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추운 봄날, 우리는 첫 꽃을 보고 기뻐했습니다. 이제 유럽의 증오의 툰드라를 뚫고 피어난 섬세하고 활기찬 인간애의 꽃들을 보며 그 행복을 다시 느낍니다. 그 꽃들은 여전히 따뜻함이 존재하고 그 어떤 것도 행복을 파괴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 "로맹 롤랑 전기"
피는 이슬이 아니며, 피로 관개한 땅은 풍성한 수확을 거두지 못합니다. --빅토르 위고의 희곡
전쟁은 지옥의 아들이고 평화는 예술의 간호사입니다. --셰익스피어
전쟁에 대비하는 것이 평화를 지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워싱턴
자식은 평화 속에 아버지를 묻고, 아버지는 전쟁 속에 자식을 묻으니 평화는 전쟁보다 낫다. 베이컨
전쟁은 원할 때 시작하지만 원한다고 끝나는 것은 아니다. -마키아벨리
모든 어머니는 전쟁을 싫어한다. -호레이스
전쟁을 하는 이유는 단 하나, 우리가 전쟁을 통해 훼손되지 않은 평화 속에서 살 수 있기 때문이다. -키케로
전쟁은 필요한 자들을 위한 것이며, 모든 희망을 잃은 자들을 위해 정당화된다. -리비
2. 셰익스피어에 관한 시 셰익스피어:사랑은 장님이고, 연인은 자신의 어리석음을 보지 못한다.
셰익스피어:덜 열정적인 사랑은 지속될 것이다. 셰익스피어:인간은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있다. 우리가 다른 사람에 의해 지배당한다면 그것은 우리의 운명이 아니라 우리 자신이다! 셰익스피어:정직한 사람은 바보다. 최선의 의도에도 불구하고 그는 고통을 겪는다. 셰익스피어:고통은 사람의 인격을 시험할 수 있고, 특별한 만남은 특별한 성실성을 보여줄 수 있다.
셰익스피어:좋은 것도 나쁜 것도 없지만, 생각은 영향을 미친다. 셰익스피어:살아남거나 멸망하거나.
그것이 문제입니다! 셰익스피어:나는 사랑의 형벌보다 더 고통스러운 것은 없고, 사랑의 봉사보다 더 즐거운 것은 없다고 고백한다. 셰익스피어:사랑은 달콤한 고통이며, 진정한 사랑은 결코 순탄한 길을 가지 않는다.
셰익스피어:사랑은 꽃 그늘에서의 달콤한 말이나 복숭아꽃 속의 은밀한 말, 가벼운 눈물, 완고한 충동도 아니다. 사랑은 동일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셰익스피어: 그녀는 아름답기 때문에 남자들이 찾는다. 그녀는 여성이기 때문에 남성에게 사로잡힌다.
셰익스피어:성급한 결혼은 더 불행하다. 셰익스피어:여자여, 네 이름은 약함이로다.
셰익스피어:사랑의 야망은 남자를 크게 고통스럽게 한다. 셰익스피어:사랑은 상황을 만들거나 사랑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한다.
셰익스피어:얻기 전에는 요구하고, 얻은 후에는 명령한다. 셰익스피어:성질이 급한 여자는 성난 탁한 물처럼 입이 마르더라도 한 모금도 마시지 않는다.
셰익스피어:이유 없는 감정은 우리를 지치게 한다. 이성이 필요한 것은 감정의 부조리함을 막기 위해서다. 셰익스피어:사랑은 겁쟁이를 용감하게 만들지만 전사를 비겁하게 만든다.
셰익스피어:사랑의 힘은 이성, 관습, 명예와 상관없이 평화입니다. 그것을 느낄 때, 그것은 모든 두려움과 충격과 고통을 달콤함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셰익스피어:초기의 무관심은 미래의 사랑을 더욱 열렬하게 만들 것이며, 그녀가 당신에게 잘못된 인상을 준다면 그것은 그녀가 당신을 미워해서가 아니라 당신이 그녀를 더 사랑하기를 바라기 때문일 것입니다.
셰익스피어:진정한 사랑은 말로 표현할 수 없지만 행동이 충실함에 대한 가장 좋은 설명입니다. 셰익스피어:사랑은 무거운 살인보다 숨기기가 더 어렵고, 사랑의 밤에는 정오의 햇살이 있다.
