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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배된 < P > 지명 수배령은 청소년에게 적합한 간단한 게임이다. 게임에는 도둑, 은행가, 판사, 경찰 등 네 가지 역할이 있지만, 그들은 단지 그들의 진정한 일을 하는 것이 아니다. 때때로 판사는 도둑으로 변장하고, 때로는 경찰이 사건을 판단하는 등등이 있다. 그래서 그가 직업에 대응하는 올바른 카드만이 올바른 카드다. 게임이 시작되면 게임 카드가 플레이어에게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플레이어는 스스로 카드를 볼 수 없기 때문에 시계 방향으로 카드 한 장을 돌렸다. 게임은 반응 속도에 달려 있다. 뒤집어진 캐릭터 카드의 캐릭터가 그에 상응하는 직업을 하고 있을 때, 그는 그에 상응하는 동작을 해야 한다. 동작이 잘못되었거나 반응이 가장 느리면 라운드가 실패합니다. 카드가 잘못된 카드라면, 그는 조용히 게임을 계속해야 한다. 잘못된 카드가 여전히 반응이 있다면 실패로 간주될 수도 있다. 지는 쪽은 반드시 책상에서 나온 카드를 모두 자신의 한 무더기에 넣고 지는 쪽이 게임을 계속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백치환에서 지명 수배령은 상위권 쾌락게임이다. 난쟁이 광부 < P > 한 무리의 난쟁이들이 광산에 들어가 금을 캐려고 시도했지만, 광산을 자기소유로 삼으려는 파괴자들이 섞여 단순한 보물찾기가 어려워졌다. 따라서 게임에서 정직한 난쟁이들은 금광으로 가는 통로를 만들려고 노력했고, 파괴자들의 임무는 그 계획을 파괴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이것은 카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드워프 구덩이 노동자의 역할을하고 광산에서 목표 금광을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그러나, 그중에는 광부들이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을 방해하는 장애물도 있다. 광부들은 동업자의 경쟁에 주의를 기울이고, 눈을 반짝이며, 누가 장애물인지 찾아내야 한다. < P > 3 개 목적지에서 플레이어는 캐릭터 카드를 뽑아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 (즉 파괴자) 인지 결정하고 큰 대결을 시작한다! 좋은 사람의 목표는 터널 카드를 치고 진정한 보물 (다른 두 개는 석두) 을 발굴함으로써 승리하는 것이고, 나쁜 사람은 그것을 방해하고 파괴해야 한다. 만약 모든 카드가 다 치면, 보물은 아직 파지 않고, 나쁜 사람이 이겼다. 1. 플레이어는 보물을 파낸 후나 마지막에야 자신을 식별할 수 있다. 2. 카드놀이 과정에서 누가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추측하는 것이 가장 큰 즐거움이다. 3. 차단 카드가 있어 다른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고, G 루카드 남용을 금지하고, 구호카드도 있습니다. 4. 폭탄카드가 있어 뿔이나 길, 지도카드를 폭사할 수 있어 보물의 위치를 먼저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역할. 최대 65,438+11 명을 뽑기 때문에 나쁜 사람의 정확한 수를 확정할 수 없다. 6. 좋은 사람이 보물을 파낸 후 금메달을 공유할 수 있으며 금액은 운에 따라 결정된다. 7. 나쁜 사람이 이기면 고정적인 고액 보상을 받을 수 있다. 8. 게임은 금메달 수에 따라 결정되며 11 인 게임은 3 라운드 정도 지속되고 종료된다. 9. 게임이 끝날 때, 그들이 손에 들고 있는 금절도량을 계산하여 누가 대승자인지 결정한다. < P > 카카송 (카카카 시티) < P > 게임 과정에서 중세의 풍경은 카드로 만들어졌고, 플레이어는 제후의 역할을 맡아 추종자와 함께 땅을 점령하여 포인트를 얻었다. 게임의 기본판에는 72 장의 카드가 포함되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시작 카드이다. 게임이 시작되면 시작 카드는 테이블 중앙에 놓고, 다른 71 카드는 세탁하고 뒷면은 위를 향합니다. 