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평론은 모두 맹에 있다

한량의 서예는 모두 사체에 관한 것으로, 비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첩을 위주로 한다. 공식 인장에 가장 능하다.

한량의 관인은 동한 시대의 표준한비도 아니고 주진, 양한, 명청시대의 크기인도 아니다. 그의 관인은 갑골, 거울, 묘인, 비단서, 죽간, 행서, 초서, 해서체의 조합으로 자칭되었다. 고 화가 노대사가 창작한 달팽이 편인을 나는 관인이라고 부른다. 그의 전서는 전서를 뼈로 삼고, 전서의 모습을 취하고, 초법으로 그림을 그려야 하는 잉크로, 전서가 아닌 독특한 형태의 서풍을 형성하여 전서, 고귀한 대기, 리프트 능력이 강하고, 금석맛이 진하다. 그의 관인은 관의와 관미의 세 부분으로 나뉘어 고대인과 현대인과 구별된다. 잠시' 한량공인장' 이라고 부르겠습니다.

다음은 초서이다.

한량의 초서는 단단한 해서체를 기초로 한다. 비석의 3 분의 2 는 견고하기 때문에 관통력이 있다고 쓸 수 있다. 이는 경솔한 세대가 한자를 해체하고, 과장하고, 삐뚤삐뚤삐뚤한 글자로 기술의 부족을 감추는 것과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그의 초서필법은 비석으로 뼈를 튼튼하게 하고, 게시물로 정신을 충실하게 하고, 고형신을 겸비하고 있다.

한량은 서예뿐만 아니라 인감 조각에도 능하다.

그의 판화는 프리 핸드 가득, 절묘 한 조각을 좋아하지 않아, 비틀 거리 고 있다. 이것은 그의 성격과 선생님의 전승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그는 일찍이 나의 예술 친구, 부가의선생의 고족이었다. 그가 약간의 흔적을 남기는 것은 불가피하다, 나는 낯이 익어 보인다. 전반적으로 볼 때, 한량의 인감은 호방파에 속하며,' 돌아오지 않는 강' 으로,' 풍효가 달을 지탱할 수 있다' 와 같이 완곡하지 않다.

구체적으로, 한량의 인쇄로는 매우 넓고, 풍격이 다양하며, 기법이 유연하여, 오늘날 인쇄계의 선두주자이다.

원광서대 학생은 명리를 버리고 진사 한림 사이에서 게임을 할 수 있어 숙연하고 경건하다. 한량의 인감 조각, 칼법이 특이하고 장법이 자연스럽고 천성적이다. 팡 인치 공격, 때로는 영웅, 무인 지역, 희미하게 깨진 옥 소리를 듣고; 때로는 침착하고, 몇 밀리미터를 오가며, 여전히 강철 칼의 행진 흔적을 볼 수 있다. 불완전한 곳은 야망이 가득하고 촉촉한 곳은 본연의 애정으로 가득 차 있다. 보는 것은 세상일의 변천을 이해할 수 있고, 어루만지면 음양 변수를 풀 수 있다. 국경 부분을 자세히 보면 진정한 의미를 볼 수 있다. 당신이 사물 밖을 배회해야 웃는 부처가 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정샤오핑이 한량의 서예를 보고 있는 것을 보면, 그는 비각 양면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역대 많은' 비각' 의' 영양' 을 흡수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초서필법은 명쾌하고 필법도 갑자기 드러나고 딱 알맞다. 라인은 신축성 있고, 민첩하며, 단어로 쉽고, 완곡하고, 차분하며,' 민남어' 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작가는 특히 그의 전서를 좋아해서 매우 훌륭하다고 느꼈다. 한량서예 종합조예를 집대성한 작품으로 갑골, 종정, 석고, 한비, 한제인의 그림자가 있지만 소화와 통합이 가능해 오늘 한량의' 스타일' 이 됐다. 한량은' 송서상의' 정신을 잘 알고 있으며, 그의 전서 창작에 교묘하고 유연하게 응용할 수 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맛은 관의로 인감에 들어가고, 심지어 초서로 인감에 들어가는 것이다. 그의 서투른 예서 맛은 전서의 앳된 재미와 어우러져 독특하고 흥미진진하다. 필묵에 대한 관심은 온라인에서 충분히 드러났고, 그의 개성을 더욱 그림처럼 만들고, 석두 맛을 함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필묵, 필묵, 필묵, 필묵, 필묵) 펜은 둥글고, 방원 능력은 겸비하며, 실행할 수 있고, 응행할 수 있고, 참신하고, 기괴하고 변화무쌍하며, 미치지 않는다. 획의 길이, 정, 은 마음대로 쓰고, 건조하고, 강건하고, 호방하고, 활력이 있다. 글자가 흩어져 질서 정연하고, 밀도가 적당하며, 변화가 매우 기울어 평평하고 험하다. 행간의 획은 서로 호응하여 서로 환영한다. 간단히 말해서, 한량의 전서 작품을 감상하는 것은 하느님과 서하생의 유창함에 방종하는 느낌이지만, 가장 얻기 어려운 것은 웅장하고 호탕한 것이 인공적으로 조각되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주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모두의 대기다. 말하자면, 한량의 전서작품은 내 생각에는 적어도' 기묘한' 열에 들 수 있는데, 오늘날 광동의 많은 서예가들보다, 특히 전통' 8 주' 서예 사이에만 머물러 있는 사람들은 창의적이지 않고' 능력' 만 있는 인재보다 적어도 한 단계 높은 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바이족 학자

