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용과 일곱선녀의 이야기 소개

동용과 일곱선녀의 이야기는 인간과 선녀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다.

동용은 의리 있고 정직한 사람으로 빚을 갚기 위해 집주인 집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으로 자신을 팔아야 했다. 빚을 갚으러 가는 길에 일곱 요정을 만나게 된다. 일곱 선녀는 동용의 친절함과 정직함에 감동하여 그를 돕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마법의 힘을 이용해 동용이 빚을 갚도록 돕고 그와 결혼했다. 비록 그들의 결혼 생활은 비참하지만 인간미와 따뜻함이 가득합니다. 일곱 요정은 아름답고 친절할 뿐만 아니라, 직조 기술을 사용하여 동용이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도왔습니다.

서로를 지지하고 이해하면서 두 사람은 점차 깊은 관계로 발전해갔다. 그러나 일곱 선녀의 어머니는 어떤 이유로 사랑하는 부부를 헤어지고 싶었 기 때문에 좋은 시간은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일곱선녀를 천궁으로 데려오려고 사람을 보냈고, 동용의 추격을 막기 위해 사람을 보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용은 아내 찾기를 포기하지 않았다. 그는 온갖 어려움을 겪으며 마침내 일곱 요정을 찾아냈습니다.

칠선녀들은 동용과 함께하기 위해 신으로서의 지위를 버리고 동용과 함께 세계로 돌아가기로 결정했다. 그들의 진정한 사랑에 감동한 옥황상제는 그들을 인간 세계로 돌려보내고 일곱 선녀에게 마법의 힘을 주어 동용을 도울 수 있게 했습니다.

인간계로 돌아온 후 동용과 일곱선녀는 행복한 삶을 살았다. 일곱 선녀는 자신의 지혜와 마법의 힘을 이용해 동용이 농사를 짓고, 옷을 엮고, 질병을 치료하여 그들의 삶을 더욱 좋게 만들도록 도왔습니다. 두 사람은 상호 지지와 이해를 통해 삶의 다양한 어려움과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왔다.

동용 소개:

민화 속 동용 설화는 원래는 한나라의 평범한 농부가 아버지를 효자로서 모시던 이야기였지만 역사는 동용을 사회적 효도의 확산 모델로 선정한 사례가 유통되고 있다. 산둥성 자샹현에서 출토된 한나라 초상화석에는 동용이 '사슴 수레에 아버지를 안고', '밭을 튼튼하게 하고', '밭을 가는 쟁기질하는 새처럼'의 이야기가 생생하게 새겨져 있다. 이 초상화의 돌에 새겨진 "동영천은 사람을 타고 갔다"라는 여섯 글자는 "동용이 실제로 존재했고 그의 고향은 산동성 복싱이다"라는 확실한 증거이다.

전파되는 과정에서 동용의 이야기 역시 뚜렷한 변화를 겪었다. 즉, 점차 효자 이야기에서 사랑 이야기로 진화해 나간 것이다. 전설에 따르면 동용은 원래 천성(지금의 산동성 복싱) 출신이었으나 일찍이 한나라 때 소간으로 이주하여 정착했다고 한다. 이는 사료에 기록될 뿐만 아니라, 의 유래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Xiaogan 지역에는 많은 유물과 지명이 남아 있으며 민속 관습이 증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구어 예술 작품으로 샤오간 지역의 효를 표방하는 민속 문화 생태학에서 발전하고 성숙해졌으며, 효라는 주제를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민속 생활도 가득합니다. 관심을 갖고 랩과 오페라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예술 창작이 전국적으로 확산되어 광범위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