플레이어는 순서대로 카드를 뽑아서 게임 중에 카드를 적당한 위치에 놓는다. 각 카드에는 초원, 도로, 도시, 수도원 등의 요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손에 있는 지형을 지도의 동일한 지형과 일치시켜야 합니다. 즉, 초원은 초원과 연결되어야 하고, 길은 도로와 연결되어야 하며, 도시는 도시와 연결되어야 한다. 손에 든 카드를 한데 모을 때마다 플레이어는 한 명의 수행원을 파견하여 땅을 점령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농민들이 초원을 점령하고, 강도가 길을 점령하고, 기사가 도시를 점령하고, 승려가 절을 점령하다. 그러나 이 지형이 분명히 다른 플레이어 (즉, 연결된 지형에 다른 추종자가 있음) 에 속한다면 점령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러나 동시에 두 명의 추종자가 같은 지형에 있으면 두 사람이 동시에 이 지형에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추종자, 추종자, 추종자, 추종자, 추종자, 추종자) 마지막 카드가 내려졌을 때 게임은 끝났다. 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이겼다. < P > 몇 마디 (내 마음을 아는 사람) < P > 해설자 (현재 라운드 중인 플레이어) < P > 게임은 시계 방향으로 각 플레이어가 번갈아 가며 자신의 액션 라운드를 걷는다. 자신의 행동라운드에서 플레이어는 손에 있는 6 장의 사진을 관찰하고 한 장을 골라서 이 카드의 사진에 따라 다른 플레이어에게' 말' 을 알려주어야 한다. (이 카드의 도안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보이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 P > 이' 글자' 는 단어, 문장, 심지어' 음' 일 수 있다. 플레이어는 말할 수도 있고 노래할 수도 있다. 하지만 어떤 단어든 당신이 선택한 카드에 있는 그림 (예: 시, 가사) 에서 영감을 받아야 합니다. 영화 대화나 속담 등. ). < P > 게임 1 라운드, 첫 번째 한 마디를 생각해 낸 게이머가 게임의 선발 선수가 되었다. 물론, 게임의 선발 선수를 어떻게 선택할지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내레이터를 위한 카드를 선택하세요. < P > 해설자가 단어를 말할 때 다른 플레이어는 자신의 손에서 단어에 해당하는 그림이 있는 카드를 선택해야 한다. 그런 다음 이 카드를 해설자에게 건네주면, 다른 플레이어는 해설자를 포함한 카드의 도안을 훔쳐볼 수 없다. < P > 모든 플레이어가 자신의 카드를 넘겨주면 해설자는 자신이 선택한 카드를 다른 플레이어가 준 카드와 섞고 카드 면을 아래로 뒤섞습니다. 그런 다음, 이 카드들을 책상 위에 무작위로 위를 향해 일렬로 세우고, 어느 것이 1 번인지, 어느 것이 2 번인지 등을 설명한다. < P > 해설자가 어떤 카드를 선택했는지, 투표를 했는지 알아맞혀 보세요.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투표의 목적은 어떤 그림이 내레이터의 카드인지 알아내는 것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추측한 수치에 따라 투표 표시를 정면으로 아래로 내려야 한다 (해설자는 투표할 필요가 없다). 모든 투표가 결정되면 투표 표지를 동시에 열어 해당 번호의 카드에 올려놓는다. < P > 참고: 투표할 때 플레이어가 자신이 제출한 카드에 투표할 수 없습니다. < P > 결과를 내뱉다 < P > 내레이터에게 어떤 카드가 자신의 카드인지 알려준다. 그리고 다른 게이머들은 차례로 자신이 건네준 카드가 어떤 카드인지 말한다. < P > 점수 < P > 모든 플레이어가 어느 카드가 해설자의 카드인지 추측하거나 아무도 결과를 추측하지 않으면 해설자는 어떤 점수도 받지 못하고 다른 플레이어는 각각 2 점을 받는다. < P > 다른 경우 해설자는 3 점, 결과를 알아맞힌 플레이어는 3 점을 받았다. < P > 해설자를 제외한 다른 플레이어가 내놓은 카드는 1 표마다, 카드를 내놓은 플레이어는 1 점을 받을 수 있다. < P > 득점 후 플레이어는 자신의 득점에 따라 자신의 토끼 로고를 득점도에서 해당 수의 위치로 앞으로 이동했다.

