들이 공연에서 경쟁하고 있다. --리우 Yiqing "세계 새로운 언어 연설"

7, 과거 \ "커플 링 농업 에, 장관 의 영광을 존중하지 않는다, 위안 시안 (西安) 산 슈, 공식 거주지 가 쉽지 않다. --Liu Yiqing "세계는 새로운 언어를 말한다"

8, 시에 gonghe 사람들이 떠난 후, 시에 xuanhuai 편지. 독서가 예기치 않게 소리 없이, 쑤 xiangjue. 손님은 화이상 이해관계를 묻자 "어린이 도둑" 이라고 대답했다. 의미, 색깔, 행동은 모두 평소와 같다. --Liu Yiqing "세계는 새로운 언어 liangya 를 말한다"

9. 왕자는 산그늘에 살고 밤에는 눈이 많이 내립니다. 그는 자고, 방을 열고, 술을 마시라고 명령했다. 휘영청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망설임 때문에 그는 좌사의' 은고시' 를 외웠다. 갑자기, 나는 다이앤로가 생각났고, 나는 항상 그것을 입고 있었다, 심지어 밤에 배를 타도. 수방에 도착한 후, 문을 짓고 돌아가지 않는다. 사람들이 그에게 왜 그런지 물었을 때, 왕은 말했다. "나는 충동적으로 걸었고, 기진맥진해서 돌아왔다. 제가 왜 입어야 하나요? " 때때로 결과는 중요하지 않다. 흥미가 가장 좋은 귀착점이다. )--Liu Yiqing "세계는 새로운 언어 ren Dan 을 말한다"

10, 권력의 교분, 고대인의 치욕. 유의경

1 1, 지혜로 앞을 막고 지혜로 뒤를 고려하다. --리우 Yiqing "세계 새로운 언어 제인".

12, 화신은 화희와 왕랑에게 모두 배를 타고 피신했고, 한 사람은 붙고 싶었지만 하기 어려웠다. 랭은 말했다: "다행스럽게도 여전히 넓다. 왜 안돼? 클릭합니다 도둑이 온 후, 왕은 그의 인민을 포기하려고 했다. 신은 말했다: "그래서 나는 의심을 품었다. 그래서 나는 의심한다. 이미 받아들였으니, 차라리 황급히 악을 버리고 갈까? " 그래서 나는 예전처럼 내 목숨을 구했다. 세계는 이것으로 중국과 국왕의 공과를 판정한다. --Liu Yiqing "세계는 새로운 언어를 말한다"

13, 사선생님은 추운 눈날에 거두어 아이들에게 논문의 의미를 이야기해 주셨다. 얼마 지나지 않아 눈이 많이 내리자 보호자는 기뻐하며 말했다. "이게 무슨 눈이야?" -응? "그의 형의 맏아들 셰랑이 말했다." 공중의 공기는 거의 견줄 만하다. "."그의 큰형의 딸이 말했다. "버들개지는 바람보다 바람에 더 춤을 출 수 있다." 。 제국의 수호자는 하하 웃었다. 그녀는 셰안의 딸, 셰안의 딸, 좌익왕이 응한 장군의 아내이다. --Liu Yiqing 의 "노래하는 눈"

14, 사공이 자녀 모임으로 석창에서 가장 좋은 말 한마디가 뭐냐고 물었다. 더 이상 말하지 마라:' 나는 갔고, 버드나무는 아쉬워했다. 오늘 생각하면 비가 온다. 공작은' 나는 운명에 의해 결정되었다. 나는 너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고 말했다. 이 말은 다소 우아하고 심오하다고 한다. --Liu Yiqing "세계는 새로운 언어를 말한다"

15 진태추와 친구가 여행을 갔어요. 그 사이 중간에 이르지 않아 태구는 포기했고, 심지어 떠난 후에도. 방원 7 세, 문 밖에서 놀다. 천태추의 친구가 방원 한테 물었다. "네 아버지가 계시니? 클릭합니다 -응? 혜원이 대답했다. "우리 아버지는 너를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네가 도착하기 전에 이미 떠나셨다." 친구는 화가났다: "비인간적 인! 클릭합니다 다른 사람과 동행하고, 다른 사람과 동행하다. 방원,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일본에 있을 것입니다. 일중이 오지 않으면 편지가 없다. 너의 아버지를 꾸짖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 친구가 부끄러워서 차에서 내려 당기고 싶은 손을 내리자, 원방두도 차 문으로 들어갔다. --리우 Yiqing "첸 taiqiu 와 우정"

청대 작가 고새의 명언

연도: 청나라

가오 소개:

