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족 아동학어학교육 계획에서 북방 단어에서 유래한 성어.

결석한 ecluse 를 위해 남긴 쪽지 저자: 자도씨

내용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에게 물었을 때, "나의 선생님," 그가 대답했다. "약초를 따러 갔어요."

그러나, 이 구름들을 통해, 내가 어떻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 。

원산지: 당나라 5 대-지아 섬

참고 사항:

[1] 탐험가: 산길과 깊은 산속에 은거한 사람을 찾다. 이 시는 손고의 시로,' 양존사 방문' 이라는 제목이 붙어 근거가 없다.

[2] 파나소닉: 은둔자가 사는 곳을 가리킨다. 소년: 한 소년, 은둔자의 제자.

[3] 말: 말하다.

[4] 가는 곳: 가는 곳.

해독하다

소나무 아래에서 저는 젊은 학생들에게 물었습니다.

그는 스승이 산에 가서 약을 따러 갔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제게 말했습니다. "바로 이 산에 있습니다.

그러나 산에는 안개가 많이 끼어, 그 행방을 알 수 없다.

감사:

지아 섬은 "사려 깊음" 으로 유명한 시인입니다. 일반적으로 그는 단지 글의 운용에 힘쓰고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그의 "정밀 조사" 는 망치 단어 정제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문장 디자인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이 시가 바로 하나의 예이다.

이 시의 특징은 질문하고 대답하는 것이다. "내가 너의 학생에게 물어볼 때, 소나무 밑에 있다" 는 질문을 받아야 하지만, 이 문제는 여기서 생략되었다. 소년이 대답한 네 글자에서 볼 수 있듯이 파나소닉은' 선생님이 어디 가셨는지' 라고 물었다. 그런 다음 질문 "허브는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생략됐고,' 하지만 산을 향한 어느 구석' 의 소년이 이 질문에 답해 포함했다. 마지막 문장, "이렇게 구름이 많이 끼면 내가 어떻게 구별할 수 있을까?" " , 남자는 약초가 산 앞에서 채집되고, 산 뒤에서 채집되고, 산꼭대기에서 채집하고, 산기슭에서 채집하는 질문에 답했다. 분명히, 세 번이나 다섯 번 하는 문답은 적어도 여섯 마디가 있어야 표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문답, 문답, 문답, 문답, 문답) 지아 섬은 포괄적 인 질문에 답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복잡한 것을 단순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런 "정밀 조사" 는 행간에 있지 않다.

그러나, 이 시의 성공은 단순한 것만이 아니다. 간단한 글은 그것의 아름다움을 설명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시귀는 서정에 능하다. 이 시의 서정적 특색은 밋밋한 가운데 깊이를 보는 것이다. 친구를 방문하면 당연히 실망하고 돌아올 것이다. 하지만 이 시에서, 나는 질문을 마치고 멈추지 않고, 뒤에는 두 가지 질문과 세 가지 문제가 있다. 그것의 글자는 매우 복잡하고, 그것의 펜은 매우 간단하다. 그것이 간단한 펜으로 복잡한 감정을 쓰는 다정함과 간절한 마음을 보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이 문답들은 한 걸음 더 깊어지고, 감정 표현은 기복이 있다.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에게 물어봤을 때', 마음이 홀가분해서 희망으로 가득 찼다. "선생님," 그가 대답했다. "약 받으러 갔다." "생각지도 못한 대답에 넘어졌으나 실망했다." "그러나 산을 향한 어느 모퉁이" 실망에 희망이 있었다. 마지막 대답이 "이 구름을 통해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입니다. 나는 매우 상실하고 무력하다.

그러나 시의 서정은 예술적 이미지에 의지하여 색채를 중시해야 한다. 이 시는 겉으로는 무색으로 보이지만 가식적이지 않고 진한 화장이 아닌 옅은 화장이다. 사실 그 모양은 자연스럽고, 색깔이 밝고, 농도가 적당하다. 소나무의 이미지와 색채, 긴 흰 구름, 파란색과 파란색, 송백과 구름은 운산 깊은 은둔자의 신분에 잘 맞는다. 그리고 은둔자는 그의 그림을 먼저 보지 못했고, 녹색에는 무한한 생기가 있었다. 그리고 커다란 흰 구름, 그윽하고 몽롱하고 변화무쌍한 것을 보고 추수인 사람들이 찾을 곳이 없다고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형의 그라데이션과 색조의 순서는 작가의 감정과 물질의 전달도 반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시 속의 은둔자는 약 채취로 생계를 꾸려 살아 있는 사람을 돕는다. 그는 진정한 은둔자이다. 그래서 자도는 그를 우러러보는 정이 있다. 시 속의 흰 구름은 그 고결함을 드러내고, 소나무는 그 풍골을 짱, 풍경 표기법에도 비흥의 뜻이 담겨 있다. 다만 이렇듯 존경과 실패의 만족은 그들의 실망한 감정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