1 라운드 종료

이번 게임에서 사용된 6 장의 카드는 게임에서 꺼내 게임 박스에 다시 넣어야 한다. < P > 플레이어는 카드 더미에서 1 장의 카드를 뽑아서 카드 수가 6 장이다. < P > 이번 라운드에서 내레이터의 왼쪽에 있는 다음 플레이어가 새로운 내레이터가 되어 새로운 게임을 시작했다.

게임 종료

카드 더미에 있는 모든 카드가 다 뽑히면 게임이 즉시 종료됩니다.

이때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플레이어가 경기에서 이겼다! < P > 게임 팁 < P > 해설자의' 말' 은 너무 정확하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플레이어가 결과를 쉽게 추측할 수 있다. 나 자신도 점수를 낼 수 없다. < P > 물론 해설자의' 말' 은 너무 모호하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플레이어가 결과를 추측할 수 없다. 나 자신도 성적을 낼 수 없다. < P > 해설자에게는 화면의 영감을 흥미롭고 흐릿한 방식으로 표현해 다른 게이머들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 P > 처음에 이 게임을 하는 것은 결과를 추측하기 쉽지 않을지 모르지만, 이 게임의 즐거움은 모호한 의미와 무지에 있다. 몇 라운드가 내려오면 너는 즐기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 P > 구명선 < P > 이것은 4-6 명이 하는 게임이다. 여객선이 침몰하여 해상의 유일한 구명정에 표류하여 생존자가 6 명밖에 없었다. 다섯 명 중 너 자신 외에 네가 사랑하는 친구와 네가 미워하는 적이 있다. 물자가 부족하여 각종 재물이 해면 위에 떠 있어서 육지가 멀리 떨어져 있다. 생존욕과 인간성의 탐욕은 사람을 대립하게 한다. 배 한 척이 어떻게 될까? 플레이어는 구명정에서 6 명의 희생자 중 한 명을 연기한다. 매 라운드마다 플레이어는 교대로 1 개의 동작을 선택하고, 노를 젓고, 자리를 바꾸거나, 잡거나,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매 라운드가 끝날 때, 어떤 사람은 바다에 빠지거나 갈증을 겪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의 생명을 구하고, 예상치 못한 보물을 보존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돕고, 대지에 접근하기 전에 자신이 미워하는 것을 끝내야 한다. 하지만 문제는,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이 반드시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네가 싫어하는 것이 너를 구할 수도 있다. 게임카드는 캐릭터 카드 6 장, 위치 카드 6 장, 증오카드 6 장, 사랑하는 카드 6 장, 속성 카드 42 장, 내비게이션 카드 24 장으로 나뉜다. 캐릭터 카드와 위치 카드의 정면은 같다. 다만 뒷면에는 캐릭터 카드에' 캐릭터' 라고 적혀 있고 위치 카드에는' 자리 표시자' 라고 적혀 있다. 위치 카드 6 장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책상 중앙에 배열되어 있다. 순서는 로렌 여사, 스티븐 경, 선장, 대부장, 프랑스인, 꼬마다. 다른 카드를 유형별로 뒤섞은 다음 1 인 카드, 1 증오 카드, 1 사랑하는 카드, 1 속성 카드를 각 플레이어에게 배포합니다. 