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의선생은 65,438+08 년 심혈을 기울여 편찬한' 동화의서예집' 양장판을 각기 다른 형식으로 담백하고, 작품, 이론, 특히 서예 창작에 대한 탐구를 통해 견해가 독특하다. 화이씨가 평생 쓴 마음, 정신, 축적, 깨달음, 인격수양에 관한 것이다. 더욱 주목할 만하게도, 화이씨의 예서 초서는 호방하고, 그 서예작품은 필법의 호방함, 두텁고, 깊고, 떫고, 매우 유창한 의미와 정취로 가득 차 있다. 이것은 진정한 비각과 서예의 결합으로 예술가의 인생 경험, 직업, 학식, 수양, 학식의 종합 표현이다.
동화의의 인물 사적
화이선생은 어릴 때' 이왕' 을 연구한 적이 있는데, 1950 년대부터 한립을 비난하기 시작했다. 60 년의 실천을 거쳐 그는 예술을 이해하는 방식을 깊이 이해했다. 그가 서예를 배우는 원칙은 비첩을 배우면서 서예를 배우고, 명가를 모사하고, 민간과 비첩을 흡수하고, 옛날에는 스스로 일체화되어, 이상과 정서를 서예에 맡기는 것이다. 화이선생의 서예 작품은 점채적인 과장, 직선과 직선의 전환, 굵기의 변화를 중시한다. 하남 팔리구의 마애석각처럼 메아리치고, 어떤 것은 위태로워지고, 어떤 것은 중중, 측봉으로, 레이아웃은 흰 천을 두드러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005 년' 독수리 컵' 세계평화국제서화대회 1 등상을 수상해 세계평화문화사자라는 칭호를 수여받아 잠잠하고 깜짝 놀랐다. 프랑스' 화상보' 1 면은' 서예가 동화이의 묵향이 천하에 떠 있다' 고 보도했다. 화이씨의 서예는 수법이 정확하고, 정취가 넘치고, 세부 사항이 풍부하고, 개성이 강하고, 필묵 전통이 있으며, 현대를 느끼고, 구식 문인들이 필묵을 가지고 노는 자세가 없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