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듭 풀기 만트라(Knot Untying Mantra)를 암송하는 방법이 유용합니까?

Wo Jin Wei Ru Jie Jin Za

나는 지금 당신(ru)을 위해 Jin Za(za)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Zhong Bu Wei Ru Jie Jin Za

나는 결코 당신을 위해 금 매듭을 묶지 않을 것입니다

Ong Xiang Zhong Xiang

Om, Xiang Zhong Xiang,

Ji Zhong Ji

吉中吉

Bo Luo Hui Shang You Zhu Li

Boluo 회의에 Zhuli(li)가 있습니다.

Yi Qie Yuan Jia Hua Ji Xi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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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적들이 상서로워지고,

Mo He Bo Luo Bo Luo Mi

Maha (he) Prajna (bo ) (ruo) Prajna Mi.

추가 정보

고충을 해결하고 매듭을 해결하는 것은 의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른바 원망이란 주로 세상의 다양한 대인관계의 원한을 말하며, 이로 인해 음소송, 인간과 귀신의 연루, 음귀의 고통, 양귀신의 보복 등이 얽히게 된다. 그리고 룬을 사용하여 불만과 매듭을 해결해야 음귀가 불멸의 세계에 평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상칭 영보대법' 해석

송나라 왕치진의 '상칭 영보대법' 제43권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람은 세상에 산다. 주로 조바심 때문에, 물건에 해를 끼치거나, 생명과 돈을 빚지고, 불만이 쌓이고, 소송으로 이어지며, 그것을 없앨 방법이 없기 때문에 하나님의 은혜는 관대하지만 그 과정에서, 원망하기도 하고, 만남으로 인해 혼란스러울 수도 있으므로, 단식 방법에 따라 룬을 사용하고 상황에 따라 설명함으로써 마음을 도에 돌리고, 매듭과 한을 풀어야 합니다. 함께 행복한 나라로 갈 수 있다."?

①도교의 의례에는 독립이 있다. 일부 과학적 의례에는 고충을 풀고 매듭을 푸는 내용이 포함된 의례도 있다. 전자는 " 도사께서 불의를 해석하고 불의를 해결하는 묘경을 말씀하시다”, “삼생으로 불의를 해결하는 묘경”, “원사천준이 동월의 화신이 억울함을 해소하고 생명을 보호한다고 말했다, 현범의 만트라 묘경” 등이 있으며, 후자는 정제 의식과 수유 의식과 같습니다.

②독립적인 단식 의례이든, 일부 과학적인 의례에 포함되어 있든, 고충을 풀고 매듭을 푸는 내용은 황로의 범주에 속합니다.

'태평경'에 대한 해석

초기 도교인 '태평경'은 도덕 원칙에 따라 지도되는 사회는 불만이 없는 사회라고 믿었다. 도(道)는 생명을 주관하고 만물은 선한 자가 보살피고 만물과 백성이 보살피니 원한이 없느니라.” 어머니와 같고, 땅의 사람들은 아들이며, 하늘의 법은 조화를 이룬다. , 세 가지 연합이 연결되어 협력하면 하나가 되고, 가족이 된다. 그러면 천사들이 한 몸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천사들이 함께 일하는 데에는 세 가지 멸망이 있고 세 가지 재앙이 있을 것입니다."

신과 불멸의 세계에 관해서는 "신들은 서로 사랑하고, 서로를 알고, 서로 가르치고 있다. 서로 만나기 위한 멋진 기사와 전략이 있고, 서로 추천하기에는 격차가 있다. 서로가 서로를 지켜주기 위해, 서로에게 조언하는 사소하고 별난 말이 있고, 서로에게 남겨진 보물과 보물이 있다." .

3 이러한 불의 없는 평화로운 사회의 이상을 목표로 삼는 것은 억압과 착취를 당하는 불의에서 벗어나려는 한대 대다수 국민의 아름다운 염원을 반영한 것입니다. 그러나 기존 사료에 따르면 초기 도교의 의례에는 한을 풀고 매듭을 푸는 내용이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운기 기전' 해석

'운기 기전' 117~122권에는 도교를 배우고 성공을 이룬 많은 이야기를 기록한 '도교 효능 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버지의 원한을 풀기 위해 황로재를 수리한 헬리안의 은총", "아내와 자식들의 원한을 수리하고 황로재를 수리한 이성사의 경험", "공손포가 자신의 원한을 뉘우치고 황로재를 수리한 경험" 등이 있다. 서주가 아버지를 위해 황로채를 수리한 경험'. 대부분은 '선우복이 황로도사를 수리하여 한을 해결했다' 등의 고충과 매듭을 해결하는 내용과 관련이 있다.

