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 피어의 중요한 구절은 무엇인가요?

연화우

왕웨이

그는 매일 연꽃을 따러 가고,

장둬는 저녁에 돌아온다.

장대에 물 뿌리지 마세요

젖은 붉은 연꽃 옷이 무서워요.

설명 ⑴ 도크: 도크. ⑵저우: 물에 착륙하다. ⑶두렵다: 두렵다.

설명 ○ 매일 연꽃을 따러 가는데, 장거리 여행을 마치고 저녁에 돌아오는 경우가 많다. 장대 투표를 할 때 붉은 연꽃 옷이 젖을 까봐 물을 뿌리지 마십시오.

Δ이 시는 연꽃 따는 소녀의 직장 생활과 심리를 묘사함으로써 열심히 일하고 활기찬 연꽃 따는 소녀의 이미지를 우리에게 만들어줍니다.

이 시의 감상은 왕웨이가 친구의 거주지에 관해 지은 '황부월서오시' 중 하나이다. 시는 주로 여유로운 분위기와 함께 산, 강, 시골의 평온함을 묘사합니다. 이 시의 작가는 평범한 것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그는 꼼꼼한 펜과 잉크로 풍경의 생생한 이미지를 쓸 뿐만 아니라 풍경에서 환경적인 분위기와 영적인 기질을 씁니다.

시 속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은 문학 작품에서 흔히 등장하는 청순하고 발랄한 연꽃 따기 소녀들의 집단이다.

"매일 연꽃을 따러 가는데, 섬의 리더는 저녁에 집으로 돌아옵니다." 이 두 문장은 연꽃을 따는 젊은 여성의 노고를 묘사하며 독자들에게 폭넓은 상상력을 선사합니다. "日日"은 매일 해가 뜨는 때를 의미합니다. 전자의 "日"은 대명사이고, 후자의 "日"은 동사이다. 두 번째 문장은 단순히 '주추장'과 '해질녘에 돌아오는 것'의 인과관계로 볼 수는 없다. 수로가 매우 길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밤에만 돌아올 수 있다고 이해할 수 있다. "저우 추장"Lian Biduo가 왕복하는 데 왜 하루 종일 걸리나요? "Zhou Zhang"은 광대한 연꽃 따기 환경과 해협 양쪽의 자연 풍경, 소규모 가구, 풍습 및 풍습을 재현합니다. 물 위의 저녁. 따라서 "섬은 길고 황혼에 많은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옵니다"는 다음과 같이 상상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연꽃 연못에는 붉은 연꽃 밭이 가득하고 녹색 잎과 분홍색 꽃잎이 연꽃 따기 소녀들이 바쁘게 오가고 있습니다. 배는 저녁이면 배에 짐을 가득 실어 돌아옵니다. 통통한 연꽃씨에는 소녀들의 웃음이 담겨 있고, 무한한 시적, 예술적 상상력이 담겨 있습니다... 이 말에는 풍경을 즐기고, 산을 사랑하는 시인의 정신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목회 생활.

"장대를 만들 때 물을 튀기지 마세요. 붉은 연꽃 옷이 젖을 까봐 걱정되거든요." 아름답고, 사랑스럽고, 순진하고 장난꾸러기인 소녀들이 저녁에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모두들 수확의 기쁨에 취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보트 기둥을 들고 물 위에서 즐겁게 놀고 있었고, 모두에게 물을 뿌리며 즐겁게 놀고 있었습니다. 이때 누군가가 삐걱거리며 항의했습니다. 놀지 마세요, 놀지 마세요! 옷이 다 젖어... 이 글을 읽고 나니 소녀들이 더욱 즐겁게 놀고 있는 것 같았고, 석양의 핏빛 잔광이 그들의 몸에 가볍게 닿아 마치 물에서 막 나온 히비스커스처럼 보였다. . 배 위의 연꽃씨는 집 지붕에서 피어올랐고, 그들의 발 밑의 물과 하늘은 서로 반사되었고, 양치기 소년은 배 뒤에 탔다. 소, 심야 피콜로 연주, 양이 울부짖다 마을을 향해 걸어가다 마을 사이, "거리에는 교통량이 많고 닭과 개는 서로의 소리를 듣는다"... 이 모든 것을 포괄하는 천국, 끝이 없습니다. 백일몽!

'농펑'의 '농(Nong)'이라는 단어는 소녀들의 장난스럽고 장난스러운 태도를 교묘하게 표현해 노동 수확의 기쁨을 표현하며, 독자들이 그것을 맛볼 때 그 곳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 사람은 현장 이야기를 듣는 것과 같습니다. 이는 물 위의 많은 분위기에 생명을 불어넣고 마지막 두 문장에 소리와 감정 모두에 강력한 효과를 부여합니다. '농'이라는 단어는 풍경이 주는 소박한 즐거움인 감상에 대한 시인의 관심을 표현하기도 한다.