셰익스피어:사랑에 자신과 상관없는 계산이 섞여 있다면 그것은 진정한 사랑이 아니다. 셰익스피어:사랑은 한숨으로 불어오는 연기이고, 연인의 눈에는 정화하는 불꽃이 있으며, 연인의 눈물에는 그것이 휘젓는 파도가 있다. 그것은 또한 가장 현명한 광기이며 목구멍에는 쓴맛, 혀에는 꿀이 있습니다. 셰익스피어: 사랑은 기적을 일으킬 수 있다. 조마이의 파괴된 사랑이 재건되면 이전보다 더 웅장하고, 더 아름답고, 더 회복력이 있을 것이다. 셰익스피어:사랑은 삶의 불꽃, 우정의 숭고함, 영혼의 조화입니다. 인간의 감정에 등급을 매길 수 있다면 사랑은 가장 높은 곳에 속해야 합니다.
셰익스피어:행복한 사랑은 전투기의 긴장을 이완시킨다. 셰익스피어:너무 완벽한 사랑은 슬프고 해롭다. 정글의 아이로서 나는 그런 여가 시간이 없다. 셰익스피어:질투하는 형제자매는 거짓말이다! 셰익스피어:신은 공평하다. 자신의 운명을 통제하는 사람은 항상 저울의 양쪽 끝에 서게 된다. 운명의 지배를 받는 사람은 운명을 주신 분이 신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셰익스피어:어지러우면 빙글빙글 돌리라. 자신의 슬픔은 다른 사람의 슬픔으로 치유될 수 있다! 셰익스피어:명예의 마음이 상처를 입었을 때, 우정은 그것을 치료하는 것이다. 셰익스피어:시간은 그것을 버리는 자를 버린다.
셰익스피어:교만한 자는 언제나 교만으로 자신을 파괴한다. 셰익스피어:여자가 자신의 감정 때문에 질투한다면 끔찍할 것이다.
셰익스피어:한 번의 실패 때문에 이루고자 하는 것을 포기하지 마라. 셰익스피어:여자는 사랑에 미소 짓고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니다.
셰익스피어:현명한 사람이 바보가 된 것은 가장 쉽게 낚이는 물고기다. 그는 자신의 재능에 의존하고 너무 많이 배워서 자신의 오만함을 보지 못하기 때문이다. 셰익스피어:어리석은 자의 어리석음은 드물지 않지만, 현명한 자의 어리석음은 웃기니, 그는 모든 기술로 자신의 어리석음을 증명하기 때문이다.
셰익스피어:겉모습은 종종 사물 자체와 상당히 상반되며, 세상은 피상적인 장식에 쉽게 속는다. 셰익스피어:어둠이 아무리 길어도 언젠가는 날이 온다.
셰익스피어:하루의 노력은 하루를 잠들게 한다. 평생 열심히 일하면 영원히 잠들 수 있다. 셰익스피어:여자는 사랑받는 것이지 이해받는 것이 아니다.
셰익스피어:금, 당신은 놀랍습니다. 늙음을 젊음으로, 추함을 아름다움으로, 흑인을 백인으로, 잘못을 옳음으로 바꿀 수 있구나.... 셰익스피어:사랑은 절벽에서 자라는 꽃과 같다. 그것을 선택할 용기가 있어야 한다.
