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lusi는 자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는 경기력 이미지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선수의 생리적 특성에 적응하여 완전한 플레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스킬을 향상시키고, 음악 콘텐츠를 더 잘 표현해줍니다. 아래는 제가 정리한 내용입니다.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훌루시가 자세에 신경을 써야 할 것은 퍼포먼스 이미지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퍼포머의 생리적 특성에 적응하고, 기량을 최대한 발휘하며, 퍼포먼스를 더 잘 표현하는 것이다. 음악 콘텐츠. Hulusi를 플레이하는 방법에는 앉아서 하는 것과 서서 하는 것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직립자세
연주를 위해 서 있는 자세로, 솔로 연주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자세로, 몸을 똑바로 세우고 자연스럽게 수직 자세로 이완시키는 자세입니다. 발은 약간 벌리고 가슴은 곧게 펴야 하며 왼손은 위쪽에, 오른손은 아래쪽에 있어야 하며 팔은 약간 구부리고 팔꿈치는 아래로 처지며 튜브 몸체는 약간 앞으로 나와 45도 각도를 형성해야 합니다. 상체를 과도하게 밀거나 기울이지 마십시오.
2. 앉기
이 자세는 일반적으로 앙상블에서 사용되며, 몸은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의자에 앉아 다리를 약간 벌립니다. 몸은 직립으로, 머리는 곧게 펴고, 어깨는 편평해야 하며, 왼쪽과 오른쪽 팔꿈치는 몸과 45도 각도를 이루어 과도한 이완과 경직을 피해야 합니다.
3. 잡는 방법
손가락을 자연스럽게 풀어주고, 양팔과 팔꿈치의 근육을 호 모양으로 잡아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손가락 끝은 주변 가장자리 느낌이 있어야 합니다. 공기 흐름의 영향으로 손가락 끝이 진동하고 약간 마비된 느낌이 들고, 너무 세게 누르면 손이 아프고 소리가 막힐 것입니다. , 이는 성능에 해를 끼칩니다. 또한, 손가락으로 구멍을 뚫을 때 손가락을 너무 높이 들어올리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손가락이 뻣뻣해지고 연주 속도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운드 홀 위 2~3cm 정도 손가락을 들어 올리면 충분합니다.
하나의 사운드 홀에서 한 옥타브의 음표를 날릴 수 있고, 튜브 톤을 추가하면 8개의 톤을 날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궁궐음의 위치를 이동하고 본래의 운지법을 변경함으로써 전통적인 훌루시가 이론적으로는 5~6개의 음을 연주할 수 있어야 하지만, 음역과 음계 편곡의 한계로 인해 현재 전통적인 훌루시만이 연주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건반은 2개뿐인데, 진공관 음색은 베이스 "5"이고 진공관 음색은 "1"이며, 이 곡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C조의 Hulusi를 예로 들면, 이 건반의 3번 홀을 1로 연주하는 것 외에도 G의 배럴 톤을 "1"로 연주할 수도 있습니다. 5음 음계는 음악 연주에 있어 특정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음악을 연주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음악의 음역에 따라 적절한 곡을 선택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곡은 "1"로 연주하는 것입니다. 음악을 바꿔야 할 경우에는 박속비단을 바꿔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박속비단에는 B플랫, C, D, F등이 있습니다.
훌루시 실크를 이용한 순환환기 방법
원환환기를 익히는 것은 어떤 의미에서 사람의 생리적 습관, 즉 호흡과 호흡에 어긋난다. 동시에 날숨과 들숨 사이의 갈등을 해결하려면 입에서 길을 찾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인간의 입 내부에는 소량의 가스가 저장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순환 환기는 내부에 저장된 가스의 속도를 늦추는 것입니다. 입 안의 근육의 수축을 통해 천천히 짜내고, 동시에 코로 숨을 들이마시며, 복부와 허리의 근육을 바깥쪽으로 꾸준히 팽창시킨 후, 흡입한 공기를 내뿜는 원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훌루시 훈련을 시작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물이 담긴 용기에 작은 튜브를 넣고 입에 물고 공기를 불어넣으면서 흡입하세요. 코로 숨을 쉬려면 코로 숨을 들이마실 때에도 용기의 거품이 계속해서 멈추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환기하는 동안 물을 준 다음 Hulusi에서 연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