4 이러한 이야기는 대부분 수나라 초기와 당나라 초기에 일어났으며, 모두 세상의 살인과 불의로 인해 살아있는 사람들이나 후손의 삶에 재난이 계속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재난이 사라지고 평화가 이루어지며 죽은 자들이 불멸의 세계로 올라갑니다. 그러나 이 기록에는 고충을 해결하는 의례와 고충을 해결하는 의례에 대한 별도의 내용이 없다.

위경산에서 본 귀신들은 불성실하고, 불친절하고, 불친절하고, 불효하고, 모든 중생을 죽였기 때문에 지옥에서 고통받고 있습니다. 오직 고요함에 집중하고, 단식을 하고, 이 경전을 독송함으로써만 우리는 우리의 불만을 해결하고 초월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경문이 단순하고 의례도 단순하여 개인이 쉽게 암송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태상도군'이라는 신칭을 사용한 것으로 보아 이는 짐작할 수 있다. 경전은 6대 시대의 것입니다. "Tao Zang"에는 "Taishang Shuo Tongzhen Gaohuang Jing Jing"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⑤ 경전은 "Tai Shang Dao Jun Shuo Miao Jing Jing Jing Wan Ba ​​​​Du"와 거의 동일합니다. 반복되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신들의 이름은 '천준(Tianzun)'과 '태상(Taishang)'으로 바뀌었는데 이는 도덕적인 천준(Tianzun)과 태상노군(Taishang Laojun)을 지칭해야 하며 당나라 이후 도교에 의해 변경된 것으로 추정된다.

두광정이 편찬한 <최고황단지의례> 등의 설명

당말기 두광정이 편찬한 <최고황단지의례> 등의 설명 왕조와 오대, 『도교 가판전집』 등 도교의 의례 경전의 모형은 많이 있지만, 고충을 해결하고 매듭을 풀기 위한 독립적인 의례는 없지만, 의례에는 고충을 해결하고 매듭을 푸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매듭 해결. 예를 들어 『병참회』의 『청단성도』는 성도들에게 “제자의 사망증명서를 없애고, 이름을 낳고, 액운을 없애고 재앙을 없애고, 악행을 화해하고, 모든 허물을 깨끗이 하고, 청명하게 하라”고 기도한다. 쌓인 실수를 모두 모아 별들이 돌아오게 하라." 임자오의 글은 한 해의 운세와 단절과 형벌의 잘못이다."

'오조흥도'는 "불사신의 품성에 맞게 가슴에 품고 금식 기도하며 팔경단을 열고 향등을 준비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 "후지우청모든성인은 "금궁의 모든 진리는 연금술의 성실함과 현우의 흐름을 감사하고 있다", "땅에는 단순한 짝이 없고, 동맹은 물로 이루어지며, 귀신이 원수를 깨뜨리고 백성이 계획을 세우느니라 별이 움직이면 재앙이 없고 생명이 움직이면 형벌이 없느니라."

'후기형도'는 "전생과 금생에 천지의 은혜를 범하거나 일월의 덕이 없어 자연을 범하는 등 큰 죄를 지었다"고 고백한다. 2기 5행 중 3광 6기지화를 훼손하고 이전의 원한은 풀리지 않았으나 이후의 죄가 가중되어 우발적으로 죽고 다치고 마음대로 하려고 했으나 몰랐다. 원인과 운명은 금기를 무시하고 육감(六感)에 기인하여 삼업 유명(周周)의 죄를 범하고 월경의 가르침을 어겨 이 재앙을 막고자 함이니라."