3.평화에 관한 시 "세상은 평화를 원한다"평화는 참으로 단순하고 아름다운 단어입니다. 인류는 수 세기 동안 평화를 위해 싸워왔습니다. 한 소녀는 푸른 하늘에서 비둘기를 풀어주고, 도시의 부서진 불빛을 밝히며, 자신의 그리움을 쫓아내는 데 평생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흐린 하늘과 평온은 한밤중에 찾아온 한순간과 같습니다. 하얀 메시지를 전할 수 없는 화려한 잠옷? 전쟁의 악마는 날카로운 무기로 무적입니다. 비둘기의 날개는 기울어지고 늑대는 여전히 착지합니다. 어둠 속의 빛이 긴 눈보라 속에서 피를 흘리며 죽어가는 십자군의 발자취를 밝게 비추고, 사랑하는 아들의 차가운 이마를 따라 죽은 상처를 만지고 체온으로 눈을 봉인하고 하늘과 초원을 바라보며 절망하는 엔의 어머니의 떨리는 손, 우울하고 푸른, 눈물처럼 내리는 유성, 창백하고 늙은 어머니의 목의 창백함을 악화시키고 양심을 괴롭히고 고문하는 달빛, 그리고 전쟁은. 울고 하늘이 어두워집니다. 온화한 대지에 눈물이 떨어지고 폭탄이 울부 짖고 꽃이 피었습니다. 큰 세상이 압도되면 고통 받고 무지한 사람들이 정신을 차리고 유치한 게임을 버립니다. 평화가 펜에서 날아와 더 깊은 어둠을 비추고, 세상의 겹겹이 쌓인 수수께끼를 뚫고, 무거운 근심을 채찍으로 문질러 대국의 추악한 영혼을 때리고, 평화가 폭력으로 전환되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자녀와 손자들이 밝은 교실에 앉아 전쟁이 무엇인지 모르고 황하 3천 리의 물을 빌려 잉크를 튀기며 공부할 수 있게 하소서. 평화가 인류의 영원한 태양이 되게 하소서, 평화의 첫 모습으로 우리에게 한 줄기 햇살을 주옵소서, 손을 맞잡은 평화, 인류의 평생 동반자가 무사히 돌아왔는데 왜 눈물을 흘리는가? 나의 이상한 친구 파블로 메이슨, 당신은 비행기에서 폭탄을 떨어뜨리고 눈물을 흘렸어요. 당신의 폭탄은 걸프전의 전투 목표물에 떨어졌지만, 당신의 눈물은 이국땅에 있는 내 친구인 젊은 중국 시인의 심장에 떨어졌어요. 사실 그토록 착한 제 마음은 상처를 입고 고통스러워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몇 초 후면 내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항상 든다"고 했죠. 무사히 돌아왔을 때 "나는 살아남았고 그들은 죽었기 때문"이라고 말했죠. 당신은 그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꼈습니다. 내 이상한 친구 파블로 메이슨, 나는 그렇게 힘든 전투기를 조종 한 사람이 그렇게 연약하고 예민하고 섬세한 영혼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사랑하는 친구. 그렇게 치열한 전쟁과 부드러운 영혼이 어떻게 결합했는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어떤 힘이 유기적으로 그들을 하나로 모았습니까? 친애하는 메이슨, 친구여, 중동 전쟁의 장점은 다른 사람들이 판단하게 놔둬요. 나는 단지 당신의 눈물을 이해하고 당신의 죄책감을 이해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 연약한 세상에서 가장 힘든 것은 무기가 아니라 정의와 평화일 뿐이라고 말하고 싶을 뿐입니다! 마지막으로, 친애하는 조종사 님,이 전쟁 후에도 아직 살아 있다면 렌이 갱의 중국에 와서 놀아주세요, 제가 당신의 눈물을 부드럽게 닦아주고 함께 앉아서 이야기합시다. 전쟁과 평화, 인류의 평생 동반자로서 우리는 어느 쪽을 선택해야 할까요? "가족 사진"에 1991 년 23 세의 첸 다차오는 정말 집을 그리워합니다. 전쟁에 나갈 준비를 하고 걸프에서 대기 중인 한 미군 병사가 반짝이는 총알처럼 엉덩이에 '가족 사진'을 몰래 박아 넣었습니다. 저 텐트가 군인의 집인가요? 오, 자신의 집을 총구 안에 집어넣는 미군 병사. 그 총을 손에 들고 얼마나 많은 가족을 짓밟을까요? 아니면 얼마나 많은 가족들이 그 총에 짓밟힐까요? 아니면 얼마나 많은 가족들이 그 총에 짓밟힐까요? 아니면 얼마나 많은 가족들이 그 총에 짓밟힐까요? 아니면 얼마나 많은 가족들이 그 총에 짓밟힐까요? 아니면 얼마나 많은 가족들이 그 손에 든 총에 짓밟힐까요? 아니면 얼마나 많은 가족들이 그 손에 든 총에 짓밟힐까요? 아니면 몇 가족들이 그 손에 든 총에 짓밟힐까요? 관은 태극기로 덮일지 모르지만 잘 관리 된 총의 엉덩이에있는 집은 결코 완성되지 않을 것입니다. 아아, 그것은 정말 향수병에 걸린 미군 병사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고향을 가장 아프게 하는 것은 총과 가장 가까운 곳이라는 것을 가르쳤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소네트 18 너를 여름에 비유해도 될까? 그대는 여름보다 더 사랑스럽고 온화하구나, 오월의 강풍이 좋아하는 새싹을 흔들고, 여름은 너무 짧아서 서두를 수 없네, 때로는 하늘의 태양이 너무 뜨거워 황금빛 얼굴이 자주 가려지네, 모든 좋은 것들은 우연이나 자연의 변화에 의해 그 아름다움을 잃지 않네, 그러나 그대의 영원한 여름은 사라지지 않고 그대가 가진 공정함을 잃지 않고, 죽음도 그늘에서 그대를 자랑할 수 없네, 그대의 그림자에서 그대를 자랑할 수 없네. 네가 이 영원한 시에서 불멸을 얻었을 때, 그의 그림자 속에서 방황하고, 사람이 숨을 쉬고 눈이 보는 한, 이 시가 지속되는 한, 그것은 너를 영원히 살거나 죽게 할 것이다. 칸코 운명의 무자비한 타격을 묵묵히 감내할 것인가, 아니면 바다처럼 깊은 끝없는 고통과 싸워 이겨낼 것인가, 반드시 답해야 할 질문입니다.