나머지 속성 카드는 로렌 여사의 왼쪽 (활) 에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카드를 아이의 오른쪽 (선미) 에 놓습니다. 모두가 자신의 캐릭터 카드를 공개하면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6 명 미만일 때 각 플레이어에게 캐릭터 카드 1 장을 나눠주고 놀지 않은 인물에 따라 증오카드, 사랑하는 카드, 위치카드를 가져가서 증오카드와 친애카드를 나눠준다. < P > 는 < P > 게임을 하는 것은 라운드별로 진행된다. 각 라운드는 다음 세 단계로 구성됩니다. 1. 인양: 살아남은 캐릭터와 깨어있는 캐릭터의 수에 따라 같은 수의 속성 카드를 뽑아 가장 가까운 활로 깨어난 역할을 하는 플레이어에게 준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속성 카드를 검토한 후 그 중 1 장을 보존하고 나머지 속성 카드를 활 옆에서 깨어 있는 역할을 하는 플레이어에게 건네줍니다. 이런 식으로 정신 차리는 역할을 하는 플레이어는 1 속성 카드를 받게 된다. 속성 카드가 다 떨어지면 이 단계를 건너뜁니다. 2. 동작: 플레이어가 맡은 역할에 따라 선상에서의 위치에 따라 뱃머리에 가까울수록 먼저 움직인다 (깨어있는 캐릭터만 동작할 수 있음). 플레이어는 노를 젓거나, 위치를 바꾸거나, 잡고, 특별한 동작을 하거나,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 있다. 보트 타기: 플레이어는 2 개의 네비게이션 카드를 펌핑합니다. 이 내비게이션 카드를 검토한 후, 플레이어는 이 두 카드를 내비게이션 카드 스택의 맨 아래에 다시 놓거나, 그 중 1 을 한쪽에 놓아 구명정을 항해하거나, 다른 1 을 내비게이션 카드 스택의 맨 아래에 다시 놓거나, 두 장을 모두 한쪽에 놓아 구명정을 항해할 수 있도록 하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항해명언) 캐릭터의 위치 카드에 모든 캐릭터가 노를 젓고 있음을 나타내는 표시를 합니다. B. 전이: 플레이어가 1 명을 골라 위치를 바꾸다. 상대가 위치 교환을 거부하면 싸움이 일어난다. 이전 위치로 이동 한 사람은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뒤쪽 위치로 이동된 사람은 더 이상 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혼수상태에 빠진 사람은 위치 교환을 거절해서는 안 된다. C. 날치기: 플레이어는 1 명을 골라 1 장의 속성 카드를 날치기한다. 플레이어는 플레이어 앞에 펼쳐진 1 의 카드를 날치기하거나 자신의 손에서 1 의 카드를 뽑을 수 있다. 상대가 선수를 빼앗지 못하게 하면 싸워야 한다. 혼수상태에 빠진 사람은 다른 사람의 강도를 거절해서는 안 된다. 책상 위에 놓인 소품을 빼앗지 않는 한, 아이의 약탈을 거부할 수 있는 캐릭터는 없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E. 특별 행동: 일부 속성 카드에는' 행동' 이라는 단어가 적혀 있는데, 예를 들면 의료가방, 우산, 신호총 등은 플레이어가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행동을 취해야 한다. 전투: 두 캐릭터 간의 대립. 다른 냉정한 인물들은 그 중 한 쪽을 지지하거나 도와주지 않을 수 있다. 뱃머리부터 차례대로 진술하고, 진술이 끝나면 번복할 수 없다. 싸움에 참여한 사람들은 인물의 위치 카드에 표시를 해야 한다. 전투의 결과는 대립 쌍방의 신체 크기의 합계로, 큰 쪽이 이겼다. 무승부일 때 수비수가 이겼다. 