⑥원만 해결과 매듭 해결에 관한 이 모든 경전은 도교 승려들이 신에게 용서를 구하고 한을 해결하는 고백과 기도의 형태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북송 말기에 형성되어 남송 이후 널리 유포된 연금술, 제사, 보시 등의 의례는 대체로 원한을 풀고 매듭을 푸는 내용을 담고 있다.

'Xiantian Dendrobium Food Ji Lianyou Keyi'에 대한 해석

지금도 홍콩에서 행해지고 있는 'Xiantian Dendrobium Food Ji Lianyou Keyi'에는 삶의 불의가 담겨 있습니다. 10가지 상(十寂)은 살인, 목매달음, 익사, 마약사, 출생, 무덤사, 무덤에서의 소송, 옥사, 악귀, 생명축적의 10가지 유형으로 요약된다. ?

7 그 중 '누적된' 한은 '세상에서 살아남아도 지하에 맴돌 것이다'라는 대인적 한이 지속되는 것으로, 오직 '사악한 악마' 한만이 비대인적 내용을 갖고 있다. 북송말기와 남송시대에는 계급갈등과 민족갈등이 얽혀 있으며, '시간이 흘러도 해소되지 않는 대적 원수'의 대인관계가 의례경의 '원수'의 주요 내용이 되었다. . ?

불만을 해결하는 방법은 신에게 용서를 구하는 것 외에도 부적, 주문, 전술 등의 방법을 사용하여 불만을 해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링바오 링자오 진슈·푸젠귀우'에 대한 해석

'링바오 링자오 진슈·푸젠귀우'의 해석에는 다음과 같은 말이 있다: "모든 종류의 고충을 해결하라"” 내용, 위에서 언급한 "십상" 외에 불의를 해결하는 부적, 매달린 한을 해결하는 부적, 익사한 한을 해결하는 부적, 한을 해결하는 부적, 죽음의 한을 해결하는 부적, 계속되는 한을 해결하는 부적, 무덤을 해소하는 부적에 해당합니다. 소송의 부적, 옥사한 한을 해결하는 부적, 악한 한을 해결하는 부적, 삼대 한을 해결하는 부적 외에도 한을 해결하고 한을 해결하는 부적이 있습니다. 원한을 해결하는 부적, 저주하는 부적, 원한을 해결하는 부적입니다.

⑧'영보옥거울'에는 '부의의 설'도 있는데, 정식 명칭은 영보의 '부의의 설', '주릉승천' 등 8마디라고 한다. “신의 부적은 내려와 원한을 풀고, 영원히 원한을 풀고, 서로 붙들어 주고, 모든 원한을 없애고, 악업을 짓지 않으며, 차가운 궁정을 떠나고, 악의 뿌리를 없애는 것입니다. 죄를 짓는 것은 마치 자신의 운명을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9현대 상하이 도교에는 두 명의 도교 승려가 신령 제단 앞에 앉아 밴드의 반주에 맞춰 시를 낭송하고 찬양하는 랩과 유사한 독자적인 의례가 있습니다. 상하이 도교 협회는 광서 3년(1877)에 도교 강유미가 쓴 이 의식의 원고를 가지고 있다. 원고의 부록에 따르면 "정웨이성(丁孝聖)이라는 사람이 그것을 썼다"고 한다. 듣는 산집의 가장 아름다운 홀에서." 이 의식은 청나라 말기부터 시작되었을 수 있습니다.

의례 경전에는 우순, 한문제, 증심, 정란 등 24효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는데, 집주인이 향으로 지은 죄를 묘사하고 있다. 그리고 돈과 "태양으로 한을 해결하고 은혜를 갚는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생은 활과 같아서 매일 영웅의 역할을 하다 갑자기 해의 활 줄이 끊어져 양쪽 끝이 비어 있다”고 한탄했다.

삶도 공이고 죽음도 공이다 삶과 죽음은 꿈과 같으며, 죽음은 가을 바람을 만난 나뭇잎과 같습니다. 죽은 뒤에 어찌 손에 있을 수 있겠는가? 세상 사람들은 결국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다." 삶과 죽음, 돈, 아내와 자식 모두 헛된 일이라는 생각으로 삶의 불의를 해결하라.

바이두 백과사전 - 불의를 풀고 매듭을 풀다

바이두 백과사전 - 매듭을 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