이 두 가지 선택 중 어느 것이 더 고귀한가? 죽음은 잠입니다! 잠으로 마음의 고통과 육체의 고통을 끝낼 수 있다면 그 끝에는 희망이 있습니다! 잠은 지옥에나 가라. 그러나 잠은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아, 그것은 장애물입니다.이 죽어가는 피부에서 벗어날 때 남은 생애 동안 어떤 꿈이 우리에게 올까요? 그것은 우리를 주저하게 만들고 긴 재앙을 기꺼이 겪게 만듭니다. 그렇지 않으면 폭군의 통치, 오만한 사람의 교만, 잃어버린 사랑의 고통, 법과 규정의 지체, 부패한 관리의 모욕, 일반인의 굴욕, 기타 모든 종류의 지상의 고문을 간단히 끊을 수 있다면 누가 용납하겠습니까? 자신을 주저하게 만드는 모든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절망적 인 상황에서 날아가고 표류하는 대신 소나 말처럼 일하고 평생 수고하며 그 고난을 묵묵히 견디는 사람이 또 누가 있겠습니까? 이 곳에는 이름이 없으며 태초부터 바다로 돌아간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성'은 우리를 겁쟁이로 만들 수 있고, '걱정'은 그렇지 않아도 명석한 정신을 병든 사람처럼 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것들은 위대한 일을 망치고 용기를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셰익스피어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데 어떻게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을까요? 결혼은 청춘의 끝이자 인생의 시작입니다.
사랑은 부드러운가요? 너무 거칠고, 너무 자의적이고, 너무 야만적이며, 가시처럼 따갑습니다. 진정한 사랑은 결코 매끄럽지 않습니다.
키스는 사랑의 삶에서 한 편의 시입니다. 사랑의 밤에는 정오의 햇살이 있습니다.
'좋아함'에 이유가 필요 없다면, '미움'에는 근거가 필요 없습니다. 가장 달콤한 꿀은 맛을 무디게 하고, 너무 열정적이지 않은 사랑은 오래 지속되지 않으며, 너무 빠르거나 너무 느리면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슬픔은 사랑의 증거입니다. 그러나 깊은 슬픔은 판단력이 흐려졌다는 증거입니다.
살 것인가, 죽을 것인가, 이것은 반드시 답해야 할 질문이다: 칸코의 무자비한 운명의 타격을 침묵으로 감내할 것인가, 아니면 바다처럼 깊은 끝없는 고통의 적이 되어 그것을 극복할 것인가. 이 두 가지 선택 중 어떤 것이 더 고귀할까요? 죽음은 잠입니다! 잠이 마음의 고통과 육체의 고통을 끝낼 수 있다면 이 끝에는 희망이 있습니다! 잠은 지옥에나 가라.
그러나 잠은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아, 그것은 장애물입니다.이 죽어가는 피부에서 벗어날 때 남은 생애 동안 어떤 꿈이 우리에게 올까요? 그것은 우리를 주저하게 만들고 장기간의 재앙을 기꺼이 겪게 만듭니다. 그렇지 않으면 폭군의 통치, 오만한 사람의 교만, 잃어버린 사랑의 고통, 법과 규정의 지체, 부패한 관리의 모욕, 일반인의 굴욕, 기타 모든 종류의 지상 고문을 간단히 끊을 수 있다면 누가 용납하겠습니까? 자신을 주저하게 만드는 모든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절망적 인 상황에서 날아가고 표류하는 대신 소나 말처럼 일하고 평생 수고하며 그 고난을 묵묵히 견디는 사람이 또 누가 있겠습니까? 이 곳에는 이름이 없으며 태초부터 바다로 돌아간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성'은 우리를 겁쟁이로 만들고, '걱정'은 우리의 명석한 정신을 병든 사람처럼 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큰일을 망치고 용기를 잃게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왕관을 쓴 머리는 베개 위에 쉴 수 없습니다. 돈을 빌리지 말고, 돈을 빌리지 말라.