한량은 서예에 대해 깊은 감정과 깊은 연구를 가지고 있다. 특히 위진 시대에 대해 나는 잘 알고 있다. 그의 도장은 대부분 위비각, 고풍스럽고 소박하다. 그러나 그의 초서에서는 비석의 근골을 분명하게 주조하여 강경하고 힘있게 보였다. 게다가 리드미컬한 구조와 레이아웃까지 더해져 그는 봉각에 누워 있는 경향이 있다. 그의 인감은 여러 방면에서 다양해야 하는데, 이는 그가 고대에 얽매이는 것이 아니라 고대로부터 배우고, 습득한 창작에 치중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량의 서예는 자습을 위한 것이 아니라 서예를 대중에게 더 가깝게 하기 위해 대중에게 다가가기 위해' 영향' 시리즈를 택했다. 이것이 그의 새로운 시도와 창조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향력' 시리즈를 통해 독자, 특히 청년 독자들은 서예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뿐만 아니라 중국과 외국의 역사 문화에 더욱 들어가 진선미의 훈도를 받아들였다. 교육자로서, 나는 그의 통속적인' 우화' 방식을 특별히 고맙게 여기는데, 정말 공덕이 무궁무진한 좋은 일이다. 한량은 계림의 고향이다. 양성천하에 살지만 함께 있는 경우는 드물다. 그는 고상하고 우아한 소장품이나 서전 전시회에서만 만났고, 나중에는 고향말로 인사를 하고 말을 했다. 이번에 그의 대표작' 중국사 100 유명인의 인상' 과' 중국 청년/Kloc-0 계림은 줄곧 서화 창작의 전통이 있다. 서화가 번영하고 유명인이 배출되어 이 역사 명성에 더 많은 매력과 정취를 더했다. 나는 한량 선배가 서화 창작에서 영원히 웃고, 늘 새로워지고, 웃음 속에서 부처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장수탁

한과 나는 오랜 친구이다. 우리는 일찍이 현에게 위대한 예술적 재능을 들은 적이 있지만, 우리는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없었다. 다행히 광둥에서는 만날 기회가 있었고, 두 사람은 책과 인본을 주고받았고, 나머지는 주문서, 그의 예술적 이미지 감상, 채팅 등을 했다. 고대에 주신 부라고 불렸던 계평은 남방의 복지로 한량의 예술 원천을 낳았다. 나중에 업무상 계림성에 정착했고, 계나무가 향기를 풍기고, 기봉옥대가 출몰하고, 세태가 서늘하고, 고적이 두터운 축적이 서예와 금석에서 유람하는 영감을 불러일으켰다. 수십 년 동안, 나는 예술의 길을 고수하고, 고법을 실천하고, 명가를 청하고, 취심못에 몰두하고, 칼을 만지작거리며, 모두 홀가분하고, 모두 즐겁고, 성취가 뛰어나지만, 어쩔 수 없이 기상이 만만하다. 1 제곱 인치 안에 시간의 단순함과 공간의 풍부함, 따뜻한 광택과 고풍스러운 정취가 가득 차 있어 매혹적이다. 청대 바비조는 "진한 도장의 조상, 예를 들면 곤륜산이 산을 찾고, 성해가 물을 찾는다" 고 말했다. 진한인쇄법의' 약간의 정신' 은 흐르는 자연의 정취에 있다. 이상적인 환경에서 혼후하고, 고풍스럽고, 고풍스럽고, 고풍스럽고, 고풍스럽다. 청대의 하진 () 에서 정수 (), 덩 (), 저장파 (), 휘파 () 의 흥망 (), 만청 이후 신각 () 의 발전 추세에서 진한 () 시대의 숭인 () 의 풍조를 볼 수 있다 한재한 () 은 근면 () 의 기초를 세우고, 마음, 손으로 추구하며, 비문, 고인, 한벽돌 등 예술적 양분을 배합하여 그를 색다른 정취로 만들었다. 요컨대, 인감은 인감, 구도, 칼법의 완벽한 결합이다. 첫째, 서예 인감으로 새기고, 글쓰기의 정신은 인쇄의 전 과정을 관통해야 하며, 인감각의 발판은 필감과 먹맛이다. 이것이 인감각의 생동감 있는 근본이다. 한 여행 종정 고동색 비문,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호방하고 호방하며, 서예 인감은 독특하고, 선이 풍부하고, 감화력이 풍부하다. 두터운 서예는 그에게 강한 기운을 주었다. 도식 관리에는 고심하고 긴장감이 넘치고, 형식 자체의' 잠재력' 은 정적 세계를 사람과 메아리로 가득 찬 공간으로 만들었다. 훗날 칼법, 이를테면 펜의 침몰, 전환점, 경중, 급함, 한의 감상과 인쇄의 친절, 돌의 분노, 샘의 갈증, 의미, 순간, 광풍이 안개를 쓸어버리면, 선형 칼자국은 마치 함께 솟아오르는 것처럼, 마치 솟아오르는 것처럼, 독특한 좌절감을 형성하여, 모두 거두어들였다.

