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경서': "네 마음, 현우민. 너의 결혼 친구에 관해서는, 가죽이 감히 큰소리를 치는데, 너는 덕을 쌓는다! " < P > 사기 유 열전: "예악은 백년 적덕으로 부흥할 수 있다." 김' 서정': "서민의 아들이 오면 신의 운이 떨어진다. 덕을 쌓는 데는 다른 방법이 없다. " < P >' 수합' 이라는 단어는 북송시대에 최초로 등장한 것으로 한약 채집 가공 과정과 관련된 용어다. 수리란 가공되지 않은 약재를 가공하는 것을 말한다. 호환성이란 약재의 선택, 배합, 조합을 말한다. 수리란 한약의 채집, 가공, 조제 과정을 말하며 약재의 산지, 색깔, 품질, 포제 등을 포괄하여 한약의 효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 P > 중국의 저명한 작가,' 인민문학' 잡지 부편집장 쇼부흥 씨의' 법제석간 신문' 문장 한 편은 "옛날 북경에는 만천당이라는 오래된 약국이 있었는데, 지금은 숭문문 밖 신세계상가 자리에 있다" 고 말했다. 가장 먼저 명나라 영락년 동안 열렸는데, 유명한 동인당보다 더 오래되었다. 홀에는 아무도 보지 않고 오직 하느님만이 알고 있다는 유명한 기둥 대련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대련은 해방 후까지 약국 로비에 걸려 있었다. 당시 약국이나 의사도 돈 버는 데 치중했지만 의덕에 더 치중했다. 누가' 아무도 못 봤지만 일부러 알아' 라고? 즉, 당신은 경외심을 가져야 합니다. 교실에 있는 의사가 환자를 치료하고 약국 점원이 환자에게 약을 주는 것을 아무도 모른다 해도, 당신은 자신의 양심에 떳떳해야 한다. 더군다나 네가 하는 모든 일에는 신이 눈을 가지고 있다! 이를 의료 윤리라고합니다. 클릭합니다 < P > 또 다른 설법은' 아무도 화해를 보지 않고 오직 하느님만이 알고 있다' 는 베이징 동인당에서 나온 것이다. 동인당은 1669 (강희 8 년) 에서 낙현양 () 으로 세워졌는데, 일명 레가노점 () 이라고도 한다. 악본적은 절강닝보로, 명영락년 사이에 베이징으로 이주했다. 그의 후손은 태병원 관리가 되어 동인당 약국을 설립했다. 그의 아들 르 펭 밍 (Le Feng Ming) 은 조상의 사업을 계승하고 전임자의 제약 경험을 요약하고 "컷 알약 파티 세인트 가오 단 (Chewan Fang St. Gaodan)" 이라는 책을 완성하고 "가공이 복잡하지만 노동력을 절약하지는 않지만, 맛은 비싸지만, 물력을 절약하지 않는다" 는 지시를 분명히 제시했다. "아무도 화해를 보지 않고 알고 있다" 는 의식을 세우다.
1723 년, 동인당은 청나라에 옹정제에게 봉헌되었다. 나중에 동인당 독립경영관약 188 은 팔제를 거쳤다. 고증에 따르면, 동인당과 만천당은 밀접한 관계가 있다. 만천당 창립자와 동인당 창업자는 모두 뮤지션이다. 이 주장은 만천당과 인연이 많은 동인당 악사 제 13 대 손악송생의 설법에서 검증될 수 있다. "청나라 초기에 우리 집이 동인당을 열었을 때, 혹은 그 이전에 우리도 만천당 약국을 열었다." < P > 이후 가게 빚이 많아 만천당이 소씨와 합작하여 점포를 운영하기 시작했다. 결국 만천당을 산시 () 장승재 () 로 옮기기 전에, 그는 텅스텐과 같은 합작하여 한동안 경영했다. 이에 따라 레가와 만천당은 직접적인 인사관계를 잃어가고 있다. 지금은' 형제점' 이 아니지만 만전당과 동인당의 관계는 여전히 밀접하다. 해방 전까지 만전당과 동인당은 같은 방자를 사용했다. < P >' 화해를 본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신은 알고 있다' 는 말은 아무도 감독하지 않는 상황에서 자신의 양심을 어기지 말고 의를 잊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네가 하는 모든 일을 신이 다 알고 있기 때문이다. 많은 불교 사원에서는 대련을 자주 볼 수 있다.' 진심을 보는 사람은 없지만, 신은 안다' 는 의미도 있다. < P > 수백 년 동안' 화해를 본 사람은 없지만 일부러 알고 있다' 는 고훈은 줄곧 한의학 업계의 직업윤리 기준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