'붉은 연꽃 옷'의 의미에 대해서는 항상 의견이 분분하다. 누군가는 그것이 연꽃 꽃잎을 의미한다고 생각하고, '어린 대나무에는 새로운 가루가 들어 있고, 붉은 연꽃은 헌 옷에서 떨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사람은 연꽃 따는 소녀의 옷을 가리키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리 사오"에서는 "들어갈 수 없으면 나에게서 멀어 질 것입니다. 퇴각하면 내가 먼저 수리하겠습니다." 옷을 만들기 위해 연꽃을 만들었고, 옷을 만들기 위해 무궁화를 모았습니다. "빨간 연꽃 옷은 순수함과 아름다움을 상징하며 소녀가 적절하게 입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위의 두 이론은 모두 근거가 충분합니다. 그러나 그림의 예술적 개념을 면밀히 고려해보면, 여기서 묘사하는 대상은 인간인 것 같다. 둘째, 붉은 연꽃은 물 속에서 자라며, 물방울은 젖을 수 없다는 것이 더 심오한 것 같다. 그 꽃잎. 붉은 연꽃은 왜 "옷이 젖는 것을 두려워하는가?" 이전 진술은 분명히 불합리합니다.

'홍련옷'은 붉은 연꽃잎처럼 아름다운 옷을 입은 소녀들로 이해될 수 없다. 이 설명은 연꽃을 따는 노동과 매우 어울리지 않으며, 노동자의 단순함과 아름다움을 상실한다. 방금 물에서 나온 붉은 연꽃 꽃잎처럼 아름답습니다.

시 속의 '붉은 연꽃'은 시인이 엄선한 자연물을 사용하여 연꽃을 따는 소녀의 순수한 마음을 암시하고자 한다. 둘째, 고대인들은 '연꽃'을 즐겨 사용한다. 세상에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송나라의 철학자 주돈이(周村伯)는 『연화애론』을 통해 연꽃의 고귀함을 칭송했다. 잔물결이 사악하지 않고 가운데가 곧고 바깥쪽으로 곧게 뻗어 퍼지지도 퍼지지도 않으며, 멀리서 보면 가지가 향기롭고 맑으며, 정자와 누각이 깨끗하여 멀리서 보아도 알 수 있다. 가지고 놀지 않는다."

그 중 '진흙에서 나와도 더럽지 않다'는 말은 연꽃의 뛰어난 특성을 잘 요약한 명언이 되어 오랜 세월에 걸쳐 전해 내려오고 있다. 이 시의 저자는 연꽃을 따는 소녀들의 노동을 묘사하며 그들의 옷을 '붉은 연꽃 옷'에 비유하는데, 이는 현실로부터 도피하고 명예와 부에 무관심하며 세상과 초연한 시인의 은둔적 취향을 보여준다. 시골에서 은둔 생활을 한 후 그의 평온함과 순수함을 드러낸다.

'연꽃 부두'는 단어가 20개에 불과하지만 사진에는 아침 노을, 일몰, 하늘, 땅, 오아시스, 맑은 물, 붉은 연꽃이 있고 힘들고 바쁜 장면이 있습니다. 연꽃을 ​​따는 소녀들, 풍작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기쁨, 그리고 독자들이 상상할 수 없는 더 많은 장면들 - 대만 해협 양쪽의 작은 가족들, 독특하고 평화로운 생활 방식, 아름답고 매력적인 자연 풍경.. . 그림은 색(색채), 소리, 모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정말 훌륭합니다.

Wang Wei의 전원 산수시는 회화 예술, 즉 색상, 구성 및 기타 표현 방법을 창작에 통합하는 데 능숙합니다. '로터스 피어'는 사진을 질서정연하게 만들기 위해 근거리 샷과 원거리 샷의 배열에 신경을 쓴다. 시인은 또한 다양한 색상의 다양한 미적 특성을 알고 있으며 이러한 특성(형태 감각)을 활용하여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데 능숙합니다. 이 시의 그림에는 다양한 색상이 있지만 빨간색과 녹색이 주요 색상입니다. 빨간색은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축제적인 느낌을 주고, 녹색은 젊음, 생명, 평화, 평온함을 상징합니다. 시인은 목가적인 삶에 대한 사랑과 찬미, 그리고 은둔적 사고방식의 무관심과 평온함을 표현하고자 빨간색과 녹색이라는 두 가지 색상을 부각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