공격자가 이기면, 그는 그가 선택한 동작을 수행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 동작은 효과가 없다. 전투에서 모든 마이너스 캐릭터는 1 의 상해를 입었다. 싸울 때 플레이어는 카드놀이를 하고 속성 카드의 무기를 사용하여 신체 크기를 높일 수 있다. 3. 항해: 최근 선미에 따라 정신을 차린 사람들을 위해, 그들의 대원들은 이미 한쪽으로 뒤집힌 항해카드를 보고 그 중 한 장을 선택해서 나머지는 항해카드 스택 아래에 놓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항해명언) 카누도 없고, 항해 카드도 넣지 않으면, 항해 카드를 열어 맨 위를 접어라. 갈매기: 항해카드에 ***4 회 갈매기 패턴이 나타나면 구명정이 육지에 도달하고 게임이 즉시 끝납니다. 교차된 갈매기 패턴이 나타나면 다시 1 번 (즉, * * * 5 번) 나타나야 구명정이 육지에 도착할 수 있다. 물에 빠지다: 1 이상인 사람은 내비게이션판에 인쇄된다. 프란치나 구명정에 부딪힌 사람을 제외하고 바다에 빠진 모든 사람들은 1 시에 상처를 입었다. 상어 (속성 카드) 가 나타나면 누구나 1 피해를 입을 수 있다. 추락자는 모든 적중한 물건을 잃게 되고, 플레이어는 앞 적중의 속성 카드를 버려야 한다 (구명조끼 제외). 낙해자가 죽으면 바다에서 사라지고 플레이어는 모든 속성 카드를 버려야 한다. 갈증: 내비게이션판에서 1 이상 인쇄될 인물이 배가 고프거나 노를 젓는 사람과 전사가 배가 고프다는 뜻일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따라서 한 캐릭터가 노를 젓거나 싸운 적이 있다면, 그는 삼중갈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각 주전자 (속성 카드) 는 갈증을 해소할 수밖에 없다. 배역이 아무리 배가 고파도 최대 1 상처만 견딜 수 있다. 캐릭터의 누적 손상이 그의 물리적 크기와 같다면 그것은 혼수상태이다. 혼수상태에 빠진 사람은 동작, 싸움 또는 물품 사용을 허용하지 않는다. 캐릭터의 누적 상처가 그의 물리적 치수를 초과하면 그는 죽을 것이다. 게임이 끝나면 사랑하는 카드와 싫어하는 카드를 열고 점수를 계산하세요. 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이겼다. 플레이어의 점수는 자신의 보물 (속성 카드), 자신의 캐릭터의 생존, 사랑하는 캐릭터의 생존, 싫어하는 캐릭터의 죽음에서 비롯된다. 캐릭터의 점수는 바로 그것의 생존가치이다. 예: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죽었지만 바다에 사라지지 않았다면, 그가 사랑하는 캐릭터와 싫어하는 캐릭터도 사라지고, 플레이어 자신, 사랑하는 캐릭터와 싫어하는 캐릭터도 같은 캐릭터가 아니라면, 플레이어는 그의 물건 (유물) 에서 포인트를 얻고 그가 싫어하는 캐릭터에 대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나르시즘: 사랑하는 캐릭터가 플레이어 자신의 캐릭터이고 플레이어 자신의 캐릭터가 살아남는다면, 그는 자신의 캐릭터보다 두 배의 점수를 받게 된다. 염세: 싫어하는 캐릭터가 플레이어 자신의 캐릭터라면 플레이어는 다른 사망자의 점수를 받게 된다. 당신의 캐릭터가 살아 있든 없든 점수가 없다. (이 캐릭터도 자기애주의자가 아니라면, 살아남으면 그의 캐릭터의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사랑과 미움이 엇갈린다: 사랑하는 사람과 미움받는 사람이 같은 배역이라면, 그 배역이 생사든, 플레이어는 그 배역의 점수를 받을 수 있다.