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초를 뽑고 잡초를 뽑고 멈추세요. 돌려준다고 하고, 돌려준다고 하고, 세월이 무궁무진합니다. 집이 이렇게 넓고 집이 이렇게 호화로운 이유. 웜 때문에 Qiju는 말할 것도 없고요.
잡초를 골라내면 잡초가 부드럽게 멈춥니다. 내가 돌아오라고 하면 돌아오라고 하면 내 마음도 걱정을 멈춘다. 걱정이 심하고 배고픔과 목마름이 있습니다. 우리 수비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고, 호화로운 사신들이 돌아왔습니다.
잡초를 뽑으면 그냥 멈춥니다. 돌려준다고 하여 돌려준다고 하며, 해(年)도 양(陽)의 말일이다. 왕의 일은 광범위하므로 사무실을 떠날 필요가 없습니다. 걱정되고 죄책감이 있어서 할 수가 없어요!
비얼웨이의 아름다움은 무엇일까요? 신사의 마차 벨루시헤. 군대와 병거를 몰고 4개 농사를 짓는다. 어떻게 감히 한 달에 세 번의 승리를 거두었습니까?
다른 네 마리의 말을 몰고 네 마리의 말이 경주를 했다. 신사는 그들에게 의지하고, 악당은 그들에게 의지합니다. 물고기를 죽이는 옷과 같은 네 개의 수컷 날개. 태양의 경고이고 가시굴의 가시가 아닌가?
나는 지나갔고, 버드나무는 아직도 그 자리에 있다. 지금 생각해보면 비가 오고 눈이 오네요. 여행은 느리고 갈증과 배고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마음은 슬프지만 얼마나 슬픈지 모릅니다!
번역: 무 야채를 계속해서 따고 나면 무 야채의 새싹 끝이 나타납니다. 언제 집에 갈지 말하면 눈 깜짝할 사이에 내 인생이 끝나게 될 것이다. 누가 나로 집을 어렵게 하는 것은 호랑이 때문이 아니요, 누가 나를 의자에 앉히지 못하게 하는 것은 호랑이 때문이 아니다. 다차오 야채는 계속해서 따서 먹습니다. 다차오 야채는 매우 신선하고 부드럽습니다. 언제 집에 갈지 얘기하면 너무 우울해요. 마음이 불처럼 상하고 배고픔과 목마름을 참을 수 없습니다. 수비대 위치도 확실하지 않은데 집에서 어떻게 편지를 보낼 수 있겠습니까? 다차오 야채는 계속해서 따서 먹었는데, 다차오 야채는 두껍고 오래됐어요. 언제 집에 갈지 얘기해 보세요. 샤오양춘은 10월에 다시 여기에 왔습니다. 왕차이가 무궁무진할 때
이 시는 '소야'에서 선곡했지만, 문형의 중첩과 은유적 표현에 주목한 '민족풍' 민요의 특징을 갖고 있다. 기법. 예를 들어 처음 세 장의 겹치는 문장에서는 텍스트가 약간 변경되어 오랫동안 집을 떠나 집에 돌아가고 싶은 그리움을 표현하는 웨이의 성장 과정이 매우 생생하고 인상적입니다. 적절한. 4장은 만개한 창디를 사용하여 군의 위엄, 군의 위엄, 신경찰의 독특함을 상징한다. 마지막 장에서는 원정 전후의 풍경을 묘사하며 끝없는 감성을 표현하며, 가사는 단순하고 심오하며 장면이 혼합되어 "시서"에서 항상 훌륭한 문장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마지막 문단의 예술적 가치 :
예술에 있어서는 “과거에는 내가 떠나고 버드나무가 머물렀다. 지금 생각해보니 비와 Snow are Falling'은 '삼백장'이라는 제목으로 '에서 가장 좋은 대사 중 하나입니다. 남조의 사법(Xie Xuan) 이래로 그 주석과 분석은 1,500년이 넘는 해석의 역사로 뻗어나갔다. 왕푸지(王富治)의 『장재시담』은 “기쁜 장면으로 슬픔을 표현하고, 슬픈 장면으로 기쁨을 쓰고, 슬픔과 기쁨을 배로 한다”고 하고, 유희재의 “예술의 우아함”에서는 “우아한 사람은 깊고 풍경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고 말했다. "라는 말은 시인들의 주문이 되었습니다. "과거"와 "현재"의 문장 구조는 Cao Zhi의 "처음에 심한 서리가 왔고 지금은 이슬에서 나온다"( "Love Poems"), Yan Yanzhi의 "과거 Ci Qiu" "I"와 같은 시인들이 반복적으로 모방했습니다. 나는 전성기가 아니지만 지금도 꽃을 피우고 있다”(<가을호시> 제5부) 등
이 네 줄의 시에는 두 가지 대표적인 그림이 담겨 있다. 하나는 봄에 부는 미풍, 첫 번째 사진은 추운 겨울에 흩날리는 눈송이 사진으로, 이 두 사진에는 명시적으로 언급되지 않은 채 서정적인 주인공의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장면은 감정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며 장면이 혼합되어 생생하고 미묘하며 생각을 자극하여 독자의 감상 활동을 위한 많은 공간을 만듭니다.
청나라 왕부지는 『강재시담』에서 이 네 시에 대해 “기쁜 장면으로 슬픔을 묘사하고, 슬픈 장면으로 기쁨을 쓰고, 슬픔과 기쁨을 배로 한다”고 평했다. 즉, 그가 전쟁에 나갔을 때, 그곳에 있을 때는 마음이 슬펐지만, 지금은 버드나무의 봄바람처럼 밝은 봄 풍경과 대조되어 집으로 걸어가는 동안 마음이 뭉클해졌습니다. 행복하지만 폭설 같은 혹독한 추위와 대조를 이룬다. 왕부지는 집으로 돌아가는 군인들의 마음이 '행복'하다고 믿었습니다. 늘 가족을 걱정하던 이 군인은 마음이 너무 아팠는데, 마침내 복무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단지 기쁘기만 한 것이 아니라 마음속에 복잡한 감정을 느꼈습니다. 그는 빨리 집으로 돌아와 가족과 재회하고 싶지만, 동시에 오랫동안 집을 떠나 있었기 때문에 집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걱정하지 않을 수 없다. 그러므로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버드아이이>와 <비, 눈, 비비>의 대비는 그에게 과거와 현재를 압도하는 느낌을 주었는데, 이는 당시 그의 복잡한 감정과 일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