인디언은 누구입니까? 마음도. 주조 경지는 인도인의 최고 심미 이상이다. 마음의 봉인을 하는 것은 선중에서 자기 생명 체험의' 경지' 를 창조하고 마음을 안정시키고 편안함을 얻는 것이다. 미시적인 천지예술권에서' 이전' 이 말한 것처럼' 그 이름은 작고, 그 종류는 크다', 한국의 칼, 고박, 장엄함, 상큼함, 돌을 만지면 끝없는 풍경이 보이고, 칼을 휘두르면 사막의 바람과 연기가 드러난다. 칼과 돌의 변이에서 급하거나 성깔이 심하다. 이 물방울이 떨어지는 칼에서 나는 도장의 돌펜을 찾았다. 자연의 글라인과 녹슨 형체를 섬세하게 음미하고, 깊고 깊은 인생 경험을 가지고 이 잎편주를 타고 바다와 하늘 사이를 끝없이 헤엄쳐 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숟가락 물에서 광대한 바다의 심장을 볼 수 있고, 조약돌 사이에도 광대한 깊이가 있어 무한한 기묘한 경지로 통하는 밝은 창문을 열어 자연의 우주를 담고 있다. 한양이 순수한 예술 경지를 계속 탐구할 수 있도록 기도하고, 하루를 더 기다리며 운봉으로 직진하고, 여와기석을 단조하고, 팔황야를 거닐며, 마음 속의 영혼을 인중 홀로 큐슈를 비춘다!

관인은 관인을 기초로 인장의 모습을 취하고, 풀의 털로 그림의 잉크를 얻고, 인화의 변화를 이용하여, 일종의 비관인을 형성하고, 벼슬인처럼, 붕새의 바람, 긴 고래의 파도, 낭떠러지, 벼랑, 전기의 빛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한 () 을 거슬러 올라가 진당 () 을 준비하는 것은 큰 칼처럼 금석 특유의 맛이 난다. 옛날에는 장난이 심했는데, 지금은 다른 폐단이 있어서,' 이한양전' 이라고 부른다. 그 초서필법은 비석장골로, 게시물로 신을 보양하고, 고형신을 겸비하고, 풍마소가 서로 맞지 않는다. 한량은 서예뿐만 아니라 인감 조각에도 능하다. 그것은 깜찍한 것이 아니라, 자의적이라는 인상을 준다. 주진 금석을 부러워하고, 한위의 모양을 바라보고, 한백진송의 뼈를 바라본다. 그것은 상과 이의 신이다. 논김곡과 촉도가 순진하다. 오늘날 서점 인쇄계의 선두 주자입니다.

책은 매우 깊어서, 수천 년 동안 이렇다. 서예는 한계가 없고, 글씨를 쓰는 방법이 있다. 사실 현기를 밝히는 것은 언제나 재미있는 말이다. "재미" 는 영원한 부름이며, 예술 탐구는 결코 완성에 따라 끝나지 않을 것이다. "즐거움" 은 항상 등반의 길에, 시제를 진행하는 동안 우여곡절의 아름다운 전방에 직면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대대로, 책은 끊임없이 읽혀지고 있다.

-백설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