고정 (약1738-약 18 15) 은 청대 문학가이다. 서란 아저씨, 일자운서생. 홍루몽' 이라는 소설에 대한 사랑 때문에 그는 희극적으로' 홍루사' 라고 불렸다. 한군 내무부 원 황치. 본적은 철령 (오늘 랴오닝) 이고, 청초에는 북경에 거주한다. 경사를 숙독하고, 8 주가 있으며, 시, 소설, 희곡, 그림, 금석학도 상당히 익숙하다. 당대의 시는 번영하고, 사풍은 꽃간파에 가깝다. 글에서 "단어는 반드시 그 본전을 따르고, 그것을 성실하게 다듬어야 한다" 는 것은 의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건륭 53 년 (1788) 순천 향향 배심원입니다. 예순 년 진사. 이관 내각서, 내각 시중이 읽다. 가경 6 년 (180 1) 순천 향시험관. 14 년, 검열 은 강남 도로 주지사 검열 을 선택했다. 18 년, 형사과로 승진하다. 재임 기간 동안' 청렴성, 근정, 재능' 으로 유명하며 벼슬이 썩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고추의 40 층 속작' 홍루몽' (논란) 외에도 다른 시와 산문 작품들이 많이 있다. 청대 원고' 문원 2 세' 는 란서시 필사를 기록하고, 양종희의' 팔기 고전' 은 고란서집을 기록하며 지금은 모두 없어졌다. "란서 10 예 (초안)", "인사 요약", "시집", "월산방 마지막 원고", "항연사" 등의 단어들이 있습니다.

청대 작가 고새의 명언

1, 보옥이 망연자실하게 물었다. "여기가 어디죠?" 그 남자는 말했다: "이것은 실버 스프링 도로입니다. 네 인생은 끝나지 않았어, 왜 여기 있니? 클릭합니다 보옥은 "옛 친구가 죽었다고 들었는데, 여기서 한 번 찾아봤는데, 결코 실의에 빠지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 남자는 말했다: "옛 친구는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Baoyu 는 말했다: "구 스와 임대옥. 클릭합니다 --가오 웨이 "붉은 저택의 꿈"

2. 모든 새를 다 먹고 숲 속에 던진 것처럼, 결국 하얗고 막막한 땅에 이르러 정말 깨끗하다. --가오 웨이 "붉은 저택의 꿈"

3, 제 98 회, 한 가닥의 향혼이 바람에 흩어지고, 슬픔은 밤잠을 잤다. --가오 웨이 "붉은 저택의 꿈"

제 109 회 해마다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가 점점 멀어지고 있지만, 사랑하는 요정은 그의 꿈을 방문하지 않았다. --가오 웨이 "붉은 저택의 꿈"

5, 1 16 번의 웃음과 슬픔은 모두 거짓이다. 탐욕과 갈망은 항상 망상 때문이다. --가오 웨이 "붉은 저택의 꿈"

6. 제 116 번째 휴가는 정말 가짜보다 낫다. 오리지널이 없으면 옳고 그름이다. --가오 웨이 "붉은 저택의 꿈"

7, 제 120 회, 천외책은 천외이야기를 전하며, 두 사람은 뭔가를 했다. --가오 웨이 "붉은 저택의 꿈"

8, 제 120 회 영원한 시련, 유일한 죽음, 슬픔은 외로움이 아닙니다, 부인! --가오 웨이 "붉은 저택의 꿈"

9, 제 120 회 저는 Xi, 청산령의 정점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홍몽 시스템 태공에서 수영한다. 나와 함께 수영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나를 따라온다. 끝없이 낭비가 심하다. --가오 웨이 "붉은 저택의 꿈"

10, 120 번째 시간은 정말 얼버무리고 황당하다! 저자뿐만 아니라 문안과 독자도 모른다. 하지만 게임의 필묵, 도청이 적당한가! --가오 웨이 "붉은 저택의 꿈"

1 1, 95 번째! 온데간데 없이 구송에 기대어 청등봉 아래에 있다. 추구하라, 산이 무겁다. 우리 문 앞에 와서 웃어라. --가오 웨이 "붉은 저택의 꿈"

12, 제 87 회, 큰 집을 지을 수 없습니다. 구름은 어디에서 살아야 합니까? 기왕 공기에서 온 이상 공기에 들어가야 한다. --가오 웨이 "붉은 저택의 꿈"

13, 제 94 회, 봄 전 연기가 매력적이고 서리와 눈이 약간 빨갛다. 이 꽃은 식견이 적다고 말하지 마라, 나는 그리운 컵을 준비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가오 웨이 "붉은 저택의 꿈"

14, 제 116 회 미래, 지현이 깨질 수 있다고 말하지 마라. 인과 관계, 너도 알다시피, 지척에 가깝고, 만나지 않는다. --가오 웨이 "붉은 저택의 꿈"

15, 평생 남자와 결혼하지 않으면 어떡하지? 기꺼이 깨끗해! ~ 만다린 오리-가오 리컨의 "붉은 저택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