말, 말, 말, 그냥 말, 마음에서 나오는 것이 항상 마음에서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고전 사랑의 시 - 셰익스피어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데 어떻게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습니까? 결혼은 청춘의 끝이자 인생의 시작입니다.
사랑은 부드러운가요? 너무 거칠고, 너무 폭압적이고, 너무 야만적이며, 가시처럼 따갑습니다. 진정한 사랑은 결코 매끄럽지 않습니다.
키스는 사랑의 삶에서 한 편의 시입니다. 사랑의 밤에는 정오의 햇살이 있습니다.
'좋아함'에 이유가 필요없다면 '미움'에는 근거가 필요없습니다. 가장 달콤한 꿀은 맛을 무디게 하고, 너무 열정적이지 않은 사랑은 오래 지속되지 않으며, 너무 빠르거나 너무 느리면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슬픔은 사랑의 증거입니다. 그러나 깊은 슬픔은 판단력이 부족하다는 증거입니다.
5. 평화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나는 가난하지 않다.
-(청) 바다에 빠진 우리 자신을 알면서도 하늘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당)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다 - 하늘은 사라지고, 우리는 만난다. 우리는 이해한다. 지인이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당)백주이모앞길을 모른다고 걱정하면 천하에 너를 아는 사람이 없다. --(당나라) 세상의 기쁨은 이루 말할 수 없다.
--(청)푸송령친분은 서로를 아는 데 있다. --(춘추) 맹자신사의 우정은 무관심하고 소인의 우정은 즐겁다. 신사는 프로에 무관심하고 소인은 기꺼이 포기한다.
--(전국시대) 장자 먹물 근처는 검고, 먹물 근처는 검다. --(서진)푸쉔인생은 고귀하고 서로에게 소중한 것인데, 왜 금과 돈을 사용하겠는가?
--(당)이백친구를 사귀고, 말은 진실이다. --(춘추)어린이와 여름의 우정을 잊지 마라.
--(당)이연소중, 신사는 신사와 같은 길을 공유함으로써 신사와 친구가 되고, 악당은 악당과 같은 관심사를 공유함으로써 악당과 친구가 된다. --(송) 오우양쉬는 인생에서 서로를 알아가는 것을 즐긴다.
--(송) 왕안시 미움은 화해해야 한다, 각자에게 화해해야 한다. --(명) 펑멍룽은 역경 속에서도 영웅이다.
--(청-위) 만 톨의 금을 얻기는 쉬워도 영혼의 동반자를 찾기는 어렵다. --(청)조서친은 내 마음을 당신의 마음으로 바꾸고 서로를 깊이 알게 되었어요.
-(송) 구하 - 종자기가 죽고, 보야는 다시는 북을 치지 않았다. -(한수) 충분히 무겁지는 않지만 자신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오룽, 신사, 영웅으로 천하를 호령하다. -- 「삼국지 지수와 유비 전기」 중에서. 신사가 자결하는 것은 무례한 것이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불경스러운 것도 아니다.
--이경이 만국이 형제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고인을 어디서 만날 수 있겠습니까? --찬은 친구입니다.
--(송) 주이는 새것만 못하고, 사람은 옛것만 못하다. --(한려후) 한마음 한뜻으로.
--(노래) 오양서우 우정은 생사고락을 함께한 후에야 알 수 있다. 가난하고 부유한 것은 서로를 아는 상태이다. 하나는 비싸고 다른 하나는 싸면 우정이 보인다. --역사 기록에는 이미 술에 취해 더 이상 술을 마시지 않는다고 하지 않았다.
--(진)도원명 인생에 남녀노소가 따로 없는데, 왜 먼저 같은 장단에 맞춰야 하는가? --(당) 두 푸는 진심 어린 만남을 가졌고 그때부터 서로를 다시 기억했다.
--(당)백주이 말년의 교우 관계는 가라앉고 뜨는 것이 아니라. --(당나라) 헬란은 오늘이 행복하니 나중에 잊지 마라.
