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과 점 사이에는 다른 글자로 분리할 수 없고 격언 경구도 죽는다. "'슬픈 이별' 을 지적할 때' 한추절' 으로 렌더링해 한추절의 슬픈 이별이 된다. 그렇다면' 버드나무 기슭 새벽바람 그믐달' 의 슬픈 경지로 청명절의 출발을 렌더링하고 비교하기가 더 어렵다.
고시의 의경을 이해하는 것은 작품의 예술 경지이며, 작가의 사상 감정과 인생 전망의 조화로운 통일이다. 고시의 경지를 이해하는 것은 감상의 최고 경지로, 감상자가 아름다운 즐거움을 얻고, 감정을 도야시키고, 마음을 정화하여 적극적으로 고시의 예술 경지를 창조하고 넓힐 수 있게 한다. 예술적 개념을 이해하려면 비교, 혁신, 연상에 주의해야 한다.
확장 데이터:
리우 치 소위 포인트, 즉, 밖으로 포인트, 사랑과 이유 를 작성하는 단어를 지적, 그래서 독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염색이란 렌더링, 부각, 즉 감정, 이치, 구체적인 사물, 풍경과 비교해서 독자가 더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러나 점과 염색 사이에는' 다른 언어의 구분' 이 있을 수 없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류영의' 임옥령' 을 쓰며 이별의 처량함과 슬픔을 붓을 들었다. 이어' 청추' 를 1 차로,' 버드나무 기슭 새벽바람 그믐달' 을 2 차로 선보이며 냉엄하고 슬픈 분위기는 구상적이다.
현대한어사전' 에 따르면' 그림을 그릴 때 풍경과 색을 꾸미는 것도 수식어의 비유다' 고 해석한다 보시다시피, "점화" 는 문장 장식의 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문장 "한 층 위로" 갈 수 있습니다.
바이두 백과-시 중간 염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