--(삼국지)조조는 천하를 알고, 얼마나 많은 사람이 서로를 알 수 있을까. --(명)펑멍롱의 젊음은 서로를 알게 되어 행복하고, 고인을 그리워한다.
--(당)한유는 고귀하고 비천한 사람을 보면. --(당)루오샹즈 비판적, 혼자서는 좋지 않다.
--(당)이백은 파파야를 던져 포옹한다. 도적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은 일이다.
- (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고, 사해에서 살과 피로 서로 만나는 것이다. <연문집>은 친구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하고 친밀함은 사변적이다.
-- (명) 풍맹룡 연합, 이주가 깨졌다. -- "허. 결속"은 아기들의 친근한 목소리로 가득하다.
-- "시". "새로 알게 된 사람, 다샤". --(전국시대) 구원이 어색하게 목을 돌린다.
-- "한서-제갈공명전", 바람 잘 날 없는 사람은 같은 종류의 사람이 아닙니다. --(당나라) 맹하오란의 친구는 생각하기를 갈망한다.
--"공자 논어." 루이즈는 공손했다. --예기. 구리 "신사는 글로써 친구를 사귀고 우정으로 남을 돕는다.
- "공자 논어". 연원, "돈으로 지불하면 돈이 떨어지고, 색으로 지불하면 충칭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 "화난지", 힘의 조합에 따라 힘이 소진된다.
- "《사기》"(《史記》) 길은 말의 힘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민심은 그날에 보일 것이다.
- "엄선된 원곡(元曲). 보복에 힘쓰다" 멀리서나 가까이서나 서로를 알고 있으니, 우리는 여전히 만 리의 이웃이다. --(당나라) 장자령은 그를 보고는 웃었지만, 그를 떠나보낼 때는 울었다. --(당나라) 왕위 복숭아꽃 연못은 왕륜보다 천 피트나 더 깊다. --(당)이백은 늙고 사랑스럽다.
--(당) 두부 형제가 있어도 친구로 지내는 것이 낫다.
--(당)두부. 시간이 지날수록 우정은 더욱 돈독해진다.
사람은 꿀처럼 작아서 순식간에 적이 되기도 한다.
친구는 섞여서는 안 됩니다.
-"박지를 안아줘". 소통" 권력을 가진 친구는 멀리 가기 어렵다. --(진) 루지의 남편은 친구를 사귀는 데 가난해야 하고, 가난한 사람은 첫 번째 친척과 친구를 사귀어야 한다. ---(당) 고사는 형제인데, 왜 살과 뼈를 가지고 귀찮게 하느냐. ---타오첸은 맛이 달고 상하기 쉬우며, 신사의 우정은 물처럼 가볍고 늦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 (남송시대) 신치와 신사는 우정을 끊고 나쁜 소리를 내지 않는다. --- (전국시대 전략) 인생에서 한 가지를 아는 것으로 충분하며, 천하가 같은 마음으로 그것을 대해야 한다.
--루쉰.
6. 평화에 관한 시 ● 전쟁은 적을 우리의 의지에 복종하게 만드는 폭력 행위다(클라우제비츠) ● 전쟁은 내가 원할 때 시작하지만 내가 행복하다고 끝나는 것은 아니다(마키아벨리) ● 겁쟁이를 포함해 누구나 전쟁을 시작할 수 있다. 그러나 승자는 전쟁을 끝내는 데 동의한다(살루스트) ● 전쟁은 금과 함께 금을 사용한다(오비드) ● 전쟁은 피와 철을 의미한다(퀸틸리언) ● 전쟁은 호전만이 유일한 미덕이고 평화는 유일한 수치라는 전제에 기초한다(조지 버나드 쇼) ● 국가가 있는 곳에 전쟁이 있다(버크) ● 국가 건설은 꿈이 아니다. 결국에는 항상 피와 철에 의지할 것이다 - (역사문명) ● 국가는 전쟁이 있을 때만 조화를 이룬다 (휴 킹스밀) ● 전쟁은 황제들의 오락이다 (영국) ● 전쟁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며 모든 희망을 잃은 사람들을 위해 정당하다 (리웨이) ● 오직. 전쟁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버크) ● 정의로운 전쟁은 수많은 감동적인 사례로 증명된 것처럼 고귀한 나라에서 사랑의 신성한 힘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트레이치케) ● 더 많은 도움을 얻는 데 도움이 된다. 도움의 부족 ● 정의가 없는 평화는 폭정이다(영국) ● 금과 부는 전쟁의 주요 원천이다(타키투스) ● 전쟁은 교만의 아들이고 교만은 부의 딸이다(조 스위프트) ● 시대의 큰 문제는 연설과 결의문으로 해결되는 것이 아니다.... 오직 철과 피로만 해결할 수 있다(비스마르크) ● 홉스는 모든 동물은 자연적인 전쟁 상태에 살고 있음을 분명히 보여주었다(조 스위프트) ● 전쟁은 타인의 공격 본능을 만족시키거나 만족시키는 데 사용되지만 약탈, 파괴, 잔인한 규율, 폭정에 대한 욕구도 만족시킨다. --(척 엘리엇) ● 전쟁은 인간 생활의 첫 번째 중요한 생물학적 법칙입니다. 전쟁은 인간 사회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다(베른하디) ● 전쟁은 군사적 성공이 아니라 정치적 성취를 위해 중요하다(맨슨) ● 전쟁은 죽음의 잔치다(유럽) ● 모든 어머니는 전쟁을 싫어한다(호레이스) ● 전쟁이 일어나면 가장 먼저 희생되는 것은 진실이다(헤이 존슨) ● 전쟁은 대다수의 사람들을 피를 흘리게 한다. 피를 흘리게 하지만 소수를 풍요롭게 한다. 대군을 일으킨 뒤에는 흉년이 든다(노자) ●역사상 유명한 전투가 아니어서 철병을 돌려보냈다(당나라 이백) ●관산도 만리, 가을 풀의 뼈가 불쌍하다(지) ●혈투 마른 건치(당나라 두보) ●삼십만을 떠나 홀로 장안으로 돌아오니(왕당 창릉) ●황제가 칼을 움직이자 백성들이 고통받았다 ●전쟁이 시작된 순간 지옥이 열렸다(영국) ●전쟁에 대해 외치는 자들은 바로. 악마의 조언자(유럽) ●전쟁의 목적은 평화를 위한 것이어야 한다(아리스토텔레스)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에 대비해야 한다(베르세티우스) ●전쟁에 나가는 데는 단 하나의 변명거리가 있다. 즉, 전쟁을 함으로써 우리는 훼손되지 않은 평화 속에서 살 수 있다는 것이다(키케로) ● 전쟁에서 승리하는 것은 평화의 시작일 뿐이다(로 브라우닝) ● 승자만이 전쟁과 평화를 바꿀 수 있다(살루스) ● 평화는 전쟁을 낳고 전쟁은 평화를 낳는다(퍼텐넘) ● 좋은 전쟁이나 나쁜 평화는 없었다(프랭클린) ● 전쟁은 도둑을 만든다. 전쟁은 도둑을 만들고 평화는 도둑을 죽인다(영국) ●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에 대비해야 한다(유럽) ● 전쟁과 파괴를 섬기지 말고 평화와 이해를 섬기라(헤세) ● 전쟁은 적을 우리의 뜻에 복종하게 만드는 폭력 행위다(클라우제비츠) ● 전쟁은 내가 원할 때 시작된다. 전쟁을 끝내는 것이 행복한 것은 아니다(마키아벨리) ● 겁쟁이를 포함해 누구나 전쟁을 시작할 수 있지만, 전쟁을 끝내는 것은 승자가 하는 것이다(살루스트) ● 전쟁은 금과 함께 금을 사용한다(오비드) ● 전쟁은 피와 철을 의미한다(퀸틸리언) ● 전쟁의 전제조건은 호전성이 유일한 미덕이라는 것이다. 평화를 추구하는 것은 유일한 수치다(조지 버나드 쇼) ● 국가가 있는 곳에 전쟁이 있다(버크) ● 국가 건설은 꿈이 아니라 피와 철에 의지할 수밖에 없다(이시) ● 국가는 전쟁 때에만 조화를 이룬다(휴 킹스밀). 전쟁은 황제들의 오락이다(영국) ● 전쟁이 필요한 자에게 전쟁은 정의다. 전쟁은 모든 희망을 잃은 사람들에게 정당하다(리웨이) ● 전쟁은 필요한 사람들에게만 정당하다(버크) ● 정의로운 전쟁은 수많은 감동적인 사례에서 증명된 것처럼 고귀한 나라에서 사랑의 신성한 힘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트레이치케) ● 더 많은 도움을 얻는 데 도움이 된다. 도움의 부족 ● 정의 없는 평화는 폭정이다(영국) ● 금과 부는 전쟁의 주요 원천이다(타키투스) ● 전쟁은 교만의 아들이고 교만은 부의 딸이다(조 스위프트) ● 시대의 큰 문제는 연설과 결의문으로 해결되지 않는다.... 오직 철과 피로만 해결할 수 있다(비스마르크) ● 홉스는 모든 동물이 자연적인 전쟁 상태에서 살고 있음을 분명히 보여주었다(조 스위프트) ● 전쟁은 타인의 공격 본능을 만족시키거나 만족시키는 데 사용되지만 약탈, 파괴, 잔인한 규율, 폭정에 대한 욕구도 만족시킨다. --(척 엘리엇) ● 전쟁은 인간 생활의 첫 번째 중요한 생물학적 법칙입니다. 전쟁은 인간 사회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다(베른하디) ● 전쟁은 군사적 성공이 아니라 정치적 성취를 위해 중요하다(맨슨) ● 전쟁은 죽음의 잔치다(유럽) ● 모든 어머니는 전쟁을 싫어한다(호레이스) ● 전쟁이 일어나면 가장 먼저 희생되는 것은 진실이다(헤이 존슨) ● 전쟁은 대다수의 사람들을 피를 흘리게 한다. 피를 흘리지만 소수를 풍요롭게 한다. 군대가 나간 뒤에는 흉년이 든다(노자) ● 천 년 동안 유명한 전투가 없으니 철기병을 돌려보내라(당리백) ● 관산도 만리 가난하고 해마다 가을 풀의 뼈만 남는다(장당) ● 피의 전투 건치(당두후) ● 30만이 가면 장안으로 돌아간다(왕당창령) ● 황제가 칼을 백 번 움직였다.
7."평화"에 관한 고시는 무엇입니까?1."중추절 이야기"시인:루유 시대:송나라
암브로시아는 신을 흔들지 않았고 질병의 근원은 평화로 돌아 왔습니다. 신사가 맑은 눈을 가진 한 아이가 없는 것이 너무 아름답다.
2. 산속에서 시인:노나라:송나라
초정은 구름 속에 머물고, 개울 다리는 학을 끌어당긴다. 나는 시를 읊으며 마음이 평온하고 평화를 꿈꾼다. 돌 우유는 계속 떨어지고 뚱뚱한 고기는 밤새 느슨해집니다. 산은 모두 즐겁지, 교만한 관리가 아니다.
3. 진나라 시인:범건(范建):송나라
무슨 일이 있어도 그저 평범한 일이야. 시작했을 때 의심의 소리가 가슴에 닿았고 그 가운데서 음악이 느껴졌다. 풀처럼 맑고 바람처럼 조화로운 음악이었어요. 오늘 밤 그 음악을 듣고 난 후 저는 평생 귀머거리가 되었습니다.
4. 청남잡가 시인: 장루(長樓)나라 송나라
그날 용선(龍船)학교 다섯 무사가 풀을 풀고 쿤밍을 배우기 위해 모였다. 이 해 선은 오랫동안 평화를 닫고 백성들에게 옛 땅에서 밭을 갈도록 가르쳤다.
5."한가시" 시인: 당나라 한무제
왕기는 신비한 맛이 있고 운율이 높지만 저속하지 않다. 다른 산은 얼음과 눈으로 녹고, 이 물은 솟구친다. 그림자는 꽃의 드문 드문, 한 방울의 맑은 술을 다시 찾는다. 바쁜 사람들은 종종 방해 받고 마음의 평화를 얻습니다.
8. 소네트에서 셰익스피어에 관한시.
몇 세대에 걸쳐 영광스러운 일출을 본 적이 있는가?
최고의 눈으로 언덕 꼭대기에 화려함을 보여주고,
황금빛 얼굴은 푸른 초원에 입맞추고,
음침한 홍수를 금빛으로 물들이고,
그런 다음 갑자기 가장 비열한 구름이 그의 성스러운 얼굴에 가장 검은 그림자를 쓸어 버리고,
이 황량한 세상에서 멀리 떨어진 그의 얼룩을 묻기 위해 서쪽으로
그리고 나의 태양은 아칭의 왕조에 있네.
찬란한 빛으로 내 이마에 비추었으나, 아아! 그는 나의 한순간의 영광에 불과했고,
저승의 먹구름이 그를 나로부터 갈라놓았다.
내 사랑은 그를 비열하게 만들지 않으리,
하늘의 태양은 지상은 말할 것도 없고 결함이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